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 Songling 의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창조에 대한 gu 의 출현의 영향

I. 소개

푸송령은 명나라 숭정 13 년 (서기 1640) 에서 태어나 청나라 강희 54 년 (서기 17 15) 에서 죽었다. 그의 이름은 유한이고, 검성이며, 그의 별명은 유권이다. 산둥 () 성 쯔천현 (), 박시 쯔천구 () 에서 태어났다. 민들레는 몰락한 지주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일생동안 과거시험에 열중했지만, 늘 좌절을 겪었다. 그는 7 1 때 이례적이어서 과거제도의 부조리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는 평생 8 권 49 1 편의'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를 완성하여 약 40 만 자를 완성했다.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창작은 40 여 년 동안 민들레의 반생을 관통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전설적인 소설이며, 대부분 귀신의 매혹적인 이야기이며, 기이한 일화도 있다.

왜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를 만들어야 합니까? 푸송령은 그의'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아주 분명하게 말했다.

피로대 리, 감소; 도깨비, 긴 발톱이 노래를 부르면 중독된다. 천성을 자랑하고, 소리를 잘 선택하지 않는 데는 이유가 있다. 소나무, 가을 반딧불이의 불, 요염한 광채; 야생마의 먼지를 쫓아내면 너희들은 서로 비웃을 것이다. 건보가 아니라, 아애가 신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 황 저우 같은 사랑, 유령 기쁨 에 대해 이야기; 당신이 그것을 냄새 맡을 때, 당신은 그것을 쓰고,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조작합니다.

오랫동안 전 세계 사람들이 우편함에서 보냈기 때문에 물건들이 잘 모여서 서로 이득을 보았다. 자정, 등불 맹장; 기척이 나자 사건이 쓸쓸하고 의심스럽다. 적게는 적지만 적게는 많으며, 계속 은명록을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동 흰색 펜, 독방 분노 책 으로 만; 이것을 잠그다니, 매우 슬프다! 허허! 서리와 차가운 새를 두려워하고, 나무를 안고 온기가 없다. 달에는 가을벌레를 달고, 난간에 기대어 몸을 녹인다. 만약 네가 나를 안다면, 그것은 녹색 숲과 검은색 마개 사이에 있다!

민들레는 초라한 선비로 여러 번 시도해 보아도 불편하고 초라하다. 나중에 남의 집 아이를 사립학교 선생님으로 삼는 것은 바로 좌관이다. 밖에서 수십 년을 살면서 단순하고 가난한 생활을 했다. 그의 아내는 글을 읽을 줄 모르지만, 매우 현명하여, 그를 위해 아이를 낳았다.

민들레는 돈 많은 필가에서 30 년 동안 제자로 일했다. 처음에는 내가 가비에 앉아 있었던 것은 경제적인 이유, 즉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서였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그 후, 그들의 아이들은 연이어 결혼하여 생활이 부유해졌지만, 그들은 여전히 필가에 살고 있다.

한편으로는 부자관계가 점점 좋아지고, 한 번에 한 번씩 유지되기 때문이다. 한편 이 부유한 가정은 민들레가 원하는 것, 풍부한 장서, 우아한 환경, 정백과의 인간관계 등을 가지고 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대부분 여기서 쓴 것이다.

민들레처럼 박학다재하고, 시와 책이 모두 뛰어나다. 그러나, 그의 내면 세계는 복잡하다. 이것은 그의' 낯선 스튜디오에서 온 낯선 이야기' 에서 볼 수 있다. 다른 봉건 문인들과 마찬가지로,' 서노' 는 보국이 문을 닫을 때 가장 좋은 표현이다. ""

적게는 적지만 적게는 많으며, 그윽한 명록을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동 흰색 펜, 독방 분노 책 으로 만; 이것을 잠그다니, 매우 슬프다! "시험장에서의 연전연패로 푸송령의 정신은 괴로워했고, 세상에서 정신적인 균형을 이루기가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내 마음은 슬픔과 외로움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바다를 두루 여행했지만, 지기는 한 명도 없었다. 나는 하늘을 여러 번 물었지만 답서는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은 가난하고 서툴러서 숲과 계곡의 망상이 되었다. "("탕검천 왕 후이치 "), 심지어" 나를 아는 자는 바로 청림과 흑세 사이 "라는 개탄을 내뱉기도 했다. 과거 시험의 길이 끊어져 공립업의 희망이 없을 때, 서립설은 그의' 외로움과 분노' 의 분화구가 되었으며, 그 속에 담긴 비분과 억눌린 정서는' 입설' 에서만 터져 자아가치를 실현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분노, 분노, 분노, 분노, 분노, 분노, 분노, 분노)

의분에 가득 찬 책 쓰기' 라는 오래된 명제가 그에게 다시 한 번 실증되었다. 그러나 문학에 있는 한 아름다운 젊은 여자의 출현은 푸송령의 일생을 바꾸었고,'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 대한 그의 창작적 사고와 예술적 이미지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째, pu Songling 의 마음 속에 Xia Qing 을 돌보십시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라는 제목의 상당 부분은 과거제도의 부패를 폭로하고 풍자하며 관직의 부패와 방탕을 맹렬히 비난하는 것이다. 이는 그가 현실 생활에서 감히 직언하는 대상이다.

