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수평 선생이 쓴 황산은 대자연의 주인이지 대자연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는 의경과 경영장소에 대한 개괄을 통해 황산의 특색을 추출해 냈는데, 모 봉모 풍경의 묘사는 아니었지만, 한 번 보면 황산이었다. 그는 가상 현실과 공백을 통해 구름과 구름을 중점적으로 묘사하여 역동적인 황산을 선보였다. 그는 필묵으로 정을 보내고, 붓을 내리고, 크게 휘두르며, 그의 정신적 감정과 그가 묘사한 대상 사이의 통로를 열어 그의 품격 수양과 작품 풍격을 고도로 통일시켰다. 수평죽' 은 왕 선생의 인격과 철학 사상의 구현이다. 그는 화죽이' 구상미와 추상미의 조화로운 통일 과정' 이라고 생각했고, 사람과 대나무는 사심없는 경지에 도달해야 하며, 작가가 공감한 이상을 그린 대나무를 그렸다. 태극' 과' 유물변증법' 에 대한 그의 실천은 펜으로' 처지지 않고 수축하지 않는다', 굵고 촘촘한 통일, 흰 바탕의 검은 글자, 음양의 조화였다. 수평죽' 은 사계절의 서늘한 바람이 있어 의미심장하다. 나는 대나무가 있다, 나는 대나무를 잊었다. 죽인은 하나이니, 우리는 일부 사람들의 고상한 품격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동매" 는 왕선생이 예술 온톨로지 언어와 운율, 음악에 대한 파악이 더 많다.
동수평 작품 경매시장은 1999 부터 20 17 까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평자 한 자루의 가격이 1997 의 3000 원에서 20 15 의 15-25 만원으로 올랐다. 20 16 부터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백만 원 이상의 작품이 업그레이드되어 평방당 평균 가격이 25 만원 이상에 이른다. 20 17 까지 동수평의 대부분의 작품은 이미 백만 원이 넘었다. 그리고 dongshi 꽃과 새 그림의 전반적인 거래율은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 2000 년부터 20 17 년까지 동수평의 사진작품 수가 45 배 증가하여 거래액이 370 배 증가하여 폭발적인 성장을 보였다. 특히 부티크에서는 가격이 이미 최고점에 이르렀다. 결론적으로, 동수평의 작품은 미래 시장 상승 잠재력이 크며, 관심이 높고, 뒷심이 충분하다. 게다가 최근 몇 년간 그의 작품 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곧 황주식의 억원 신화 창조를 예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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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수평은 매화를 그리고, 스승은 원대 초기 화가 왕관을 그리며, 묵매를 그리는 것을 위주로 한다. 중년 이후 개혁은 사생부터 매화의 성장 과정을 깊이 관찰한다. 매지의 웅장한 자태와 도도하고 불굴의 성격을 바탕으로 많은 우수한 작품들이 대대로 전해진다. 1950 년대에는 복숭아매실을 만들고 현미지로 그림을 그리거나 금종이를 뿌리는 것을 좋아했다. 초묵의 나뭇가지와 분홍색 꽃잎이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빛을 발하여 그는 고아하고 추위를 느끼게 했다. 60 년대 이후 꽃받침이 빽빽하고 꽃이 눈부신' 주사홍매' 를 만들었다. 