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8점
스트라이크 2, 경보 6
1레벨 38점
Broken Water 3, Floating Light 8, Feng Liu 3, 집중력 8, 미스티비 8, 열혈 8
더블 레벨 30포인트
짙은 향기 3 미스티 8 블러드 5 사랑병 2 격려 9 공기 제어 3
3레벨 35포인트
죽오 1 나르시시즘 3 잔존 9 Zhi Shui 6 Qing Cheng 5 결단력 3 Jue Lian 8
4배 24포인트
바이잉 1 Luoxia 9 왕유 8 왕칭 6
p>
오중 13점
옛몽 6, 서춘 5, 풍화설월 2
하나*** 147포인트
2포인트 남았습니다. 누구나 환영합니다. 원하시면 추가하세요. 상사병, 결단력, 환상 등을 모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인트는 채운 적이 없어요. 혈액 손실을 견딜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채웠다면 150레벨 이후에는 봉화수웨에 한 번만 사용해도 최소한 2,000의 혈액을 잃게 됩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피를 5000정도 흘릴것으로 추산됩니다~~피가 너무 많으면 상대가 몇번 더 베도록 아껴두는 편이 나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이는 내 생각일 뿐 일반화할 수는 없다. 속담처럼, 모든 손실에는 이득이 있습니다. 피를 흘려 얻은 공격은 짧은 시간에 허환의 공격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선택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결단력을 높이고 싶다면 유공을 추가할 수 없다. 결국 페이지안이 있으니 유공을 전혀 추가할 필요가 없다. 아니면 미스티 레인이나 피아오미아오에서 몇 가지 포인트를 골라도 된다. 그것도 타협.
사랑의 12점
이별과 미움의 9점
아는 것 1—주진 2—화우 2—천래 2
꽃이 피다 2
心槞27点
Jueying 2 - 심장 문 2 - 그리움 3 - 2보다 더 많지 않음 - 꿈 2 - 풍월 2 - 붉은 먼지 2 - 후회 없음 3
—이첸 2
—꿈나라 2—혼란 2—청전 3
***48포인트
레벨링 유형
강공격 2, 경계 7
초급 31, 7포인트
깨진 물 3 풍류 3 집중력 8 안개비 6 2 열혈 3 5 뜨는 빛 8
더블 22 12시
비밀의 향기 3 미스티 6 2 혼란 5 사랑병 5 4 격려 3 6
트리플 32 5 포인트
죽오 9 나르시시즘 2 여운 9 지수 1 매혹 5 결심 3 각련 3 5
4배 27 3시
비잉 3 루오샤 5 왕유 6 2 치우보 5 강남 8 1
오중 2시
옛 꿈 1 서춘 1
***150점
이 방법입니다 많은 고민 끝에 레벨링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초보자들은 공격을 받을지 저항을 받을지 할 말이 없습니다.
첫 번째 레벨에서는 아마도 안개와 비에 대한 의문이 생길 것입니다. 제가 미스트와 비를 채운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하나는 후반 단계에서는 미스트와 비의 효과가 점점 작아지겠지만, 적어도 4단계 이전에는 미스트와 비의 효과가 줄어들 것이라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모두 훌륭한 생명을 구하는 기술이므로 저는 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개인적인 취향일 뿐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Misty Rain이 Fenghuaxueyue를 매우 약화시키기 때문이며, 이것이 제가 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선택한 또 다른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p>
다음은 2레벨입니다. 먼저 Lovesickness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Lovesickness는 확실히 레벨링에 가장 적합한 스킬입니다. Lovesickness 1레벨은 10레벨의 혈액을 즉시 회복시키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천서에 의해 강화된 것은 확실히 순간적으로 회복되는 피의 양이 7000 이상이며, 피를 잃을 확률도 크게 감소합니다. 105 알비지아로 실험을 해본 결과, 일반 8벌의 옷이면 기본적으로 빨간약을 먹지 않고도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약값이 얼마나 드는지는 자명하다. 물론 레벨러에게는 인센티브가 필요하지 않다. 추가되지만 저에게는 레벨링을 위한 여유 시간이 있어도 반드시 누군가를 찾고 싶을 것입니다. 토론과 토론을 위해 누군가가 PK를 정말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인센티브를 추가했습니다.