반대로 여우정과 귀신의 시어머니가 여생을 사랑하며 선량함과 정의를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이것이 바로 현실 생활에서 그가 사랑하고 싶지만 감히 사랑하지 못하는 사람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묻지 않을 수 없다: 현실에서 사랑하고 싶지만 감히 사랑하지 못하는 여자 푸송령은 누구일까?

민들레가 이렇게 요염하고 매혹적인 사랑 이야기를 많이 쓸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인생 경험뿐 아니라 그의 상상력에 더 의존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게 많은 사랑 이야기는 가난한 선비의 개인적인 경험이 될 수 없다. 물론, 민들레가 이렇게 많은 사랑 소설을 쓸 수 있었던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그의 꿈속의 애인과 관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민들레는 군자이다. 그는 자신이 "못생겼지만 몸매는 멋있다", "무뚝뚝하다", "말을 잘하지 못한다" 고 썼다. 그러나 작가로서 그의 내면 세계는 매우 풍부하다. 이런 의미에서 그가 꿈꾸는 애인이 있는 것은 정상이다.

속담에' 친구의 아내는 때릴 수 없다' 는 말이 있는데, 포송령은 어떻게 친구의 첩에 대해 분수에 어긋나는 생각을 할 수 있을까? 여기서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가 이른바' 꿈속의 연인' 이라고 부르는 것은 의식 속에만 존재하고, 상상 속에는 존재하고, 현실 생활에는 존재하지 않으며, 피부 소개팅에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민들레는 돌볼 수 없는 강한 사랑을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푸송령과 밀접한 교제를 한 문학 미녀라는 점이다.

손휘, 백 자, 쉬운 글자는 민들레의 고향, 동창, 좋은 친구이다. 강희 10 년 (167 1), 포송령은 보응현, 손휘임현령에 초청됐다. 예, 비, 노래, 춤, 시 쓰기를 좋아합니다. 손휘가 친구와 모임을 가질 때, 그녀는 늘 상고 하청을 데리고 다닌다. 바로 이때부터 구하청이 민들레령의 시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해, 포송령은 적어도 네 편의 구 () 에 관한 시를 썼는데, 보송령은 이 강남 미인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다.

푸송령은' 하청을 위해 당시 백수를 선택하라' 라는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수백 곡의 향시를 정선하기 위해, 각 곡의 기조는 사향난초이다.

꾀꼬리는 클로이에게 노래하고 듣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는 진정한 쌍을 보냈다.

푸송령은 당시에서 100 곡의 절구를 선택해 그녀를 꾀꼬리처럼 읊게 했다. 민들레는 그녀를' 코' 라고 부르고,' 코' 는 사람을 만족시키는 사람이다.

민들송령의 시제는 구 () 만 언급하고 다정하게' 하청 ()' 이라고 부른다. 따라서 당시를 고선하기 위해 배려하는 요구일 수도 있고, 포송령의 자천일 수도 있다. Pu Songling 의 "Xia Qing 의시를 들어라";

남자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상쾌하다.

3 월에 버드나무를 입고 술을 마시면 황달을 듣는다.

상당히 젊고, 목소리도 좋고, 몸매도 좋고, 순진무구한 소녀처럼 상상할 수 있다.

하청인석 듣기' 에 이어' 조용한 문장' 이 이어졌다.

기정은 벽이 낮고, 야시는 아직 향기로운 가루이다.

장래에 지기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 노래 나무를 사랑하는 색은 숨김과 햇빛이다.

이 시는 여전히 배려를 묘사한 시로, "비스듬히 구름을 안고 있는 것을 좋아한다" 는 말이 있다. 이것은 민들레가 들은 시가 한두 번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구하청이 가장 좋아하는 시를 알고 있다.

같은 해에 같은 여자 세 편의 시가 있었는데, 이것은 민들레의 일생에서 보기 드문 일이다.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올해 민들레령은 또 한 편의 수장시를 썼는데, 돌보는 것으로 표기되어 있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꿈 18 운' 에는 민들레가 한 여신을 만나는 꿈을 꾸었다. 포송령은 꿈의 여신으로서 어떤 모습인가요?

피곤하면 어리석고 매혹적이고, 취하면 매혹적인 광기.

