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상의 렌더링 효과를 얻으려면 렌더링 설정에서 어떤 매개변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렌더러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렌더링 매개변수는 설정되어 있으므로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 모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본 스캔라인 렌더러라면 렌더링 설정의 고급 옵션에서 앤티앨리어싱 매개변수를 높이고 Catmull-Rom을 필터로 사용하고 글로벌 슈퍼샘플링과 렌더링 효과를 켜면 됩니다. 매우 원활할 것입니다.
2. 모델의 디스플레이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어떻게 기본 설정을 지정해야 하나요?
디스플레이 드라이버는 기본 설정의 모델 표시와 관련이 있으며 사용자 정의 메뉴 뷰포트 라벨에는 선택 드라이버와 구성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시스템 및 그래픽 카드에 따라 다릅니다. Vista 이상의 시스템은 dx10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매개변수를 가장 높은 수준으로 조정하고 아래와 같이 선형 필터링 모드를 조정합니다.
3. 재질 편집기에서 디스플레이 맵 효과를 켭니다. 사각형 버튼의 경우 파란색 또는 빨간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은 그래픽 카드 하드웨어 렌더링이 더 느립니다.
4. 8을 눌러 환경 편집기를 엽니다. Alt+B를 누르면 뷰포트에 배경 질감이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디스플레이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