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수이의 독특한 그림 3개 중 하나

본명 니레이(Nie Lei), 타오청쥬스(Taocheng Jushi)로도 알려진 루이지(Ruizhi)는 1974년생이다. 허베이성 예술 공예 석사, 중국 인테리어 회화 예술 공예 석사. 그는 어린 시절부터 가문의 교육을 물려받아 아버지의 지도 아래 서예를 실천함으로써 전통 서화와 회화의 탄탄한 기초를 다졌다. 시안 비숲과 공자묘 비숲을 여러 차례 방문하여 관찰하고 실천하면서 서예 실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의 실내화는 처음에는 왕시산(Wang Xisan)과 같은 스승들에게 배웠고, 나중에는 베이징 실내화 예파(Ye School)의 창시자인 예중산(Ye Zhongsan)의 손자 예수영(Ye Shuying) 스승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찻주전자 안쪽에 있는 그의 서예는 내화사상 청나라 마소연 이후에 등장한 또 하나의 유력 서예가이다. 매우 난이도가 높아 "최고의 실내 서예"로 알려져 있습니다. Yiding은 동료와 수집가들로부터 "중국 최고의 현대 실내 서예가"로 칭찬받으며 현대 실내 회화 및 실내 서예의 대가로서 확고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책 분야에서. 주요 저서로는 『심경』, 『란정서』, 『삼자경』, 『백가성』, 『천자수필』, 『제자계』, 『주희가훈』, 『도덕경』, 『도덕경』 등이 있다. 등.

현재 중국미술공예협회 회원

허베이성 미술공예협회 회원

허베이성 미술 공예가들의 인테리어 그림이 알려져 있다 국내외에서 "놀라운 장인 정신"으로 "중국의 독특한"은 중국 전통 예술의 훌륭한 꽃입니다. 내부 그림을 만드는 데는 외부 그림과 구별되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벽에 서예와 그림을 그려 외벽의 순서를 정돈할 수 있다. 둘째, 화분의 작은 입이 서예와 그림의 작동을 제한하고 그림을 그릴 때 펜의 위치를 ​​확인하기가 쉽지 않다. 내벽에. 따라서 인테리어 페인팅은 외관 페인팅의 탄탄한 기초뿐만 아니라, 좋은 작품을 완성하기 위한 엄격한 훈련도 필요합니다. 인테리어 페인팅 작업이 쉽지 않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선보이면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지는 것입니다. 투명하고 투명한 코담배병에 담긴 Yi Ding (Nie Lei)의 우아하고 둥글고 단순한 서예 작품을 볼 때, 마치 반짝이는 병 벽에 흐르는 신선한 생명 주스처럼 감동이 넘칩니다. .그것은 저절로 일어났습니다. 보면 볼수록 그의 서예에는 '소매에서 불어오는 바람', '달을 품에 안다'라는 생명의 의미가 담겨 있다는 생각이 든다. 학자입니다. 그의 미래 생활은 어마어마합니다.

중국 서예는 상나라에서 시작되어 동주 시대에 성숙해졌고, 수나라와 당나라 시대에 서예가가 대거 등장하여 전성기를 이루었습니다. 송, 원, 명 왕조의 서예는 진, 당 왕조의 법칙을 따라 계속해서 혁신을 거듭했습니다. 청나라 서예가들은 북비학을 주창하고 새로운 문체를 응축했다. Yiding은 밀리미터 단위의 작은 냄비에 글을 쓸 수 있고, 꼼꼼한 붓놀림과 선명한 점각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독창적인 구조와 레이아웃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는 현대 서예 예술의 기적입니다.

