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의 출처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강씨에서 나온 것이고, 공덕은 성을 주는 것이다. 염제 신농씨의 아들 무릉과 동향무천의 아내 아녀 부원이 첫눈에 반해 사적으로 결혼했다고 전해진다. 아내는 나중에 Buring 을 위해 아들 세 명을 낳았다. 세 번째 아들인 슈는 양궁 과녁의 발명자이다. 그래서 제요는 그를 촉후라고 봉하고, 그에게 성촉을 주어 그를 촉이라고 불렀다. 둘째, 병기 이름을 성으로 한다. 고대에는 매년 첫날마다 성대한 축하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중대와 병사들이 줄을 서서 심사를 받았다. 각 팀에는 이 팀을 지휘하는 장군이 있다. 소위 죽음의 분대란, 바로 이후의 의장대이다. 후, 대나무 무기, 긴 10 피트, 머리에 금속날이 없고 가장자리가 날카롭다. 중대 장군의 후손은 병기명' 훈' 을 씨로 삼았다. 셋째, 가문에서 나왔다. 순임 부락의 우두머리가 되었을 때, 민족은 순의 대신이었다. 자손은 그들의 조상' 쌀' 을 그들의 성으로 삼았기 때문에 그들은 성이 되었다. 《동치》를 참조하십시오. 일족 소개. "
남송 () 에는 도사 () 가 기진 () 을 위해 죽고, 청대 () 에는 여서예가 모 () 를 위해 죽었다. 절강성 동향에는 한 집이 있다. 현지인들은 촉을 읽지 않고 읽는다. 슈머는 절강성 가흥인으로, 동향은 가흥 아래의 한 도시에 속한다. 첫째, 성의 기원
촉성에는 세 가지 출처가 있다.
1, 치앙씨에서, 공덕에 성을 주다. 염제 신농씨의 아들 무릉과 동향무천의 아내 아녀 부원이 첫눈에 반해 사적으로 결혼했다고 전해진다. 아내는 나중에 Buring 을 위해 아들 세 명을 낳았다. 세 번째 아들인 슈는 양궁 과녁의 발명자이다. 그래서 제요는 그를 촉후라고 봉하고, 그에게 성촉을 주어 그를 촉이라고 불렀다.
2. 병기명을 성으로 하고 병기명을 성으로 합니다. 고대에는 매년 첫날마다 성대한 축하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중대와 병사들이 줄을 서서 심사를 받았다. 각 팀에는 이 팀을 지휘하는 장군이 있다. 소위 죽음의 분대란, 바로 이후의 의장대이다. 후, 대나무 무기, 긴 10 피트, 머리에 금속날이 없고 가장자리가 날카롭다. 중대 장군의 후손은 병기명' 훈' 을 씨로 삼았다.
3, 씨에서, 조상의 이름을 씨로 한다. 씨족간사' 에 따르면 순이가 부락의 수장일 때 위족 Qiāng 는 순대신이었다. 자손은 그들의 조상' 쌀' 을 그들의 성으로 삼았기 때문에 그들은 성이 되었다.
시조: 옛날 죽제 병기는 창족 () 이라고 불렸는데, 일종의 오래된 병기이다. 고대 인류가 금속을 사용하기 전에 사냥과 전쟁 전에 모두 창족 무용을 거행해야 했는데, 이것은 동원 연습이자 제사신령으로 사기를 북돋우는 것이다. 나중에 고대에는 축제 춤에 퍼레이드 행렬이 나타나 퍼레이드를 이끄는 관원들이 나타났고, 그의 후손들은 관직을 씨로 하여 성을 형성했다. 옛날에는 노정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예 대신이었다. 주 () 자손은 주 () 성을 주 () 성으로 하여 주 () 성을 만들고, 주 () 는 주 () 성을 주 () 로 한다.
둘째, 마이그레이션 분포
(누락) 대만성의 100 개 성 중 서성은 상위 100 명에 들어가지 않았다. 촉성은 강성에서 유래했다. 죽음은 고대에 일종의 무기였다. 신농씨의 후손 중 한 명이 화살을 발명했다고 전해져 제요는 그를 사후로 봉했다. 성씨를 하나 주세요. 염신농씨의 손자 아녀 푸원과 오권의 아내가 첫눈에 반해 두 사람은 사적으로 결혼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푸원은 나중에 볼린을 위해 아들 세 명을 낳았다. 세 번째 아들 은 슈, 양궁 과녁 의 발명자, 그래서 황제 야오 펭 슈 허우, 자신의 이름을 슈 로 바꿨다. 촉국은 촉나라의 후예이다.