미산은 낮고 아름다우며, 눈말은 리본을 보낸다.

약한 부러움은 버드나무를 부러워하고, 무심코 해당화를 잔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창릉의' 서궁 춘원' 을 추앙하는가? 당나라 개원 년, 시인 왕창령, 고적합, 왕지환이 술집 (기정) 에서 예기창시를 들었다. 그들은 자신의 시를 부르는 것을 듣고 벽에 숫자를 그려 노래 수준을 정했다.

가창령의 두 시'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과' 장신추사', 고적한 시' 독신 아버지 양소부를 위해 울다' 와 왕지환의 시, 왕창령이 이겼다. 시 중 네 번째' 나무빛이 은근하고 양사진' 은 왕창령의 칠절시' 서궁 춘원' 을 가리키며 말했다.

서궁 야정향, 주렴을 말아 오랫동안 미워하고 싶다.

비스듬히 구름을 안고 달을 깊이 보고, 흐릿한 나무는 햇빛 속에 숨어 있다.

이 시는 심야 서궁의 적막함과 번화한 꽃을 묘사하여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없는 황량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총애를 잃은 비의 분노와 슬픔을 반영하였다. 시 속' 구름과' 는 칠현악기, 하프 등 고대 악기의 대명사이며,' 소양' 은 한대 조가 거주하는 궁전의 이름이다. 당시를 외우는 것을 좋아하고 왕창령의 시인데, 이는 포송령의 단어' 죽음, 극진손간언' 에도 반영된다. \ "이혜는 일찌감치 변연했다.

당나라의 시는 수백 곡이 있는데, 용표가 쓴' 서궁 일춘원' 이라는 말은 위의 시와 매우 일치한다. 왕창령의' 서궁 춘원' 을 암송함으로써 잘 보이지 않는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기존 자료에 따르면 손휘는 마음껏 내색을 하고 처첩은 무리를 이루고 있다. 첩으로서 돌보는 가정은 때때로 총애를 받지 않기 때문에, 그녀가 혼자 사는 것은 필연적이며, 그녀는 왕창령의 시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것이다.

물론, 이 시기, 푸송령과 구 씨가 자주 접촉하고 구 씨의 시를 자주 듣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야만 작가는 구 씨가 가장 외우는 시를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죽은 후, 포송령은 애도시를 한 수 써서 그의 애도의 정을 표현했다. 이로부터 보송령의 마음 속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상당한 분량을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일곱 절대적으로 \ "상처 치료 \" 구름:

노랫소리가 마치 귓가에 있는 것 같고, 메아리가 없는 나는 묘문을 감히 볼 수 없다.

제비루에는 가루가 남아 있고 모란정 아래에는 향혼이 걸려 있다.

제비루' 시는 서주에 있고, 당대 백거이는' 삼연루서' 에서 "서주는 옛 장상서, 애기들이 바라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용용용용용화귀도 있다" 고 말했다. ...... 샹 은 동쪽 루오 에 묻혀 사망 하고, pengcheng (쉬 저우) 장 오래된 집, 작은 건물, 제비 가 있습니다.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사랑이 결혼하지 않고 10 여 년 동안 살면서 혼자 살 수 있기를 기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오늘은 아직 있습니다. "장상의 작위는 유명한 장관 장검봉의 아들이다. 장성이 가장 좋아하는 첩, 성관입니다. Pu Songling 시 구 관우 비교, 사망 후 구 정조 를 유지 칭찬, 재혼 하지 않았다. Pusongling 시, 구 죽은, 그녀는 furong zhairen 빈 건물 에 살고, 화장품 만 남아 있다고 말했다.

모란정' 은 명대 탕현조가 쓴 전설극' 모란정' 을 가리킨다. 이야기는 Southan 현 Du Bao 의 딸 Du Liniang 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녀는 꿈속에서 서생 유몽매와 연연하여 사랑을 위해 죽었다. 그녀는 모란정 아래, 이나무 옆에 묻혔다. 네가 죽고 사는 투쟁 끝에 두와 유는 마침내 결혼했다.

이 드라마는 두리모와 류몽매 사이의 불후의 사랑을 통해 젊은 남녀가 자유와 행복을 추구하는 사랑을 위한 불요불굴의 투쟁을 칭송하며 두리모가 사랑 추구에 대한 확고한 집념을 표현했다. 민들레가 시에서 쓴 영혼을 돌보는 영혼에 비하고, 류몽매의 추모를 본받겠다는 완곡한 표현을 하는 것도 내세에서 계속 보살펴 주고 싶다는 그의 사랑을 암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민들레의 보살핌에 대한 감정도 남김없이 드러났다. 이런 감정은 남녀간의 사랑이 아니라 재재재녀가 서로 감상하는 감정이어야 한다. 지금 이른바 네 번째 감정, 즉 남녀간에 * * * 이익과 암묵적인 호흡으로 인해 생기는 감정과 비슷하다. 소울메이트의 사랑이 아니라 묵계가 있다.