중국화는 시, 서예, 회화, 봉인에 주목한다. 중국 화가에게 서예를 모른다는 것은 예술의 미래가 어둡다는 뜻이다. 인테리어 페인팅 예술에 종사하기로 결정한 이후 Yiding은 인테리어 페인팅 예술을 더욱 발전시키고 자신만의 새로운 예술 세계를 개척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서예에 대한 열정이 있었던 그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와 함께 서예를 연습해 왔다. 그의 아버지인 그는 구양순의 대표작 《구성궁리전명》을 시작으로 점차 영자팔법, 구양순삼십육법, 황자원92법으로 확대되었다. 베끼고 배우는 과정에서 그는 추위와 더위를 피하지 않고 마음과 손으로 베끼고 매일 연못을 찾아 인내하며 감히 허술함을 모르고 그 미묘함과 신비함을 이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그는 이를 통해 유럽 정서의 붓질 구조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게 되었다. 식사를 하고 화장실을 가는 사이에도 손목과 팔꿈치를 매는 연습을 잊지 않고 식사할 때 연습의 기회로 젓가락을 사용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구양순의 『화도사비』, 『황복군비』, 『몽전철』, 『부상철』, 『장한철』 등을 공부했다. 장기간 연습하는 동안 Yiding은 서예가 펜 사용과 형태에 따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등을 가리키는 점각과 수직 및 수평의 이미지로 침묵 속에서 움직임을 추구하는 일반 스크립트 값입니다. 청동문이 순진하고 자연스러우며 구체적이라면 일반 문자는 더욱 추상적이고 표준화된 성격을 띤다. 이 때문에 그의 제자들은 구양순 가문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학교 출신이었다. 그는 또한 왕희지의 "난정 서문"을 연구하여 그 영묘하고 우아하며 광범위한 매력을 얻었습니다. Yu Shinan의 "Confucius Temple Stele"에서 고대 사원의 분위기를 배우고 Chu Suiliang의 "Yanta Sacred Preface"에서 우아하고 활기차고 부드러운 자연 스타일을 배우십시오.

이딩은 내부 서예를 만들 때 글씨의 중심과 획의 조화를 세심하게 연구하고 필획의 비결을 익히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붓글씨를 둥글고 곧게 만들고 연산자와 같은 금기적인 모양을 피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글을 쓸 때는 시작점이 뾰족하고 끝점이 둥글게 되도록 좋은 중심을 사용하도록 하세요. 내부에 그려진 코담배 병의 모양을 고려하여 Yiding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약간의 호를 그리면 획이 생생하고 감정적이어야 하며, 돌출부는 뾰족해야 하고, 돌출부는 뾰족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날카롭고 구부러진 부분은 정사각형이고 안쪽이어야 합니다. 외부 원은 둥글고 후크는 반은 구부러지고 반은 직선이어야 합니다. 글쓰기 스타일은 유연하고 변경 가능하며 제한될 수 없습니다. 특히 전체 텍스트의 경우 획이 다르지만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한 줄씩 쓸 때 단어의 균형이 잘 유지되어야 하지만 항상 같은 줄에 있어야 합니다. 기운이 넘치는 진주 목걸이 한 줄. 동시에 그는 외부 기술의 중요성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철학, 고시, 산문, 음악, 무용 등을 공부하고 서예를 종합적으로 관찰하여 그 안에 담긴 개성적 매력과 사상적 재능을 찾아내고 감상하였다. 그렇기 때문에 그의 서예 솜씨와 기량은 그의 그림의 획 하나하나에서 여실히 드러나며, 손으로 쓴 듯 여유롭고 우아하지만 사실은 오랜 훈련의 결과이다. 거의 10년의 노력 끝에 Yi Ding은 중국 유럽 서예의 선반 구조를 화분에 담은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구조는 깔끔하지만 단단하지 않고, 빡빡하지 않지만 펜을 사용하면 가로와 세로로 보이지만, 약간 기울어져 있고 펜의 시작과 닫힘이 깨끗하고 깔끔하며 획과 획이 둥글고 꽉 찼습니다. 모든 단어는 생생해야 하며, 모든 행에는 이동 가능한 활자가 있어야 합니다. 용의 판 위에 앉은 호랑이처럼, 뽐내려는 독수리처럼, 급히 뒤를 돌아보는 새처럼 강인하고 아름다우며, 코담배 내면의 글쓰기 기술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이 고난이도와 고도의 예술이 한계에 도달한 후, 청나라의 유명한 실내화 대가인 마소안(Ma Shaoxuan)은 실내 서예 예술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최근 그가 쓴 『천자수필』은 그 크기가 2밀리미터에 불과하여 오늘날까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만큼 희귀한 책이다. 기존 내부 도서. 그밖의 내서 작품으로는 『란정서』, 『심경』, 『악양탑』, 『백씨성』, 『천자수필』 등이 있다. 달필". 그 중 소문자 정서체의 내부 대본 '천자 수필'은 2007년 '서산컵' 인테리어 페인팅 그랑프리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그의 필기체 "부용탑의 신견에게 작별 인사"는 "잔디 성배"전국 서화 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그의 작품은 다른 작품에도 포함되어 있으며 "중국 서화 컬렉션"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세계 서예가 전집", "중국 예술가 전집"등 고전 모음집. 그리고 "China Hot Land", "People's Pictorial" 및 기타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게재되었습니다. 그의 전기는 『세계인명사전』, 『세계의 뛰어난 전문가 및 인재사전』 등에 수록되어 있다. 나는 "21세기 중국의 유명한 서예가", "현대 중국 서예가", "가장 소장 가치가 높은 100대 예술가", "중국 현대 서예와 서예의 백본 인물"과 같은 명예 칭호를 받았습니다. 회화정원'. 국내외 컬렉션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많은 수집가와 미술 애호가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모든 세대에는 각자의 재능이 있습니다. 실내회화는 이제 우리나라 최초의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으며, 유네스코로부터 '우수공예품 휘장'으로 인증받았습니다. 역사는 민족의 위대한 예술인 실내회화를 오직 계승하고 발전시켜야 할 사명을 부여해 왔습니다. 그것을 물려받은 사람은 발전이 있고, 발전은 최고의 유산이다. 최고 중 한 명인 Yiding은 높은 포부와 노력, 노력을 가지고 있으며 덕과 예술을 모두 키우고 끊임없이 내부 서예 예술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그의 내면 서예세계는 더욱 넓어지리라 믿습니다.

