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을 몰아 바람을 타다.
세계 일주, 도로 아래 8 개국.
등산면 계곡을 타고 구름을 타고 가다.
멀리 해외를 여행하고, 동쪽에서 태산까지 여행하다.
선녀와 옥녀, 내려와 수영하자.
육룡을 몰아 옥수를 마시다.
강물이 흘러나오되 동쪽으로 흐르지는 않는다.
위장을 완화하고 옥수를 마시다.
바람의 별, 동쪽에서 봉래산까지, 하늘 문으로 올라간다.
옥정 밑에서, 저는 소개될 수 있습니다.
홍송은 맞은편에 있고, 동쪽을 두리번거리며 밝은 불빛을 바라보고 있다.
옥을 여는 마음이 한창이고, 가스전이 넘친다.
너의 입을 다물어라, 그러나 사랑은 영원할 것이다.
동쪽으로 바다에 임해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
신선의 길, 출귀의 길은 왕왕 전문적으로 정교하다.
나는 걱정할 것이 없다.
만약 네가 문을 닫고 앉고 싶다면, 너는 화를 낼 것이다.
신에게 기도하는 사람들이 구름차를 타길 바랍니다.
흰 사슴 한 마리를 몰고 천문에 가서 신약을 주다.
무릎을 꿇고 그것을 받아들이고 신을 존중하다.
이런 일이 발생할 때, 도는 그 자체에서 나온다.
둘째,
화음산, 독선적이다.
최대 100 피트, 구름이 덮여 있다.
신선이 올 때, 바람과 함께 비가 올 것이다.
내 피리를 불고, 하프를 연주하고, 왜? ("문" 에는 "글자" 와 "은" 이 있다!
오늘의 와인과 오페라는 매우 재미있다.
옥녀는 일어나 몇 시간 동안 춤을 추었다.
설교하는 소리가 정말 크다.
내가 북서쪽에서 왔을 때 선도는 담배를 많이 피웠다.
구름에서 용을 타는데 왜 그래?
팔극은 곤륜산으로 여행하는 것이다.
서왕모 측, 선금옥각.
신인은 누구입니까? 적송의 왕조는 도덕혁명의 문이다.
황혼까지 먹고 마시다.
모두 타고, 만세, 후손에게 적합하다.
세 번째
군산을 구경하는 것은 매우 진실하다.
최위는 신이다.
하지만 태후의 플랫폼에 이르면 김첩은 로비이고 조식은 로비 옆에 있습니다.
동쪽과 서쪽 칸은 모두 손님들로 가득 찼다.
주인이 걸을 때 앉아 있는 사람은 더 오래 살 것이다.
장락이 막 손자가 되기 시작했다.
늘 주인의 장수를 기원하며, 하늘과 함께 있기를 기원합니다.
경열
태어날 때부터 도자기를 하나 만들면 결말이 난다.
끝이 있다.
성현이 속세를 면할 수 없는데, 왜 고민할 필요가 있는가?
용사쿤론을 몰아내고 싶다.
곤륜결로 생각하다.
현학적 기이함을 보고 봉래에 뜻을 두다.
봉래를 겨냥하다.
주립생이 쓰러질 때, 그는 무덤을 가져갈 것이다.
무덤과 흙더미를 가지고 다닌다.
누가 도자기에 살 수 있습니까? 군자가 근심하고 근심하다.
연말이라 할 일이 없다.
이것은 주로 이상을 표현하는 시입니다. 그는' 내신' 세 곡에서' 신을 얻고 구름차를 타고 백사슴을 천문까지 신약으로 몰고 싶다' 고 상상했다. 무릎을 꿇고 그것을 받아들이고 신을 존중하다. "목표도 직설적이다." 만세, 후손에게 적합하다. "시에서 그는 영생을 추구하는 것에 대한 의심을 표했다. 조조 는 연금술사 의 신선 이론을 믿지 않기 때문에, 그는 이 시들을 다른 것으로 썼기 때문에, 그와 진황, 한무를 동일시할 수 없다. 예술 풍격에서 조조의 시는 소박하고 꾸밈이 없다. 그들은 두터운 감정과 두터운 매력으로 이겼다. 시적으로, 관대함과 슬픔이 특징이다. 관대하고 슬프고 서늘한 것은 건안문학의 기조로, 조조의 시 중에서 가장 전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