보송령은 그녀의 좋은 문학 수양을 감상하고, 사랑스럽고 귀여운 언행과 행동거지를 감상하며, 그녀의 후의 불행한 인생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런 느낌은 단지 정신적인 느낌일 뿐, 여태껏 어떤 사리사욕도 섞지 않았다. 이런 의미에서 보송령의' 꿈속의 연인' 이나' 홍안지기' 라고 말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

셋째,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창작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본다.

민들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많은 미녀들은 모두 돌보는 그림자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친구의 첩이다.

(a) 아름다운 꿈의 결혼

민들송령은 시를 잘 듣고 낭송하는 것은 일종의 아름다운 즐거움이라고 말했다. "남자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귀는 상쾌하다." "3 월에 버드나무를 뽑고, 싸우며 황달을 듣는다."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처럼 형용하는 것은 지나치지 않다. 하청도 자신의 재능을 만난 적이 없는 이 가난한 선비를 점점 더 좋아하게 되었다. 민들레의 하청에 대한 사랑은 연인과 여동생의 이중감정이 섞여 있다.

하청이 제비처럼 나는 것을 보고 그는 그 옥팔을 잡고 싶었다. 하청의 비틀림춤은 너무 매혹적이어서, 그는 참지 못하고 그를 품에 안고 싶었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하청의 목소리다. 노래를 부르며, 옥이 깨졌다. 민들레를 미혹시켜 차와 밥까지 생각했다.

우리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아수' 글에서 푸송령이 보살핌에 대한 집착의 정도를 알 수 있다. 나는 유자고의 아수에 대한 집착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만약 문수가 결혼하지 않는다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고,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될 것이다. 이것은 pu Songling 과 gu 의 결혼 환상입니다.

푸송령 \ "삼겹시 \" 증여구:

수연이는 녹색 진주가 선녀처럼 보인다. 봉황이 처음 태어났을 때, 그해 날개 가루는 아직 마르지 않았다. 단발머리 향기로운 어깨, 해당화 수면. 월동의 창녀가 이 세상에 살았다는 것은 분명하다. 가는 팔뚝은 반쯤 안고, 작은 허리는 손잡이로 가득 차고, 그림자는 제비와 함께 떠다닌다.

나는 또 나 자신을 사랑했고, 게다가 나는 부분 초심자일 뿐, 그래서 나는 다리를 구부릴 수 있었다. 그곳은 웃기 가장 좋은 곳이고, 특히 순진하고, 화장을 탐내는 사람이다. 눈 아래 옥손목이 가볍고 구름연기를 흉내낸다. 노랫소리를 듣고, 옥깨구슬이 둥글고, 지의가 이르다. 당나라 수백 명, 단지 용표 가 쓴 \ "서궁 춘원 \" 을 좋아한다.

천 통화 만 호출 시작, zhuangrong 은 비스듬히 서서 커튼을 보았다. 내가 손님에게 시를 가르칠 때, 소리가 울리지 않아 부끄러워서 머리가 어지럽다. 나는 떨리는 것이 꽃과 같고, 유류처럼 아름답고, 무한한 느낌이 드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분홍색 옷깃과 자수 벨트를 입고 수천 곳을 여행하는 미치광이가 싫다. 나는 몇 살 때부터 선반을 데려오지 않았고, 그 해에 어떻게 이겼는지 모르겠다. 조 언니가 말했다, 스니니, 나는 너를 불쌍히 여긴다!

단어에서 저자는 구 () 를 김대석숭 () 의 예기 녹주 () 에 비유하고, 작은 동화봉황 () 에 비유하며, 월궁 속의 젊은 예기 () 에 비유하며, 그녀의 청춘과 아름다움을 찬양하라고 한다. 구 는 베고니아 처럼 그냥 자고, 부드러운 버드 나무 그냥 제비 처럼 하늘, 미소, 단순하고 순진한 왔다.

그녀는 묵묵히 당시를 마치 구름처럼 종이처럼 썼다. 황달처럼 당시를 외우다. 당대 100 절구 중 왕창령의' 서궁 원한' 이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청루 출신이지만 자존심이 강해서 사람들이 모두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손님과 함께 나와서 정색을 하고 서서 먼 곳의 커튼을 힐끗 보았다.

그녀가 손님에게 시를 외우게 하고, 입을 열기도 전에 얼굴이 빨개지고, 떨리는 꽃처럼 흔들리는 버드나무. 손님들이 온갖 방법으로 그녀를 놀리려고 했지만, 그녀는 고개를 숙이고 쑥스럽게 자수 끈을 만지고 있었다. 작가는 최근 몇 년 동안 간호를 본 적이 없다. 그녀는 더 예뻐야 합니까?

