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2 곤륜산

1 .. 쿤룬 산시 두 곡

쿤룬 산 두 개에 관한 시 1. 쿤룬 (Kunlun) 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쿤룬 사자는 감감무소식이고, 무릉연나무는 슬프다. 당나라 쿤룬 메신저: 리호

서왕모의 선새는 아직 장수 소식을 되찾지 못했고, 무릉의 담뱃나무는 이미 깊은 근심에 물들었다.

2, 나는 하늘을 비웃고 칼을 가로지르며 간담을 남기고 싶다. 현대 교도소의 벽: 탄 시통

가로칼은 칼집에서 나와 하늘을 우쭐거린다. 죽은 자는 스프와 같고, 죽은 자는 스프와 같고, 마치 곤륜산과 같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쿤룬 산 높은 곳에는 눈이 있고 봉래 먼 곳에는 늘 춥다. 여름 가뭄과 더위 송나라: 왕릉

우뚝 솟은 쿤륜산은 일년 내내 눈이 쌓여 있고, 먼 봉래도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시원함을 가지고 있다.

4, 천마가 와서 먼 길을 떠나 몸을 주고 쿤룬에서 죽었다. 한나라 천마 두 곡: 유처

나는 먼 곳으로 날아갈 것이다, 시간 제한은 없다. 이제 천마가 와서 먼 곳으로 통하는 대문을 열어 쿤룬산에 가서 신선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5, guangling huasheng 황제 동쪽 투어, 먼저 쿤룬 분할. Bianhe 파빌리온 당나라: 쑤 훈

양주는 곳곳에 꽃이 가득하다. 양디는 황가선을 타고 동쪽으로 여행하는데, 우선 쿤룬에서 유래한 황하로 방향을 바꾸었다.

2. "가로칼 나는 하늘을 웃고, 양곤륜산은 내가 남겠다."

이백은 영웅시가 많다.

황하는 서쪽에서 쿤룬 (Kunlun) 에서 왔고, 갠트리 (Li Bai), 공 우두 (Gong Wudu) 의 용문을 만지기 위해 울부짖었다.

붕새는 같은 날 바람을 타고 하늘로 치솟았다. 이영중의 이백이었다.

웃던 날 문을 나서는데, 우리는 쑥갓 사람인가? 이백, 남령 자제가 상경하다.

남자는 흔들리지 않는다. 너에게 들려줄 노래가 있다. 하나를 죽이는 것은 죄이고, 죽이는 것은 영웅이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구백만, 즉 웅충웅을 학살하다. 웅충웅웅웅, 도가 다르다: 천년인의의 이름을 간파하지만, 이 생을 장렬하게 한다. 남자 투어' 는 성인을 싫어해요

10 년의 노력으로 칼 한 자루를 갈아냈고, 검봉은 한빛이 반짝거렸지만, 그것의 예봉을 시험하지 않았다. 지금 꺼내서 누가 억울한지 보여 줄게, 나에게 진실을 말해도 돼. -"웃음 강호" 지아 섬

그리고 이백의' 협객행': 악비의' 만강홍' 은 모두 호쾌하다.

3. "가로칼 나는 하늘을 웃고, 양곤륜산은 내가 남겠다."

한 줄기의 뜨거운 피는 근면하고 소중하며, 엎질러도 피타오가 될 수 있다.

작가 추근 작가는 추근 (1875~ 1907), 현대 여혁명가, 시인을 소개한다. 추근은 큰돈을 아끼지 않고 술을 사고, 간구는 술을 바꿔 하오 (2) 에게 주었다.

한 줄기의 뜨거운 피는 근면하고 귀중한 것이다. 엎질러도 피타오 ③ 로 변할 수 있다. 주 (1) 오지영' 이추여유사' 에서 추근이 일본에서 유학할 때 보칼을 샀다고 언급했는데, 시는 이때 써야 한다.

