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절에 관한 수수께끼. 답이 있는 시의 수수께끼.
백조가 날아가도 새는 돌아오지 않는다. 나는 과거의 고민이 그립다. 구름이 달빛을 열고, 물이 여러 곳에서 만난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사람은 밝은 달에 기대고, 독신 귀족은 따라다닌다.
(너를 떠날 수 없다) 2: 백조가 날아가도 새가 돌아오지 않고, 좋은 말은 두 사람이 머리가 없다. 글자 중간에 두 획이 더 많아졌는데, 사람과 아이의 조합은 바로 자신이다. 저는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생각 > 너) 3: 청산사에 대나무 한 무더기가 있고 백조는 아직 있고 새는 이미 갔다.
지난 일은 텅 비었고, 흰 구름 속에는 많은 무지개가 있었다. 나는 내 감정을 마음속에 감출 수 없다. 나는 높은 곳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누가 판사인지 누가 압니까? 4: 백조의 호숫가 새들이 날아가고, 우리는 낮에 만나 그리움의 고통을 풀었다. 나는 단지 내가 신경 쓰는 것을 잊었을 뿐, 또 국옥을 움직일 수 없었다. 그러나 내가 어떻게 보답해야 할까? 보옥은 계곡에 없다. 나의 그리움은 마음에만 있고, 독신 귀족은 연결되어 있다.
5: 백조가 날아가고 새가 돌아오지 않는다. 내가 다시 정상에 올랐을 때, 나는 혼자 취했다. 성년 (아침) 의 아름다운 경치는 모두 눈을 가늘게 뜨고 바라본다. 외로움은 마음속 깊이 파묻혀 있다.
화초가 밤낮으로 동행하고, 청춘이 허송하며, 고생을 참을 수 없다. 이번에 또 무슨 죄를 지었습니까? 언젠가는 네가 올 것이다.
난 아직도 그렇게 보고 싶어/널 그렇게 사랑해/널 깊이 사랑해. 6. 백조가 새를 떠나 사라졌을 때, 1 월의 너에 대한 나의 그리움은 다르다. 나 혼자 마음을 들고, 독신 귀족이 이어져 있고, 나는 쌍칼을 들고 달 옆에 서 있다. 나무가 대지에 붙어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올라 여러 곳의 물이 떨어지고 있다. 월중에서 창아의 입이 가장 달다. (나는 너를 떠날 수 없다, 뻐꾸기) 7: 백조가 날아가고, 새가 돌아오지 않고, 두 나무가 연결되어, 날이 동해월로 서쪽으로 가고, 춘추는 사계절이다. 만약 혼자 날 기회가 없다면, 실크 일가 11, 여자는 언제 외출합니까?
(내년에 너와 결혼하고 싶다) 8: 사랑이 짙을 때 사람이 초췌하고 깊이 사랑할 때 후회하지 않는다. 네가 너를 잊는 것이 옳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들은 차라리 슬퍼할 것이다. 나는 하늘을 원망하지 않는다. 인생은 꿈보다 못하다. 나는 꽃이 피는 것을 보는 데 익숙해졌지만 원점이 사라지는 것을 두려워했다.
청매 죽마고우는 빌딩이라고 불리나요? 치정은 잘못이다, 운명은 변화무쌍하다) 9: 마음은 죽고, 지기는 서로를 아는 것이 진실이다. 사람들은 수수방관하고, 배고프고, 음식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죽을 때까지 영원히 살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나는 할 수 없다 (너를 잊을 수 없다) 10: 별이 보이지 않는 날, eversleeping 의 죽음은 슬프지 않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모든 사람의 마음은 항상 사랑하고, 사람은 모두 눈물을 머금고, 모두 술을 좀 마시기를 갈망한다. 10 월에 기대는 것을 기억하는데, 누가 아직도 내 곁에 있는가?
(생사 후회 없음) 1 1: 해돋이를 아름답게 하고, 그믐달 집에서 우정을 쌓지만, 너는 가고 싶지 않다. 백수 한 숟가락은 너의 마음을 보여 주고, 봄비는 끊임없이 세 웃음에 작별을 고하지만, 누군가는 이미 끝까지 다가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창아가 딸이 없는 것은 예사롭지 않다. (너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나야) 12: 혼자 서 있고, 귤은 실을 짜지 않고, 산에 오르지 않으면 아미도 코코넛도 말을 할 수 있어 밑바닥이 보이지 않는다. 흰 모란은 풀이 아니어서 한겨울 병에 시달린다.