조 자매가 그녀를 보더라도, 그들은 "나는 이 소녀를 사랑한다!" 라고 말할 것이다. 민들송령의 작품에서는 아름답고 청순하지만, 그녀는 대갓집 규수도 아니고 작은 집 벽옥도 아니라 청루 여자다. 이는 글자 속 행간의 표정에서 잘 볼 수 있다. 특히' 월동 속의 창녀' 라는 말이다.

순수하고 순진하고 순진하더라도 하청은 푸송령의 뜨거운 눈빛과 선의에 무관심하지 않을 것이다. 하청의 고민은 그녀가 또 다른 똑같이 뜨거운 눈빛을 발견했다는 점이다. 손휘, 한 치안 판사 어른으로부터 온 것이다.

손휘가 하청을 되찾기로 결정하고 하청을 첩으로 받아들이자 하청은 마음이 복잡했다. 그녀는 민들레 선생의 마음속에서 나는 어쩔 수 없는 한숨을 들은 것 같다. 주머니가 수줍어하지 않으면 민들레가 의연하게 구제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불행히도 그는 가난하고 무력하다.

하청이 그의 마음 속에 있는 세상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네가 아수를 읽으면 알 수 있다. 여우 문수와 아름다운 소녀 문수. 한 선비는 소녀 아수를 사랑하게 되었고, 여우선은 아수와 선비의 결합체가 되었다. 이 학자가 아수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그녀를 해고할 것이다. 여우정아수는 학자를 갖고 싶지는 않지만 지구상의 아수에 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은 여우의 미모를 대문자로 클로즈업하지 않았다. 세 번의 미녀 대비를 통해 여우녀의 애미의 마음을 부각시켰다. 유자고는 문수, 순수하고 아름다운 소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예, 여우 요정은 매우 질투합니다.

그녀는 최선을 다해 아수와 비교했을 때, 결국 아수는 유자고의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였다. 민들송령의 모순은 여우를 원망하지 않고 무한한 동정과 기대를 주었다는 것이다. 결국 여우는 유자고와 문수 사이의 중매인이 되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고,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될 것이다. 어쩔 수 없는 푸송령은 이런 착한 여우가 고대와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상상했다. 이런 사회적 맥락에서 민들레는 이렇게 꿈을 꿀 수밖에 없다.

아수' 에서 푸송령의 모순과 그의 배려에 대한 기대를 볼 수 있다. 죽은 후에도, 그녀를 위해 축제를 지키는 배려도 외롭고, 파란 등불만 동반하고, 당시 서원에서 가르쳤던 초라한 선비 푸송령은 그녀의 영혼 지기였다. 지척에 가까웠지만, 멀리 떨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 사람은 두 개의 작은 방에서 괴로워하고 있는데, 하나는 매일 눈물로 얼굴을 씻고, 다른 하나는 매일 밤 시를 쓰는 것이다. 눈빛이 흐려진 그들은 영적인 하늘에서 사랑의 아름다움을 상상할 수 밖에 없었고, 어두운 밤의 위장 속에서 아름다운 여우선으로 변해 그들을 구해내고, 생명의 최고의 조합을 완성할 수 밖에 없었다.

(b) 백일몽을 쫓는 여성

민들레, 민들레의 글에는 매력과 패기가 가득한 놋쇠, 월말에 닝 침대 옆에 와서 조용히 말했다. "달밤에 잠을 자지 않으면 얼굴을 다듬고 싶다." " 채천은 의정사를 하며 그녀를 엄하게 꾸짖었다. 이런 사람을 천리 떨어진 애매한 방식은 정말 드물다. 민들레는 지네처럼 용감한 여자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손휘가 그녀를 푸송령의 감정세계로 들어가지 못하더라도, 그녀는 감히 도덕의 울타리를 뛰어넘지 못했다.

민들레로서도 마찬가지다. 친구의 아내는 놀지 못한다. 결국 사회는 너무 현실적이다. 그때 쫓아다니는 여자가 너무 적었다. 그래서 포송령은 항상 환상을 좋아하며 아름다운 여우선소녀를 꿈꾸며 제비 진흙 거미사의 창가에 와서 낙난한 선비에게 미소를 짓거나 황량한 교외에서 무산이 마침 성관계를 가졌는데, 포송령은 의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하청은 삼모사 () 를 향하는 그런 여자가 아니다. 그녀가 손휘와 결혼한 후부터 그녀는 한마음 한뜻으로 손휘에게 잘해 주었기 때문에 민들레의 마음은 매우 맛이 없었다. 그는 시 한 수를 썼다.