세 번째 레벨은 Die Wu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레벨 75는 90과 멀지 않습니다. 전장에서 Hehuan은 Die Wu를 가지고 있으며 Wu Zai는 공격을 피를 빨아들이고 치명적인 스크롤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변경했습니다. 천서강화 후 전장에서
4층의 장난미 토핑도 135개의 전장을 준비하기 위함이다. 135 전장에서는 계속해서 혈액을 잃게 됩니다. 이때 장난은 자체 출혈 효과를 완화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측 모두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그런 스킬이 보충되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이유는 낭만이 멀리 있는 강남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스킬이 가장 강력한 기둥 중 하나가 되기 때문입니다!!!!!! p>
5레벨 시춘의 옛 꿈은 포인트가 부족해 어쩔 수 없이 1점밖에 못 찍는다. PK를 즐기고 싶다면 150까지 열심히 노력한 뒤 PK를 잘 해야 한다.
위는 저의 포인트 추가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좋은 것과 나쁜 것을 자유롭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천서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스타일을 끝까지 채워야하고 깃털과 꽃이 가득하고 마음 속의 그리움, 애정, 먼지도 채워야하고 마지막으로 풍경이 될 때까지 흔적도없이 계속 추가해야합니다. 이렇게 해서 몇 가지 중요한 스킬이 강화되었습니다. p>
마지막으로 업그레이드에 매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스킬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첫번째는 미스티 레인입니다.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Yanyu는 플레이어이든 괴물이든 Hehuan의 최고의 생명을 구하는 기술입니다. 떠다니는 빛, 아직도 도망칠 수 없나요? 그래서 나는 꽉 찼습니다.
두 번째인 피아오미아오(Piaomiao)는 공격 시 몬스터가 놓칠 확률을 크게 높여줍니다.
셋째, 아카시아 9레벨 아카시아 성서가 강화된 후, 한번에 6500의 혈액을 보충해 줍니다. 마법무기가 아카시아 1을 씻어내면 7000까지 쉽게 늘어납니다. Shisui를 얻으면 단일 미션을 완료할 때 빨간 알약을 전혀 소비할 수 없습니다. 마법의 무기가 상사병을 씻어낼 수 있다는 것을 믿기가 어렵지 않습니까?
네 번째는 나비춤이다. 이 스킬은 확실히 알비지아로 전장을 클리어할 수 있는 최고의 스킬입니다. 전장에서 나비알비지아를 사용하면 치사율이 거의 50%에 달합니다! ! 정말 무서운 숫자네요~ 그래도 순간 쿨타임인데 전장에서 HP가 계속 떨어지나요?
다섯번째는 강남입니다. 이것은 Fenghuaxueyue의 단순화 된 버전이며 출혈 완화 효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35 전장에서 Jiangnan과 Xichun은 아카시아 소비를 완전히 제로로 만들 수 있습니다.
6번째인 서춘(Xichun)은 출혈을 완화하기 위해 첨가되며 강남(Jiangnan)과 함께 사용된다. Jiu Meng의 유리한 상태이상 제거와 Xichun의 면역은 업그레이드에 그다지 유용하지 않으므로 최대한 빨리 레벨 150에 도달하려면 Jiu Meng과 Xichun 모두에 1포인트만 클릭하는 것이 효과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저도 Old Dreams와 Xichun의 포인트를 채우고 싶지만, 135-150은 정말 긴 여정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고민하다가 150까지 기다렸다가 마음껏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_^~!!!!
