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을 보고 어떻게 지식을 지혜로 바꿀 수 있을까?

저자/목자휘

성을 보고 어떻게 지식을 지혜로 바꿀 수 있을까?

\ "큰 둥근 거울 zhijing, 평등 zhixin 질병. 관지는 비공, 묘야, 지혜도 원경처럼 보인다. 5867 의 열매는 돌렸지만 명언은 사실이 아니다. 만약 네가 모퉁이에서 연민을 느끼지 않는다면, 번영은 영원히 거기에 추가될 것이다. "

거울지혜, 평등지혜, 묘관지혜, 성공학지혜, 이것이 우리가 가진 네 가지 지혜이며, 우리는 우리 자신의 발을 가지고 있다. 마음속에 그것들을 이해해야만 이 네 가지 지혜를 낳을 수 있다. 이러한 지능은 멀리 떨어져 있지도 않고, 따라올 수도 없고, 모든 생명 속에 존재한다. 삶의 진실을 알아야 진실이 무엇인지, 진실을 관찰하고, 진실을 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성을 만나기 전에, 우리는 종종 무지한 가운데 살고, 무의식적으로 망상에서 길을 잃고, 자기도 모르게 한 념 속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지는 모든 고민의 근원이다. 우리는 집착하는 사상, 고유의 관념, 본능적인 욕망, 감정, 감정에 수동적으로 인도된다. 불교의 말로 우리는 탐욕, 무지, 의심에 이끌렸다. 우리는 망상에 빠져 순수한 자아 속에서 살 수 없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일방적으로 정보를 선택하고, 단장을 끊고, 의리를 취하므로 무엇이 옳은지 알 수 없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예전에 우리는 늘 여러 가지 위상으로 길을 잃고 부귀색 음식에 집착하며 잠을 자며 행복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우리는 선택과 창조를 할 수 있다. 이것이 사람이 왜 만물의 영의 열쇠인가. 나무는 선택하지 않고, 석두 선택하지 않고, 동물은 일반적으로 본능적으로 움직이며, 선택 능력은 비교적 약하다. 사람은 감성적 사고와 이성적 사유가 있어 선택과 판단, 선택과 판단 후에 창조할 수 있다. 그래서 인간은 위대하고 5 천년 동안 문명을 창조했습니다. 성을 본 후, 우리는 자발적으로 성에 따라 좋은 생활을 하기로 선택하였으며, 우리는 자신의 언행에 대해 책임을 졌다. 우리는 배려 사상에 능하고, 선인을 심으며, 결과에 집착하지 않는다. 노력하기 때문에 열매는 인연을 따른다.

지식을 지혜로 바꾸는 방법은 보는 것뿐이다. 가시성은 그대로 유지되며 보이는 대로 변경됩니다. 성에 의지하고, 현재, 자율적이고, 인연을 따르고, 잘 이용하고, 용신할 곳이 없다. 사지용 뿌리, 사지문, 화식을 지혜로, 8 식을 사지, 대원경지, 평등지, 묘관지, 성공지로 삼다.

불교 유식학은 한 마음을 8 감, 즉 안각, 귀각, 코각, 혀각, 체각, 수면, 말각, 아리안각으로 나누었다.

큰 원경지 등 네 가지 묘지, 팔물로부터 얻은 것, 이를테면 알레예식. 예를 들어, 몇 번이나 적절할 때.

네가 이것들을 알게 되면, 너는 진상을 알게 될 것이고, 너는 큰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상황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지금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간과 장소를 제한 없이 잊어서는 안 된다. 모든 경우에, 너는 왕왕 바보가 아니다. 차이가 없으면 부처의 지혜상을 쓸 수 있다.

만약 네가 오염의 끝으로 돌아간다면, 너는 같은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내가 처음 봤을 때 이미 증명했다. 수도의 입장에서 순결으로 돌아가다. 따라서 너바나에서 살 수 있습니다. 큰 슬픔, 상수, 대응; 마음대로 불상을 드러낼 수 있다.

의식으로 돌리면, 당신은 기묘한 관찰과 지혜를 얻을 수 있다. 달라니문과 삼모디문은 모두 보물이다. 유엔 총회, 모든 것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고, 의심은 타파할 수 있고, 빗물은 이용할 수 있다.

옛날을 알고 지혜를 얻다. 모든 세계에 널리 퍼져 있으며 지금은 바꿀 수 있습니다. 천국보다 더 많은 역사, 심지어 열반까지 보면, 우리는 이제 모든 감정과 즐거운 사고를 파악할 수 있다.

지식을 지혜로, 평범함을 성인으로 바꾸다. 일반인에게는 지식이고, 성인에게는 지혜라고 하고, 지혜는 반야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누락이 있는 팔식은 빈틈이 없는 사견으로 변하고, 처음 다섯 개는 지혜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섯 번째 지식은 기묘한 관찰지혜로 바뀌고, 모든 경지의 자성상과 * * * * * *; 일곱째, 지식의 종말 지식, 중생의 집행, 내가 법을 집행하고, 등지로 바꾸고, 여러 법을 관찰하고, 사람과 평등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 8 식, 알레예의 지식은 큰 원경의 지혜로 바뀌었고, 각 방면과 본성은 순수하며, 큰 원경이 많은 색깔의 영상을 드러낼 수 있는 등 각종 불순물에서 벗어났다.

따뜻한 힌트: 문자는 시비성이니, 문자에 얽매이지 마라. 말로 막히지 마라, 독병을 숨기는 것이 더 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