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수수께끼와 답: 1, 주인은 손님을 만나기를 거부했다.
내 뒤에, 다음 세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주인은 손님을 접견하기를 거부하기 때문에 참관 의향이 있는 사람이라도 여러 번 방문하지 않는다. 내 뒤에, 다음 세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응? 이 수수께끼는 당대 시인 진자앙의' 유주성루기' 에서 생동감 있는 해석을 얻을 수 있다.
2. 소개팅 거부
대답과 분석: 친구가 만나는 것만큼이나 어렵다. (소개팅은 보통 만나지 못한 두 사람, 이왕이면? 거부? 물론이죠? 서로 만나고 싶지 않아? 다음과 같이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안 만나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시? 친구를 만나는 것이 거의 어렵습니까? 마침 수수께끼의 뜻에 부합되는데, 이 말은 당나라에서 나온 것이다.
3, 열애 중인 연인 (시 한 편 연주)
대답과 분석: 나는 상대방을 보고도 질리지 않는다. (사람들은 연애하는 사람은 지능이 매우 낮고 상대방의 장점과 단점을 모두 받아들일 수 있다는 말을 자주 한다.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뜻은 없다. 시?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습니까? 마침 이 수수께끼를 풀 수 있다. 이 말은 당대 시인 이백의' 홀로 경정산에 앉다' 에서 나온 말이다
4, 이 삶은 잔디가 아닙니다 (시 연주)
답변 및 분석: 우리는 쑥 사람입니까? (부주의 한 사람들은 평범하고 야심적이며 경멸적인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수수께끼는' 평생 일반인, 시가 되어서는 안 된다' 는 뜻이다. 우리는 쑥 사람인가요? 이 수수께끼는 당대 시인 이백의' 남릉별자 상경' 에서 나온 것으로 형상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5. 사라지다
답과 해석: 백산무새 (사라지는 것은 소리도 흔적도 없다는 뜻이다. 그리고는요. 절대적인가요? 멸종, 멸종, 시의 의미가 있습니까? 백산에는 새가 없나요? 이 시는 당대 시인 류종원의' 강설' 에서 나온 것으로 이 수수께끼를 형상적으로 해석할 수 있다.
6. 창피 (시 한 수 연주)
대답과 분석: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기왕 잃어버렸으니 찾을 수 없고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이 수수께끼는 당대 시인 최호의' 경성남촌' 에서 유래한 이미지로 해석할 수 있다.
7. 줄 전체가 녹색이다
답변 및 분석: 완 매달려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 (? 전체 선? 이 단어는 전체를 의미하며? 녹색? "녹색" 이라는 단어는 물체의 표면이 녹색이며 봄의 숨결을 발산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채 청사 태피스트리? 이 수수께끼는 형상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이 말은 당대 시인 호의시' 버드나무 노래' 에서 나온 것이다.
8. 칠선녀는 동영이와 사랑에 빠졌다
답과 분석: 나는 원앙만 부러워하고 신선은 부러워하지 않는다. 칠선녀와 동영 사이의 사랑 이야기는 잘 알려져 있다. 선녀로서 칠선녀는 천국의 생활을 원하지 않지만, 인간 원앙 같은 커플 생활을 좋아한다. 시? 원앙만 부러워하고 신선은 부러워하지 않느냐? 이 수수께끼는 당대 시인 육지의' 고의장안' 에서 나온 것으로 형상적으로 분석될 수 있다
9. 혼자 도로 여행 (시 한 편 연주)
답 및 해결: 소유되지 않은 외로움 (혼자 여행하는 여행은 여행이 외롭고 망연자실하고 시구가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롭고 개방적입니까? 이 수수께끼는 매우 생동감 있게 해석할 수 있다. 이 말은 남송 시인 육유의' 산자' 에서 나온 말인가? 영매 "
10, 안식향 (a 형 시)
답과 분석: 나는 봄날 아침 경쾌하게 깨어났다. 봄날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난다? 봄날 밤까지 날이 밝을 때까지 자는 것은 수수께끼와 비슷하다.