춘사를 훔쳐 한궁을 모방하고,

뮤지컬 케이블이 어지러워 얼굴이 빨개졌다.

아시다시피, 이것은 인색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단어를 만드는 법을 배우는 것은 미완성이다. -응?

이것은 푸송령의 하청 심리에 대한 의심이다. 여자의 마음은 추측하기 어렵지만 민들레도 넘어질 수 없다.

손휘는 돈이 있고 세력이 있어 처첩이 총애를 다툰다. 이 아내들은 모두 총애를 다투고 있다. 나약하고 내향적인 배려는 어디에 그들의 적수인가? 이런 환경에서 하청은 납득할 것 같고, 시를 쓰고, 눈물을 삼키고, 기뻐하는 척한다.

그녀는 각고의 노력으로 글씨를 연습하고, 시를 배우는 데 진보가 빨라서, "규방이 나날이 유명해졌다." " "시는 매일 여랑이라고 부른다." 는 그녀의 랑군에 대한 겸손을 나타내고, "시를 비틀어 문제를 잡는다" 고 말했다. 그녀는 반쯤 애교를 부리고 반은 진지하게 손휘정에게 의견을 구했다. 항상 풍류해 온 손휘, 지금은 임대옥 같은 여자를 돌볼 겨를이 없다.

나중에 북경에 가서 벼슬을 하고 손씨 집이 있는 그 황량한 산촌에 남아 있었다. 이 산촌은' 규산촌' 이라고 불린다.

강희 25 년 (1686) 3 월 손휘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포송령은 시를 쓰지 않고 그녀를 애도했다. 그러나 강희 27 년 (1688) 은 줄곧 우울하게 병을 돌보다가 서른이 넘었다. 죽자 포송령은' 부상이 일찍 죽었다' 는 시를 써서 애도를 표했다. 이를 위해 푸송령의 홍안지기라고 하는 전문가도 있고, 푸송령의 꿈의 연인이라고 말하는 전문가도 있다.

세상을 떠난 후, 원래 한 가닥의 희망을 품고 있던 민들레는 지쳐서 매우 슬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흔일곱 살의 푸송령은 추모시' 상처' 를 썼다.

노랫소리가 내 귓가에 있는 것 같다.

묘문을 바라보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제비집에 남은 가루,

모란정 밑에 향혼을 달다.

이때 민들레는' 길곡' 이라고 부르지 않고 이름을 불렀다.

소추',' 녹의여자',' 백추훈련',' 영녕' 등의 작품에서 고우의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 푸송령은 얼마나 귀여운 배려가 벌 한 마리, 나비 한 마리, 새 한 마리, 니처럼 매력적인 웃음, 혹은 그렇게 순진무구한 미소, 우스갯소리, 제멋대로 하기를 얼마나 바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고대가 죽을 때까지 민들레의 마음 속에 살 것이라고 생각한다. 요재' 를 읽다 보면 한 가닥의 그윽한 넋이 밤하늘을 맴돌고, 몸을 숙여 세상의 사랑하는 사람, 가슴 가득한 신맛, 씁쓸함, 슬픔, 그리고 사랑하는 지기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 애석함, 사랑, 그리움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작가가 사랑하는 사람을 대하는 무력감을 표현했다. 그는 사랑으로 가득 차 있지만 연애를 할 수 없다. 이런 상황에서 환각이 생겨나고, 사상이 떠돌아다니기 시작하고, 영혼이 하늘에서 떠다니고 있다. 얼마나 애석한가.

(3) 행복한 자기 환상을 바랍니다.

친구의 아내라면 민들레는 정신적인 반려자일 수밖에 없다. 그의 작품에 반영된 것은 일종의 정신적인 환상으로, 한 번의 만남이 있기를 바란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에는 이런 문장, 이를테면 홍옥, 여치, 심지어 푸송령까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부드러운 밥을 먹는 가난한 선비들이 많다.

여자가 아름답고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은 필수이고, 아름다운 여자가 고민과 부담을 더하지 않는 것도 필수적이다. 심지어 서둘러 정신과 육체의 이중위안으로 왔다 갔다 한다. 그래서 민들레의 배려 사상에 대한 집착은 거의 치설 꿈이 되었다.

이런 환상은 라마단 문인들의' 부드러운 밥꿈' 을 많이 만들었다. 푸송령 내면 세계의 정신파트너는 자신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지만, 무일푼으로 자신의 사랑하는 사람을 물과 불 속에 살릴 수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그의 작품과 환상에 대한 희망에 반영된 주도권과 재능이다.

