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주인, 해골은 집이고, 주인은 점점 가난해지고, 집도 망가졌다. 원목
책을 빌리지 않으면 책을 읽을 수 없습니다. 누가 책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까? 칠책 사쿠, 천자의 책, 하지만 학자는 몇 명입니까? 얼마나 많은 부자가 있습니까? 다른 선조들이 무엇을 축적하든, 후손들이 무엇을 버리든 간에. 원목
3, 너무 멀리 가지 마라, 그러나 채찍을 흔드는 것을 아깝게 여겨야 한다. 원목
4, 스와 드럼 할 때, 후추 와인 빈, 더 많은 눈물. 그날을 기다리는 것이 즐겁다고 생각했을 뿐인데, 딸은 늘 이 일을 이야기한다! 원목
5, 가지가 높고 서리가 내리고 9 가 내리고, 그늘진 집은 여름에 늘 서늘하다. 천무 () 의 눈 낙엽 () 과 육조 () 의 꽃 향기. 산에 살기를 원하는 사람은 이용당하지 않는 한 더 오래 살 것이다. 어떤 사람이 괴수의 이름을 묻는 것은 남국노향을 말하는 것이다. 원목
6. 많이 이길수록 더 어려워집니다. 원목
7, 봄꽃은 풀보다 붉고, 소년은 노미보다 못하다. 원목
8. 사탕수수는 먹으면 늙고 달콤하며 우정은 더 오래 간다. 원목
9, 학습은 석궁과 같습니다, 화살처럼, 당신이 그것을 이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당신은 이길 수 있습니다. 원목
10, 시 한 수를 천 번 고쳐야 안심이 돼, 머리를 빗고 다시 보지 마. 원목
1 1, 모든 것이 가장 귀엽다. 오직 돈만 가장 재미없다. 살아서는 가져가지 말고, 죽어도 가져가지 마라. 원목
12, 차가운 눈 한 켤레로 세상을 보고, 뜨거운 피로 자신을 알다. 원목
13, 결국 왕은 옛 동맹을 맡고 강산은 미인을 많이 사랑한다. 옥환은 부부의 맛을 감상하고, 이때부터 세상은 더 이상 윤회가 없다. 원목
14, 70 세, 나무 심기, 다른 사람들은 웃지 않는다. 고대에는 죽음이 있었지만 예언자가 되지 않는 것이 낫다. 원목
15, 추운 밤에 책을 읽고 자는 것을 잊고, 향불은 연기가 나지 않는다. 미녀는 화가 나서 등불을 낚아채고, 랑지에게 오늘이 무슨 날인지 물었다. 원목
16, 긴 밧줄은 해가 가라앉기 어려운데, 누가 1 인치의 그늘을 살 수 있습니까? 원목
17, 고대인을 배우지 않으면 안 된다. 고대인인 것 같은데 어디에 있어요? 원목
18, 문은 산이 평화를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자신감) 원목
19, 어제 하루, 내일 올래? 신인은 누가 지울까? 오늘만 내 것이다. 원목
(20), 동풍 백만 군대, 그 해 3 점. 원목
2 1 하지만 네가 시를 찾으려고 하면 시가 있고 정신은 나의 선생님이다. 원목
22. 왜 영웅이라고 불러요? 먼저 지도자를 알다. 원목
(23), 낚시는 반드시 바다 흙을 낚고, 친구를 사귀면 반드시 바람을 잃는다. 원목
24. 남편은 독립적이고 정신이 강하다. 켄은 마치 조랑말처럼 머리를 구부리고 문벽에 기대고 있다. 원목
(25), 성패는 예나 지금이나 세상에서 가장 불공평하다. 원목
(26), 화양은 동풍에 의지하지 않는데, 그가 어찌 온 하늘을 미치게 할 수 있겠는가. 원목
군자는 독수와 한패가 되지 않도록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원목
(28), 인재는 금동처럼 모래에서 자라면 빨리 썩지 않는다. 대중이 남자를 사랑하는 것처럼 남자를 사랑하고 찌꺼기를 묻히지 않기를 바랍니다. 원목
29. 평지는 가볍게 타지 말고 순풍에 돛을 펴라. 원목
30, 독서는 밥 먹는 것과 같고, 잘 먹고 자랐고, 잘 먹지 못하고 자랐다. 원목
3 1, 나는 공정성 이론을 가장 잘 안다. 원목
(32), geling 꽃 2 월, 관광객들은 신선에 대해 이야기한다. 노인의 마음은 관광객과 달리 선우를 부러워하지 않고 소년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원목
시인은 감정으로 태어 났으며 불가해한 인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불후의 시편이 있다. 원목
장의 명언 브라우닝의 명언, 특히 삼풍의 명언은 원창의 명언이다.