이 시는 추근이 돈을 경멸하는 협의적 성격과 몸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는 혁명정신을 표현했다. ② 밍크 와인: 밍크로 만든 옷, 모피를 와인으로 바꾼다.

유명인이나 부자의 낭만과 관대함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추근은 한 여자로서 이런 발언을 했고, 그의 협객 이미지는 부르짖어댔다.

3 "한 마디" 두 문장: 당신의 만혈을 소중히 여기고, 앞으로 당신이 지불하면 반드시 녹색파로 변할 것입니다 (혁명의 폭풍을 일으킨다는 의미).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피타오,' 장자 외물' 의 전전: "무지개는 촉으로 죽고, 피를 숨기고, 3 년은 벽으로 변한다." 주조 의사 창홍, 조국에 충성하다. 그는 반역자에게 모함을 받아 촉중에서 자살했다. 당시 사람들은 그의 피를 석두 상자 안에 숨겼고, 3 년 후에 벽옥으로 변했다.

후세 사람들은 선열들이 흘린 피를 벽혈이라고 부르는데, 큰 가격에 좋은 칼을 사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밍크코트가 술을 바꾸는 것도 호마이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위대한 이상을 위해 피를 흘리며 희생할 가치가 있으며, 천지를 놀라게 하는 사업을 할 가치가 있다.

추근의 칠절' 대주',' 탐호 제일녀' 를 얕잡아 많은 중학생들이 외웠다. 시 전체는 "천 원에 보칼 한 자루를 사는데,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지만, 밍크와 모피로 술을 바꾸는 것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 고 말했다. 뜨거운 피가 부지런하고 귀중하여, 여전히 피타오로 변할 수 있다. "

만약 네가 모른다면, 너는 이것이 한 남자가 쓴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사실 중국 남자들이 쓴 글은 대부분 여성적이다.

천 년 전, 화예 부인은 일찌감치 "왕성에 깃발을 달고, 첩은 심궁에서 알게 되었나요?" 라고 질책했다. 200,000 명이 무장 해제되었고, 아무도 남자였다! 900 년 후, 추근은 계속 욕을 했다. "더러운 세상, 남자들과 영웅들에게 물어봐? "? 나방 팀에서만 시간이 두드러진다. (만강홍) 추근 생활 시대에 사람들은 이미 중국의 극도의 여성화를 느꼈고, 영웅식 남성들이 나타나 과장된 양강 생활 자세로 전통사회에 도전했다.

추근은 여자지만, 그녀는 시종 운명이 그녀에게 부여한 성별 신분에 항거한다. 그녀는 하늘을 미워한다. "나방의 눈썹이 되기 어렵다. 빵 부스러기가 하나도 없다!" 그녀는 "나는 건강할 수는 없지만 내 마음은 남자보다 강하다" 고 선언했다. ""

(만강홍) 그녀는 "여자는 영국의 물건이 아니다. 그들은 매일 밤 용천 벽에서 노래를 부른다!" 라고 말했다. ("천천") 저자는 추근 (1875- 1907), 본명 현청, 본명 웅정, 여자, 저장건호인을 소개한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무예를 익히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한다.

결혼 후 관료 남편과' 베이징에 섞여있다'. 마지막으로, 나는' 한 땅의 닭털' 을 참을 수 없어 가족을 버리고 남편에게' 이혼 후 다시 나를 찾지 마라' 고 말했다. 혼자 일본으로 가서 혁명 일을 했다. 일본에서는 추근이 다양한' 기복 이복' 을 입고 무인지경에 들어가 남성 세계를 누비고 있다.

때때로 그녀는 정말로 밍크를 입지만, 그녀는 오늘의 밍크꿀처럼 손에 똥개 한 마리를 잡은 적이 없다. 그녀는 정말 손에' 보칼' 을 쥐고 오늘 사오싱의 기념관에 보관했다.