사랑의 20점
샹지 1 - 투시 2 - 흔적 없음 3 - 꽃방 2 - 애교 3 - 펑칭 1
—편비 2—성월 2—파문 2—풍무 2
리헨 7시
아는 마음 1—각진 2—화유 2 < /p
—Yichen 2
—Qingzhi 2
여기서 1
***48포인트
아래 첨부된 내용은 제가 온라인에서 찾은 아카시아 스킬 관련 자료 2개입니다. 제가 직접 정리한 자료는 아니지만, 원저자가 누구인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이 자료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첫 번째 카피
1. 열정 AND 결단력
완전한 알비지아 4000 공격을 계산 기준으로 풀 러브 포인트 + 12악성 광고 공격은 480, 천서는 악성 광고 2개 추가, *** 공격 560개 추가
결정적 포인트는 공격 592개, 천서 악성 광고 20개, *** 공격 710개 추가.
청청은 스킬 포인트 10점(로맨틱 2점 포함)이 필요하고, 주주는 스킬 포인트 5점(제거하려면 3점을 추가해야 함)이 필요합니다. 이 비교에서 Juejue의 장점은 여전히 분명합니다.
청청만큼 좋지 않은 점은 공격당 피 532, 마나 240 소모한다는 점인데, 정말 고급스러운 설정이다.
종합적인 고민 끝에 과감한 결정을 내려 사랑을 포기하세요.
2. 집중과 플로팅 라이트
많은 사람들은 집중과 플로팅 라이트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이상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걱정하지 말고 천천히 내 말을 들어보세요.
플로팅라이트를 꼭 추가해야 하나요? 나는 많은 사람들이 그 10포인트를 소비하기보다는 자신의 당나귀에 의지하는 편이 낫다고 믿습니다(Fangguang은 불만스럽게 말했습니다: "왜 물 부족 2포인트를 나에게 계산해야 합니까..."). 떠다니는 빛으로 사람을 쫓는 것은 유용할 수 있지만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유령왕을 따라잡았지만 유령왕이 명왕을 활성화하는 데 18초면 그가 당신에게 "여보, 나 갈게"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먼저 돌아오세요." 그런 다음 여유롭게 돌아옵니다. Qingyun을 쫓고 있습니까? Qingyun이 당신을 고정시키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와서 죽도록 강요 할 가능성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게다가 Qingyun이 Tianji Formation을 활성화하더라도 추적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은 것은 천인을 쫓는 것뿐이지만 천인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싸움을 위해 하는 것이 아닙니다. 친절하고 친절해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어렵거나 해로운 일은 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갱전의 경우 적을 쫓는 것보다 적을 공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며 영광의 역할은 더욱 작습니다.
그럼 집중력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집중력은 과도기적 기술로 사용됩니다. 4점은 어떻습니까? 아니면 8포인트의 비장의 카드 스킬로? 아마도 많은 분들이 닝신의 적중 증가가 대수롭지 않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고, 닝신의 공격 증가가 많은 분들을 폄하할 수도 있겠지만, 닝신 역시 감속을 막는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중 4점일 경우 악성광고 20개 확률로 감속을 회피하고, 집중 8점일 경우 악성광고 40개 확률로 감속을 회피한다. 떠다니는 빛의 가속에 대해서는 끝없이 논쟁을 벌일 수 있는데 왜 집중의 반감속을 무시하는가? 집중력의 감속 방지 기능이 없으면 Qingyun의 Tianji 대형에서 왜 가까워 집니까? 가까이 다가갈 수 없다면 왜 적을 죽여야 합니까? 그러므로 8가지 집중점을 추가하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
종합적인 고민 끝에 집중력을 선택하고 빛을 포기하세요.
3. 미스티비와 기도
레벨 150이 되면 상호초 시대에 미스티비는 정말 충전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순수 전환 기술이 있나요? 레벨 8 Mist and Rain의 방어력은 1449이고 Tianshu의 방어력은 2028입니다. 그래도 풀레벨 알비지아 공격력 4000, 방어력 2000 계산 기준으로 보면 자신의 방어력은 4028, 상대의 공격력은 4000이다. 상대가 아직 매력 상태라면 이 컨셉이 뭔지는 말하지 않겠다. 일반 상태에서도 일반 공격으로 2000 블러드를 절약할 수 있고, 3배의 폭발 데미지로 6000 블러드를 절약할 수 있는데, 이 역시 매우 상당한 수치이다. 축복을 구하는 것이 일종의 책임이라면 Yanyu도 일종의 책임이고 전자는 화려한 책임이고 후자는 일반적인 책임입니다. Misty Rain을 켜면 공격 39 악성 광고가 약화될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Hehuan의 제어 효과를 최대한 발휘할 시간도 제공됩니다.
