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쑤오
태항산의 산과 능선은 린산과 허산의 합류점에서 서로 교차하여 동서쪽으로 백운산을 이루고 가지가 분소위 남쪽으로 급격하게 꺾인다 마을 북쪽은 구불구불하고 동요평원의 동쪽을 가로지르며 산기슭에서 산꼭대기까지 올려다보면 구름 사이로 우뚝 솟은 기이한 봉우리들을 볼 수 있습니다. "U"자 모양의 Huozi는 Dongyao-Huozi Ridge의 상징적인 고원이 되었습니다.
화자능(Huozi Ridge)에 올라가 능선 동쪽을 내려다보면 산과 푸른 봉우리를 볼 수 있고, 능선 서쪽을 바라보면 수천 마일에 달하는 비옥한 들판과 아름다운 들판을 볼 수 있습니다. 산기슭의 네페타 숲 사이로 청석으로 포장된 고대 도로가 어렴풋이 눈에 띕니다. 도랑과 능선을 통과하여 상강 언덕을 건너 하늘과 하늘이 만나는 Huozi Ridge로 올라갑니다. Linzhou는 Taihang의 배후이고 다른 쪽 끝은 Hebi 남쪽에서 Junxian County의 Dagong Mountain으로 직접 연결되는 Huoziling Ancient Road입니다.
고대 도로는 수년에 걸쳐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고대 도로는 얼마나 오래 되었습니까? 기록된 것은 Huoziling의 투투 산신 사원 건설에 관한 것입니다. 원즈지 2년(서기 1322년)에 건설되었으며, 사찰로 이어지는 길은 첫째, 확실한 사실입니다. 적어도 원나라 시대에는 고대 도로가 존재했습니다.
신기한 것은 화자령고도 옆에 세워진 산신지사는 원나라 때 처음 건립됐다는 점이다. 하지만 역사적 기록이 있는 주변 마을은 대부분 명청시대 이민자들이다. . 고대 도로의 마을은 명청 왕조 이전에 거주했지만 조상의 유적은 사라졌습니다. 장더 저택에서 호다하이의 학살에 대한 전설적인 이야기가 사실일까요? 더욱 궁금한 점은 화자령고도 옆에 있는 산신사 원래 사찰 터가 정확히 난구촌, 동구촌, 진창구촌, 분소유촌의 경계선에 세워졌다는 점이다. 네 개의 마을을 선택합니다. 당시 부지에 사원을 건설하면서 마을 영토가 정해졌습니까? 문화재로서 더욱 귀중한 것은 사찰의 산신상과 지석상이 같은 큰 청석에 나란히 새겨져 있어 실감나고(원래 석상은 도난당함), 장인의 예술과 돌이 어우러져 있다는 점이다. 많은 사원의 조각품을 방문했는데 그 조각품은 독특합니다.
시간이 흐르고 Huoziling Ancient Road는 잡초 속에서 점차 잊혀지고 있지만 행인과 짐꾼이 착용하는 반짝이는 포석은 여전히 태양 아래 빛나며 과거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과거:
고대 도로의 돌 틈에 피와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 과거는 돌이켜볼 수 없을 정도로 참을 수 없습니다. 수백년의 우여곡절 속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산속의 척박한 들판과 메마른 흙으로 인해 생계를 유지할 수 없어 처자들과 함께 고향을 떠나 회자능선을 헤매며 돌아보았습니다. 먼 고향에서 마지못해 고대의 길을 걸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일찍 나갔다가 밤늦게 돌아와 별과 달빛을 입고 당나귀를 들고 산에서 물건을 나르고 나르는가? 산 밖에서 온 생필품,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친 그들은 산기슭에서 비틀 거리며 궁금해하며 지식에 목 마르고 매일 수십 마일을 여행하여 도시를 여행합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상관없이 산과 능선을 넘으며 '사천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고 하늘에는 닿기 어렵다'라는 시를 읊으며 이 고대의 길을 달려갑니다.
