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우레이호판의 시를 읽을 때 은유가 주는 존재론적, 표현적 효과는 무엇인가요?

엄선된 서정시 (4)

유뤄셩

(1) 사랑.

미래는 잠겨 있다.

기억에는 자물쇠가 있다.

그녀의 이미지가 동심원 자물쇠에 들어갔고,

청정한 마음 음악이 강물에 합쳐진다.

헌신한 사랑이 강물로 합쳐진다.

그녀의 삶은 영광스러운 부활의 강입니다!

그림 같은 사랑

찬란한 봄입니다.

쓰러진 영국인들로 카펫 깔린 숲

진홍빛 생각이 눈앞에 쌓이네

시적인 사랑

흥분되는 화음

숲의 아름다운 님프들

내 마음의 소망을 읽었네!

(2) 국화꽃신

구름 사이로 비치는 달빛

국화밭을 유영하며

생각해 봐요.

우주는 신비한 힘을 품고 있다.

시계를 되돌릴 수 있다

다시 -로

역사 속으로 사라진 밤

통통한 국화꽃

같은 달빛

향 피우며 기도하는 여자가 있었다.

기러기 같은 눈썹, 우아함.

경건하고 희망에 찬 눈빛

아! 사람은 달보다 밝구나.

두신무인의 이야기. 오.

바람은 맑고.

향기는 멀리 있다.

내 상상은 인어 같다.

별들의 바다 가장자리에서

크루징 ......

(C) 물의 재생

빙하에서 막 녹았을 때

자유에 매료되어

그는 산의 아들이지만.

바다는 불멸의 물

이기에

큰 강은 행복하게 흐른다!

중대장은 매일 고독의 근원을 보지 못한다.

내일이 흐릴지.

파도가 치든

오늘도 힘차게 달려갑니다.

소유권을 과시하며

(4) 작별

먼 땅으로 떠난다는 것이 조금은 가슴이 아프구나.

우리는 모두 암울한 미래를 향해 출발할 거야.

폭풍 같은 인생에 대비해

편지할게요...

가는 길에 묻지 않겠습니다

하늘이 시끄럽지 않나요?

주변에 바람도 없고

그냥 여행에 대해 물어보는 거야

손에 우산은 들고 있니?

하늘에 무지개가 있습니까 ...

나는 . [시의 정의와 분류]

시는 풍부하고 참신한 이미지와 리듬감 있는 언어를 사용하여 삶을 찬미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문학 장르입니다.

이 서정적 스타일은 인간의 언어와 동시에 생겨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류 초기의 시, 음악, 무용의 삼위일체는 시적 스타일의 서정성과 시적 언어의 음악적 구성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시적 스타일은 단순한 것에서 다양한 것으로, 단일에서 복합으로 진화해 왔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다양하고 복잡한 시적 현상을 분류하는 데 있어 다음과 같은 * * * 지식을 얻었습니다.

(I) 서정시와 서사시

시의 내용과 표현 방식에 따라 시는 서정시와 서사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서정시는 주관적인 감정을 작가의 어조로 표현하는 시의 한 양식입니다. 작가는 사회 생활을 "주관적"이고 "자기 주도적"으로 취급하며 모든 시적 이미지는 작가의 마음의 변화에 따라 개인화되고 변형됩니다. 인물과 사건에 대한 완전한 이미지는 없으며, 인물과 사건의 이미지가 몇 개 있더라도 작가의 강한 주관적 감정의 단편입니다. 일반적으로 짧고 주관적인 서정적 예술 기법의 도움을 받아 강한 감정적 자아상을 형성합니다. 역사에서 서정시의 기본 형식에는 풍경시, 아리아, 사랑시, 철학적 시가 포함됩니다. 조조의 '바다를 바라보다', 리상인의 '무제', 빙신의 '샘물'은 모두 위의 서정시의 예입니다. 서사시는 인물을 묘사하고 화자의 어조로 사건을 이야기하는 시의 일종입니다. 서정시에 비해 사건의 줄거리가 더 완결되고 다양한 기법을 사용하여 인물을 묘사할 수 있으며, 소설, 희곡, 영화에 비해 큰 도약이 있는 단순한 줄거리, 단순한 인물, 적은 세부 묘사, 정열이 넘치는 일반적인 서술 언어가 특징입니다. 서사 시인은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노래하는 것"(허치팡: 창작을 이야기하는 작가들, 꽃도시출판사, 1981년판, 174쪽)입니다(허치팡: 시 쓰기에 대해 말하기, 『창작을 이야기하는 작가들』). 역사적으로 고정관념화된 서사시의 기본 장르는 서사시, 시적 드라마, 일반 시입니다. 고대 그리스의 일리아드, 고대 중국의 공작의 동남비행, 현대의 왕귀와 리샹샹이 모두 이러한 유형의 시를 대표합니다.

