시: 반짝이는 청춘으로 후회 없는 시를 한 편 써요. (동일한 형식과 스마트 내용 필요)

방금 시작했어?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래들이 쓴 시를 찾아 큰 소리로 읽어서 이 모방을 따를 수 있다. 익숙한 것은 간단한 동화와 쓴 시를 찾을 수 있다. 김태]: 이라크의 우현 (다른 사람) 은 자신의 목소리처럼 시를 쓰는 것은 제한이 없다고 말했다.

건의가 이렇게 많다. 나는 초등학교 6 학년 때 방금 시를 썼다. 。 。 。 。

범문

어머니, 아버지, 학생, 풀, 나무, 꽃, 벌, 벌이 쓴 것 ................................................. 많은 야생?

어머니의 시는 어머니에게 바치는 찬양이다.

봄의 숨결에 고무되다.

이 아름다운 하루

너에게, 나에게.

나는 바다를 좋아하고, 내 마음은 열정이 팽배하다.

너의 송가가 그립다.

나는 가수도 시인도 아니다.

나는 감동적인 멜로디시를 쓸 수 없다.

나는 영감과 천재적 사고가 부족하다.

나는 나의 가장 깊은 사랑이 나에게 말하지 않은 것을 매우 부끄럽게 여긴다.

하지만 오늘날,

지금 네 맘곡이라고 생각해.

내 노래를 바늘과 실로 만들어라.

상처를 꿰매는 것은 너를 기진맥진하게 한다.

내 노래를 빗방울로 만들어

너는 촉촉하고 목이 마르다.

나는 이 노래를 구름으로 만들고 싶다.

너의 생활에 향기를 제공하다.

내 노래를 한 송이의 구름으로 변하게 하다.

너는 반짝이는 태양을 굴절시킨다.

해가 너의 이마를 기어오르다.

시간은 내 어깨에 있다.

맛있는 음식,

그 부드럽고 따뜻한 면 스웨터;

지칠 줄 모르는 가르침

너는 나의 생활을 이용했다.

저는 마침내 이 세상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더 끝없는 양쯔강 물,

황하보다 더 경이롭다.

송백록이 더 대단한 상록수;

이것은 당신의 사랑입니다.

당신의 깊은 사랑,

사심없는 사랑,

우리 엄마.

나는 네가 나에게 준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하지만 당신은 눈을 반짝입니다.

그래서 세상은 내 눈앞에 펼쳐졌다.

내 이상한 삶의 길에

내가 항상 볼 수 있는 큰 손은 내가 전진하는 것을 돕는다.

그래서 내 인생은 더 이상 외롭지 않다.

내 길은 더 이상 낯설지 않다.

그녀의 아름다운 손을 보세요

흐릿한 시선 앞에서

네가 잘 때 숨쉬는 소리를 듣고 싶니

너는 좀 더 쉬어야 한다.

네가 피곤해서 나는 참을 수가 없다.

어느 것이 완쾌되었습니까?

구불구불한 강처럼 천천히 흐른다.

내 가슴에 끝없는 따뜻한 품

너는 디지털 사료에 싫증이 났다.

너에게 다가와, 너에게 다가와

내 마음을 울게 하지 않을 거야.

너의 어깨, 너의 어깨.

강산을 줍고 일월을 줍다.

영원히 원망하지 않은 것을 후회할 것이다.

열정적이고 뜨거운 마음.

텅거얼 가수-아버지와 나

너는 이 집을 만들었다.

그리고 나서 저는

너는 내 손을 잡고 있다.

어제부터

-학생 Fenghua zhengmao 을 확인하십시오.

동창생

오늘 밤 밤하늘은 이렇게 밝고 깨끗하다.

동창들이 함께 있는 걸 보니 물을 잘 아는 것 같아요.

오가다

다른 쪽은 이상한 순간일 뿐이다.

불멸의 "보물"

전 세계의 모든 수문학

모두가 웃는 얼굴로 활짝 피었다

모든 방법을 즐기고 공유하십시오.

기쁨과 고통이 어제 지나갔다

거센 파도와 같은 강렬한 감정.

나는 너를 지지한다.

다채로운 생활의 맛을 누리다.

캠퍼스 자작 와인

흥분과 흥분의 혼합

폭풍우의 세례를 거치다

이런 젊은 술은 더 예쁘고 진하다.

함께 불타는 불이다.

이산은 밝은 별이 가득한 하늘이다.

생명의 빛으로

우리를 위해 봉사하다.

순결하고 아름다운 마음.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겁니다. 。 。 。 。

다음은 선생님의 견해입니다.

현대시의 시학을 어떻게 쓰는가-

1 \ 시는 사실 바보, 빈, 가짜, 텅 비어 있다.