1, 가난한 사람의 사상이 나쁘다. 가난한 아이들은 4 월에 공부해야 한다. 내가 유용한 지식을 자동으로 걸러내고 쓰레기를 남기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나는 스스로에게 말할 것이다, 봐라, 써도 소용없다. 부자들은 그들의 습관을 배우고 그들을 4 월로 보낼 것이다. 내가 정말 필요 없는 것을 없애고 나에게 유용한 것을 흡수할 것이라고 말할 필요는 없다. 가난과 부유함은 한 사람의 심리상태에 대한 음향이다. 이 집에서는 소수의 사람들만이 내가 내 헌신에서 배울 것이라고 말했고, 소수의 사람들만이 내가 돈이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출생 후의 일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원창팀 수필' 2. 너는 서방을 비웃고, 자신이 매우 착하다고 생각하지만, 뭔가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하는 것보다 낫지 않다. 이왕 집에 돌아가야 하고, 안목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따라간다.
우리는 여전히 서방을 비웃고, 돈을 벌고, 좀 꺼내고, 효성하는 것은 좋은 것이다. 너는 효성밖에 없다. 아이를 낳은 것보다 너를 더 존중하는 것은 없다. 아이를 낳은 후에 너를 더 존중한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여러분의 아이들은 번창하는 산업에서 점점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원창팀' 3. 네가 핍박하는 사람을 만나면, 너는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부자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팀 원창'
4, 나는 화가 날 것이다. 나는 그가 인터넷에서 얼마나 많은 시동 자금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줄 수 없다. 바람은 시동 자금이 있고, 바람은 연극이 있다.
군중에서 추천하는 월형수가 처음부터 좋은 생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조화는 흰 늑대의 프로젝트이다. 나올 때 비어 있어도 한 푼도 쓰지 마세요. 만약 200 원 이하를 투자한다면, 나는 빈 장갑 백늑대라고 생각한다. 얻어야만 갚지 않을 수 있다. -'원창팀' 5. 《논어》는 교묘한 말이 색채를 만들고 상큼하고 인의가 있다고 말했다.
나라가 업신여길 때 진짜 남편이 되는 것이 가장 경제적이고, 악할 때는 가장 비싼 것을 업신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절도와 속임수를 쓰는 것이 항상 좋은 결과는 아니다. 우리 중 다른 아들은 올바른 사람을 원합니다. 나는 그가 소리를 지르며 수작을 부리는 것을 본 적이 있다고 들었다. 나는 한 달 만에 가장 많은 돈을 잃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원창팀' 6. 인터넷에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마케팅 전략이지 보급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일단 입문하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면 돈을 벌기 어렵다는 것을 모른다.
마케팅 전략은 매우 중요하다. 해결해야 할 가장 중요한 문제는 돈을 벌느냐 안 벌느냐 하는 것이다. -'원창팀' 7. 돈을 버는 것은 일종의 계몽이다. 어느 날 너는 갑자기 내 팀 없이도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물론, 당신이 가입하면, 당신은 더 빨리 깨달을 것입니다. -'원창팀' 8. 나는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
그리고 진 사람은 계란이 깨지면 어떡할지 생각하고, 성관은 어떻게 해야 할지, 고객 체험과 연계되지 않는 일련의 변하지 않는 상황을 점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성공한 사람들은 고객을 더 좋고 편하게 만드는 방법을 고려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가난한 사람이 부자를 많이 낳게 한 뒤 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은 자신이라고 생각하지만 화를 내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가장 취약한 사람들의 빈곤을 초래했다. -'원창팀 수필' 9. 너의 수중에 있는 돈은 진정한 부가 아니다. 오직 네 머리 속의 지식만이 진정한 재산이다.