(당신은 내 마음속의 아픔입니다) 13: 소는 스님의 집 근처에 있고, 두 사람은 나무 한 그루를 메고, 나무 두 그루는 숲을 이루지 못하고, 물 속의 원앙은 짝을 이루고, 누구를 특별히 생각하고, 실크는 11 바늘을 꿰고, 여자 성은 아직 하늘 상류에 있다. (소개팅하고 싶어요) 14: 내가 강하다고 느낄 때 마음이 초췌합니다. 내가 너를 깊이 사랑할 때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네가 너를 잊는 것은 옳지 않다. 차라리 내 등에 대해 슬퍼할 것이다.
(청매죽마) 15: 나무를 찾기가 어렵지만 불쌍하지만 무심하다. 조씨는 여자가 아니라 몸에 있는 거위 피도 흔치 않다. 나는 내가 멀리 있을 때 부끄러움을 느끼고 싶지 않다. 고생을 많이 하고 친구를 바꾼 적이 있지만 마음에는 너밖에 없다. (너를 사랑하지 않아서 미안해) 16: 나방은 죽었고, 후동생은 수염이 없어 가끔 혼자 있다. 삼언양어, 카우보이가 강을 건너 뗏목을 타고, 이 3 일 동안. 원래 이 단어는 세상 앞에 있었다.
(평생 사랑해) 17: 친구로만 받아들이고 떠나고, 연인은 대지와 달을 결탁할 의향이 없고, 대나무는 줄곧 외롭고 한결같이 혼자 고민하지 않는다. 입을 꼭 다물어야 한다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함께 여행할 사람은 없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어렵다) 18: 한산사의 대나무 한 그루는 누군가의 용도라고 부를 수 없지만, 이 말은 성취될 수 있다. 비가 오기만 하면 백조가 나오자마자 사라졌다.
(네가 나를 사랑한다고 말할 때까지 기다려라) 19: 화이해에서 다시 물퇴를 보고, 두 사람은 장애물석을 바꾸고, 달은 오른손이 사라지고, 젊은 남녀는 나무 마음 옆에 있다. 세상에서 사랑을 가장 잘 아는 것은 무엇입니까? (희귀 애인) 20: 효자는 글씨를 연습하고, 새는 거위를 타고 날고, 무심코, 하간인은 혼자 왔다갔다하고, 그리움은 한결같고, 좋은 아가씨는 옆에 있다.
어떻게 그녀를 생각할 수 있니? ) 2 1: 장목목이 마음을 넘고, 고대인들이 반문을 쓰고, 어린 스님은 까까까까머리에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 (나는 너의 아내가 될 것이다) 22: 새가 기러기가 뛰고, 달이 중첨에 있고, 눈은 주사에 있고, 그것은 남다르다. 숟가락은 흰 옆에 있고, 모든 것이 시작, 작품은 불완전하고, 비 오는 친구는 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내 자신의 방식으로 너를 사랑한다) 23: 나는 후회할 생각이 없다. 나의 큰형은 머리 위에 규칙이 있어서 받아들일 수 없다. 독신 귀족은 저녁이 되기를 바라고, 연인은 외롭다. 그들은 여기서 만나고 싶어한다. (나날이 너를 더 사랑해) 24: 우정은 언제나 비가 올 때 섞인다. 인정이 만났을 때, 사랑이 있으면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인정에 가깝지 않으면, 분수가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섣달 그믐날 이후는 무슨 요일입니까? (10,000 년 동안 당신을 사랑해) 25: 대나무 숲에 차가운 사원이 있습니다. 그는 신선이 없는 스님처럼, 바람 속의 산꼭대기에 혼자 서서 자신이 신선이 될 것이라는 것을 부인했다. 너는 혼자 수수방관하고, 공중에서 한숨을 쉬고, 고개를 숙이고, 온 산을 뛰어다니며, 너의 머리 위에 있는 왕관을 찾아라.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고 있니? ) 26: 낮과 밤이 짧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높은 곳에서 왔고, 한 사람이 초원에서 수영을 하고, 열 명이 옷을 입고, 백조가 날고 있고, 흰 술을 끓이는 것은 의미가 없고, 한가할 때 3 시에 비가 온다. (달은 내 마음을 나타낸다) 27: 늙은 나무는 하늘을 가리고, 나뭇가지는 보기 어렵지만, 마음에는 마음이 하나도 없다. 조는 여자가 아니다. 거위털이 없어졌다. 그녀는 고생을 많이 했고, 누군가가 너와 함께 있다고 주장했다.