그럼 축복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상심이여, 기도를 포기하게 되어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30초 안에 199개의 악성 광고의 HP를 증가시키는 것은 고레벨 전투와 연기가 자욱한 전장에서 모두에게 큰 유혹입니다. 축복과 안개비로 당신을 즉시 죽일 수 있는 사람은 이 세상에 없다고 믿습니다. 이런 경우 왜 포기하나요? 왜냐하면 그는 너무 고급스럽기 때문이죠! 스킬 포인트 16개는 전체 스킬 포인트의 10분의 1이 넘는 수치여서 살을 베는 아픔을 느꼈다. 사치도 BMW 같고, 유지비도 BMW 같고, 빅레드 한 병은 단 몇 번이면 먹을 수 있고, 시간이 지나면 강제로 화신화폐를 혈액량에서 차감한다. 이것들은 모두 나를 걱정하는 것입니다. 아쉽게도 기도의 성능은 BMW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아카시아의 오랜 꿈은 자신도 모르게 축복을 사라지게 만드는 천적입니다. Qingyun의 True Cloud Flash는 기 및 혈액 비율이 높을수록 공격력이 높아지는 것도 골칫거리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고 안개와 비를 맞고 축복기도를 포기한 결과, 나는 평범한 책임에 더 적합할지도 모릅니다.
4. 엑스터시 AND 부드러움 AND Qiu Bo
엑스터시: 매력이 너무 낮고 캐스팅 시간이 너무 길어서 제거됩니다
Qiu Bo : 후반부에서 아무런 준비를 하지 않으면 그냥 할 수 있다. 매력 175로 사람을 매혹시킬 수 있는 확률은 높지 않아 장거리라 하더라도 효과가 거의 없다. 180초라는 쿨타임은 게임 밖에서는 더욱 벅찬 일입니다.
부드러움이 완벽한 사랑이어야겠죠? 천서가 모든 면에서 부드러움을 강화하였습니다.(매혹 능력치가 193으로 강화되었으며, 지속시간이 13.7초로 증가되었으며, 쿨링 시간이 10초로 감소되었습니다.) 동시에 온화함은 허환의 유일한 그룹 제어 기술이며, 갱단 전투에서 그 역할을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천국의 책을 추가하면 매력이 193에 불과하다고 말할 수도 있지만 더 높은 저항을 만나면 전혀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후반부에는 저항력이 높은 좋은 사람이 많다는 건 부정하지 않지만, 갱단 전투에서는 항상 저항력이 낮은 사람이 적지 않나요? Forgetting Array와 Luoxia를 사용하는 싱글 플레이에서도 Gentle Charm은 여전히 매우 유망합니다. 테크닉으로는 메인스킬입니다.
부드러움을 선택하고 엑스터시와 가을 파도를 포기하십시오
5. Luoxia AND Qingcheng
친구가 나에게 전체 Qingcheng 포인트가 매력 저항을 줄일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75포인트만큼 Luoxia는 매력 저항을 48포인트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동시에 Qingcheng은 5포인트를 추가해야 하므로 4개의 스킬 포인트만 사용하는 반면 Luoxia는 9개의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는 조금 주저했습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알비지아 4레벨에는 정크 스킬이 많기 때문에 루옥시아의 스킬 포인트가 1도 낭비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욱이 루옥시아는 시전하는 데 1초가 걸리는 반면, 칭청은 시전하는 데 1초가 걸린다는 절대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시전하는데 2초. 이것이 열쇠중의 열쇠입니다! 보조 스킬로는 1초 안에 시전하는 것이 이미 한계다. 2초 안에 시전하면 다른 사람들이 나에게 1 나옥시아와 1 부드러움을 줄 수 있는데 어떻게 부드러움을 시전할 수 있습니까? 이것만으로도 Luoxia의 위상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게다가 루오시아는 고정저항과 기절저항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상대의 36%% 마나를 50% 확률로 태워버린다. 후광 저항 감소가 조금 초라하긴 하지만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6. 옛 꿈 AND Lingering AND Fenghuaxueyue
이 세 가지 기술은 모든 Hehuan에게 기억될 뿐만 아니라 다른 직업에서도 자주 나타나는 Hehuan의 절대 공격 기술입니다. .선수의 악몽.