1996년 제1회 '베이징 관광 서화 공모전'에서 그의 작품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1998년 Yiding Neihua Studio를 설립했습니다.

2001년 허베이성 등급을 받았습니다. 허베이성 경공업국 민속 예술 공예

2004년 그의 작품은 제1회 '중국화·회화 고향' 전국 서화 공모전에서 2등상을 수상했다.

2007년 그의 필기체 "부용탑에서 신견에게 작별 인사"가 "풀 성배" 전국 서화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2007년 서예 작품은 "대표 작품"에 포함되었습니다. 중국 현대 서예가 및 화가 모음"

2007년 작은 정자 "천자 수필"로 "서산컵" 인테리어 회화 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2007년, 서화 작품은 '푸양배·화요한 중국' 전국 서화 대회 조직위원회에서 영구 수집했다.

2008년에는 '중국 현대 서화 정원의 중추' 상을 받았다. '캐릭터' 명예칭호

2010년 작은 정본으로 된 그의 작품 '심경'은 '서산컵' 실내화 그랑프리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2010년 그의 작품은 "중국 실내 그림 스너프병"에 포함되었습니다.

2011년의 작품은 중국 공산당 헝수이 시당위원회 선전부가 발행한 "헝수이 문화 개요"에 포함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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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작품은 "상하이 페인트 스너프병 전시회"에 출품되었습니다

2011년 작품은 "Ji 스타일 인테리어 그림 일러스트레이션"에 선정되었습니다

2011년 작품 '내면미술' 매거진 특집호에 지속적으로 선정

2011년 작품은 '대방무위' 현대 실내화 미술전시회에 참여했다.

2012년에는 허베이성 정부로부터 "허베이성 예술 공예 석사"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2012년 그의 내부 작품인 "반야심경"은 "백화상" 은메달을 수상했습니다. 중국 미술 공예 부문 최우수상

2012년 인테리어 그림 작품 '백가성'이 전국 '금봉황' 혁신 제품 디자인 대상에서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2012년 작품 Henghu Qiuyue*Jipai 실내 회화 미술 전시회 참가

2012년 작품은 제13회 중국 공예명인 및 국제 미술 박람회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2012년 작품 "Inscription on Humble Room'이 상하이 '중푸컵' 인테리어 페인팅 그랑프리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2012년에는 '천자 에세이' 작품으로 중국 '현대 회화 스너프병'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골동품 및 미술 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