떠나는 것도 친구이고, 연인은 무심코 달을 하고, 대나무는 줄곧 외롭고 한결같아서, 결코 혼자 고민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입을 꼭 다물어야 한다면, 아무도 너와 함께 여행할 수 없다. 28: 물고기가 어디 없어요? 하산에 석두 없어요? 누가 아버지가 없나요? 어떤 여자가 남편이 없나요? 어떤 나무에 나뭇가지가 없나요? 어떤 도시에 도시가 없나요? (석가모니어록에서 인용해 수행경, 남수무어? 산이나 석두 없음? 아버지가 없는 사람? 내 딸은 남편이 없어? 탁서에는 분기가 없습니까? 불시에 도시가 없어요? 여섯 글자는 남방의 아미타불인데, 후에 입버릇으로 등재되었다.
석가모니는 먼지 속에서, 하루도 먹을 수 없고, 잠도 자지 않고, 사상적 지식도 같고, 법공상이다: 남무아미타불. ) 29: 끝없는 달을 미워하는 꽃이 있고, 긴 달을 미워하는 달이 있다. 꽃의 아름다움은 한 사람이 달을 마주하고 있는 거울과 같고, 달빛은 물과 같고, 달이 꽃을 찾도록 도와주고, 맥주꽃을 가지고 먼저 달의 맛을 맛보는 것과 같다. 이렇게 좋은 달을 쓰면 꽃과 달을 예사롭지 않게 만들지 마라.
시 수수께끼와 대답
1. 칠선녀는 동영과 사랑에 빠졌다.
답과 분석: 나는 원앙만 부러워하고 신선은 부러워하지 않는다. 칠선녀와 동영 사이의 사랑 이야기는 잘 알려져 있다. 선녀로서 칠선녀는 천국의 생활을 원하지 않지만, 인간 원앙 같은 커플 생활을 좋아한다. "나는 원앙만 부러워하고 신선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는 이 시는 당대 시인 육지의' 고의장안' 에서 나온 이 신비를 형상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2, 도로 여행 (시 연주)
대답 및 분석: 소유되지 않은 외로움 (한 사람의 여행, 그가 여행 중에 외롭고 어찌할 바를 몰랐다는 것을 설명하고,' 소유되지 않은 외로움' 이라는 시는 이 수수께끼를 시각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남송 시인 육유의' 부산자 영매' 에서 나온 것이다.
3, 벤조향 (a 형시)
답과 해석: 나는 봄의 이 아침에 쉽게 깨어난다. (수수께끼에서 알 수 있듯이, 잠은 특히 평온하고 달콤하며, 시에서' 나는 봄의 이 아침에 쉽게 깨어난다' 는 뜻은 봄의 밤이 새벽까지 달콤하게 잠을 잔다는 뜻이다. 수수께끼와 비슷하다. 당대의 시인 맹호연의' 춘효' 에서 나온 말이다.)
4. 고대 수도의 첫 꽃은 비단 (a 형 시) 과 같다
답과 해석: 장안은 뒤를 돌아보고 수놓은 무더기 (장안은 Xi 안의 옛 명칭으로 중국 4 대 고도 1 위, 세계 4 대 고도 중 하나) 이다. 산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꽃나무가 무성하며,' 장안 회고 자수 더미' 라는 시구는 당대의 시인 두목에서 나온' 청궁' 시에서 나온 이 장면을 묘사한다.
5. 사계절을 담담하게 본다
답과 해결: 춘하 가을과 겨울 (담박: 흔히 볼 수 있는 의미는 담박하고, 명리를 추구하지 않고, 어떤 것도 따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사계절은 봄, 여름, 가을, 겨울로 나뉜다. "춘하 가을과 겨울에 상관하지 마라" 라는 시는 노신의 "자조" 에서 나온 이 신비를 형상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고시에 관한 수수께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혼자 도로 여행 (시 한 편 연주)
대답 및 분석: 소유되지 않은 외로움 (한 사람의 여행, 그가 여행 중에 외롭고 어찌할 바를 몰랐다는 것을 설명하고,' 소유되지 않은 외로움' 이라는 시는 이 수수께끼를 시각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남송 시인 육유의' 부산자 영매' 에서 나온 것이다.
2, 벤조향 (a 형 시)
답과 해석: 나는 봄의 이 아침에 쉽게 깨어난다. (수수께끼에서 알 수 있듯이 달콤하게 자고, 시에서' 나는 봄의 이 아침에 쉽게 일어난다' 는 뜻은 봄의 밤이 날이 밝을 때까지 달콤하게 잠을 잔다는 뜻이다. 수수께끼와 비슷하다. 이 말은 당대의 시인 맹호연의' 춘효' 에서 나온 것이다.
