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경기와 나후는 중국 고대 전설의 악귀인가?

[자본]

인도의 점성술 용어. 인도 천문학에서는 황도와 황도의 하행 교차점을 라후라고 하고, 상행 교차점은 크로투라고 하며, 태양, 달, 물, 불, 나무, 금, 토합을 구창이라고 부른다. 일식은 황도와 황도의 교차점 근처에서 발생하므로 식신 (월식) 으로도 여겨진다.

인도 점성술에 따르면 나주, 두경기, 칠요는 세계의 운명을 지배할 수 있다. 당대에 이르러 곡탄사다라는 인도인이 인도역법을 중국에 도입하여' 9 년 달력' 이라고 불렀다. 9 년력은 구요의 대명사이다.

위 [자해 1979 간략판 378 페이지]

위의 설명에 따르면, 보라색과 달은 구음의 열에 있지 않다. 서면 이해에 따르면, 보라색은 상서로운 기운을 가리킨다. 달은 혜성이지만 달이 무엇을 가리키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중국 고대 점성술의 범주에 속해야 할 것이다.

두경기와 나변

슈라와 아슈로의 말을 인용하여 "라후는 고대 인도 신화 중의 악마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예티 왕 비폴로지티와 다사의 딸 신시아의 아들이라고 한다. 그는 또한 행성과 유성의 왕, 남서부의 수호신으로 불린다. 그는 네 손이 있고 하반신은 뱀의 꼬리이기 때문에 악행을 잘한다. 신들과 아수로가 우유바다를 휘저었을 때, 나환은 변장하여 신들의 대열에 섞여 이슬을 훔쳤다. 결국 태양신과 월신이 발견해 비슈노에게 보고했다. 비슈노는 즉시 신판으로 나환의 머리와 팔을 베었다. 그러나 나로가 이미 이슬을 마셨기 때문에 그의 머리는 불후의 것이다. 복수를 위해, 그는 늘 태양과 달을 삼키며 일월식을 빚는데, 이것이 바로 일월식의 유래이다. 나미는 암성이고, 시체는 별 (혜성) 으로 변하고, 둘 다 불길한 별이다. " 이것은 고대 인도 점성술의 개념이다. 밤하늘에 갑자기 모든 사람을 위협하는 별이 나타났는데, 이를 미도시라고 한다. 해와 달을 강탈하여 일식을 일으킨 별을 로로라고 한다.

불교에서 두경기와 나변설은 인도 신화 (인도) 와 다소 비슷하다. "칠요소재해권" 이라는 책에서 "나웨이가 나시를 멈출 때" 라고 썼다. 노란색 현수막. 일식신의 두상. 답글 한 통. 태양머리 하나. 종종 보이지 않습니다. 매일 일식이 있다. 햇빛이 내리쬐면 침식된다. 일월과 비교하면 침식이기도 하다. 나는 천축녀의 구름을 따르고 싶다. 한 씨는 구름, 태양, 달이 모두 같다고 말했다. 달이 태양을 가렸다. 하늘은 태양만큼 크다. 태양이 빛나지 않으면 그것은 어둠과 공허함이다. 달과 월식의 암치와 허치. 둘은 다르다. 오늘, 천축달력에 따르면, 우리는 우수한 수업을 통해 그것을 토론할 수 있다. 이것은 이 궁궐에게 재앙이다. 아니면 가장 숨겨야 할 것. 하늘에서 자주 역행하다. 인라인 무병. 두경기가 그의 사단에서 표범 꼬리를 가로막았다. 일식의 신의 꼬리. 한 달. 달의 지도자. 종종 보이지 않습니다. 이 궁전에 가는 것은 그야말로 재앙이다. 아니면 가장 숨겨야 할 것. 영원히 하늘을 걷는 것은 서병이 없다. "

그 중' 지금은 천축력으로 이렇게 해야 한다' 는 말은 인도 신화 출신이다. 로미의' 일식' 과 그의 계획은' 자주 보이지 않는다' 는 점도 인도 점성술과 일치한다. 불가에서 이 두 사람도 흉악한 별이다. 불경에는 이 두 별의 입버릇이 있지만, 나에게 어떻게 읽느냐고 묻지 마라. "별의 입버릇: 로예세수 (2 대 1) 로예세모사 두엽엽 (명위) 반디가리예 (2 대 1) 그 (이름) 두경기성 엄진 (나미데이 장신구 일월시계 모두 금수)

