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렌더링은 환경, 장면 등에 대한 긍정적인 설명입니다.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예술적 경지를 조성하다.
2. 대비란 서로 반대되거나 대립되는 두 가지, 또는 한 가지 사물의 두 가지 측면을 병행하는 것을 말한다.
3. 두드러지는 것은 사물 사이의 유사하거나 반대의 조건을 이용하여, 어떤 사물을 돋보이게 하여 주요 사물을 강조하는 것을 말한다. 알루미늄 호일은 양수 라이닝과 음수 라이닝으로 나뉜다.
4. 비교는 주변 사람 또는 환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주요 대상을 표현합니다.
둘째, 역할이 다릅니다.
1, 대비는 사람과 일의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으로, 이 두 가지 일은 주등이 없고, 대비는 단지 자신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주제를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생각을 자극한다.
2. 받쳐주는 것은 사물의 대립조건으로 주요 것을 받쳐주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고요할수록 고요할수록 고요해진다.
3. 화토 효과는 사물에 의한 환경, 환경에 대한 주제와 인물의 표현, 환경 묘사 (경물 묘사) 를 통해 의경을 부각시킨다.
4. 렌더링의 역할은 환경을 정면으로 묘사함으로써 분위기를 조성하고 묘사한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드는 것이다.
셋째, 범주 구분:
렌더링, 대비, 부각은 작문 수법에 속하고, 대비는 수사 수법에 속한다.
확장 데이터:
이미지와 의경은 부각, 대비, 대비, 렌더링 외에 은유와 상징도 있다.
은유와 상징의 차이: 은유는 온톨로지, 은유체, 은유어가 있다. 그리고 같은 종류의 익숙한 것들입니다. 상징에는 상징적 온톨로지 (상징적 의미, 즉 저자의 주관적 의식 표현), 상징적 객체 (구체적 사물) 및 상징어 (예: 기호) 도 포함된다.
우선, 그들의 초점은 다르다. 은유는 온톨로지와 유체의 유사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런 유사성은 상당하고 직접적이며, 기호는 상징적인 단어로 연결된 단어이다. 직접적인 유사성은 없지만 연상과 상상력에 의존해야 한다. 비둘기처럼, 그것은 평화를 상징한다.
둘째, 기능도 다릅니다. 비유는 추상을 구체적 으로, 심오함을 단순하게, 평실을 생동감 있게, 생소한 것을 친숙하게 만드는 것이고, 상징은 정반대로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것을 연루시켜 풍부하고 깊은 의미를 가지게 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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