셋째, 역사 유명 인사
슈머: 청대 재녀, 시인, 서예가, 절강 가흥인. 그녀는 작은 글자의 어머니이다. 아홉 살 때, 그녀는 시를 쓸 수 있었고, 작은 글자를 잘 쓸 수 있었다. 강남 여자는 마음이 손재주가 있고, 슈머는 어려서부터 시와 서예를 배웠고, 자수는 매우 아름다웠고, 한동안 유명해졌다.
명대의 유명한 효자 슈방경. 그는 명나라 초년에 살았는데, 사회가 막 안정되어 충효의 풍조가 성행하고 있다. 슈방경의 두 아들도 효성으로 유명하다.
넷째, 현청 번호
왕준 1
무공현: 전국시대에 효는 산시 () 성 미현 () 동부에 두었다. 앞으로 무공현을 설치하지 마라.
로비 번호 (누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슈씨 종사 총련.
《사당 사자련》
무기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무술을 찾다.
무명 사당 총련
중화전국총련전은 촉성의 원류와 군관을 가리킨다 (위의' 1, 성원류' 와' 4, 군관당호' 소개 참조).
여좌
민생.
무명 사당 총련
첫 번째 대련은 유순시의 대신을 가리키며, 그는 세상을 떠났다. 순은 신하에게 * * * 일 (관명) 을 하라고 명령하고 그를 죽게 했다고 한다. 두 번째 연대는 명나라 부고를 가리키며, 어떤 푸젠주 지사 () 는 정적이 있다.
--
《사당 오자련》
가득 찬 세 효자;
한 사람 두 주.
무명 사당 총련
첫 번째 대련은 당초에 효자가 있었는데 청나라, 수수인, 차남이 효로 유명하다고 지적했다. 두 번째 대련은 청조의 재녀를 가리키며, 작은 글자는 소리 없이 말한다. 아홉 살 때, 그녀는 시를 쓸 수 있었고, 작은 해서체에 정통했다. 그녀는 유명한 시인이자 서예가이다.
--
《사당 칠자련》
무공은 모두의 추앙을 받았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칭찬.
무명 사당 총련
이 연합은 상감이며, 학정격에는' 무공' 이라는 글자가 박혀 있다.
--
《사당 칠언 이상 총련》
도교는 널리 전해지고 전술로 쓰여졌다.
Qiongtai 작은, 약한 문자 시스템.
무명 사당 총련
첫 번째 대련은 남송명제의 기진을 가리키며, 그는 기율을 얻었다. 제 2 련은 청대 가선일녀를 가리키며, 작은 글자는 소리 없이 말한다. 아홉 살 때 시를 쓸 수 있고, 자수를 자를 수 있고, 모두 훌륭하고, 서예를 잘하며, 잘 쓴다. 열다섯 살 때 부모님과 함께 구봉산에 들어갔다. 나는 일찍이' 허사를 보충하다' 라는 글을 썼는데,' 많은 실수로 Qiongzhi 나무를 끊고, Qiongtai 에 빠진 지 15 년이 되었다.' 라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얀 은 한국 을 가르 칠 때, 비밀 신문 을 받았다;
그 세대의 표현은 위험하고 장기적인 인재이다.
무명 사당 총련
대련은 한대 학자 기진의 도경과 레시피를 가리킨다. 두 번째 대련은 고대 순제의 공식 사무를 가리킨다.
고대 무기 (죽제)
쉿
이름
(1)
(상형 문자, 갑골문 모양, 긴 손잡이를 든 갈고리처럼 물건을 들고 타악기를 치고 무기로 변할 수 있다. 본의: 고대에는 대나무나 나무로 만든 무기로 충격이나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2)
해음 [장봉]
죽음, 지팡이, 다른 사람. -설문. 단락 참고 사항: "막대기는 칼날이 없는 대나무를 사용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 마오 전: "당신의 긴 칼날은 진짜입니다. 비범하고 허술하다. "
전차에 건설되어 길이가 2 피트, 대나무 말뚝이 8 피트이다. -\ "리 저우 \"
죽음의 여행을 가르치다. -리주 스그튼
길 왼쪽에 서다. -"주오 주안" 과 소공 23 년
박도 선왕이다. -"시 펭 웨이 보 Xi"
(3)
또 다른 예는 싸움 (고대 궁정의 의식)
(4)
슈진 8 대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면: 서예 (병기나 이형 물체에 새겨진 고대 문자) 9 중 (서근의 8 체 9 서와 8 주 책)
(5)
성씨
고대 무기 (죽제)
예, 예
(1)
대나무 나무로 만든 고대 무기로 칼날이 없다.
(2)
칼자루.
(3)
고대 팔자서 중 하나: ~ 책 (무기에 사용됨).
(4)
성씨.
정 코드: QX, u: 6bb3,: ECAF.
획 수: 4, 부수: 길이, 획 순서 번호: 3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