지름길을 가고 싶은 사람은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가장 빠른 지름길은 끈기입니다! -'팀 원창' 10, 그리고' 사람' 에서 나에게 소식을 가져왔다. 급하면 성공할 수 없고, 얼마나 참담한지 알 수 있다. 소 B 의 오프닝에서, 나는 선견지명을 도모했고, 걱정도 먹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아직 침착하지 못하여 전반 국면을 돌보러 가다.
제 1 조의 형제들을 잘 활용해 나를 따라 환경을 나서고, 생각해 보고, 조작 세부 사항을 보고, 초급 그룹, 조작의 조작은 사실이 아니다. 오직 그 사람만이 할 수 있고, 그는 돈을 받을 수 있다. 원창팀' 1 1, 판에 박힌 사고와 노동자가 되는 사고는 완전히 두 가지 다른 사고방식이다.
전자는 첫 번째 단계일 뿐, 주님은 옳지 않다. 살아있는 것을 느끼는 것은 도생의 추구이다. 전자는 멀리 생각나기 쉽고, 옳지 않은 사람은 평생 기억할 수 없다. 우리를 구별하는 것은 사고의 차이다. -'팀 원창' 12, 나는 노력하지 않는다. 우리 집은 포부가 원대하여 아이가 빈한한 출신이다. 나의 그 해 아이들은 모두 알아봤고, 마음속으로는 헤아릴 수 없었다.
우리 아이는 태어날 때부터 열심히 일했고, 우리 가족은 매일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태어났고, 우리 아이는 해마다 아이를 낳고, 매일 열심히 분투하며, 학교처럼 귀족의 길로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 사람이 있을 때, 첫 번째로 인정하는 아들이 가장 많았지만, 모든 땅은 내 뒤를 셀 수 있었고, 이 땅은 매일의 수입을 증가시킬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소위' 원창팀' 13, 나는 먼저 포기하고 싶다. 작은 집은 작고 큰 집은 커서 버리고 싶지 않다.
어디에도 중점이 없고, 중점이 없으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과 같다. 요점은 당신의 주요 고객층이 어디에 있는지 아는 것이다. 형에게 길을 뚫어 줄게. 먼저 좁고, 전문적이고, 세련되고, 마지막으로 넓어야 한다. 만약 네가 이런 노선을 따른다면, 너는 쉽게 성공할 수 있다. 14, 어떤 사람은 직설적이어야 이해할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아예 알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손가락질 없이 어떻게 하는지 알 수 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차이가 있는데, 이러한 격차는 네가 상업 가정에서 태어났는지 여부에서 비롯된다. -'원창팀' 15, 이 지속적인 최적화의 좋은 아이템은 무엇이 중요하지 않은지, 한 가지도 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창팀, 원창팀, KLOC-0/5) 나는 네가 같은 일을 하든 말든 상관없다. 현실의 상수성은 네가 현실의 상수성에 대한 연구가 얼마나 깊느냐에 달려 있다.
지혜는 그녀 = 개념+경험+지식+사고에서 나온다. 인간 경쟁의 본질은 지적 경쟁이다. 원창팀 수필' 16, 손에 있는 것은 비교적 적지만, 정밀하게 하고, 중요한 일을 극대화하려면 반드시 돈을 벌 것이다.
무의미한 바쁜 일을 거절하고 가장 중요하고 생산적인 일에 시간을 남겨라.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팀 원창' 17. 나중에 유명해진 사람을 쓸 때가 되었다.
