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의 마지막, 사람은 이미 꿈에서 깨어났는데, 그럼 우리는 어디로 가서 꿈의 그 옳은 사람을 찾을까? < P > 꿈에서 봉황을 위해 노래하고, 깨어나 독창 송별시를 독창하다. < P > 즉 작곡가가 꿈속에 존재한다는 뜻인데, 그는 왜 외부인에 집착하는 걸까?
얼마나 많은 미친 꿈 등등. , 바보 같은 노래 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하기 어렵다. < P > 한 페이지의 붉은 먼지, 노래 한 송이가 인생을 바꿨다. < P > 우리 모두 노래 속의 사람들이니까 더 이상 노래의 뜻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 P > 나는 더 이상 사곡 작가가 되고 싶지 않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무거워진다.
곡은 결국 흩어지고, 곡은 결국 텅 비어 있다.
깨진 장 간, 지평선에서 친구를 찾는 곳. < P > 확장 데이터: < P > 사람의 일생은 갑자기 노래 한 곡을 아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노래에서 세상을 아는 것이 아니라 갑자기 자신을 보았다. "나중에" 한 곡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의 씨앗과 점점 멀어지는 것을 목격했다. "나중에" 를 불렀던 눈물 가득한 유약영, 이제 드디어 웃으며 훗날 우리에게 말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인터뷰에서 그녀는 "영화 한 편을 찍고 싶다. 영화의 주인공은 바로 그들 자신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콘서트에서 "처음에는 내가 좋아하는 노래가 뭔지 몰랐지만, 나는 이미 노래에 있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