85레벨에 링리안이 등장한 이후 아카시아는 왕의 무대를 향해 움직이기 시작했고, 일부 아카시아들은 링리안에게 4레벨 직업을 즉시 죽이도록 권유하기도 했다. 물론 나는 오만함을 옹호하는 것이 아니며 그러한 오만함은 완전히 불합리합니다. 그러나 허환의 마음 속에 맴돌고 있는 입장은 머뭇거리지 않으면 허환을 플레이하는 사람의 수가 즉시 절반으로 줄어들 수도 있다는 점을 쉽게 알 수 있다.
레벨 135에 옛 꿈이 나오며 화환 즉석 스킬이 쓸모없던 시대가 끝났다. 옛 꿈에서는 그가 베르사유의 고기 분쇄기라는 사실을 누구도 반박할 수 없을 것 같다.
레벨 150 Fenghuaxueyue는 허환의 기대 속에 데뷔했습니다. 우아한 이름, 궁극의 비밀의 제목, 그리고 완전 레벨 도달 요건은 Fenghuaxueyue를 처음부터 수많은 허환들의 꿈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세 가지 스킬 중 아직 선택의 여지가 있는 것은 아닐까? 사실은 있습니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문제를 설명하겠습니다.
(여기서는 공격, 방어, 치명타, 치명타 피해, 캐스팅 시간, 모든 계산을 포함한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공격: 4000, 기본 방어: 2000, 기본 크리티컬 데미지 308, 기본 크리티컬 데미지 20)
잔류: 시전 2초, 2초 쿨다운, 멀버타이징 기본공격 113개 추가, 천상의 책은 기본공격 강화 15 멀버타이징, 공격 360개 추가. 따라서 링리안의 공격력은 9480이며, 추가 크리티컬 3마라드, 추가 크리티컬 데미지 30마라드가 됩니다.
오래된 꿈: 시전 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즉시. 악성광고 기본공격 33개, 추가공격 1352, 천수강화기본공격 15 악성광고, 추가공격 420을 추가했습니다. 따라서 올드드림의 공격력은 7692이며, 악성광고 5개의 추가 치명타가 발생합니다.
Fenghuaxueyue: 5겹 스킬, 시전 시간 2초, 쿨타임 16초. 악성 광고 본체 공격 8개, 추가 공격 924개가 추가되었으며, 천상의 책은 악성 광고 15개로 기본 공격을 강화합니다. 여기에 질문이 있습니다. 온톨로지 공격이란 무엇입니까? 기본공격이란? 기본 공격이 무기와 장비를 포함한 공격임을 확인하기 위해 레벨 6의 링링 테스트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면 주 공격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노골적인 공격이 될 수 있을까? 말하기 어렵다! 여기서는 신체공격과 기본공격을 함께 다루겠습니다! 이렇게 계산하면 Fenghuaxueyue의 공격력은 5844입니다. 치명타 3개와 악성광고가 추가되었으며, 치명타 및 악성광고 30개가 추가되었습니다.
데미지를 평가할 때 자신의 동기와 상대방의 미스트라는 두 가지 스킬의 역할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세 가지 스킬의 피해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잔류: 일반 피해 7480, 폭발 피해 25282, 종합 피해 평가: 25282*0.23 7480=13295 (2초 피해) 1회)
오래된 꿈 : 보통 데미지 5692, 폭발 데미지 17531, 종합 데미지 평가 : 17531*0.25 5692=10075*2=20150 (2초에 2번 데미지)
봉화 : 보통 데미지 3844, 폭발 데미지 12993, 종합 데미지 평가 : 12993*0.23 3844=6832*4=27328 (2초에 4번 데미지)
평소 상대는 미스티비 오픈, 방어력 4000, 계산 과정이 축약되어 포괄적 피해 평가 결과를 직접 제공합니다.
