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이 어떤지, 어떻게 갈고리, 펜과 구분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브러시 유형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서안비 1

서안비는 안후이선성징현 (원래 닝국부, 종이는 정부가 선성을 다스리는 이름으로 제작했기 때문에' 서안비' 라고 불림) 에서 생산돼 중국 붓의 시조이다.

한유' 모영전' 에 따르면 기원전 2023 년 진 장군이 남하할 때 종산 (안후이징현 일대의 산간 지역) 을 거쳐 토끼가 뚱뚱하고 길다는 것을 알게 되자 대나무를 관리해 기존 대나무 펜을 바탕으로 개량된 붓을 만들었다. 당송 시대에는 유행했고 필명이 있었다. 원나라 이후 호피가 성행하여 현피가 쇠락했다. 개혁개방 이후 서안비는 점차 활력을 되찾았다.

2, 눈을 가린다

중국 후점 붓은 하북성 형수시 후점 마을에서 생산된다. 고대에는 "하늘을 싹트게 한다", "후비" 라고 불렸는데, 고대에는 코끼리 코라고 불렸다. 후전 붓 재료는 상등하고, 길고 단단하며, 강유상제이며, 배불리 먹어도 떨어지지 않고, 미끄럽지 않다.

주로 형수붓의 향도성구 후점촌에서 생산되며 품종이 270 여 개이다. 후전의 브러시 공예는 대야, 아르바이트, 건공, 각인, 채색 등 300 여 개의 수작업으로 나뉜다.

3. 창강 브러시

아름답고 오래된 장강진은 중국 호남성 북부 동정호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전형적인 어미의 고향이다. 이곳은 절이 수려하고, 인걸지령이며, 두터운 문화유산은 한 세대의 문인 묵객 (예: 좌측, 하상서 등) 을 낳고 있다. 낯선 산, 낯선 물, 한 세대 또 한 세대 동안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는 필기사.

상강은 예로부터 호남의 관할하에 있었기 때문에 상강이 생산한 붓을' 상코' 라고 불렀다. 장인과 저명한 서예가의 공동 노력으로 상강의 코끼리 코가' 항영의 술 천하 1 위' 라는 명성을 얻어' 문방 사보' 의 1 위를 차지했다. 따라서 장강진은' 후난필도' 라고 불린다.

4. 가와비

가와펜은 주로 쓰촨 산의 붓, 약칭 천필 촉필을 가리킨다. 가와펜은 주로 청두 락산 남충 서영 면양에서 생산된다. 쓰촨 제필은 주로 양모, 늑대털, 닭털, 돼지갈기 등 주류 브러시를 생산하는데, 특히 돼지갈기를 위주로 한다. 가와유산의 돼지 갈기 전국 1 위는 역사 화파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5. 가와비

가와펜은 주로 쓰촨 산의 붓, 약칭 천필 촉필을 가리킨다. 가와펜은 주로 청두 락산 남충 서영 면양에서 생산된다. 쓰촨 제필은 주로 양모, 늑대털, 닭털, 돼지갈기 등 주류 브러시를 생산하는데, 특히 돼지갈기를 위주로 한다. 가와유산의 돼지 갈기 전국 1 위는 역사 화파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전통 산업으로서 현대 필기도구, 펜, 중성펜, 필기습관의 충격도 크다. 전통적인 쓰촨 펜도 전승, 기술, 인재의 쇠퇴에 직면해 있다. 청두태화벽장의 마향양, 락산영경각의 왕연흥, 남충김태붓의 풍종복, 영백인각을 서술하는 장나옥 등 소수만이 이 전통공예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붓에는 많은 분류가 있습니다.

1. 문자 자료에 따르면 태솔, 늑대 브러시, 토끼 어깨 브러시, 사슴 브러시, 닭 브러시, 오리 브러시, 양모 브러시, 돼지 브러시 (돼지 갈기 브러시), 마우스 브러시 (콧수염 브러시), 호랑이 브러시, 소 귀 , 토끼 머리, 양모, 늑대 털이 가장 좋습니다.

둘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크기에 따라 붓은 작은 해서체, 중서, 대문자로 간단히 나눌 수 있다. 비교적 큰 것은 스크린 펜, 연필, 버킷 펜, 식펜 등이다.