도명, 수법은 큰 산의 어머니로 통하는 것과 같다. 그는 자신이 도사이지만 산이라고 화가 났다. 나는 그에게 먹을 것을 가르칠 수도 없고, 너에게 쓰도록 가르칠 수도 없다. 나는 그를 인도할 수밖에 없다. 도는 전부 도가 보낸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문자와 언어의 사용도 제한됩니다. 만약 내가 많이 사용했다면, 나는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알았지만, 만약 내가 화가 난다면, 그는 정말 말을 하지 못했을 것이다. 바람은 역시 내 것이다. 내가 어떻게 쓰는지, 내가 어떻게 말하는지, 내가 쓴 것, 내가 말한 것, 내가 먹은 것, 내가 인정한 것, 내가 네 엄마를 첫 번째 섬세한 곳으로 선전하는 첫 번째 일은 아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가 먹어도 좋다고 말했다. 아주 적은, 하지만 그것을 말한다. 부처가 불법을 선전하는 것도 꽃을 짜는 방식이다. -'팀 원창' 18. 그가 아이를 많이 낳는 교육에 관해서는, 나는 아이를 1 위에 올려놓도록 격려해야지, 내가 그들에게 한 말을 절대 하지 말라고 말했다. 너는 한 사람이 될 수 없고, 태어날 때부터 한 사람이 될 수 없다. 너는 자세히 생각해야 한다. 흠이 없다. -위안 침입 잡문
19. 개인의 첫 아들로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몇 가지 물건을 심을 때, 몇 가지 물건은 모두 남의 수익을 돌려주고 싶지만, 물건이 가장 많을 때는 자신이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있다. 보통 사람들은 스스로 손을 대지 않고 몰두하면 된다. 이 사람들도 돈을 좀 벌 수 있지만 심어도 큰돈을 벌 수 없다. 똑똑한 사람, 끊임없이 자기학습을 찾고, 소 X 의 인간성을 찾고, 자기학습을 하면 지혜가 생기고, 1 년에 1 만, 어린아이의 목소리보다 더 많다. "팀 원창" 20. 갚아야 할 돈은 무엇입니까?
지식이 회생하는 것은 사람의 돈이고, 좋은 생각이 회생하는 것은 돈이다. 돈이 있으면 살 수 있는 것은 자신의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구걸할 곳을 모르고, 아이가 오는 곳도 갈 필요가 없다. 우리는 반드시 집을 나서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따로 뛰어야 가모가 좀 있다. 반드시 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일찍이 아이를 심은 적이 있지만, 변하지 않았다. 나는 물로 자신을 세뇌시키지 않고, 돈을 버는 생각으로 자신을 세뇌한다! -'원창팀 수필' 2 1. 인터넷이 등장하기 전에, 당신은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너는 너 자신의 나쁜 생활을 탓할 수 있다.
인터넷이 제 1 인식으로 네가 매일 회의를 한다고 탓할 수는 없다. 인터넷은 역습에 견줄 만하다. 이런 환경은 천년만에 한 번 만난다. -'팀 원창' 22. 사람이 무리로 나뉘다
당신은 달 전쟁에서 어떤 사람입니까? 대산 어머니는 신리에 가서 밥을 먹고, 달전쟁 서클에서도 산을 본 적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원이 중요하지 않고 원을 믿지 않는다고 말한다. 이 산모는 불가가 말했듯이 불교를 믿지 않는다. 나는 화가 나서 다른 불교도들이 존재한다. 너는 가난한 사람이니, 너는 반드시 가난한 사람들의 서클에 있어야 한다. 부자는 분명 부자의 서클에 있을 것이다. 어느 정도까지, 당신의 환경은 당신의 원형입니다. 따라서 달이 조화롭게 존재하는 환경을 변화시키기 위해, 대산 어머니는 마음을 바꿔 당신의 동그라미를 보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달명언)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일이 일어나게 할 수 있다. 우선, 그녀는 더 늦은 주택가로 이사할 것이다. 둘째, 땅과 접촉하지 않는 사람은 첫 달과 접촉이 적기 때문에 마음을 바꾸고 조화와 존재에서 밥을 먹으며 평화와 존재에 영향을 미치는 사례로도 이용된다. 만약 내가 동그라미에서 여러 가지 우선 순위를 사용한다면, 네가 깨달을 때, 산모는 너를 산처럼 보이게 하고, 부월전을 시작할 것이다. -'팀 원창' 23. 군자 어른은 산처럼 아름다워야 하고, 세제민을 구제해야 하며, 바람을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사람은 산과 들 사이에서 임원 중이니, 어린 나이에 물을 쓰는 것은 수치스럽다. 젊었을 때만 물을 쓰는 것이 모두에게 좋고, 정정당당한 물은 모두에게 좋다. -'원창팀' 24. 자신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은 지쳐도 피곤하지 않다. 다른 사람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들은 모두 빈둥빈둥 빈둥거리고, 여가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는다. 물론 자신을 위해 일하지 않는 사람도 있다. 이런 사람은 아직 많다. 그 이유는 혼란스럽고 자신감이 불안정하기 때문이다.