중국의 점성술은 인도보다 훨씬 공식적이다. 오늘날, 고대의' 두경기' 는 북교차점이나 수도꼭지, 달과 상승교차점의 북교차점으로 불리며 황도와 달이 지구 궤도를 도는 교차점이다. 북쪽 교차점은 일반적으로 목성의 적극적인 특성이 발휘되는 곳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북쪽 교차점이 아스트롤라베에 떨어지는 궁위는 힘과 성장의 영역을 대표한다. 윤회 점성술에서 북교차는 개인의 이생에서 열심히 발전해야 할 방향을 대표한다. 아스트롤라베의 북쪽 교차점 그래픽은 아래를 향하는 말굽 모양의 기호이다. 오늘날 고대의' 나변' 은 남교차점이나 웨이롱, 월남교, 하강교차점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황도와 달이 지구를 도는 궤도의 남교차점이다. 남쪽 교차점에는 토성의 특징이 있기 때문에 아스트롤라베에 남쪽 교차점이 나타나는 궁위는 제한적이거나 어려운 영역을 나타냅니다. 윤회 점성술에서 남교차는 또한 개인이 평생 도피하고 움츠러들기 쉬운 곳을 대표한다. 아스트롤라베의 남쪽 교차점 도형은 입구가 위로 올라가는 말굽 모양의 기호이다.

중국의 신화 전설에는 단지 몇 개의' 얼굴' 이 있는데, 그들은 단지' 구유괴' 중 두 개일 뿐이다. 구요는 각각 영준, 화덕, 목덕, 태음, 도살덕, 로 (일후), 손성군, 김덕성군, 수덕성군' 서유기' 에서 손오공이 출격했다 (제 3 의 새 하늘? ), 토타 이천왕은 싸울 것이고, 구요는 28 박으로 순위가 매겨져 지위가 높지 않다.

중국의 상술도' 두경기로' 라는 개념을 사용했다. 상술은 종종 별의 이름을 인체와 연결시키기 때문이다. 눈썹은 형제의 궁전이고, 왼쪽은 나미, 오른쪽은 수도이다. 주형제 간에 감정이 융화되다. 다행히 중국은 그들이 악성이라고 명확하게 지적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들 일찌감치 악성을 데리고 거리로 나갔을 것이다.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미는 길어야 하고, 노인은 하늘을 먹는다. 클릭합니다 계획은 반드시 깔끔해야 하고, 깔끔한 사람은 모두 아내와 자식이 있어야 한다. \ "이것은 좋은 얼굴이다. 잘 어울려요? 또한, "신조협객 전집" 에는 "오성육휘" 라는 말이 나오는데, 시는 "나계흥이 잘생겼으니, 분명히 고기를 삼양으로 붙여야 한다" 고 말했다. 좌로는 이런 모습의 관일 뿐만 아니라 먼 곳에서도 유명하다. 나미는 날씬하고 키가 크고 참을성이 없고 사납다. 눈썹은 수양버들 같고, 남매는 시부머리가 있다. 오른쪽 미터 (누락) "

마지막으로, 일부 유언비어와 기타 일들은' 두경기' 라고도 불린다. 두키 (산스크리트어 투코) 는 불사 (산스크리트어 dhvaja, 발리어 dhaja) 로 티토로, 티토로, 도석으로 음역된다. ), 또한 보물 건물, 일일 건물, 프랑스 건물 으로. 깃발 중 하나로 부처님과 도장을 모시는 데 쓰인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말하는' 짱' 과' 짱' (산스크리트어 파타 카, 발리문팻! A^ka^), 차이 없음; 그러나 모양에는 또 다른 차이가 있다. 즉, 통 모양은 건물이고, 긴 조각은 깃발이다. 명목상의 소장' 의 번역은 pata^ka^ 가 깃발로 번역되고 투코가 건물로 번역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태양경' 권 9 (673 년 6 월 39 일):' 범천운이 묶이면 건물로 변한다. 범운은 수도를 세는데, 이것은 깃발이 되어 약간 다르다. 하지만 건축물은 장엄하고 다양한 잡채에 숙연하며, 평면도는 대동소이하지만, 깃발은 거북이, 용, 새, 짐승의 군화와 같이 더욱 촘촘하다. 삼군이 명절을 축하하는 것을 의미한다. "태양경" 이론에 따르면, 만약 저금통이 모양과 크기면에서 도성과 같지만 도성과 군기 사이의 관계를 강조한다면, 왕이나 장군이 각종 동물의 표시를 군기에 올려놓은 것처럼 부처의 이용자들은 부처를 대표하는 글씨가 찍힌 펜던트를 첨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한편 일본 고다 수부가 번역한 발리 문생경에 따르면 건물과 현수막은 모두 군기를 뜻한다. 왕과 장군들은 군기로 적에게 군대를 지휘한다고 한다. 부처는 지혜의 빌딩으로 모든 번뇌를 막는 마군이다. 파괴의 상징으로, 부처님, 보살, 장엄한 도장을 찬양하는 엄숙한 법기로 여겨진다.

이것은 우리가 말하는 계략은 아니지만, 무언가를 아는 것은 무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