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피터 뤼벨스, 브라이언 앨버즈, 프랭크 살림?
이 책은 프로그래밍 경험이 풍부한 웹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에게 적합하다. 이 책은 인터넷 개발의 기초를 소개하지 않는다는 얘기다. 이 책에는 웹 프로그래밍 원리의 학습을 가속화할 수 있는 기성 자원이 많이 있다. -응?
2.HTML5 시작 및 실행?
저자: 마크 피어그린?
책의 8 가지 주요 주제:?
새 요소 (예
JavaScript 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에 이미지를 그리는 Canvas 요소입니다. (제 4 장)
-타사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고 웹 페이지에 비디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5 장).
지리적 위치 지정, 방문자가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지리적 위치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6 장).
타사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는 영구 로컬 스토리지 (7 장).
오프라인 웹 어플리케이션은 네트워크가 중단된 경우에도 작동합니다 (8 장).
HTML 웹 양식의 개선 (9 장).
마이크로데이터를 사용하면 사용자 고유의 어휘를 만들고 사용자 정의 언어로 웹 페이지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10 장)
3.HTML5 Canvas: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에 사용됩니까?
롭 호크스가 쓴 거야?
저자 정보: Rob Hawkes 는 코드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는 HTML5 및 기타 흥미로운 새로운 웹 기능에 대한 연구뿐만 아니라 시각화 프로그래밍에 푹 빠져 있습니다. -응?
4.HTML5 기본 안내서?
저자: 제니 마이어?
이 책은 HTML5 를 통해 활기차고 흥미진진한 웹사이트를 구축하고자 하는 개발자에게 적합하다. 프로그래밍에 대해 잘 알고 있거나 HTML5 가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 알고 싶거나 프로그래밍 경험이 없다면 이 책은 당신에게 잘 어울립니다. 이 책은 HTML5 의 새로운 기능과 신비로운 프로그래밍 예술을 선보일 것이다. 프로그래밍은 예술이지만 재미있는 게임과 다른 앱을 개발하려면 재능이 필요하다. -응?
세르게이의 HTML5 와. CSS3 빠른 참조?
세르게이 마브로디.
이 책은 전문 웹 디자이너와 개발자에게 적합한 기술 사전이다. 3000 페이지 이상의 HTML5 및 CSS3 규칙을 요약하고 태그, 속성, 값, 객체, 속성, 메서드, 이벤트 및 API 를 포함한 가장 일반적인 기본 개념과 규칙을 다룹니다. -응?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ML 5 소개
HTML5 및 XTML5 에 대한 구문 규칙입니다.
문서의 의미 구조.
HTML5 요소, 속성 및 웹 2.0 에 대한 전체 참조.
글로벌 속성 및 이벤트.
CSS3 속성에 대한 전체 요약입니다.
캔버스, SVG, 비디오, 오디오, 웹 작업자, 웹 소켓, 마이크로데이터, 지리적 위치, 웹 저장 등을 포함한 HTML5 API.
6. 모조품용 HTML5?
출판사: 윌리 출판회사?
HTML 은 웹 페이지 제작에 선호되는 프로그래밍 언어이며 HTML5 에는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리치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지리적 위치, 데이터베이스, 이동성, CSS 및 JavaScript 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및 새로운 캔버스 레이블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응?
이 책의 개요:?
브라우저에서 지원하는 새로운 도구입니다.
비디오 레이블을 포함한 미디어 지침
CSS 에 연결된 유사 클래스입니다.
새 양식 입력 유형.
그림자와 다채로운 모양을 어떻게 추가합니까?
웹 소켓 연결 생성을 위한 팁.
네트워크 작업자의 생산성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애니메이션을 작성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7.HTML5 캔버스?
저자: 스티브 풀런, 제프 풀런?
HTML5 Canvas 는 개발자가 일반 웹 브라우저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HTML 및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그래픽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Canvas 는 HTML5 의 가장 두드러진 기능 중 하나로 뛰어난 시각 효과와 상호 작용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JavaScript, 플래시, Silverlight 개발과는 달리 신중하게 탐구해야 합니다! -응?
이 책은 1 1 장으로 나뉘며, 처음 네 장은 주로 문자, 그림, 도면 등 HTML Canvas API 를 실례로 소개합니다. 다음 6 장에서는 주로 Canvase API 의 확장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장에서는 수학과 물리, 비디오, 오디오, 게임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응용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마지막 장에서는 3D 및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실험장을 소개합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