셋째, 브러시의 탄성 강약에 따라 부드러운 털, 딱딱한 털, 쌍주 브러시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넷째, 용도에 따라 붓과 브러쉬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붓의 학습 용어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단일 훅?

지법의 명칭. 검지는 필관을 끼우고, 나머지 손가락은 필관 뒤에 깔았다. 검지 손가락 하나만 주 갈고리라고 해서 불러요? 단일 훅. 무엇을 사용합니까? 갈고리가 상반되다.

당대의 한 () 은 "전서 () 는 단고리로 곧게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원대 오우의' 설고편' 은' 전서붓을 쓰는 것' 이라고도 불린다. 단 한 번의 고리, 즉 가운데 손가락이 안감에 놓여 있고, 방원 () 는 곧고, 손가락도 없다. 청대 주록정' 서예개론' 은 "단일 갈고리 검지손가락이 고르지 않고 검지손가락 갈고리가 큰 손가락, 중지 갈고리 이름 손가락" 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단고리로 북송 수시가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응?

베개 손목?

글씨를 쓸 때 왼쪽 손바닥 등을 오른쪽 손목 아래에 평평하게 눕히는 것을 베갯수라고 한다. 작은 글자를 쓰는 데 많이 쓰이고, 손목 아래 왼손 대신 팔걸이 (다죽목) 를 쓰는 사람도 있다.

손목 (붓으로 글씨를 쓸 때)

글을 쓰는 방법 중 하나. 손목이 유연하다는 것은 글씨를 쓰는 데 매우 중요하다. 팔꿈치가 책상 위에 붙지 않고 손목이 허공에서 튀어나와, 손목이라고 한다. 손목에만 글씨를 쓰면 펜을 자유롭게 위아래로 움직일 수 없다. 손목을 걸면 어깨를 이완시킬 수 있고, 온몸의 힘에 장애가 없기 때문에, 그림을 그려야 건강할 수 있다.

손목회

글을 쓰는 방법 중 하나. 손목손바닥이 굽고 손가락이 가슴과 마주쳐서 이름이 붙었다. 청대에 이르러 글을 쓸 때 이런 방법을 사용하였다. 글씨를 쓸 때 손목과 팔꿈치가 높이 걸려 있어 압력을 올릴 수는 있지만 좌우로 기울일 수는 없고, 보통 사람의 생리기능과 상반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손목이 평평하다

글을 쓸 때의 손목 관계를 토론하다. 손가락에서 손바닥까지? 확장해 내다. 쉔 의 절친한 친구 는 말했다? 손바닥은 텅 비어야 할 뿐만 아니라 일어서야 한다. 손바닥은 일어설 수 있고 손목은 평평할 수 있다. 손목을 평평하게 펴면 팔꿈치가 자연스럽게 처지고 팔꿈치와 손목을 합칠 때 손목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바닥은 서예계에서 펜을 잡는 방법에 대한 논쟁이라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손바닥은 직립으로 글을 쓰고, 책의 벽면은 모두 가능하며, 책상 위에 글을 쓰면 글쓰기의 유연성에 영향을 미치기 쉽다.

단봉안?

필법의 지법명을 쥐고, 파이프를 잡을 때 엄지손가락 뼈가 평평하고, 안쪽이 약간 볼록하며, 구부러진 검지손가락과 좁고 긴 간격을 형성하는데, 그래서? 단봉안은 큰 손가락뼈가 튀어나온 호랑이 입구가 텅 비어 있는가? 계원은 또 다른 표기법이다.

특사를 집행하다

서예 용어. 필을 쓰는 총칭 손당서 (): 쓰기용 전환의 원인은 얕고 깊다. 종횡라라고도 합니다. 장심이 말한 명대? 속담을 들고 쓰면 속담에 쓸 수 있다.

펜 운송?

서예 용어. 점자가 글을 쓰는 과정을 가리킨다. 남송 강원 \ "속서보 \" 는 일반적으로 중요한 것은 펜을 가리킬 수 없다고 말했다. 손목으로 펜을 들 때. 손에 쥐고, 손은 주요 운이 아니다. 운은 손목에 있고 손목은 주된 것이 아니다.

손목을 들어?

서예 용어. 글을 쓰는 방법 중 하나. 책상에 의지하지 않고 손목을 들어 올리는 사람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