(II) 미터법과 자유시

시는 미터법, 자유시, 민속시, 산문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시적 시는 정해진 형식과 엄격한 운율 체계에 따라 구성된 시의 한 스타일입니다. 이 시의 양식은 시의 행 수, 각 행의 단어 수, 시의 리듬, 단어의 운율 등에서 임의로 위반할 수 없는 형식과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의 초기에는 시적 언어의 음악성이 읽기와 노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특정한 특정 미터를 통해 형성되었습니다. 시적 스타일의 발전의 오랜 역사에서 고대 운문시와 현대 운문시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고대 운문시, 연, 가사, 노래는 고대 운문시의 특정 스타일입니다. 8개의 운율시와 4개의 연만 존재했으며, 모두 고정된 평형과 경사 운율에 국한되어 있었고, 운율시의 중간 4연 사이에는 엄격한 대위법이 있었습니다. 가사와 작곡은 대부분 고정된 격언과 곡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시는 길이가 다양했지만, 그 수준과 경사 리듬은 미터법 시와 연의 리듬보다 더 엄격했습니다. 이러한 엄격한 형식은 3음을 노래하고 조화로운 리듬을 가진 시의 음악성을 형성했습니다. 현대 운율시의 형식적 규범이 탐구되고 있었습니다. 원이두오는 1930년대에 현대 운문시의 형식적 규범을 제안했고, 허치팡은 이를 창의적으로 실천에 옮겼습니다. 오늘날의 작가들도 "균질"(예: 9행시), "동질"(예: 3행시), "대위법"과 같은 현대 운율시의 형식을 실험했습니다, "평평하고 비스듬한"(운율이 아닌 한 줄당 다섯 단계), 그러나 중국은 아직 진정으로 영향력 있는 현대 운율시를 만들어내지 못했습니다. 시적 스타일의 서정성과 음악성 측면에서 현대 중국시는 현대 운문시의 완전한 발전과 성장이 필요합니다. 현대 운문시는 외국 운문시의 성공적인 경험에서 배우고 고대 중국 운문시의 우수한 전통을 계승한다는 측면에서 작가들이 탐구할 수 있는 광활한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시는 운율시와 상대적입니다. 언어가 시적 형식의 제약을 받지 않는 비교적 자유로운 스타일의 시를 말합니다. 각 행의 단어 수, 각 시의 분절, 각 시의 리듬과 운율에 정해진 형식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적 이미지와 시적 언어의 리드미컬한 선율을 작가 내면의 감정의 밀물과 썰물에 따라 배열합니다. 시적 형식의 제약에서 벗어난 자유로움으로 인해 가장 인기 있는 현대 시 형식이자 시 애호가들이 기꺼이 받아들이는 시 형식이 되었습니다. 궈모루오의 '하늘개', 아이칭의 '빛에 대한 찬가', 슈팅의 '참나무에게'는 모두 자유시의 걸작입니다.

(3) 민요와 산문시

민요는 민중이 공동으로 창작하고 입소문을 통해 전승되는 시입니다. 민요의 형식은 고정된 양식과 리듬에 얽매인 자유시와 달리 활기차고 밝습니다. 시적 언어에는 삶의 풍미가 강합니다. 시적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비교와 과장이 자주 사용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단순하고 생생하며 기억하기 쉽고 부르기 쉬운 시적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산문시는 서정시와 서정 산문의 특징을 모두 갖춘 시 장르입니다. 시의 일부 표현 요소와 산문의 일부 재현 가능한 요소가 교묘하게 융합된 산물입니다. 자유롭고 유연한 산문 형식으로 섬세한 시적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시처럼 운율과 운율이 정해져 있지는 않지만, 그 언어에는 리듬감과 음악적 아름다움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은유와 상징을 예술적 기법으로 사용하여 시와 그림, 철학을 단 몇 백 단어로 한 장면 한 장면의 시적 장면에 녹여냅니다. 타고르의 초승달 시학, 루쉰의 야생초, 궈펑의 잎피리 등은 모두 훌륭한 산문시입니다.