매 매화마다 자신의 자태가 있고, 양수, 음수, 측면, 합판에는 모두 자신의 이익이 있다. 고운 꽃술을 발라도 여전히 차갑고 향기롭다. 동수평이 매화를 그릴 때, 먼저 대량의 초묵으로 매나무의 줄기와 연한 가지를 그리는 동시에 매화를 그리는 공백을 남겨 두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필세가 중단되었지만, 그는 그림을 그릴 때 자신의 필력과 먹색을 유지하고, 초묵이나 연한 잉크로 나무 줄기의 나무껍질 선을 그려 나무 줄기의 음양 양면을 표현하며 입체감을 가지고 있다. 그는 독특한 매화 꽃잎 화법을 가지고 있다. 그는 회전하는 펜촉으로 꽃잎을 그렸고, 물은 투명하고, 신선하며, 짙고, 질감이 강렬하게 조절되었다. 계공 선생은 그의 서예가 "모든 펜과 펜이 연원이 있다" 고 말했고, 동수평 씨도 "행서, 초서는 함부로 써서는 안 된다. 매 획마다 근거가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리고 그의 서예는 눈부시게 빛나고, 우아하고 개성이 넘친다. 그는 이런 개성과 풍격이 인간의 기질과 학문에 바탕을 두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글자도 마음으로 그려졌다' 고 생각한다. 서예는 필법으로 개성을 표현하고 감정을 표현하며, 더욱 중요한 것은 글자외 쿵푸이다. 그래서 그는 소동파가 말한 "만권의 책을 읽지 않고 붓을 쓰지 않고 물러나라" 는 말을 존중했다. "
동수평 선생은 우리나라의 유명한 화가, 서예가, 이론가, 감상가이다. 심선생은 이를 동원, 동치창, 동본다와 비교해서 "전사가 북원에서 한 표를 세웠다", "스옹서예 다운", "부춘명이 여전히 밝다" 며 현대 미술사에서의 지위를 보여 주었다. 황산을 그리는 것은 봉석의 모양에 국한되지 않고, 전반적인 대국을 추구하여 기세로 이기고, 직설적이고, 수월하다. 화산이 산보다 낫다. 동수평의 성격수양과 작품이 고도로 통일된 결정이다. 명실상부한' 그림 황산'. 동수평은 시인과 서예가의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가정의 영향을 받아 서화를 좋아하며 독학으로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 처음에 꽃을 그린 후, 그는 산수, 특히 매죽과 황산의 풍경을 연구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동 shouping 좋은 그림 meizhu, 묘기로 진사 붉은 매화; 대나무를 쓸 때, 필묵이 간결하고, 강건하고 웅장하며, 구도가 공허하며, 서예를 목적으로 하고, 두껍고 소박하다. 먹송은 생기가 넘치고, 창력은 고풍스럽고 소박하다. 산수화는 대부분 황산을 배경으로 봉석 모양을 가리지 않고 전체적인 운율의 통일을 추구한다. 그래서 화단에서' 동매',' 수평죽',' 황산거대' 라는 아명을 누리고 있다. 여러 차례 해외 방문에 초청되어 개인전을 열었고, 수많은 작품들이 국내외 대형 미전에 입선하거나 전문 신문에 발표되었다.
다음은 dong shouping 의 작품 중 일부에 대한 거래 기록입니다.
경매품 번호-경매품 이름-거래가격 (만원)-경매일.
0789- 동수평 1978- 1.058 만-2016-1/Kloc-
072 1- 범쩡동수평심은 (19-874 만-2016-12-/;
0232- 동수평 황산 해운미러 센터 -805 만 -20 17-06-07
0 169- 동수평 황산립축-724 만 5 천 원-2011-1/Kloc-0
1748 동수평1987-7130000-2011-;
1978: 송포폭포경심색종이.