나는 사업을 하는 친구가 있는데, 한 달 동안 수입이 없을 때 낙담했다. 이것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우리는 또 다른 사람이다. 나는 항상 수입이 있어야 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계속 지불했다. 다른 사람들은 포기할 수입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아직도 지불하고 있다. 당연히, 내가 보답을 받으면 매우 많을 것이다. 나는 매일 주는 사람을 좋아한다. 그들은 매일 항상 무언가를 돌려준다. -'원창팀 수필' 25. 만약 네가 정말 열심히 노력한다면, 언제 또 어두운지, 언제 또 밝았는지 모르겠다. 너는 갑자기 하루가 매우 짧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루 계획된 일이 항상 바쁘다고 자주 느낀다. 나는 스스로 설치한 친구가 있다. 그는 매일 아침 6 시에 일어나서 밤 10 에 집에 돌아온다. 상상이 되십니까? 그가 한 일은 실체이지 인터넷이 아니다. 그러니 다른 사람이 차를 사서 집을 사는 것을 부러워하지 말고, 자신이 한 일을 회상하라. 26. 자제력은 천자가 다른 가난한 사람을 찾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게 한다. 기본적으로 결혼할 희망은 무엇인가? 나에게 자제력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지나치다.
만약 한 사람이 자기도 통제할 수 없다면, 만약 그가 기업을 통제하고, 직원을 통제하고, 다른 사람이 나를 데리고 갈 수 있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엽자의 손자병법은 네가 어떻게 지는지 알고 있지만, 승자가 정말 지난달에 지는 것이 아니라 승자가 자신의 단점을 갔고, 승자가 자신의 단점을 찾아갔고, 지난달에 진정으로 실패한 사람을 받아들였다면, 가기만 하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그러므로 예지의 손자병법은 남편에게 이기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이 세상으로 돌아간다면 무적 때문에 화를 낼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원창팀' 27. 화난 사람이 얼마나 벌었는지는 너의 아이와 관련이 있다. 가스는 당신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이 배운 것을 가지고 목적지에 도착할 것인지, 당신이 운영에서 잘 하고 있는지, 그리고 여전히 그것을 지불하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 사람은 비슷한 종류의 아이를 가지고 있지만, 스스로 몇 가지 주문을 할 수 있고, 그리고 마음이 좀 편해지길 원한다. -'원창팀 수필' 28. 네트워크란 무엇입니까?
인터넷은 첫 번째로 쓸 것이고, 첫 번째로 부자가 되어야 한다. 대중창업, 만중혁신, 이것은 전례 없는 바람이 땅을 독점할 것이며, 시장은 거대할 것이다. XX 에 관해서, 그것은 여전히 휴업입니다. 일년에 수백 억 개의 시장이 있다. 만약 어떤 물건에 찔리면 수억 달러도 꺼낼 수 없다. 그녀는 나를 데리고 그것을 느슨하게 보았다. -'원창팀' 29. 한 사람이 생각하는 말이 내게 주는 바람은 많은 사람들이 산에 가서 유일한 것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나를 언어로 생각하는 것은 인류에게 가장 유용한 도구이다. 왜 화가 나서 자신과 10000+ 에 들어가고 10000+ 에 들어가야 합니까? 왜 화가 나서 스스로 큰돈을 벌 수 있습니까? 이 말을 이해한다면 국경 밖의 나라에서는 부자가 되기가 쉽지 않다. 사람은 먼저 부자의 민족 언어, 부자의 사상, 걸어가면 부자가 될 수 있다. -'원창팀' 30. 나는 돈을 빌려 소비하고 싶지도 않고, 수입을 초과 인출하고 싶지도 않다.