둘, 시의 미적 특성

(I) 집중과 일반화의 서정성

산문이나 소설에 비해 시의 예술적 이미지는 집중과 일반화의 정도가 높습니다. 장커지아의 '삼대'는 옛 중국 농민들의 돌이킬 수 없는 비극적 운명을 여섯 줄로 요약하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응축과 일반화를 위해서는 시에 등장하는 인물, 사건, 장면, 사건, 추론이 전형적이고 세련되어야 하며 예술적 연결과 조합이 뛰어나고 경제적이어야 합니다. 시에는 허구와 산문 이미지의 사실성이 없으며, 서사 문학의 줄거리와 장면 설정도 없습니다. 시적 예술 이미지의 대부분의 자원은 시인의 주관적 마음에서 비롯되며, 시인의 주관적 감정의 구체적 실체로서 삶을 일반화하고 삶을 초월하며 삶을 변화시키는 일종의 표현 미학적 특성을 구현합니다.

시 발전의 역사는 시가 인간이 감정을 표현하고 발산하는 좋은 매개체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구체적인 글쓰기 과정에서 시인은 주관적인 감정을 표현하고 시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설정하기 위해 시적 이미지를 선택하고 다듬습니다. 시적 언어에 사용되는 다양한 기법 또한 감정을 보다 정확하고 세심하며 아이러니하게 표현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인간의 서정성이 없다면 시는 발생하고 발전할 원동력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시적 이미지에 표현된 감정은 시적 아름다움에 대한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에서 직접적으로 비롯되는 구체적이고 개인화된 표현입니다. 그리고 훌륭한 시의 미적 특성은 인간의 깊은 감정 상태와 이 개인화된 감정에 담긴 인간 본성의 깊은 정서적 경험에 집중합니다. 여러 시대의 사람들이 리상인의 사랑시를 즐겨 부르는 이유는 "서로 헤어지기 어렵고 동풍이 일어나고 백송이 꽃이 피네"라는 시적 의미가 사랑, 고통스러운 이별, 충성과 같은 인간의 쓰라린 감정적 경험을 요약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인은 '자아'의 감정을 표현하지만, 시라는 예술이 영속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인간 '자아'의 영역을 향한 움직임입니다.

(2) 대담하고 마법 같은 상상력

시적 이미지가 전달하는 감정은 일반적이고 전형적이지만, 예술적 표현에서는 구체적이고 생생해야 합니다. 시 예술의 핵심은 무형의 감정을 유형의 이미지로 바꾸고, 추상적인 개념을 생생한 이미지로 바꾸고, 작가의 감정을 시각화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감정의 시각화는 시적 이미지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시적 분위기의 가장 작은 예술적 단위는 시적 이미지입니다. 시적 이미지는 작가의 마음속에 있는 이미지, 즉 외부의 인물, 사건, 장면, 사물, 이론 등이 작가의 감정을 통해 재창조된 독특한 이미지입니다. 주관적인 색채가 강한 일종의 구체적인 이미지이지만 상상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인식 할 수있는 삶의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 기본 특징은 객관성, 주관성, 독특성 및 일반성의 통일성입니다. 시적 이미지의 수에 초점을 맞추면 시는 주로 하나의 이미지로 구성되거나 여러 이미지가 병치될 수 있습니다. 시적 이미지의 성격에 따라 이미지는 설명적 이미지와 은유적 이미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서술적 이미지는 작가의 감정이 객관적 이미지와 결합되어 주관적 감정보다 객관적 이미지를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현실의 삶의 이미지를 묘사하기 위해 작가의 감정이 가득 담겨 있으며, 때로는 다양한 수사적 방법을 사용하여 기본적으로 이미지의 형태가 변하지 않습니다. 비유적 이미지는 작가의 주관적인 추상적 감정이 구체화될 때 만들어지는 이미지입니다. 감각적 인상이 아니라 정신적 인상이죠. 그것은 감정의 영향을 받아 작가의 기억 속에 있는 표상이 재구성된 것으로, 삶의 본질을 초월하는 괴물입니다.

