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군사가는 어떤 명언을 가지고 있습니까?

사자 한 마리가 양 떼를 이끌고 있다. 이것은 양 한 마리가 사자 떼를 인도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x0d\ 위대한 군대는 통일의지의 격려로 더할 나위 없이 고귀하고 믿을 수 있게 될 것이다 (아키다의 스파르타 왕) \x0d\ 전쟁은 정복자에게 정복자에게 어떤 요구도 제기할 권리를 부여한다 (줄리어스 카이사르) \x0d\ 적들이 우리를 두려워하게 하면서 우리를 미워하게 한다 (칼리굴라) \ x0d X0d\ 평화를 원하는 사람은 전쟁 준비를 해야 한다 (빌키세우스) \x0d\ 각 병사의 배낭에는 원수의 지팡이 (나폴레옹) \x0d\ 전술이 있다. 한마디로 몇 세기 동안의 군사경험의 축적이다. 데지파 (프랑스) \x0d\ 모든 전술은 특정 역사적 단계에만 적용됩니다. 무기가 개선되고 기술이 새로운 발전을 이루면 군사 조직 형태와 군사 지휘 방법도 바뀔 것이다. 복룡지 (소련) \x0d\ 죽음은 용감한 말칼과 총검 앞에서 퇴각한다. 수볼로프 (소련) \x0d\ 전략은 정책을 집행하는 방법이고 전술은 전략을 집행하는 방법이다. 즉, 전술을 사용하는 것이지, 반대로 하는 것이 아니다. 보포드 (프랑스어) \x0d\ 실패자는 반항의 도구를 완전히 잃을 때까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목표는 그 저항 도구들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포치 (법) \x0d\ 우리는 키케로의 말을 기억해야 한다. "가장 큰 재앙은 내전이다." 레닌 (소련) \x0d\ 군대는 공세를 취할 때 수비로 강제 전입될 가능성을 항상 생각해야 한다. ——Jomini (스위스) \x0d\ 당황한 사람은 이미 절반이나 실패했다. 적을 겁먹게 할 수 있다면' 일당십으로' 할 수 있다. 수볼로프 (소련) \x0d\ 전쟁의 정신적 요인은 심지어 지배적인 의미까지 가지고 있다. 승리가 지휘관과 병사의 두뇌와 마음속에 뿌리를 내려야만 승리할 수 있다. ——Michnevic (러시아) \x0d\ 진짜 비판적인 군사는 확실히 진정한 학파이다. ——Jomini (스위스) \x0d\ 위험에 대한 반응은 인간의 본능이지만, 위험에 부딪히면 당황하고 자신을 통제할 수 없는 사람도 있고, 위험에 의해 깨어나는 사람도 있다. 사병의 의지는 전장에서 승리하는 것이다. 군인은 마음과 마음 속에 영원히 승리한다는 신념을 유지해야 한다. 사병의 의식을 이 주요 방면인 자하로프 (소련) \x0d\ 적의 공격 계획을 좌절시키려면 적극적인 방어, 즉 공격 방어를 취해야 한다. 최코프 (수) \x0d\ 과감한 행동이 간단할수록 성공의 기회가 커진다. -(스위스) Jomini \x0d\ 우리의 승리가 아무리 위대해도 우리 홍군 인원은 결코 과장하고 만족해서는 안 된다. 티모셴코 (소련) \x0d\ 전술은 의사결정점에서 용병의 예술로, 시기와 장소를 결정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조미니 (스위스) \x0d\ 빠른 행동과 빠른 충격은 진정한 전쟁의 영혼이다. Suvorov (소련) \x0d\ 1 분은 전투의 승부를 결정할 수 있고, 한 시간은 제국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다. Suvorov (소련) \x0d\ 군사 전략은 매우 흔한 창조 형태이며, 매번 새롭고 특이한 것을 요구한다. 라슈첸코 (소련) \x0d\ 군사전략은 경직성, 보수, 경직과는 양립 할 수 없다. -로보프 (소련) \x0d\ 전투할 때 강하고 결단력 있다. 실패할 때, 너는 불요불굴한다. 이길 때는 너그럽고 진실해야 한다. 평화의 시기에 우정과 선의는 \x0d\- 앤서니 \x0d\ 먼저 계산한 다음 위험을 감수하고 \ x0d \- 헬무트 모치 \ x0d \ 그들에게 어떻게 하는지 말하지 말고, 그들에게 무엇을 하는지 알려주면 그들에게 임무를 맡기면 분명해진다. 우리는 그들이 놀라운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야 한다. \x0d\ 싸움은 용기이지 여자의 눈물이 아니다. 자기를 아끼는 여자가 눈물을 적게 흘리게 하려면 용감하게 적을 이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 여자의 눈물이 강으로 흘러도 너희의 생명을 구할 수 없다. 너는 두려워할 것도 없고, 싸우는 것도 아무것도 없다. 너는 앞으로 우리 아버지가 하시는 일을 할 것이다. \x0d\- 바튼 \ x0d \ 자신을 알고, 백 번 싸워도 위태롭지 않다. 지기 () 는 서로를 알고, 1 승 1 패 () 를 안다. 자신이 누구인지, 모든 싸움은 위험할 수 있다. \x0d\ 이윤에 유리한 방향으로 움직이지만 이윤에 그치지 않는다. \x0d\ 군인, 교활한 도. \x0d\ 싸우지 않고 패배하다. \x0d\- 손무 \ x0d \ 전장 지휘관이 수시로 천리 떨어진 지휘관에게 지휘를 받는다면, 이 지휘관의 재수 없는 날도 멀지 않을 것이다. \x0d\-jomini \ x0d \ 필승의 자신감이 없으면 전쟁은 진다. \x0d\ 나는 나왔지만 나는 다시 돌아올 것이다. \x0d\- 맥아더 \x0d\ 분노는 갈증을 느끼게 한다 \ x0d \- 구드리안 \ x0d \ 공격, 공격, 공격! \x0d\ 무기의 구경이 아무리 작더라도 무기의 수에 관계없이 항상 화력으로 보병의 공격을 지원해야 한다. X0d \ 수량 열세 부대는 더 많은 자동무기나 더 빠른 발전화력을 사용하여 수량 우세의 적을 압도할 수 있다. \x0d\ 공격이든 수비든 자동무기를 최대한 배치해야 한다. \x0d\ 누가 먼저 발포하고, 누가 가장 맹렬하게 발포할 수 있는지, 누구든 이긴다. \x0d\ 가능한 한 사기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x0d\ 모든 공격전에서 심리적 요인을 이용해야 한다. \x0d\ 가능하다면 연막을 사용하여 낮의 활동을 덮어야 한다. \x0d\ 부대가 쉬기만 하면 정찰을 해야 한다. \x0d\ 공격이든 수비든 경계대를 파견해야 한다. \x0d\ 군대는 조용히 움직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x0d\ 부대가 한 곳에 머무는 시간이 짧은 정지를 초과하는 한 방어공사를 복구해야 한다. \x0d\ 화력이 강할수록 공사가 깊어질수록 사상자가 적다. \x0d\ 전투분대 지휘관은 적극적이고 단호해야 한다. \ x0d \- 롬멜의 공격 보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