고대 수도의 첫 꽃은 비단 (a 형시) 과 같습니다
답과 해석: 장안은 뒤를 돌아보고 수놓은 무더기 (장안은 Xi 안의 옛 명칭으로 중국 4 대 고도 1 위, 세계 4 대 고도 중 하나) 이다. 산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꽃나무가 무성하며,' 장안 회고 자수 더미' 라는 시구는 당대의 시인 두목에서 나온' 청궁' 시에서 나온 이 장면을 묘사한다.
4. 주인은 손님을 만나기를 거절했다
답변 및 분석: 제 뒤에는 다음 세대가 어디에 있습니까? 주인은 손님을 접견하기를 거부하기 때문에 참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도 여러 번 방문하지 않는다. 이 시는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는가?" 이 수수께끼를 생생하게 해석할 수 있는 것은 당대 시인 천자앙의' 유주성루기' 에서 나온 것이다
5. 소개팅 거부
대답과 분석: 친구를 만나는 것은 거의 어렵다. (소개팅은 보통 만난 적이 없는 두 사람이 만나는 것이다. "밀어내기" 이기 때문에 당연히 "만나고 싶지 않다" 고 해서 "만나지 않는다" 로 단순화할 수 있다. 친구가 만나니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는 이 시는 마침 수수께끼의 뜻에 부합한다. 당대 시인 두보의' 위발처사 증정' 에서 나온 것이다.
확장 데이터:
소개:
수수께끼는 주로 사물이나 글 등 암시를 가리킨다. 사람들이 추측할 수 있도록, 신비가 포함된 것으로 확장될 수도 있다. 수수께끼는 중국 고대 민간에서 기원하여 천년의 발전을 거쳤다. 그것은 중국 고대 노동인민들의 집단적 지혜가 창조한 문화의 산물이다.
2008 년 6 월 7 일, 리델은 국무부의 비준을 받아 두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되었다.
바이두 백과-수수께끼
4. 시에서 성어를 알아맞히다
산들이 하얀 태양을 가렸다. (돈 왕 zhihuan "헤론 숙박") _ _ _ _ _ _ _ _ _ _ 이 (가) 사라졌습니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다. (돌' 실린 벽 제목') _ _ _ _ _ _ _ _ _ _ _ _ 저기 있습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당나라 리 shangyin "제목 없음")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기름이 갑자기 태어났다.
규방에 숨어 있어, 알려지지 않았다. (돈 백거이' 장한가') _ _ _ _ _ _ _ _ _ _ _ _ 매우 못생겼다.
황하의 물은 어떻게 천국에서 흘러나왔습니까? (당이백의' 입주') _ _ _ _ _ _ _ _ _ _ _ 역사가 유구하다.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럽다. (남당 이유 "서루에서만") _ _ _ _ _ _ _ _ _ _ _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부른다. (돈 두보 "절구") _ _ _ _ _ _ _ _ _ _ _ _ 생동감 있고 다채롭다.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어 얼굴을 가릴 수밖에 없었다. (돈 바이 주이 "영원한 슬픔") _ _ _ _ _ _ _ _ _ _ 나는 너를 도울 수 없다.
우리 집에 세 층의 풀을 말아 올리다. (돈 두보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리다") _ _ _ _ _ _ _ _ _ _ _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류이다. (송치제' 보살슈만 강서조구벽') _ _ _ _ _ _ _ _ _ _ _ 추근조사
근심과 진우퇴이다. (송대 범중연의' 악양루기') _ _ _ _ _ _ _ _ _ _ _ _ _ _ 감상.
도화담이 천 피트 깊다. (돈 이백 "왕륜 증정") _ _ _ _ _ _ _ _ _ _ _ 비길 데 없다.
함께 12 년을 여행했는데, 나는 목란이 여자인지 몰랐다. ("목란시") _ _ _ _ _ _ _ _ _ _ _ _ 현란하다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남당 이영' 우미인')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밤이 길고 소리가 나지 않는다. (돈 두보 "석호관") _ _ _ _ _ _ _ _ _ _ _ _
고요한 곳에서 천둥소리를 듣다. (당나라 공 zizhen "지 하이 잡시") _ _ _ _ _ _ _ _ _ 특별한.
백척간두, 한 걸음 더 (당 왕의' 황로 건물') _ _ _ _ _ _ _ _ _ _ _ _ 공상가.
아침에 백티에게 작별을 고하고 저녁에 강릉에 갑니다. (북이도원' 수경주') _ _ _ _ _ _ 하루 천리.