Langlian: 9740, Old Dream: 13070, Fenghua: 13112
인센티브 추가, 상대방은 Misty Rain을 열지 않았습니다. :
랭리안, 36163, 오래된 꿈, 37478, 바람의 꽃: 39080
격려를 더하면 상대방이 안개를 만들 것입니다:
머물림: 26594, old 꿈: 24309, 바람의 꽃: 18749
이 데이터는 모두 모의 계산이고 모두 천서의 전폭적인 협력으로 계산되었지만 부적의 역할도 무시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일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1.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Fenghua가 가장 확실한 이점을 갖고 있으며 Old Dream이 그 뒤를 따릅니다. 이때, 상대가 미스티 레인을 발동시키면 봉화는 약화되며, 동기부여의 경우 3가지 스킬의 효과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많이 다릅니다. 하지만 이때 상대가 미스티 레인을 활성화하면 봉화는 크게 약화됩니다!
앞서 언급한 안개와 비의 효과도 여기에 반영되는데, 특히 바람꽃의 경우 억제 효과가 매우 뚜렷합니다. 동시에, 세 가지 스킬을 수평적으로 비교했을 때, 머뭇거림의 역할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으며, 오래된 꿈으로 완전히 대체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옛 꿈과 바람의 꽃의 추가 효과도 너무 무시무시해요! 옛 꿈 : 악성 광고 확률 38로 상대 호감도를 클리어, 악성 광고 확률 60으로 상대의 악성 광고 블루를 태워버립니다. 바람의 꽃에는 마나 흡수, 마법 부여, 둔화, 마나 회복의 네 가지 주요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허환의 궁극적인 비밀이며 매우 비정상적입니다.
장기 보조스킬 : 열혈
건망증(마법진, 파랗게 질릴까봐 조심)
단기보조스킬 : 1초 영감을 주어 시전, 15초 유지, 180초 동안 냉각(시스이 클리어 가능)
미스티 레인은 1초 동안 시전, 30초 유지, 180초 동안 냉각(시스이 클리어 가능)
p>
쥬쥬 1초 시전, 20초 유지, 쿨타임 180초(30초 재충전)
시춘 1초 시전, 8초 지속, 쿨다운 180초 동안
시스이는 1초에 시전하고 80초 동안 냉각됩니다.
>No Regrets는 1초에 해제되고 30초 동안 지속되며 18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공격 제어 스킬: 옛 꿈: 1초 동안 시전,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 특수 효과: 유리한 상태 제거
봉화수웨: 2초 동안 시전, 16초 동안 쿨타임, 특수 효과: 파란색 그리기, 매혹, 속도 저하
잔류: 2초 동안 시전하고 2초 동안 냉각됩니다.
산몽: 2초 동안 시전하고 5초 동안 냉각되며 특수 효과: 기절합니다. 5.5초 동안 지속
럭시아: 1초 동안 시전, 4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 특수 효과: 모든 저항 감소, 12초 동안 지속
부드러움: 1초 동안 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특수 효과: 집단 매력, 13.7초 지속
두번째 복사
[초심자 스킬]
강타(6풀) : 1초 안에 시전, 증가 공격력은 39, 쿨타임은 2초.
경계(7 풀): 모든 저항이 영구적으로 13포인트 증가합니다. (패시브)
용기(6풀) : 기본 공격력이 25 증가하고, 효과는 30분 동안 지속되며, 쿨링 시간은 2초입니다.
힐링(6풀) : 2초 안에 시전하면 즉시 75기와 혈이 증가하고, 다음 56초 동안 약 448기와 혈이 회복되고 냉각 시간은 19초이며 지속적인 치유가 이루어진다. 효과는 중첩되지 않으며 시전 거리는 10미터입니다.