어떤 종류의 이미지이든 시인은 대담하고 마법 같은 상상력을 사용하여 특정 시적 분위기로 결합해야합니다. 대담하고 마법 같은 상상력의 효과 아래 시적 이미지는 소설처럼 원인과 결과를 구현하는 일관된 조합도 아니고 산문처럼 작가의 개성을 강조하는 파편화된 조합도 아닙니다. 시적 이미지는 작가의 감정을 강조하는 날아다니는 조합입니다. 이 날아다니는 조합은 시간 단서의 명료함이나 공간적 위치의 의존성이 없으며, 작가의 서정적 표현의 필요에 따라 이미지를 완전히 배열하고 결합합니다. 이미지와 이미지 사이에는 큰 낙하가 있고 이미지와 이미지 사이에는 빠른 전환이 있습니다. 이러한 비행과 낙하의 조합은 특정한 시적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III) 분기적 배열과 세련되고 아름다운 언어

시적 이미지는 언어적 표현에서 더 중요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어의 외형에 관한 한, 시적 이미지는 형태를 제시하기 위해 계급과 기둥의 형식을 채택합니다. 현대 시 이론에서는 시적 언어의 계급을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원이두오의 '죽은 물'로 대표되는 9단 4문장으로 이루어진 '계급 배열', 궈모루오의 '하늘의 거리'로 대표되는 길거나 짧은 '고르지 않은 행렬', 허징쯔의 '목소리를 내고'로 대표되는 '진보의 행렬', 다이왕슈의 '진보적 행렬', 허징쯔의 '목소리를 내고'가 대표하는 '진보적 행진'이 바로 그 예시입니다. "다이왕슈의 '비오는 길'은 '원 행렬'을 대표하는 작품입니다. 행렬의 형태는 시적 언어의 독특한 리듬과 운율을 만들어냅니다. 언어적 의미 측면에서 시적 언어는 이미지를 구체화할 때 정제된 의미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아주 작은 공간에 고도로 일반화된 내용을 완벽하게 수용하기 위해 단어와 문장을 다듬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외형과 함축으로 인해 시의 언어는 소설이나 산문과는 다른 참신하고 아름다운 미적 특성을 형성합니다.

둘째, 시의 미적 특성

셋째, 시 쓰기

(1) 시적 이미지와 시적 영감을 발견하고 포착하는 능력 개발

시적 정취의 가장 작은 예술적 구조 단위는 이미지입니다. 시 쓰기는 종종 사람, 사물, 풍경, 사물 또는 삶의 진실에 대한 작가의 독특한 시적, 미적 경험에서 얻은 첫 번째 이미지에서 시작됩니다. 시 쓰기는 시인의 갑작스러운 깨달음, 즉 감정이 시각화될 수 있고 주관적인 감정을 글로 쓸 수 있다는 깨달음에서 영감을 받습니다. 무형의 감정이 갑자기 유형의 이미지를 갖게되고 추상적 인 아이디어가 갑자기 구체적인 이미지를 갖게되어 시인의 심리적, 언어 적 구조가 갑자기 재구성되고 새로워집니다. 이런 종류의 시를 쓰는 영감은 일시성, 변화 가능성, 반복 불가능성이 특징입니다. 길고 고된 문학적 훈련과 활동적인 분위기는 시적 글쓰기 영감의 폭발적 폭발의 기초입니다.

시적 영감이 떠오른 후에는 영감이 경험한 내용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시각화해야 하고, 영감이 이미지를 경험한 후에는 신속하고 정확하게 시와 노래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것이 시 쓰기의 세 단계, 즉 영감-이미지 찾기-단어 찾기입니다. 상당수의 사람들이 시를 쓰는 이 3단계 과정을 완료하지 못합니다. 어떤 사람은 영감을 받았지만 시적 아름다움을 제때 시적 이미지로 전환하지 못하고, 어떤 사람은 시적 이미지를 머릿속에 형성했지만 그것을 제때 정확하게 단어와 담론으로 전환하지 못합니다. 그러한 시는 작가의 마음속에 남아서 형성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시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경험하고 전달하는 것은 시인이 갖추어야 할 정신적 구조이자 언어적 능력입니다. 이러한 정신 구조와 언어 능력은 타고나는 것이 아닙니다. 시적 재능과 어느 정도 관계가 있지만 주로 후천적인 학습과 훈련을 통해 배양되고 향상됩니다. 초보자는 시를 쓰는 법을 배우고, 우수한시를 반복적으로 공부하고 암송하고, 일상 생활에서 일부 실용적인 내용을 제외하고, 조용히 자신의 감정을 씹는 삶에 넣고, 추상적 인 감정을 시각화하고, 내면의 경험을 시각화하고, 어휘 내면의 이미지를 시각화하는 일종의 감각적 표현 능력을 배양하여 "영감-이미지 찾기-어휘 찾기"의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 쓰기의 세 단계인 '영감-이미지 찾기-단어 찾기'가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2) 새롭고 섬세한 언어로 시적 이미지 전달하기