고시와 수수께끼 전집
대답: 반딧불
당대의 시인 이백은 일찍이 오행시' 반딧불이송' 을 쓴 적이 있다. "비가 불을 끄기 어렵고, 바람이 불면 더욱 화사하다. 하늘이 아니면 월성이다. "
시 전체가 생동감 있고, 선명하고, 자연스럽고, 비유, 과장, 상상력에도 아름답다. 우선, 비흥에서 하늘이 어두울수록 반딧불이가 밝아져서' 빛' 이라고 불립니다. 그러나 비는 나갈 수 없고, 바람도 나갈 수 없고,' 등' 보다 못하다. 그래서 반딧불이의 특성은' 어려움',' 더' 라는 두 글자로 딱 알맞게 쓰여졌다. 만약' 이 승승장구의 한 부분이라면, 눈의 전망은 상상의 장면으로 급격히 올라간다. "월성" 은 휘황찬란하고, 장려하며, 야심차고, 경지가 충만하다. 건강하고 발랄한 소년 이백이 종이에 뛰어올랐다.
고시에서 50 개의 성어를 알아맞히다
고시 추측에 따르면 성어는 다음과 같다.
1,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천 마일)
2. 백운생에 사람이 있어요. (은둔 생활)
3. 산 밖 청산루 밖. "뒤에 아직 날이 있다"
4. 황하수가 어떻게 천국에서 흘러나왔는가? (천작의 조화)
5. 당신의 정보로 핑안 신고를 합니다. (약속을 지키다)
6, 벽옥화장은 나무가 높고, 만건 청사 태피스트리가 걸려 있다. "유록성 윤"
7.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재기, 재기"
8. 봄빛은 뜰을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온다. (로맨스, 독특한 방법)
9. 일부러 꽃을 심으면 안 되고, 무심코 버드나무 그늘을 꽂을 생각은 없다. "딱 좋다"
10, 작은 것이 마침 뾰족한 뿔을 드러냈다. "부용이 수면 위로 떠오르다"
1 1, 집집마다 초등학교 생일이 있습니다. (전체 지식)
12,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말해. (행간)
13, 우리 만납시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처음 봤을 때 옛 친구)
14, 퀄리티가 깔끔합니다. "좋은 시작과 좋은 끝"
바다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다. "척박한 땅"
16,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해주세요! 。 (자기 관리)
17, 우리집에서 삼모를 굴린다. "아무 일도 없었어"
18, 이 노래는 하늘에만 있어야 합니다. (특이한)
19, 꽃이 만발하다. (영어 하강)
(20), 황혼 때 조금씩; "행방불명"
2 1,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어 얼굴을 가릴 수밖에 없었다. "난 널 도울 수 없어"
(22),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23. 도화담 깊이가 천 피트입니다. "비길 데 없는"
24, 내실에서 자란 사람은 모른다. (매우 추하다)
25. 높은 방 안의 밝은 거울 속 자물쇠가 얼마나 귀여운지. (구 잉 (구 잉) 은 자신을 위해 슬프다)
26. 강릉천리, 하루도 갚는다. 하루 천리)
(27), 독서 만권, 붓을 신으로 쓰다. ) 을 참조하십시오
28. 나는 오늘이 어느 해인지 알고 싶다. "1 년의 친분을 잊다"
29,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갑니다. (높은 산)
30. 당신은 얼마나 많은 고민을 할 수 있습니까? (대답 흐름)
3 1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향을 아끼고 옥을 아끼다"
7. 수수께끼에 관한 고시
백조는 날아가고, 새는 돌아가지 않고, 눈은 마음을 마주하고, 8 월에는 후천은 날지 않고, 산과 등이 만나는 곳은 백초주름으로, 인치빛은 4 시와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다음 날, 연엽이 왕, 밤 삼횡을 보내며 말을 모퉁이에 남겨 두었다.
답 1: 남편과 함께 성공하고 싶습니다. (나는 가장 많이 대답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보고 나니 정말 어렵다. 내가 짐작할 수 없는 이유는 이 십자말 풀이가 고대인들이 쓴 것이기 때문이다. 이 시의 많은 용어는 모두 고대 문어 어휘이다. 이 시는 남자가 여자를 추구할 때 여자가 남자에게 준 것이어야 한다.
