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화자' 집' 의 상반부는 흥이고, 전통적인 흥자는 흥이며, 일부와 비슷하며, 주성분은 가스이고, 의미도 비슷하다. 자, 먼저 보시죠.
연, 유, 설문은 "* * * 도" 라고 설명했다. 단락 참고 사항: "포크 손을 가진 사람, 손을 든 사람. 클릭합니다 전 * * * 국민을 위해. * * * 더 자주 들어 올리거나 쉬십시오. 그래서 포크 손이 있어요. "설문해자: 부여" 에서 나는 쉽게 사람의 두 손이라고 말했다. 전서의 상반부는 나중에 절구를 썼지만, 전서의 하횡 부분은 끊어진 것이지 절구가 아니다. 단락 속의 이 말은 좀 재미있다. 그는 어떤 사람은 두 손을 교차시켜 쉬고, 어떤 사람은 두 손을 그 위에 들고 있다고 말했다. 이 두 조의 사람들이 번갈아 가다. 그가 이렇게 말하는 것은 분명히 왜 손에 두 가지 형태가 있는지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나는 이 해석이 틀렸다고 생각한다.
왜 안돼? 갑골문을 봅시다. 누구의 글자가 유명합니까?
김문은 더욱 두드러진다.
분명히, 심벌즈는 물체의 한쪽 끝에 있는 네 손으로 들어 올려져 있고, 아래위는 손의 다른 방향일 뿐이다. 함께 물건을 들어 올리는 것, 즉 관의 본의인데, 고서에서 소지자는 관인이라고 불리는데, 뜻은 매우 명확하다.
너는 어떻게 엘리베이터를 탔니? 왜 중간에 합을 더하고, 아래에 손을 넣을까요?
먼저 봐: 그리고.
게다가, 원래의 글자는 파생된 것이 아니라 간소화되었다. 그리고 글리프는+숟가락입니다. "설문": "줘도." And 의 본의는 주는 것이다.
그리고, 그리고+유, 중문: "방과도. 클릭합니다 당과,' 유' 중 * * * 의 의미와' 유' 에서 부여한 뜻을 취하면 동맹과 도움의 의미가 있다.
바닥에 한 손을 더하고,' 합' 의 추상적인 글리프를 감안해 볼 때, 나는 손의 동작을 강조하기 위해 손이 아래에 있고 물체가 위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 같다. 이것이 바로 타이핑이다.
이렇게 많이 말했지만, 사실 강하다는 글자는 매우 좋아서 생동감 있고 간단하게 썼다. 왜 이렇게 복잡한 행동이 되는가? 나한테 물어봐? 나는 누구에게 가느냐고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