시 쓰기에서 시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언어는 일상의 익숙한 언어가 아니라 새롭고 섬세하게 변형된 언어입니다. 초보자가 시를 쓰는 데 있어 가장 큰 걸림돌은 바로 이러한 시적 언어 능력이 취약하다는 점입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시적 언어 능력을 개발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동사의 선택

시의 언어가 시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일은 동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는 동사를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입니다. 동적인 이미지는 정적인 이미지보다 독자의 미적 관심을 더 끌어당깁니다. 아름답고 정확한 동사는 종종 시적 이미지에 색채를 더합니다. 아이 칭의 시: "신의 땅에 눈이 내리고 추위가 신을 방해한다." 응우옌의 시: "겹겹이 쌓인 푸른 나무가 안개를 짓누르고, 무거운 산이 길을 막는다." "봉쇄", "휴식", 그래서 시적 이미지가 종이에 매우 선명합니다.

2. 어휘 접목

중국어는 다른 언어에 비해 어휘가 가장 자유롭고 어휘가 가장 고정되지 않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인들은 이러한 중국어의 특징을 활용하여 특정 시에서 단어의 성격을 바꾸어 시적 이미지를 새롭고 낯설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만 시인 러브의 시: "왼쪽의 구두 자국은 한낮/오른쪽의 구두 자국은 황혼이다." 대만 시인 지롱의 시: "서풍이 지나갈 때마다 항상 그리움이 아픕니다." "오후, 황혼"은 원래 시간을 나타내는 명사였습니다. 이를 동사에 접목함으로써 전체 이미지가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자롱의 시 '걷다'에 후자의 열흘 '아픔을 밟다'가 접목되어 이미지가 새롭고 독특합니다.

3. 단어의 다중 의미

모호함을 피하기 위해 소설과 산문의 언어는 일반적으로 하나의 의미만을 표현하지만, 시의 언어에서는 시인이 의도적으로 여러 의미를 만들어 여러 의미의 이미지와 풍부한 의미를 만들어 냅니다. 장예의 「젊은이의 시간」은 "당신은 다시 멀리 서서 / 내 피아노 소리에 웃으며 / 연습을 시작할 때의 피아노 소리를 / 언제나 기억할 것인가?"라고 쓰고 있습니다. 시의 표면적인 의미는 "연습을 시작할 때 들리는 지터 소리"에 관한 것이지만, 다른 의미는 "사랑을 시작할 때 들리는 사랑의 소리"로, 한 단어가 분명히 두 가지 다른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암시적으로 애정이 담겨 있는 것 같습니다.

4. 생략과 생략

소설과 수필의 언어는 이미지의 재현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언어가 비교적 평이하고 세밀하며 문장 사이의 경계가 분명합니다. 주관적인 마음을 표현하는 시 언어는 공간의 한계와 결합하여 절차적 서술의 일부를 뛰어 넘고, 소설, 수필, 언어, 필수 불가결 한 접속사, 전환의 일부를 생략하고, 시 언어의 일종의 "의미없는 접속사"를 만들어 시 독자들에게 풍부한 자유 연상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점프, 생략 및 기타 수단을 사용해야합니다.

5. 특별한 조합

동사와 다의어의 선택은 한 단어의 여러 내용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한 것이며, 생략은 단어를 삭제하는 관점에서 의미를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특별한 조합은 일반적인 언어 관습을 의도적으로 위반하는 것으로, 중국어 단어의 다양한 어휘 및 결합 관계를 활용하여 관련 없는 단어를 시에 교묘하게 삽입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동사와 추상적인 개념을 연결하거나 서로 다른 의미를 가진 감각적인 단어들을 섞어 넣기도 합니다. 이 기묘하고 괴기스러운 시에서 시적 이미지는 시인의 미묘한 감정적 경험을 전달합니다. 장커지아는 "봄새"에서 "어두운 하늘의 별처럼 / 노래는 / 들으면 들을수록 밝아진다"라고 노래합니다. 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6. 문법은 가변적이다

