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속의 구조

Hulusi는 주로 메인 튜브, 리드, 부착 튜브 및 조롱박의 네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메인 튜브

멜로디 튜브, 여러 개의 구멍이 있음 사운드홀. 다이족의 구식 헤드에는 6개의 소리 구멍이 있어 다이족의 작은 민요를 연주하는 데 적합합니다. 전통적인 Hulusi라고 불리는 인기 있는 진공관은 오래된 진공관을 개조한 것으로 7개의 사운드 홀이 있습니다. 9개의 풀 홀 톤과 8개의 하프 홀 톤(또는 결합된 홀 톤)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 튜브 뒷면 아래에 사운드 홀과 2개의 스트링 홀이 있습니다.

2. 리드

대나무 관의 한쪽 끝에 소리를 발생시키는 부품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리드 텅은 이등변 삼각형과 사다리꼴의 두 가지 모양이 있으며 재질은 주로 구리입니다.

3. 부착된 튜브

보조(고조파) 교합기. 일반적으로 하나의 튜브를 부착하면 단일(긴) 사운드가 생성되고, 고음이 부착된 튜브는 5번 홀의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는 사운드를 생성하고, 베이스가 부착된 튜브는 첫 번째 홀의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는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아니면 세 번째 구멍.

부착된 튜브와 메인 튜브의 조화로운 협력으로 음악을 더욱 역동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부착된 튜브의 전환 방식에는 피스톤형, 매화 버튼형, 푸시풀 레버형 및 새끼 손가락 제어가 있습니다. 종류(핑크홀 박과). 부착된 튜브를 닫으면 소리가 나지 않고, 열면 소리가 납니다.

4. 조롱박

조롱박은 깔때기 역할을 하며, 공기의 흐름은 조롱박을 통해 메인 파이프와 부속 파이프로 전달됩니다. 조롱박은 종류가 다양하며 전국 각지에서 재배되고 있으며, 하위박의 모양이 가장 좋습니다.

5. 클립

주요 기능은 박과비단의 구조를 안정시켜서 부착된 파이프와 메인 파이프를 단단하게 묶어주는 것입니다.

6. 메인테일 플러그

베이스 부분의 발음을 좀 더 둥글게 만드는 기능을 합니다.

7. 기능성 지지대 분해

주박과 대나무 통을 결합하여 박에 단단히 끼워 밀봉하고 밀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지지대를 사용하면 대나무 통이 조롱박에 달라붙을 필요가 없고 언제든지 분해할 수 있어 박과 갈대의 발음 원리를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는 전문가와 애호가가 조정하기 편리합니다. 필요할 때 갈대.

Hulusi의 기원:

Hulusi는 중앙 평원의 "Sheng"에서 점차 진화하고 변형되었습니다. 성(Sheng)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부 평원에서 시작되었으며 나중에 중국 남서부의 소수 지역에 소개되었습니다.

이 구조는 고대 악기의 유산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보조 파이프에는 고대 Xiao와 마찬가지로 소리 구멍이 없으며 연속적인 5도 간격을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메인 튜브에는 7 개의 사운드 홀이 있는데 이는 후기 플루트 및 플루트와 매우 유사하며 이는 역사상 과격함을 보여줍니다.

신중국 건국 이후 중국 민족음악 일꾼들은 호루스에 대한 지속적인 개혁을 단행해 왔다. 1958년 운남성 노래와 무용단은 처음으로 보컬 범위를 14음으로 확장했습니다. 베이징의 일부 문예 단체에서는 두 가지 새로운 종류의 박과 비단을 만들었습니다.

6홀 박과 플루트는 단음, 복음, 단선율+지속음, 두 화성선율+지속음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원악기의 독특한 음색과 스타일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음량을 높이고, 범위를 확장하며, 음색과 표현력을 풍부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