알비지아
[알비지아 1레벨]
물 차단(9풀) : 1초 안에 시전, 기본 공격력 5 추가, 공격력 88 추가 포인트, 순간냉각 .
풍류(3개 풀) : 피와 진기의 상한이 캐릭터 레벨의 285만큼 증가합니다. (패시브)
집중(8풀) : 적중률이 영구적으로 160,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24포인트, 둔화 확률이 40만큼 감소합니다(패시브)
떠다니는 등불(8개 가득) : 1초 안에 시전, 30초 이내에 이동 속도가 4.1미터/초 증가, 탑승 상태 무효, 냉각 시간 240초
Qingqing(8개 가득) ) : 1초 안에 시전, 30초 내에 자신의 공격력이 12 증가, 쿨링 시간 180초.
미스티 레인(8풀) : 1초 안에 시전하고, 30초 안에 호신 방어력이 1449 증가하지만, 공격력이 39 감소할 확률이 높으며, 쿨링 시간은 180초이다. 러브 네트워크(풀 9) : 시전 1초, 추가 공격력 95, 이동 불가 능력 70, 효과 지속 시간 7.6초, 상태 이상 공격 성공 후 쿨링 시간 5초, 대상은 6초 후에 받는 피해가 8만큼 증가합니다.
열혈(8풀) : 1초 안에 시전하면 기, 혈의 상한치가 캐릭터 레벨의 기본 160만큼, 기의 상한치가 추가로 40 증가합니다. 효과는 30분 동안 지속되며, 쿨링 시간은 4초입니다.
포윤(9풀) :
[아카시아 2단]
비밀의 향기(9풀) : 1초에 시전, 추가공격력 173포인트 , 크리티컬 적중률 7, 즉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에어 컨트롤(풀 3) : 즉시, 냉각 시간 15초, 약점 제거 확률 35.
블러드(9풀) : 2초 안에 시전, 기본 공격력 7 추가, 공격력 373 추가, 대상의 이동 불가 저항 50 감소, 효과는 31초간 지속된다. 냉각 시간은 5초입니다. 30번의 확률로 대상의 기를 12개 태울 수 있습니다.
피아오미아오(풀 8) : 회피 능력이 영구적으로 50포인트 증가하고, 이동 불가 저항이 34포인트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 (패시브)
플라잉 플라워(9풀) : 2초 안에 시전되며, 최소 추가 공격력은 355포인트이며, 현재 기 및 혈 비율이 낮을수록 추가 공격력이 높아집니다. 쿨링타임은 3.2초.
사랑병(9풀) : 1초에 시전하면 즉시 기력과 피가 4446포인트 회복되지만, 25확률로 계속해서 기력과 피가 ***만큼 감소됩니다. 38초 동안 2853포인트, 쿨링 시간은 180초입니다.
엑스터시(9풀) : 2초 만에 시전, 추가 공격력 688, 매력 능력 105, 효과 지속 시간은 13.9초, 쿨링 시간은 5초이다. 상태이상 공격 성공 후 8초 이내에 대상이 받는 데미지가 10 증가
인센티브(9풀) : 1초 안에 시전하면 다음 공격 데미지가 118 증가하고, 최대 지속시간은 15초, 자기 면역은 고정된다. 신체 효과는 26초, 쿨링 시간은 180초이다.
기도(8풀) : 1초 안에 시전, 30초 안에 자신의 HP 상한이 199 증가, 쿨링 시간은 180초.
[트리플 아카시아]
디우(9 풀) : 2초 만에 시전, 매회 공격력 420 추가, 치명타 확률 5 추가 각 공격, 즉시 냉각.
나르시시즘(3개): 매력 저항이 영구적으로 27포인트 증가합니다. (패시브)
얼루어(9풀) : 2초 안에 시전하고 공격력 10, 공격력 730 추가, 매력 저항 75포인트 감소, 효과는 30초간 지속되며 냉각됩니다. 시간은 2초입니다.