구체적인 추측 과정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더 이상 해석할 필요가 없다. 세 번째 문장' 8 월 호천은 날지 않는다',' 에너지' 자 왼쪽 부분은' 8 월' 과 비슷하고, 오른쪽 부분에는 기러기 두 마리가 날고 있다. 마치 날자, 비날자 같다. 네 번째 문장에서' 산환길목 백초접' 은' 합' 이 되어야 한다. 이 단어의 표기법을 봅시다. 위아래는 모두 변형된 "산" 이다. 다섯 번째 문장' 인치광은 사계절과 같지 않다' 라는 단어는' 장' 으로,' 인치' 와 비슷하고, 획도 같고, 모양도 비슷하지만, 아무리 써도 장존이는 결코 같지 않을 것이므로, 이 해법을 가장한다. 여섯 번째 문장에서 연잎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하늘' 자는' 남편' 을 의미한다. 다음 말은 해독해야 하고,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일곱 번째 문장 "천년일석에 가로줄", "돈", "계피" 두 글자의 각 부분에 "가로줄" 을 더하면 "예" 자 (그 중 "계피" 오른쪽에 가로줄을 하나 더하면 "월" 자) 가 되어야 한다. 여덟 번째 문장 "각궁은 말 줄로 비어 있다". 나는' 칼' 부분을 남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디에 놓아야 하나요? 마선은 종종' 격' 이나 전쟁터의 의미와 연계되어 있으며,' 도' 와' 격' 은' 성' 자로 합쳐진다. 이 수수께끼에 대해, 나는 게시물에서 "이 수수께끼를 짐작했을 때는 이미 늦었다. 친구들은 내가 그녀와 불가분의 관계라고 말했다." 라는 글을 본 적이 있다. (뜻은 같지만 문장이 잘 기억나지 않는다) 나는 수수께끼시를 붙인 사람이 쓴 것으로 의심된다.
만약 우리가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그릴 수 있다면, 이 시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한 젊은 소년이 군대에 갈 것이다. 떠나기 전에, 그는 그가 줄곧 흠모해 온 그 소녀에게 줄곧 남자아이의 마음속에 숨어 있었지만, 감히 말하지 못했다. "내가 돌아온 후에 나와 결혼해 주시겠습니까?" " 。 결국, 소녀들은 비교적 수줍어합니다. 그녀는 소년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는 매우 총명하다. 그녀는 소년에게 말했다. "만약 네가 나의 수수께끼를 추측한다면, 나는 너에게 약속할 것이다." ... 그 소년은 의심으로 군대에 입대했다. 그가 수수께끼를 풀지 않았기 때문에, 혹은 그의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그는 이 여자와 사귀지 않았다.
그가 부대에서 돌아왔을 때, 이 수수께끼시는 한 소녀가 그에 대한 깊은 기대라고 짐작했고, 소녀는 결혼했다.' 남편과 성공하고 싶다' 는 대답으로 볼 때, 이 시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을 것이다. 여자가 남자를 좋아하지만, 그녀는 남자가 밖에서 자신을 단련하고, 아이의 일만 생각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녀는 남자가 앞으로 자신의 기술을 단련하고 자신과 함께 성적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
새가 날아가다',' 돌아오지 마라',' 백초가 부러졌다',' 군을 보내라' 등의 문장에서 이 시는 송별작이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그리고' 나는 마음이 하나 있다',' 나는 날고 싶지 않다' 라는 문장에서 남자에 대한 권고의 뜻을 알 수 있다. 남자가 안심하고 군대에 갈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고 그' 하룻밤 천년' 은 주인공에게' 기다릴게' 라고 분명히 말하고 있다.
그리고 우리가 추측하는' 마처' 는' 고' (무기) 라는 단어와 관련이 있어야 하며, 우리가 추측하는 남자가 주로 군대에 가는 것과 대체로 맞아야 한다. 답 2: 나는 너의 유일한 (답이 많음) 1.2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후천은 8 월에 날지 않는다. 즉,' 후천' 은' 8 월' 을 빼고 나머지는' 고모 2' 이다. 함께' 성' 과' 산고리' 라는 글자가 매우 조화롭다. "인치광은 사계절과 다르다", 즉 "인치" 는 "일사" 와 다르다. 만약' 일' 자를 빼면,' 일' 과' 도', 즉' 리' 와' 너' 라는 글자가 해음되어 하늘과 나뭇잎을 연결시켜 너를 데려다 준다. 자연적으로 지평선은 대지와 나뭇잎과 연결되어 있다.
"흙", "잎" 은 당연히 "땅" 이다. ⒊' 천년밤' 은 가로선이고,' 가을' 자를 세로로 하고,' 밤' 자는 높은 글자, 일방적,' 1' 은' 세로' 를 의미하고, 가로줄을 더하면' ⒏ 독특함' 과' 독특함' 은 똑같다. 답 3: 저는 당신과 함께 있고 싶습니다. 이 수수께끼는 추측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그것은 대만성에서 와서 번체자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예: 호천은 8 월에 날지 않고, 왼쪽은 8 월과 같고, 오른쪽은: 산휘로 길목, 풀은 짚 (땔나무), 가구, 가구, 태평함 (생생한) 좋은 비가 계절을 알고, 봄이 될 때.
