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관점에서 상호 문장을 감상하다.

끝없는 바다를 보다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시 장르에서 볼 때, 이것은 고시이다. 표현 수법으로 볼 때, 이것은 풍경에 관한 서정시이다. "바다를 보기 위해 동석에 있다" 라는 두 문장은 "바다를 보다" 라는 포지셔닝을 지적했다. 시인은 연석 산꼭대기에 올라 시야가 넓어지고 웅장한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다음 10 가지 묘사는 거의 모두 이것으로 이어졌다. 관자' 는 전편에서 주도적 역할을 하여 이 시의 경지가 넓고 기세가 웅장한 특징을 구현했다.

처음 네 줄은 바다의 광경을 묘사하며,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세차다", "물이 뭐지?" " 그들은 역동적인 경치를 묘사하고 있다.' 나무는 가지가 가득하고, 풀은 무성하다' 와' 산천섬이 우뚝 솟아 있다' 는 그들이 묘사한 것은 정적인 경치이다.

관창해' 는' 악부시' 에서 뽑은 것으로,' 악부시가 샤먼을 빠져나가다' 의 제 1 장이다.

물이 가득 차서 산과 섬이 모두 가려졌다' 는 것은 당초 바다를 본 총인상으로 굵은 선을 그리는 것과 비슷하다. 이' 파도' 같은 바다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높이 솟은 산섬이다. 평평하고 넓은 바다 위에 장식되어 바다를 신기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한다. 이 두 문장은 대략 바다의 전망을 그려냈으며, 아래는 서로 다른 레벨로 나누어 심도 있게 묘사할 것이다.

\ "많은 나무, 파라쿼트 풍부.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 처음 두 문장은 약석산도를 전문적으로 쓴 것이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초목이 시들었지만, 섬의 나무는 울창하고 방초는 시적인 느낌을 준다. 마지막 두 문장은' 물이 무엇인가' 라는 말에 대한 설명이다. : 자세히 보면 바다는 사실 쓸쓸한 가을바람 속의 거센 파도로 기복이 심하다. 이곳에서는 전형적인 가을 환경이지만 가을의 쓸쓸함과 슬픔은 조금도 없다. 소슬한 가을바람에 작가는 바다의 광대함과 장활함을 썼다. 소슬한 가을바람 속에서 바다는 파도가 세차게 일고 하늘과 마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도는 우뚝 솟아 있고 초목이 울창하여 감상적인 정서가 조금도 없다. 이런 새로운 경지와 새로운 풍격은 마침 그의' 열사' 의 가슴을 표현했다.

예기치 않은 경우 \ "태양과 달 여행; 별한이 휘황찬란한데, 만약 뜻밖이라면. " 앞의 묘사는 해수면에서 관찰한다. 이 네 마디는 끝없는 우주와 관련이 있으며, 바다의 기세와 힘을 독자 앞에 보여준다. 광대한 바다는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공허하고 탁하다. 이 파란만장한 바다 앞에서 해와 달과 별, 한 (은하수) 은 모두 보잘것없어 바다에 자유롭게 흡수된 것 같다. 시인의 바다에 대한 묘사는 눈앞의 진실한 광경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상상력과 과장이기도 하며, 우주를 삼키는 웅장한 대기를 드러내며,' 오악부터' 의 기세가 크다. 이런' 숨쉬는 기상' 은 시인' 눈' 과' 가슴' 이 어우러져 형성된 예술의 경지이다 말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시인이 거창한 정치적 포부도 없고, 공로를 세우려는 야망도 없고, 미래에 대한 낙관도 없고, 어쨌든 이렇게 장려한 시정화를 쓸 수는 없다. 과거 조조의 시' 패기' (심덕잠에서) 가' 바다 보기' 등의 작품을 가리킨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좋아, 연아, 노래는 부를 거야." 이것은 합창악문이며 시의 내용과는 무관하다. 또한 이것이 악부가 부른 것이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