첫째, 당신은 3,000 원을 받고, 차를 먼저 지불하고, 수입으로는 지출할 수 없습니다. 네가 큰일을 작게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한 그에게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다. 자신이 더 많은 눈물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보다 가볍기 때문에 먼저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자. 인간의 감각은 자연히 안정적이지만 영원할 수 있다. -"원창전대" 에서 진목들이 말하는 말.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창전대, 원창전대, 원창전대, 원창전대, 원창전대)
1. 가끔은 넓고 황량한 대지를 바라보며 생각의 야생마를 타고 먼 곳으로 간 다음 고삐를 잡고 천천히 눈앞의 휘황찬란한 현실로 돌아간다.
2. 외모의 아름다움, 의상의 아름다움, 장식의 아름다움은 물론 미감을 줄 수 있지만, 마음의 아름다움, 지혜의 아름다움, 행동의 아름다움은 항상 사람의 미감을 자극한다. 이런 미감은 항상 전자보다 훨씬 강하다. 외적 아름다움의 결함은 내적 아름다움으로 메울 수 있지만, 마음의 더러움은 외적 아름다움으로 상쇄할 수 없다.
3. 평범한 일을 훌륭하게 쓰려면 사물을 관찰하고, 상상력을 발휘하고, 이미지를 파악해야 한다. 이것은 저것보다, 저것보다, 서로 잘 어울리고, 평화와 경이로움에 도달해야 한다.
지식을 습득하려면 정확해야합니다. 잘못된 지식은 때때로 무지보다 더 무섭다.
5. 이 장애인들이 들고 있는 예술부케는 왕왕 유난히 산뜻하고, 그들의 땀은 꽃송이에 반짝이는 이슬로 변한다. 저항력을 동력으로 삼고, 가능한 나쁜 일을 좋은 일로 바꾸는 이러한 예술상의 걸출한 업적은 웅변의 예가 아닌가?
6. 가장 좋은 산문은 은빛 비수를 생각나게 하고, 어떤 것은 가시지 않는 플루트, 맑고 먼지없는 수정, 어떤 것은 색채가 밝은 마노. 산문의 각종 형태는 모두 제창해야 하고, 각종 형식은 가능한 다채로워야 한다.
7. 훌륭한 책은 지혜롭고 자상한 노인처럼 내가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서 이 세상을 점차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범의 명대 고전 명언을 위안하다
연도: 명나라
팬 프로필 위안:
(1533- 1606 무릇 명대의 중요한 사상가이자 중국 최초의 유명한 문학가이다. 그의' 이범사기' 는 선종과 이학을 융합하여 사람들에게 좋은 수도를 쌓으라고 권고하고, 치심의 관점에서 수련성을 강조하며, 공적을 기록하자고 주장하며, 잠시 사회에서 유행하고 있다.
일본 학자 주정충웅 (Tadao Sakai) 에 따르면 위안가조는 가흥도장 (명대가 가선현에 편입됨) 에 살고 원말가산이 만부라고 한다. 명초에 연왕 주디가 왕위를 빼앗았기 때문에' 정난전' 이 발생했고, 원가는 연왕을 반대하는 사람과 연루되어 재산을 강탈당했다. 범의 조상은 체포를 피해 사방으로 도망가기 시작한 후 오강에 정착했다.