(좋은 날씨)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다) 봄빛이 정원에 가득 차서,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고정명경에서 얼마나 귀여운 자물쇠 (자기 연민, 만남, 미움, 품용 분별색) 가 다음 시의 제목을 짐작할 수 밖에 없었다. 당정곡: 왕손씨는 인진을 놓지 않고 9 월의 가지가 귀밑머리에 가까웠다. --거당 피데이 휴무: 잔화가 다 떨어지고 향기가 피었다. 그것은 꽃의 왕이라고 불린다.
--모란 용량: cuiqiao 빨간 목 망토 금 옷, 두 사람은 해변에 갔다. 원앙탕. 래고: 비가 꽃을 미워하고 근심이 같고, 울 때 춘향을 듣는다.
자귀만의 고시, 수수께끼: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조언합니다. ("봉신연의" 속 인물), 이백과 "나의 선생님", 그는 "약 따러 가라" (속체) 라고 대답했습니다.
8. 고시의 제목은 수수께끼이다.
진담 ~ 나는 아직도' 홍루몽' 제 51 회에서 설동생 10 곡의' 고시' 에 대한 답을 찾았다. 보상분: 100- 결제시간: 2008-1-1715: 02 금릉 12 머리핀 중 10 이 아닌 것 같아요
왜냐하면 책에는 이미 "10 대 속세의 일" 이 설명되었기 때문이다. " 너는 왜 수수께끼에 근거하여 추측하지 않니? 9 번째' 포동사 회고' 의 답안은 바느질이다. 그 현기는 홍골이 가장 가볍고 사유가 강하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내에게 목매어 죽었지만 동행을 꾀었다. 고대의 바늘은 뼈로 만든 것이다.
나는 이 열 가지 답이 문자 그대로 향수의 시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을 10 개의 수수께끼의 수수께끼로 삼아 그 답을 추측한다면, 그것을 시로 제한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적벽' 은' 삼국지' 의 적벽을 연상해야 한다. 수수께끼의 종류가 많기 때문이다. 나는' 적벽회고' 의 수수께끼가' 연화등' 과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 문장' 적벽장수는 흐르지 않는다' 는 말은 연화등의 붉은 촛불에 불을 붙인 후, 왁스 속의 왁스액은 맑은 물 한 웅덩이 같고, 왁스 가장자리는 붉은 적벽이라는 뜻이다.
연꽃등은 사람들이 귀신을 제사하는 일종의 선행으로, 유령이 초탈함을 뜻한다. 그래서, "당신의 이름과 성만 남겨주세요."
"한대 횃불 한 대 미워" 는 불타는 강한 촛불이다. 비록' 하늘의 불' 이지만, 무한한 영혼을 위해 타오르기 때문에, 한대의 슬픈 느낌이 든다. 그래서 저는 다음과 같은 답이 있을 것 같습니다. 연화등 질문자: Jiusi1234-홍루몽 제 51 회 2 등 최고의 대답보고서 설보금은 고시 10 수를 썼는데, 그 중 10 수는 함축적입니다. 맞춰 보세요. 모두들 "자연스럽고 교묘하다", "묘하다" 라고 말하지만, 잠시 알아맞힐 수가 없다. 작가는 책에서 시종 답을 내놓지 않아 후세 학자들의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지금까지 내가 아는 한, 나는 네 개만 짐작했고, 나머지 답은 모두 근거가 없었다. 200 년 동안, 붉은 학자들은 이미 수백 명의 사람들이 연구 저작이 연기처럼 많았지만, 대부분 이 10 수의 시를 암초로 보고 우회하여 피했기 때문에, 이 10 수의 시의 답안은 대부분 지금까지도 풀리지 않았다.
이를 위해, 나는 이 시들의 신비에 대한 나의 사고 결과를 서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로 바치고 싶다. 그것은 유례없는 1973 이었다. 나는 이미 세 번 강탈당했다. 전혀 책을 읽지 않았다.
나는 독방에서 마을의 친척과 친구로부터' 홍루몽' (제 2 권, 3 1-60) 을 빌려 자세히 읽고, 더 이상 학창시절의 과언처럼 보이지 않았다. 이제야 이 10 수의 시 뒷면에 10 개의 수수께끼가 숨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당시 책에는 약간의 주석이 있어서 답을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주관적인 추측이 있었다.