동수평의 화풍은 고풍스럽고, 배치가 치밀하고, 싱그러우며, 필묵이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그는 고도의 예술 개괄과 두드러진 개인 스타일 혁신을 가지고 있다. 그의 묵죽완약, 응축, 장엄함, 공영, 구도가 독특하여, 대나무가 바람, 맑음, 비, 눈 속에서 힘찬 자세를 보였다. 생동감 있게 전해져 "수평죽" 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습식, 건식, 밀도, 길이, 농도 등 각종 대립의 모순을 유기적으로 통일하여 한 작품에서 조화롭게 드러낼 수 있어 결국 천인의 화합의 이상적인 경지에 이를 수 있다. 동로의 회화 기법은 전면적으로 심오하여 중국 회화의 대가라고 할 수 있다. 대나무를 펜으로 그리는 것은 펜으로 서예를 쓰는 것과 같다. 동수평 선생은 중국화에 깊은 조예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자아스타일과 시대풍은 모두 그의 전통 기법, 철학적 사고, 시가 수양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그의 시와 서화 세가의 배경 때문이다. 그 조상에는 유명한 서예가, 한림, 화가가 있었고, 집에는 많은 서화가 있어 하동 1 위라고 할 수 있다. "당연히, 너희 집은 기초가 있고, 너도 일반 화가가 아니다." 대나무를 펜으로 그리는 것은 펜으로 서예를 쓰는 것과 같다. 대나무 뿌리, 줄기를 그릴 때,' 해서체' 필법과 같이 의젓하고 힘차다. 작은 나뭇가지를 그릴 때' 초서' 필법을 사용하면 필법이 유창하고 단숨에 완성된다.
동수평은 평생 황산, 소나무, 대나무, 매, 란을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며,' 동매',' 수평송',' 수평죽',' 황산거인' 이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그의 그림은 신선하고 단아하며, 질박하며, 필공필, 전통분법, 자기품격, 두루마리 기질, 시적인 경지, 철리사고, 음악 리듬을 사용한다. 중국 전통 필묵의 운치가 풍부하고 또 시대의 진취정신이 충만하여 일종의 호연 가스, 일종의 자연의 신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중국화 방면의 뛰어난 성과와 집념 추구는 중국 역대 화가들이 추구하는 새로운 예술 경지에 이르렀다. 동수평 선생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것은 그가 그의 가족의 학습 전승으로부터 이익을 얻었기 때문이다. 어려서부터 집안의 명화, 비석, 스티커를 두루 돌아다니며 열심히 연구하고, 내공을 열심히 연습하고, 전통 기예가 깊고, 심미적 재미가 고아하다. 내가 북경에서 공부할 때 고궁에서 역대 대사에게 경서를 받아 나를 위해 쓸 기회가 있었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여 철학을 회화 실천에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예술 이론에서도 나무를 세웠다. 그는 고상한 품격과 고상한 경지를 가지고 있다. 그는 전 재산을 기부하여 고향을 축복하고 국가에 공헌하며 조국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공헌을 하며 중외 문화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다. 요약하면, 그는 위대한 사람, 한 세대의 유명인을 이루었고, 영원히 역사책을 기록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서화는 일종의 예술품이자 투자상품이기 때문에 일정한 유통과 경제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서화의 유통과 경제적 가치는 그 자체의 가치에 달려 있으며 가치를 결정하는 요인이 많다. 값이 낮은 서화는 시장에서 유통하기 어려워 이윤이 적다. 반면 가치가 높은 서화는 시장에서 쉽게 팔리고, 평가절상 잠재력이 크다. 이 가운데 발행량과 경제적 가치도 많은 투자자들을 끌어들이는 핵심 요인이다.
서화투자는 재테크 방식 중 하나로 이윤을 얻는' 금융수단' 이 되는 것은 필연적이다. 예술품 시장에는 예술품 신탁, 예술품 기금, 담보 등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유휴 자금을 이용하여 서화 금융 분야에 뛰어들고 있다. 이렇게 투자자들은 서화예술시장을 간접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 인상을 통해 더 많은 이윤을 얻을 수 있다.
정신문명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서화는 문화적 기운이 짙어 많은 가정과 사무실에서 방을 꾸미는 데 선호된다. 예를 들어, 한 가족이 몇 폭의 서화를 걸면 한 가족의 문화적 품위를 드러낼 수 있다. 호텔 식당에 우의의 서화 몇 장을 매달아 놓고, 심지어 사무실에서도 일부 서화묵보가 없어서는 안 될 장식품이 되었다.
1987 황해정신 잉크 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