시의 순서와 구문에서 참신함을 창조하는 수단입니다. 쉬즈모의 '나는 부드럽게 떠나는데/ 나는 부드럽게 오는데'라는 문장 순서를 뒤집어 정상적인 문법을 바꾸어 시인의 독특한 내면의 감정을 낯설게 하는 효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 시적 이미지와 풍부한 상상력의 결합

시인은 이미지를 어휘화하면서 하나의 이미지를 상상력의 도움으로 결합하는 시적 이미지의 체계도 고려해야 합니다. 어떤 시적 이미지 체계가 어떤 구체적인 시적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어떤 시적 경험을 전달할 것인가. 마술적 상상력의 개입으로 인해 시 작가의 이미지 결합 방식은 다른 장르에 비해 더 자유롭고 대담하며 예상치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인들이 쉽게 발견하기 어려운 수많은 이미지들이 시인의 독특한 주관적 경험에 의해 놀랍도록 연결되고 결합되어 놀라운 시적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시적 이미지의 조합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다양하지만, 시적 분위기의 기본 법칙과 유형으로 시 작가가 배울 수 있는 주요 조합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병치

저우는 '베이레이'라는 시를 썼습니다."젊은 미소/숨겨진 사랑/술 한 캔/미완성된 이상/불타는 마음/" 시인은 다섯 가지 이미지를 병치하여 새싹의 매력을 묘사했습니다. 시인은 새싹을 '웃음', '사랑', '와인', '이상'으로 보고 있습니다, 시적 아름다움의 매우 독특한 경험인 "심장"으로 표현합니다. 시인이 이 모든 것을 이미지의 체계로 병치할 때 구체적인 꽃봉오리는 추상적인 감정과 연관되며, 다섯 가지 이미지의 병치는 젊음에 대한 일종의 찬양을 강조합니다. 이 병치는 표면적으로는 많이 뛰어다니는 것처럼 보이고 일반적으로 이질적인 것으로 여겨지는 이미지들의 조합으로, 시인의 내적 감정 경험을 통해 이미지들을 연결합니다. 이 조합은 이미지로 시작하고 이미지로 끝납니다. 독자는 시인의 숨겨진 깊은 감정을 직접적으로 읽어내기 어렵고, 병치된 이미지의 체계를 통해 깊은 의미를 씹어내야 한다. 이것은 현대의 흐릿한 시와 이미지 시의 일반적인 조합입니다.

2. 엇갈린 조합

이 방법도 많은 이미지의 조합이 필요하지만 시인은 의도적으로 완전히 반대되고 모순되는 이미지를 결합하여 하나의 긍정과 하나의 부정, 하나의 평면과 하나의 이상한 이미지 시스템을 형성하여 예상치 못한 생각을 자극하는 미적 효과를 생성합니다. 이런 종류의 이미지 조합은 고대 중국 시에서 매우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주홍색 문에서는 술 냄새가 나고 길에서는 뼈가 얼어 죽는다"(두푸), "최전방 병사의 절반은 죽었지만 절반은 아직 살아 있고 대대에는 그들을 위해 춤추고 노래하는 예쁜 소녀들이 있다"(가오시)는 시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러한 조합은 새로운 시에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허이링의 '변화'는 "들판의 꽃/그녀를 사랑하는 남자/칠한 꽃병에 갇힌 배/급류/파도가 금빛 모래 위에서 장난치는/세속의 희극/세속의 비극"이라는 구절에서 꽃은 들판에서 자라 꽃병에 갇히고, 배는 앞으로 나아가다가 좌초하는 상반된 상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상반된 이미지가 결합되어 일반적으로 말하는 것보다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3. 갑작스러운 상반된 이미지의 조합

이 방법 역시 많은 이미지를 결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시인은 핵심 이미지로 시작하여 그 주위에 유사한 이미지를 여러 개 결합합니다. 이미지의 시적 표현이 완성되면 마침내 반대되는 이미지가 도입되어 처음에는 상승했다가 억압되고, 처음에는 거짓이었다가 실제가 되는 시적 상황을 형성하며, 최종 이미지가 시의 진정한 목적이 됩니다. 대만 시인 정초유의 '잘못'에서는 '나'가 옛 꿈을 되찾기 위해 기다리는 사랑스러운 세 소녀의 이미지가 처음으로 등장하지만, '나'의 마지막 이미지는 강남을 지나가는 행인에 불과합니다. 이 사고는 '아름다운 실수'가 가져온 슬픔을 독자에게 전달합니다. 이미지를 결합하는 이 방식은 그 자체로 특별한 미학적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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