범사대 규율' 은 원범의 전승작으로 *** 1 1600 여 자가 있다. 그것은 네 편의 문장, 즉 생활의 학습, 개혁의 방법, 적선의 방법, 겸손의 효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입명학' 은 그의 69 세 때의 작품이고,' 개조법' 과' 적선법' 은 그의 초기 두 작품이며,' 겸허한 효과' 는 전편이다.
이범사기' 에서 평생의 학식과 수양, 유도불의 사상을 융합하고, 자신의 체험으로 실감나는 사례들을 결합하여 세상에 천명이라는 글자에 얽매이지 말라고 경고하고, 자강불식, 운명을 개조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별범 4 강' 에는 중국 문화의 심오하고 지혜가 담겨 있어' 동방 제 1 격려서' 로 불린다. 출판 이후 추앙을 받아 불교계에 덕선을 행하고 운명을 개조하는 전형으로 널리 알려지며 수천만 권에 달하는 발행량을 발행했다. 범과 그의' 탈범사법' 은 국민 도덕의 자질을 제고하고 사회를 개조하는 데 중대한 영향을 미쳤다.
1, 옛날 옛적에, 마치 어제 죽은 것처럼; 미래, 예를 들어 오늘의 출생.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2. 복을 구하거나 화를 구하는 사람은 모두 성현의 말이다. 행운과 불행이 하늘의 뜻일 뿐이라면 그것은 세속적인 이론이다. 인생이 알려지지 않으면 어떡하지? 즉, 당신이 명예를 얻을 때, 당신은 종종 외로움을 생각합니다. 순조로울 때, 반전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내 앞에 충분한 음식이 있고, 늘 가난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사랑과 존중이며, 종종 두려움을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즉, 가족 가치, 종종 겸손한 아이디어를 생산; 즉, 지식은 상당히 너무 강하여 종종 천박한 생각을 한다.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3, 사람들을 도와 인연을 맺게 하고, 그 유형은 복잡하며, 그 강령에 대해 약 10: 1, 사람과 선하다. 둘째, 사랑과 존중; 셋째, 성인의 아름다움; 넷째,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도록 권하다. 다섯째, 생명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섯째, 이탈리아 건설; 일곱째, 행복을 위해 부를 포기한다. 여덟 번째, 보호법; 아홉 번째, 어른을 존중하라. 열 번째, 생명을 소중히 여기다.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4, 자력갱생, 자기추구. (모든 행운과 불행은 다른 사람의 손에 있고, 선행은 행복을 축적하고, 악행은 번거로움을 초래한다. )--위안 팬 의 "네 가지 규율"
5. 그러나 한마음 한뜻으로 선을 위해 정념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사념이 자연히 오염될 수 없다. 태양이 하늘에 있다면 그림자가 사라진다. 이 에센스의 진실한 이야기도 진실이다.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6. "가난한 선비가 오는 것을 볼 때마다 겸손기간이 있다. --위안 팬 "버려진 4 대 규율"
7. 매일 옳고 그름을 알고 매일 바꿔야 한다. 어느 날 나는 옳고 그름, 즉 현상 유지에 안주하는 날을 모른다. 하루만 바꿀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만 하루에는 계단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세상에 총명하고 잘생긴 사람이 많아졌다. 도덕을 높이지 않고 사업을 넓히지 않는 사람들은' 규율에 따라 행동하라' 는 말을 따르고 정자에서 평생을 보내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8. 방식을 바꾸는 데 능숙한 사람은, 금지되지 않았다면, 먼저 그들의 이유를 이해해야 한다.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9. 선인의 덕을 멀리 생각하고, 부모를 가까이하다. 보국의 은혜를 생각하고 가정을 이루는 복을 생각하다. 남을 돕는 데 급급하고 싶고, 속으로는 빈둥거리고 싶은 악이다.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10, 과거의 일은 어제의 죽음과 같고, 미래의 일은 오늘의 삶과 같다. 범의 4 대 계명이다.