속담에' 어리석은 사람은 근심이 많으면 반드시 얻는다' 는 말이 있는데, 나는 이미 일곱 편의 시의 답을 짐작했다. 각각' 연애 교차 발가락',' 연청총',' 매화',' 연애 적벽',' 연도엽',' 연애회음' 이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무지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개인적인 추측은 이미 많은 홍학자의 지혜에 의해 완전히 비춰졌을지도 모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79 년, 나는 산촌에서 시 중학교로 돌아가 가르치고 이듬해 도서관에 가서 관련 자료를 조사해 보니 유명 전문가의 추측이 일치하고 더욱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오직 세 곡만이 일치한다. 각각' 발가락 건너기',' 청릉',' 관매화' 로 다른 노래들은 크게 다르다.
원시 시를 반복해서 고려한 후에, 나는 나의 견해가 전인을 조금 뛰어넘는다는 것을 더욱 확신하는데, 이것은 고무적이다. 동시에 1982 까지 다른 세 편의 시의 수수께끼를 계속 풀도록 격려했고, 광릉회고와 포니테일 회고의 수수께끼를 풀었다.
이 자료들을 정리하기 위해 나는 북사대판 1992 의' 홍루몽 교정본' 을 보았다. 필기에서 왕석련은' 마웨이 회고' 에 대해 정확한 추측을 했고, 나의 결과와 일치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추측은 그를 주순과 허봉의보다 한 수 높게 했다. 유감스럽게도 나는 아직' 중산 지난 일' 이라는 시의 설득력 있는 답을 찾지 못했다.
이 시에 대해 주순의 추측은' 고기' 로 황당무계해 보인다. 왕 xilian 의 추측은 "원숭이 연주" 이며 상당히 멀리 가져온 것 같습니다. 허봉의의 추측은' 인형' 이다. 원시 중 두 마디는 통할 수 있지만, 다른 두 구절은 해석하기 어렵다. 정답은 항상 시 전체와 조화를 이룬다. 참,' 인형' 은' 인형극' 과' 그림자극' 으로 나뉜다. 후자가 더 가능성이 높다.
청대 사람들은' 교발가락',' 청릉',' 마웨이',' 매화' 네 편의 시에 대해 이미 결론을 내렸고,' 종산의 수수께끼' 는 더 검토되어야 하므로, 나는 다른 다섯 편의 시에 대한 나의 탐구 결과를 간단히 설명하겠다.' 적벽회고' 가 물에 묻혔고, 매우 춥고 무한한 영혼이 안에서 헤엄쳐 다닌다. 열 곡의 우두머리로 정교하게 제작되었다.
역사를 찬양하는 관점에서 볼 때, 적벽전을 소중히 여기는 역사이다. 건안 13 년, 조조가 대군을 거느리고 남쪽으로 내려가 만리를 삼키고, 손권과 유비가 연합하여 맞서 적벽에서의 화공 조조 배를 대파했다. 청대에서 주순의 추측은' 등롱을 들고 있는 전선수' 로,' 등롱' 을 의미하지만, 분명히 그가 말한 것, 등불에' 전선수' 를 그려야 하는 장면이다. 그렇지 않으면 등은 시수수께끼와 무관하다.
허봉의는 그것이' 법선' 이라고 추측했다. 낡은 풍속에서 귀신절 제사에 쓰이는 도깨비였다. 그것은 종이 페이스트로 만들어졌으며, 그 위에는 경을 읽는 스님이 묶여 있었다. 뱃머리는 도깨비로 가득 걸려 강에 놓여 있었다. 화염구라고 불리다가 결국 잿더미로 타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전체는' 적벽매장',' 한 사람의 이름만 남기다' 와 같은 단어와 아무런 관련이 없어 설득력이 부족하다.
어떤 사람들은 "모기 램프" 또는 관련이 없다고 추측합니다. 학자들은 신중하고 함부로 추측하지 않는 학자들도 있지만, 시 전체가 음산하고 음산한 분위기에 휩싸여 대관원의 불길한 결말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이해가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나는 가장 합리적인 답안은' 관' 이 원문의 네 줄의 글자로 하나하나 검사해 방해받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1, 관 사방에 주홍이 그려져 있는데,' 적벽' 이라는 시를 맞아 영녕 이부의 운명을 비추고 있지만, 더워도 반드시 붕괴될 수밖에 없다. 관' 은 단순히 이 가문이 쇠퇴할 운명이라는 이미지와 정확한 상징이며, 그것이 속한 봉건 사회가 붕괴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첫 번째 문장은 관 매장에 관한 것입니다. 두 번째 문장은 관의 모양이 빈선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관 앞에는 고인의 이름을 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