부드러움(8풀) : 1초 안에 시전하여 주변 9.5m 내의 대상을 매혹 상태에 빠뜨립니다. 매혹 능력치는 11.4초 동안 지속되며 냉각 시간은 12입니다. 초.
Lingering(9풀): 2초 만에 시전되며 추가 기본 공격력은 113, 재사용 대기시간은 2초입니다.
심판(8풀): 1초 안에 시전하고, 30초 안에 자신의 공격력이 592포인트 증가하고,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체력이 532포인트 감소하고, 실제 에너지가 240포인트 감소하며, 180초의 냉각 시간.
선몽(9풀) : 2초 안에 시전하면 공격력 20, 공격력 916, 기절 능력치 198이 추가되며, 효과는 최대 4.6초 동안 지속되며 쿨링 시간은 5이다. 초. 상태이상 공격 성공 후, 10초 이내에 대상이 받는 데미지가 12 증가합니다.
쥬리안(8풀) : 크리티컬 데미지가 영구적으로 108 증가합니다. (패시브)
시스이(8개 풀) : 부유하는 빛, 안개비, 아카시아, 격려, 기도, 결단의 냉각 시간을 클리어하며 냉각 시간은 60초입니다.
[알비지아 4차]
비잉(9풀) : 2초 안에 시전, 기본 공격력 49 추가, 공격력 1216 포인트, 치명타 피해 추가 72, 즉시 쿨링
환전(3개 풀): 1초 안에 시전하고, 25초 이내에 자신의 회피가 45포인트 증가하고,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공격당 33번의 확률로 격분 에너지 3을 흡수합니다. 쿨링 시간은 150입니다. 두번째.
럭시아(9풀) : 1초 만에 시전, 추가 공격력 993포인트, 대상의 이동불가, 매혹, 기절 저항을 각각 70, 48, 22포인트 감소시키는 효과가 지속된다. 비슷한 저항 감소 스킬이 중첩되며 냉각 시간은 4초입니다.
추보(8풀): 1초 안에 시전, 방출 거리 18미터, 매력 능력치 175, 효과 지속시간 12초, 매혹 성공 시 추가 둔화 46, 효과 지속 시간 20초, 쿨링 시간 180초.
유뉴(9풀) : 1초에 시전, 공격력 18 추가, 33번의 확률로 4초 내에 대상의 혈액을 1040포인트 지속적으로 감소시킵니다. 출혈 효과는 5초입니다.
왕유(8풀) : 치명타율이 영구적으로 4 증가합니다. (패시브)
장난(9풀) : 4초 안에 시전, 추가 공격력 12포인트, 타격당 추가 공격력 583포인트, 쿨링 시간 8초.
건망증(6풀) : 슌파는 5초마다 주위 12미터의 대상에게 저주를 걸어 모든 저항을 18 감소시키며 최대 20명의 대상에게 영향을 미치며, 마법진은 1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12초 동안 마법진 효과를 켠 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5초마다 155의 분노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다시 손을 떼면 효과가 중단됩니다. Qi가 부족하면 형성이 사라지게 됩니다.
스타 위시(9풀): 2초 안에 시전하며, 각 공격은 공격력 399를 추가하고, 최대 6명의 대상에게 영향을 미치며, 냉각 시간은 7초입니다.
[아카시아 5레벨]
오래된 꿈(6풀) : 크리티컬 적중률 5, 추가 기본 공격력 33, 추가 공격력 1352, 28이 추가되었습니다. 목표를 클리어할 수 있는 기회 신체 상태가 양호합니다. 즉시 냉각됩니다.
시춘(풀 5) : 1초 안에 시전, 8초 안에 피해 및 일부 부정적인 효과에 면역 10회, 출혈 효과 제거, 냉각 시간 180초.
롄잉(4개 풀): (일시적으로 누락됨)
풍화수웨(2풀) : 2초 안에 시전하고, 몸에 공격력이 8씩 추가되며, 타격당 공격력이 924씩 추가됩니다. 쿨링 시간은 16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