1 1, 좋은 것은 진짜입니다. 끝, 노래; 음과 양 이있다; 옳고 그름이 있다 편향이 있고 긍정적이다. 반, 전체; 크고 작은 것이 있다. 어렵고 쉽다. 깊이 구별해야 한다. 너는 가난하지 않으니, 자신을 집착이라고 부른다. 악을 행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는 것을 모른다.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12, 다른 사람을 잘 대해라. 우리는 마지막 날에 우리 자신의 강점으로 사람을 덮지 말라 자신의 선량함으로 사람을 빚지 마라. 자신의 능력으로 다른 사람을 가두지 마라. 지혜의 융합은 서약함이 없다.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13, 즉 인생이 휘황찬란할 때 외로움을 자주 떠올린다. 순조로울 때, 반전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내 앞에 충분한 음식이 있고, 늘 가난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사랑과 존중이며, 종종 두려움을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즉, 가족 가치, 종종 겸손한 아이디어를 생산; 즉, 지식은 상당히 너무 강하여 종종 천박한 생각을 한다.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14, 금지설: 맹자는 "부탁이 있으면 반드시 소득이 있다" 고 말했다.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준다. " "도덕적 의미는 쟁취할 수 있다. 어떻게 명리를 얻을 수 있습니까? 운곡이 말했다: 맹자의 말은 맞지만, 너는 오해했다. 너는 육조가 "모든 복보가 방촌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고 말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내면적으로 보면 느낌이 없다. 내게는 도덕적 의뿐만 아니라 명리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안팎을 겸비한 것은 바로 이익을 구하는 것이다.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15, 남편의 살과 피, 몇 개 더 있습니다. 의체는 하늘을 다스릴 수 없다. Taijia 는 말했다: 천국 죄, 여전히 위반 할 수 있습니다; 죄를 지으면 살 수 없다. 한 시에서 말한 바와 같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항상 말하고, 자신을 위해 행복을 많이 찾는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공 선생님은 만약 부서에 합격하지 못하고 아이가 없다면, 이 날의 행동은 여전히 역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만약 당신이 덕행을 확장하고, 좋은 일을 하고, 더 많은 덕행을 쌓는다면, 당신이 만든 복보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까? 군자를 구하기 쉽고, 길조를 향하여 흉악을 피하다. 숙명이 있다면, 무엇을 할 수 있고, 또 무엇을 피할 수 있을까? 이 장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좋은 가정이 있다면 여경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믿으세요? 나는 그가 한 말을 믿는다, 나는 숭배의 가르침을 받는다.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16, 자칭 자신의 복보자, 성현의 말; 행운과 불행이 하늘의 뜻일 뿐이라면 그것은 세속적인 이론이다.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
17, 운곡이 말했다: 코디. 천하가 딸을 즐기는 자는 반드시 딸이다. 백 금 생산을 즐기는 사람은 틀림없이 백 금 인물일 것이다. 굶어 죽을 사람은 반드시 굶어 죽어야 한다. 하늘은 단지 물질 때문에 약간의 의미를 더했다. 즉, 아들과 함께, 불멸의 아들, 손보가지가 있습니다. 덕의 10 세대가 있다면, 반드시 10 대 자손의 보보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덕명언) 삼십이의 덕이 있는 자는 반드시 삼십이의 자손의 보배가 있을 것이다. 뒤가 없으면 덕이 얇다. 네가 옳고 그름을 알았기 때문이다. 나는 결코 가지도 낳지도 않을 것이고, 아이를 낳지도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가능한 한 많이 바꿀 것이다. 덕을 쌓아야 하고, 돈을 아껴야 하며, 정신을 아껴야 한다. 옛날 옛적에, 어제의 죽음처럼; 여러 가지 후, 예를 들어 오늘의 출생; 이 도덕 원칙도 다시 태어났다. --위안 팬 "각 가족을 떠나는 네 가지 규율".
18, 선과 거짓; 끝, 노래; 음과 양 이있다; 옳고 그름이 있다 편향이 있고 긍정적이다. 반, 전체; 크고 작은 것이 있다. 어렵고 쉽다. 깊이 구별해야 한다. --위안 팬 의 \ "네 가지 규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