그래서 푸송령의 미녀들은 대부분 감정적 갈증이지만, 풍채는 매우 외로워 그 가난한 선비들을 "쫓아간다" 고 한다. \ "\" \ "\" \ "\" \ "\" \ "\" \ "\" \ "\ 나자부조차도 아름다운 꽃도시를 위해 한 그릇을 먹고 한 주전자를 보는 괴상한 산선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4) 아이돌의 완벽을 돌보는 것은 남성 세계의 비열함과 비열함을 초래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에 나오는 여성들은 대부분 완벽하다. 남편을 보살피고, 아이를 교육하고, 부지런히 가정을 관리하고, 자식을 낳고, 총명하고 기지가 있고, 호탕하며, 부모를 공경하고, 심지어 묘기를 품고 있다. 반대로 어떤 남자가 고시 몇 수를 외우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어쩔 수 없고, 겁이 많고, 심지어 소심하고, 더럽고, 옹졸하다.

라마단' 의 작은 청록색, 영녕, 꽃곡식, 샤오, 조나, 니 등을 보세요. 그들은 귀엽고, 착하고, 순진하고, 이해심이 많고, 완벽에 가깝다.

민들레는 사람을 여우로 묘사하고 여우녀를 이상적인 여성 캐릭터로 영성을 부여했지만, 그들은 종잡을 수 없었고, 어떤 사회나 자연적 조건에도 구애받지 않고 어떤 상황에서도 다른 사람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그들에게 가난한 선비의 구세주로 행동하게 하여, 그들이 악을 처벌하고 선함을 키우게 하여 여우녀의 신통에서 벗어날 수 없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미래에 대한 그들의 예측에 주로 나타나 주인공의 수명과 주인공이 직면한 위기를 분명하게 예측할 수 있다. 여우녀의 신기한 힘은 그녀의 생활방식에도 반영되어 있다. 그들의 이런 미덕과 신기한 힘은 작가의 아름다운 이상을 재현하는 예술이다.

푸송령의 글에 나오는 이 여우녀들은 전통 여우녀의 추악한 속성과 모순되지만, 그들에게 아름다운 사상, 품질, 감정, 인격을 부여해 인간성의 진선미일 뿐만 아니라 여성의 진선미의 상징이기도 하다. 민들레의 귀신여우는 화려하고 감동적이며, 티끌 하나 없이 모두 매우 이해심이 많은 아름다운 천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대로 더러움, 위선, 악의적, 현실, 지루함, 이익 등이 있다. 남자의 세계는 모두 푸송령에 의해 미행당했다. 그는 특히 선량한 여자를 노리개로 삼아 수욕을 터뜨리는 탐관을 싫어한다. 아름다운 여자' 에서 민들레의 심미 이상과 여성미에 대한 평가가 집중적으로 드러났다. 그래서 여우는 포송령 심령세계의 아름다운 대변인이다.

(5) 수천 년 동안 여우의 이미지를 뒤엎었다.

죽은 후에 불쌍한 민들레는 꿈속에서만 볼 수 있었다. 그는' 꿈의 18 운' 에서 여신을 만나는 꿈을 꾸었다.

지친 후의 어리석음은 매혹적이다.

오면 매혹적이고 미친 짓이다.

미산은 낮게 읊조리고,

눈말로 리본을 보내다.

미약한 질투 버드나무,

해당화에서 자다.

이 여신은 돌볼 수밖에 없다. 푸송령은 늘 성격이 순박하고 순진하다고 말하며, 류와 해당화로 구 () 를 부송령시 중의 독특한 단어로 묘사한다. 따라서' 꿈 18 운' 은 실제로 푸송령 꿈에서 보는 아름다운 돌아서는 것이다.

그래서 무심코 안주한 포송령은 자신의 감정을 여우에게 부쳐 정신세계의 상상력 공간을 넓혀 작품에서 많은 여우의 이미지를 만들어 냈습니다. 하나는 화사하고 화사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민들레령 이전의 여우는 요괴로 여겨져 불길한 물건이기 때문이다. 한 편의' 라마단' 이 등장한 이후 여우선은 완전히 미화되어 많은 남자들이 야안호의 출현을 기대하고 있다.

우리는' 라마단' 을 열었는데, 대부분 남녀 관계를 썼는데, 이들 남녀 관계는 여우의 교묘한 배치와 과감한 추구에서 이뤄졌으며, 많은 페이지들이 존경할 만한 선생님들을 무자비하게 조롱했다. 이 귀엽고 장난꾸러기 여우들은 순진하고, 자유분방하며, 공개적으로 사랑하고, 자연을 미워한다.

이것은 또한 남자가 꿈꾸는 여자다. 마르크스는 사람의 자연본성을 논술할 때 한 마디를 했는데, 대의는 사람의 자연본성이 사람의 진실한 행동을 결정한다는 것이다. 사랑은 남녀간에 이성과 사랑하는 진정한 사랑이다. 나무랄 데 없지만 잔혹한 봉건예교가 제한한다.

