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 시대의 초밥판 비문에는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이산판은 큰 귀판, 고환발, 높이 0.2m, 지름 0.5m 입니다. 복부 장식 규문, 동그라미 발 장식 짐승 얼굴 패턴. 삽화에는 19 줄 357 자가 새겨져 있다. 삼석판의 모양과 무늬 장식은 서주 말기 청동기의 고풍스럽고 단정한 스타일을 보여 주며, 그 매력적인 곳은 비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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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세 판비각의 서예는 고박하고 웅장하며, 서체는 호방하고 소박하며, 두툼하고 둥글며, 글자로 특이하고 순수하며, 화려하고 다채롭다. 서주 시대의 청동기 비문과는 달리, 대모와 털의 비문, 문자의 세로 조합, 글자 길이, 가로방향, 자방과는 다르다. 그것은 금문의 위엄과 초서의 유창함을 모두 가지고 있어' 초인' 의 종말을 열어 비학 체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산스크리트어 판비문의 큰 미적 특징은' 서투른' 글자로, 제인, 제인, 굵고, 졸렬하고, 굵고 짧은 선이 다톤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는 것이다.

그러나, 산스크리트어 판에 명문의 글리프 틀은 고정되어 있지 않다. 그것의 생명력은 종이에 뛰어오르지만, 자연히 흐리멍덩하다. 특히 주조 단조 이후 많은 긴 짧은 선은 더 이상 대칭, 균일성, 평행의 법칙을 보여주지 않고 각종 불규칙적인 재미를 보이고 있다.

동그란 펜과 둔필을 번갈아 사용하며, 둥글고 싱겁지 않고 무디고 무디다. 이것이 산스크리트어 디스크 비문의 기술적 중점이다. 형체상, 글리프 구조는 기색을 피하고 경박하고, 변화무쌍하며, 휘황찬란하고 우아하며, 극도로 거친 질감에서도 정교한 솜씨를 볼 수 있다. 이것이 산스크리트어 판의 비문의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