독특한 지리적 환경은 심오한 인문학적 유전자를 키워냈습니다. Huoziling Ancient Road는 Dongyao에서 Hebi까지의 지름길로 단 50 마일 만에 평원, 구릉, 산의 무한한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서쪽에서 동쪽으로 계단식으로 내려가는 지형적 특징도 느낄 수 있습니다. 유교, 불교, 도교가 성행하고 삼교 문화의 영향을 받던 시대에는 고대 도로를 따라 사찰이 점재해 있었습니다. Xingguo Temple(Dongyao Village), Yuquan Temple(Baixiangjing Village), Baiyun Temple(Honghe Village), Moushan Temple(Hebi Wushan Temple), Baiyunshan Taoist Temple, Three Churches(Fencaoyu), Honghe Temple Group 등, 사찰의 확산 세 가지 종교의 문화와 상호 침투는 여러 세대에 걸쳐 사람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특히 규모가 크고 저명한 승려와 선인이 많은 성국사, 무산사, 백운산 도교 사원은 유교, 불교, 도교 사상 체계를 따르게 했습니다. .Huoziling Ancient Road는 사방으로 퍼져 나갑니다. Fencaoyu 마을 Zhehengqiao의 "Re-Stele Inscription"에는 "어느 날 갑자기 한 승려가 책을 들고 다리를 건너 문서를 전달했습니다. ." 화자령고도를 따라 승려들이 자주 이동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화가 아닙니다. 전통문화는 고대도에 뿌리를 내리고 번성하여 고대도문화의 큰 번영을 가져왔습니다. 한 무리의 젊은 인재들이 왔습니다. 명나라 말기에 조은과 화촌의 조이빈이 각각 예부와 야중관의 유학자로 임명되었다.
청나라 난구촌의 원순은 건륭제의 스승이었고, 청나라 동구촌의 조백건은 건륭의 양자로서 공화국에서 태어난 부유한 사람이었다. 중국 출신 북경대 학생으로 12운동에 참여했다가 '9차' 학생운동 때 나중에 우익으로 잘못 지정되어 다시 빌렸다. 고대 도로 옆에 별장을 짓고 경작에 힘썼다. 그의 도덕적 성격.
고대 길문화의 번영은 두 지역의 우정을 꽃피우는 계기가 됐다. Xingguo Temple, Baiyun Mountain Taoist Temple, Dagong Mountain 및 Moushan Temple은 외국 문화를 교류하고 통합하며 학습하여 두 지역의 상품 유통, 결혼 성사 및 생산성 향상을 촉진했습니다. 산에서 나오는 상품의 꾸준한 흐름은 허비 시장을 풍요롭게 했습니다. 허비의 석탄은 산으로 유입되어 산간 마을에 에너지를 공급했으며, 석탄 채굴 산업의 성장은 산지 사람들에게 고용 기회도 제공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린허와 린허 사람들은 이웃을 친구처럼 대하고, 긴밀히 소통하며, 한 가족처럼 친밀하게 지내는 전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Wu Laotang이라는 별명을 가진 Fencaoyu 마을의 Wu Wenchang은 중화 민국에서 태어나 Lin과 He에서 사업에 평생을 바쳤습니다. 그는 Huoziling Ancient Road를 여행하며 수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두 곳 사람들의 지지를 받으며 유머러스한 언어, 정직한 평판, 고대 도로를 연결로 삼아 린허와 린허 사이에 우정의 다리를 세웠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이 오라오탕(吳老塘)을 언급하면 모두가 그것을 알고 고대 길에서 유명한 명함이 되었습니다.
다 사라졌지만, 아직도 많은 유명인들이 현재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오늘날 훠쯔링은 푸른 풀과 소나무, 편백나무 숲으로 덮여 있습니다. 과거의 황량한 산과 능선은 인터넷 유명인의 체크인 장소가 되었습니다. 산기슭을 바라보면 버드나무는 푸르고 복숭아빛이며, 풀이 자라고, 새들이 날아다니는 모습은 봄의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풍경이다. 산 기슭, 바깥의 아름다운 세계로의 문이 열립니다. 고대 도로를 따라 마을 사람들이 합류합니다. 수십만 명의 군대가 타이항을 떠나 타이항과 푸타이항을 떠나 아름다운 마을과 깨끗한 집을 짓는 활동이 본격화됩니다. Huoziling은 다채로운 봄을 맞이했으며 Huoziling 고대 도로는 세 번이나 이전되어 다시 태어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