2 \ 시가 집필의 대상을 꼭 파악해야 할 때 합리적인 물건과 예술은 리듬감, 질감, 운동감뿐만 아니라 강도, 경도, 폭, 깊이도 있어야 한다. 사감 사도는 창작자의 정신사상과 예술수양에 달려 결국 언어를 완성한다. 내 경험에 따르면: 이름에 허사를 적게 쓴다. 특히 관련어를 적게 쓴다. 다목적 명사를 신중하게 사용하고 추상 명사를 적게 사용하다. 문장이 치밀하고 힘이 있고, 구구절절 한 구절은 시이며, 서로 지탱한다. 모든 글자는 매 문장마다 시적이다. 그것은 소리 없는 시가이지만, 우리는 그것들이 무용지물이라고 생각할 수 없다. 많은 경우, 중요한 말 한 마디만 찾으면, 대체로 옛사람이 말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이런 상황에서 고체 표면에서 이 시를 실현하는 것은 어색하고 질감을 찾기 어렵다.

3. 현대시는' 개방진술' 의 의미에서' 정신자유와 개방교류를 강조한다' 고 말했다.

4 \ ",시이기 때문에," 시는 사람이고, 우리가 제창하는 내포는 시인과 시가 하나라는 것이다. 시인의 시가에서의 용어는 암호어로, 발양되고, 표창되고, 비판을 받고, 채찍질을 당하지만, 세속에서 실제 행동으로 실천하는 시인은 없다. 그래서 시인의 시로, 시인의 지상에서의 덕성은 유기적인 부분이 되어 생존을 위해 분투한다.

5 \ 풍자? 이게 뭐야? 고대 그리스에서 헤겔에 이르기까지 낭만주의 문학, 새로운 비판, 구조주의, 포스트모더니즘은 모두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일종의 수사 방법이자 미학, 철학 개념이다. 시, 풍자까지? 다음 두 가지 측면의 기본 의미:

(1) "약어" 라고 하는 수사법. 이로 인한 표면 의미와 깊은 의미의 차이.

(2) 시의 일반 원칙, 즉 시의 일반 언어는 결코' 없음' 이 아니며, 단일하고 투명한 기호 시스템이어서는 안 된다. 한 편의 시의 어떤 언어에서든 작가의' 주관적' 의도는 무엇인가, 캐릭터의 도피로 인해.

이게 뭐야? 시 쓰기 기교?

1 에 대한 표현식

서정적 서사시, 묘사, 토론, 서정적 표현, 묘사의 취지, 고사의 중점. 다른 서정적 방식 (서정적 방식) 과 같은 동정이 결합된 실제 상황을 묘사해 보세요. 직접 서정과 간접 서정 두 가지 방식이 있다), 경물을 통해 시인 왕의 정경 융합과 서정 아파트를 직접 표현한 상황. 장면은 사랑 때문에 태어났고, 왕경생의 경제상황은 감정, 김정의 심정을 돋보이게 한다.

그림 2 와 같이 이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의 형식, 흔히 볼 수 있는 구조, 관리뿐만 아니라 단도직입적인 산, 층층이 깊어지고, 첫 번째 멤버들은 물류부, 제 1 막 사랑 이후 죽음, 장선치, 전환, 깔개, 깔개 등이 있다. .....

3 수사 수단:

주요 수사법은 \ "이중 \" \ "비유 \" \ "의인화 \" \ "차용 \" \ "과장 \" \ "정렬 \" \ "기호 \" \ "입니다

4, 쓰기:

작문 기교는 부비흥, 호호, 대비, 렌더링 왕헌장, 점정의 필사, 소년군자 억제, 연상상상이 어순을 뒤바꾸는 것이다.

5, 예술 스타일:

강대하고, 활달하고, 호방하고, 멋있고, 희박하고, 억압적이고, 슬프고, 완곡하다.

6. 현대시는 어떻게 쓰나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현대시, 사랑, 일상생활의 세부 사항을 쓰며 익숙한 생활과 문화생활에 예민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이미지 언어" 를 빌려 감정, 사상, 텍스트 구조, 수사 형식을 표현하는 것은 다양하다. "부드럽고 돈후하며 영향력이 깊다" 는 심미시 예술을 이루었다.

간결, 응축, 정교함, 완전함은 적어도 하나의 짧은 문장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진 성명은 사람들이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인가요? 공식 인식 (눈, 귀, 입, 코, 마음, 접촉, 감각 등) 은 추상적인 글이나 서술적인 문장이 아닌 텍스트를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명사, 동사, 형용사 (특히 추상 형용사) 를 최대한 활용하여 사용을 줄이다.

시적인 문장, 이 문장의 일반적인 묘사, 가장 큰 차이점은 이미지의 정제이며, 정련은 반드시 내면에 의지해야 한 사람이 체험을 잘 할 수 있다.

엘리엇은 창조된 이미지가' 객관적 대응물의 관념' 이라는 구체적인 방법이 많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면 가상과 현실의 전환, 사람과 물질의 전환, 내면과 외적인 전환, 크고 작은 전환, 전환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원근전환과 전환, 역사와 현실의 전환, 현실과 미래의 전환. 이 시의 시인 이미지와 정경상이 주로 의경, 감정, 재미 서비스에 표현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시가의 감정의 무게는 서정을 떠나 마음대로 이미지를 쌓는 것이 시를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시를 손상시킬 수 있다.

나는 이 주제에 관한 시를 썼다: 외계인, 봐라, 나는' 치아' 엄마의 눈이 너와 악수를 하고 있는 것 같다. ""

몇 가지를 제시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