나중에 밍크 여어가 정말 술을 바꿨는지 남자 기모노, 학생복, 때로는 마바지 장화, 때로는 파도처럼 입었어요. 그녀의 옷차림 스타일은 대중의 환심을 사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녀의 전체 혁명 활동과 연계되어 있다.

그녀는' * * * 애사' 와' 10 인사' 를 발동해 광복사' 와' 동맹회' 에 가입했고' 홍문천지회' 요코하마 지부의' 백지 팬' 인 대전략가이기도 했다. 그녀의 영웅적인 태도는 일본의 노신 등을 수치스럽게 했다. 수백 년이 지난 오늘날, 수억 명의 젊은이들이 처구를' 미치광이' 나' 색냥이' 라고 욕하지 않으면 허리띠도 풀 수 없다.

추근이 귀국한 후의 혁명 장거와 관대함이 죽음에 이르렀을 때, 대다수의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다. 추근이 남성복을 즐겨 입는다고 말하는 것은 당시 중국에서 가장 각성한 여성의 패션 트렌드를 대표한다.

남성복은 여성이 전통에 대항하는 지위를 상징하며 독립, 계몽, 진보, 해방을 상징한다. 추근은 "활화 3 인치를 세고, 너무 하지 않으면 개혁해야 한다" 고 말했다. ("만강홍") 그녀는 "수많은 자매를 불러일으키고, 5 분 동안 들어라!" 당시 여성의 각성의 상징은 남성과 동등한 권리를 쟁취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남성복을 입는 것은 여성이 개척자와 문화수양의 선진일 뿐만 아니라 불요불굴의' 섹시' 를 나타냈다.

이런 전대미문의 새로운 섹시함은 남자를 매우 활기차게 하고, 한편으로는 남자를 박해하고 억압하는 것을 두드러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섹시함, 섹시함, 섹시함, 섹시함, 섹시함, 섹시함) 노신의 말로 말하자면, 그들을 가죽옷 밑에 숨긴' 작은' 을 짜내는 것이다. (작은 일) 청말민 초 중국 지식청년이 가장 숭배하는 외국인 두 명은 이탈리아인 마즈니와 러시아인 소피아였다.

시집가는 사람, 마지니, 아내자, 소피아와 결혼하는 시가 있다. " 소피아는 러시아 인민당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그녀는 차르 알렉산더 2 세에 대한 폭격을 188 1 에서 지휘했다.

청말' 인민일보' 2 기는 허무당 소녀 제소피아의 초상화를 실었다. 이때부터 편한 남성복을 입는 것이 가장 급진적이고 걸출한 여성의 큰 취미가 되었다. 여자가 남장을 하는 것은 절대 한가한 사람이 아니다' 는 이미 현대인의 보편적인 의식이 되었다.

김용 소설 중 가장 걸출한 여성들은 모두 남성복을 좋아하거나 남성복으로 나타나는데, 예를 들면 황용, 조민, 아경, 문입니다. 중국의 전통문화에서 의상은 윤리제도의 외부화이고,' 옷을 갈아입는 것' 은 생사를 좌우하는 일이다.

여성이 의식적으로 대규모로 남성복을 입기 시작한 것은 전통사회가 붕괴될 위기에 처했을 때만 현실이 될 수 있다. 추근의' 띠아구 () 술' 은 중국 수천 년 동안 여성의 노예 지위를 대체해 새로운 남녀 관계 시대의 시작을 가져왔다.

가장 저속한 공리적인 관점에서도 오늘날의 남녀들은 추근과 그녀의 전우들에게 감사해야 한다. 왜냐하면 중국 여성들은 이때부터 치마를 입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셰리의 명언을 빌려 "치마를 입지 않는 시대가 왔다. 바지를 입지 않는 시대는 아직 멀었나?" " 하지만 중국을 살펴보면, 100 년 전만 해도 추근식의 패션 선봉장은 소수였다.

중국의 대부분의 여성들은 이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