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의 창작 배경: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스님 현석 천주 (인도) 도보여행.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645 년), 현장이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아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나중에 현장은 자신의 서유기 견문을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확장 데이터:
서유기를 본 사람들은 모두 당승이 경전을 받으러 가기 전에 당태종이 직접 통관서류를 당승에게 넘겨주고, 그와 형제를 맺어 그를 매우 지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승도 그의 도행 때문에' 어동생' 이라고 불린다. 그러나, 현장이 진정으로 숭배하는 것은 아니고, (오늘 신장 트루반현) 왕태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고창 왕문곡은 현석이 온다는 소식을 너무 듣고 사자를 보내 맞이하고 현장과 형제를 맺었다. 그는 선량하게 이 박학한 스님을 자기 곁에 두고 싶어 한다. 현장서유기가 다시 막히다. 그는 단식 항의를 벌여 서부로 가겠다는 그의 결심을 보여 주었다.
넷째 날이 되자 현장은 이미 허약해졌고, 문곡은 그를 놓아주는 것에 동의하고 상상할 수 없는 풍부한 물자를 제공했다. 떠나기 전에 문곡 태는 현장에게 인도에서 돌아온 후 고창국에서 3 년 동안 머물라고 요청했다. 그는 또 한 달 후에 떠날 것을 요구하자 현장은 일일이 승낙했다.
고창을 떠날 때 현장은 처음으로 자신의 팀을 갖게 되어 총 30 명이었다. 이 팀은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존재해 왔고, 큰 눈사태와 고원 반응이 대부분의 사람들의 생명을 앗아갔고, 두 제자와 현장만이 살아남았다.
63 1 년,
이후 그는 세계 최초의 불교 대학에서 10 년간 공부했다. 이 기간 동안 현장은 일본 환왕이 개최한 전국 토론대회에서 일거에 유명해졌다. 그 이후로 현장이라는 명성은 인도에서 멀리 방송되어 아무도 따라올 수 없었다.
64 1 년, 현장은 제일왕에게 작별을 고하고 귀국할 예정이다. 그는 실크로드의 북쪽 선을 따라 고창국을 지나 장안으로 돌아오기로 했다. 현장과 태약은 현석이 3 년 동안 머물렀지만, 동방에서 돌아오는 길에 고창왕 굴곡이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 약속은 실현되지 못했다. 2 년 후 현장이 귀국해 여야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소설에서는 당승이 당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간략하게 설명하고 상운여래한 좌석 아래에서 금강에 의해 직접 호송되어 귀국했다. 다만 4 대 스승이 대당으로 돌아온 뒤 그들을 맞이한 것은 전례 없는 성황이었다.
인민망-당승과 결배한 왕은 이세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