부모의 명중언',' 삼종사덕' 등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배를 가리켜 결혼하다',' 조혼',' 아양며느리' 등 기형적인 결혼이 많이 나타났다. "잠깐, 그중 여성이 가장 큰 피해를 입었다. 이런 상황에서 남녀 모두 사랑에 대한 무서운 공포 속에 있다. 따라서 여우식에서 몽환적인 정서가 나타나는 것은 필연적이며, 이는 포송령이 봉건결혼제도에 대한 부정적인 반항이기도 하다.

현재 가정주부에 대한 기본적인 요구는' 주방으로 내려가서 청당으로 올라가는 것' 이다. " 이 요구는 고대 남자들이 여우에 대한 요구와는 거리가 멀다. 라마단에 있는 여우를 보세요. 그들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문예, 유머, 순진함, 자연도 있다.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이 아첨하는 것은, "눈을 돌려 미소를 짓고, 정취가 넘치고, 육궁가루가 사라졌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예쁜 여자가 반드시' 아첨하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아첨하는' 여자는 분명 예쁘다.

여우녀가 남자의 비위를 맞추는 가장 강력한 살인자는' 아첨하는 것' 이다. 이른바' 매력' 이란 그녀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수양일 뿐 아니라 치장한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적인 수양이기도 하다. 그녀는 이청조의 "은은한 향소매가 있고, 묵도는 사라지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는 풍격과 영녕한 사랑과 웃음이 있다. 모두 기사 두려움 뿐만 아니라, 물 같은 부드러움; 그것은 단어를 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술을 가지고 바람을 쐬기도 한다. 사려 깊고 사랑과 증오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이 따라올 수 없는 것은 구름 속의 안개 속의 작은 마술이다.

이렇게 보면 지금의 여우는 여자보다 못하다. 이런 여자는 그 남자에게 끌리지 않는데, 어느 영웅이 감동을 받지 않는가? 이런 미녀는 아이돌 같은 여자로 푸송령 마음의 아름다운 산물이다.

라마단' 은 우리에게 완전히 새로운 이상화된 여성 이미지를 만들어 주었다. 이 이미지는 시공간을 초월하고, 이 이미지는 화사하고, 이 여자의 이미지는 꽃처럼 꿈같다.

여우 한 마리가 한 사람을 바라볼 때, 눈을 가늘게 뜨고 있으면 사람을 미치게 할 수 있다. 제 3 자가 종종 성공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여자의 꾸지람을 들으면 알 수 있다. "그 여우가 네 영혼을 가져갔어?" " 여우정, 넋을 잃은 여자, 일단 중시되면 누가 그녀의 손아귀에서 도망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재' 속 여우는 자연스럽게 남성 이상중의 여성 이미지가 되어 오랜 세월에 걸쳐 새로워졌다. 마치 꿈처럼 환상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우 같은 여자는 아름답고 요염하지만 치정 남자의 꿈속에서만 영원히 살 수 있다. 한 계급사회에서 사람들은 문명이 끊임없이 발전하는 조건 하에서 생활하지만 계급이 존재하는 한 사람들의 등급관념이 존재하는 한 여우와 같은 여성은 나타나지 않는다.

왜 혼외정사가 여전히 존재하고 점점 더 심해지는가? 마음속 깊은 곳에서, 사람들의 여우정정은 자극을 추구하는 것 외에 서구 이데올로기를 모방하는 것 외에 여전히 존재한다. 사회가 다시 개방되고, 재문명화되고, 여우는 항상 밤하늘에서 방황하는 꽃이다. 피어나더라도 순간의 아름다움이다. 계급이 죽지 않으면 아름답고 자유로운 여우꽃이 피기 어렵다. 그래서 여우는 불가능한 신화, 그래서 민들레가 돌볼 수 없는 것처럼.

화실에는 등불이 환하고, 민들레는 등불 아래에서 글쓰기를 생각하고 있다. 화사한 여자가 그의 글에서 나왔는데, 웃고, 매우 귀엽고, 매우 낭만적이고, 매우 아름다웠다. 라마단은 초라한 문인의 영적 고향이다. 결벽증, 순진, 선함, 아름다움, 매력, 귀여움, 유머, 재치, 용기, 지능, 풍토만종 등. 이 여성들의 독특한 기질과 미덕은 이 방에서 충분히 전시되었다. 민들레의 글에는 옛것이 여전히 생생하고 반짝 빛난다.

생각해 보세요, 아마도 이것이 사람들이 라마단을 좋아하는 이유일 겁니다. "귀신은 그 귀신이 아니고 괴물도 그 괴물이 아니다. 군자보다 더 귀여워요. " 이 때문에 사람들은 왜 극한까지 좋아하지 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