1 1, 고도 제 1 꽃이 금처럼 피어난다 (A 형 시)
답과 해석: 장안이 뒤를 돌아보고 수놓은 말뚝 (장안은 Xi 안의 옛 명칭으로 중국 4 대 고도 1 위, 세계 4 대 고도 중 하나). 금수, 시와 같이 산꽃과 나무가 부숙하다? 장안 회망 자수 더미? 바로 이 장면입니다. 이 말은 당대 시인 두목에서 나온 것이다.
12, 사계절을 담담하게 본다
답과 해결: 춘하 가을과 겨울 (담박: 흔히 볼 수 있는 의미는 담박하고, 명리를 추구하지 않고, 어떤 것도 따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사계절은 춘하 가을겨울 시? 춘하 가을과 겨울에 누가 신경을 쓰나요? 이 수수께끼는 노신의' 자조' 에서 나온 것으로 형상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13, 탐춘 (시 한 편 연주)
답과 해석: 아몬드가 벽 밖으로 나왔다. (탐침은 머리를 내밀고 봄은 꽃이 피는 계절, 시? 아몬드 하나가 벽에서 나왔나요? 붉은 살구 한 그루가 벽 밖으로 뻗어 봄의 아름다움을 사람들에게 과시하며 이런 신비를 생생하게 설명할 수 있다. 이 말은 송대 시인 예소옹의' 공원을 구경할 가치가 없다' 에서 나온 말이다.
14, 영주권 (a 형 시)
답과 분석: 봄바람이 부족하다 (녹색은 봄의 상징이다,? 카드? 무슨 일이야? 걸렸어? 의미는 다음과 같이 확장 될 수 있습니다:? 연결이 안 돼, 연결이 안 돼? 。 시?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않습니까? 이 현기를 설명할 수 있다. 이 말은 당대 왕의' 량주사' 에서 나온 것이다.
시인 두보 () 는 "위위 () 에 8 을 증정하다."
더 재미있는 수수께끼: 파노라마. 대답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물을 거슬러 배를 젓다. 답: 상류를 위해 노력하다.
석류가 익다. 답: 생피
역도 경기. 답: 시시콜콜 따지다
장전하다. 대답은: 폭발적입니다.
전면적으로 황무지를 개척하다. 대답: 여지를 남기지 않는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를 하다. 답: 쓸데없는 말.
전체 액세스 (숙어 적용). A: 적게는 적을수록 많아진다.
우공의 집 (성어 한 개 차용). 대답: 단도직입적으로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다. 답: 대의를 모르다
청탁하다. A: 징 웨이 포인트 없음.
사방팔방으로 확장하다. 대답: 머리가 옳습니다.
양손으로 찬성하다. 답: 바퀴를 재발명합니다
설탕에 절인 황련. 답: 동고동락합니다.
일방적으로 작별 인사를 하다. 답변: 일방적 인 이야기
사진 필름 (성어로 말하면). 답: 흑백을 뒤바꾸다
여행을 좋아하다. 대답: 나는 황홀하다.
공용 수건 (성어 한 개 차용). 대답: 모든 것.
무대랑이 연회를 베풀다. 답: 결혼식.
남에게 곤경에 빠지라고 부탁하지 않다. 답: 자력갱생
전화가 천리 (를) 치다. 답: 먼 곳의 메아리
많이 읽으면 맛이 없다. (성어를 하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서양속담, 독서속담) 대답: 드문 일이 아닙니다.
토끼가 호랑이를 초대하다. 대답은: 음식을 사기 위해 돈을 쓰는 것입니다.
중간을 가리지 않다. 대답은: 앞으로, 뒤로
수도꼭지를 틀다. 대답은: 그걸로 가자.
빠른 칼로 난마를 자르다. 답: 해결했어요.
암암리에 바둑을 두다. 대답은: 비누와 흰색은 다르지 않습니다.
집에 메시지를 보내다 (성어로). 대답은: 약속을 지키라.
한 조각이 아홉 조각이 되다. 대답은: 분열입니다.
루다가 출가하다. 대답은: 중도에서 출가하다
벙어리가 손짓을 했다. 답: 말할 필요도 없이.
누더기 (를) 부리다. 대답: 도둑이 되다
아주 좋은 칫솔.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고양이와 개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답: 늑대처럼 호랑이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