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음악의 차이

고대인들은 서로 다른 내용 표현의 필요에 따라 시, 단어, 곡의 세 가지 유형의 시 스타일을 창조했으며, 각자의 풍격에 있어서는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으며, 일맥상승으로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시는 어떤 민족의 가장 오래된 문학 양식이며 중국도 마찬가지다. 《시경》이후 시 발전사는 이미 수천 년이 되었는데, 시의 형식은 묘사하기 어렵다. 일반적으로 시가는 그다지 고율적이지 않은 고전시와 중격법의 현대시로 나눌 수 있다. 시경체, 초사체, 악부체 (고악부, 신악부), 민가체, 칠언고시, 오언고시 등 다른 고체시가 있다. 이런 차이는 시간상의 차이 외에 표현적으로도 다르다. 그들의 보편적인 특징은 소박하고 단정하며 현실을 직접 반영하고 자유를 표현하는 것이다. 현대시는 오언이나 칠언율시와 오언이나 칠언절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들의 전반적인 특징은 간결, 완곡함, 함축, 간접적으로 현실을 반영하고, 격법이 엄격하며, 시와 시 사이에 큰 점프가 있으며, 절구는 공령의 매력을 강조한다. 당송 이후 단어라는 새로운 시 문체가 등장하고 빠르게 발전하여 시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단어는 시보다 더 미묘하고, 형식이 더 정교하며, 음조가 더 조화롭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성이 연회에서 부른 것이기 때문이다. 단어는 시, 중조, 장조로 나뉜다. 시는 정교하고 가벼우며, 공령이 영영 () 하고, 정취가 유장하다. 중조는 잣대에서 칠언근체시와 비슷해 상하 두 부분으로 나뉘지만 변화를 중시하고 간결함 속에서 함축을 보고 분리 속에서 전체를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장조는 느린 글자라고도 합니다. 부를 때 박자가 느리고 길이가 길기 때문입니다. 장조 편폭이 길고 용량이 크기 때문에 시인은 자신의 재능, 서사, 서정, 서경, 변론, 차분함, 전환과 구조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 통일을 이룰 수 있다. 원대에 나오는 노래 (원곡은 희곡과 산곡으로 나뉘는데, 전자는 잡극의 가사를 가리키며, 여기서는 후자를 가리킨다), 음악으로 부르고, 글로 발전하지만, 색다른 맛이 있다. 각기 다른 풍격의 시사가부는 사람들이 다른 의상과 같이 계절과 심미의 요구를 충족시켜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점을 인식하고 다시 읽으면 고대인들이 다른 시풍을 창조한 지혜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고대인들은 일찌감치 세 가지의 차이를 인식하고 여러 차례 토론했다. 하지만 일부는 너무 추상적입니다. 예를 들어, 왕 Guowei 는 "시의 영역은 넓고 말은 길다" 고 생각합니다. 일부는 너무 직관적입니다. 예를 들어 왕세정은 안주를 들고 "낙화를 도울 수 없다. 낯익은 얼굴로 돌아온 것 같다" 며 탕현조의 가사와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가, 누가 즐거운가?" 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단어와 노래의 차이를 설명하십시오. 일부는 너무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이어는 "위는 시와 같지 않고, 아래는 즐거움과 같지 않고, 둘 사이에 서 있다" 고 생각한다. 사실, 세 가지 사이의 다른 특징은 제재, 의경, 스타일, 기법, 형식 등에 나타난다. 시, 단어, 노래는 모두 운율로 되어 있는데, 주된 차이점은 시가 리듬과 리듬을 말해야 한다는 것이다. 단어는 음악이있는 시체로 시보다 더 엄격합니다. 굴곡도 화음창법의 운문 형식이지만, 구법은 단어보다 유연하여 문장에 늘 행간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