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의 시를 쓰는 방법

이백의 술시 인품에 대하여 이백은 당나라 번영의 문화에서 자란 천재 시인이다. 리바이의 시.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마음속에 자리잡은 이백의 이미지는 항상 술과 시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와 술, 시인을 진정으로 융합시킨 것은 이백의 술시입니다. 이러한 "도취시키는" 시들은 영웅적인 야망을 표현하거나, 세상의 어둠을 폭로하거나, 공직 생활의 위험성을 반영하거나, 어려움에 처한 양면적인 감정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백 술시의 인품 특성을 연구하면 시대적 특성과 함께 이백의 인품 매력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인의 불굴의 삶에 대한 태도도 이해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백의 술시에는 개인적인 특징이 무엇인가? 이 기사는 다음 네 가지 측면에서 간략하게 논의됩니다. 1. 대담하고 솔직한가? 이백의 술 시는 시인의 감동적인 성격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화월 영웅 모음"은 "바이 싱은 술에 중독되어 야망이 없습니다. , 그리고 수십 년 동안 숲에서 살고 있습니다." . 와인과 시인은 당신 안에 있는 나, 내 안에 있는 당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당송시대에는 시와 술을 모두 잘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두보, 백거이, 소시... 그러나 이백의 술시만큼 인기가 있지는 않다. 서로 다른 스타일의 이 시들은 시인의 독특한 성격을 보여준다. 꽃이 피는 동안 두 사람은 한 잔씩 함께 술을 마신다. 취해서 자고 싶으니 내일 아침에 진을 데려오고 싶습니다. ?산에서 한적한 사람들과 술을 마시다. 이것은 술에 대한 찬사이자 담대하고 솔직한 정신에 대한 찬사이다. 시인은 산꽃이 만발한 가운데 술을 마시고 격렬하게 노래를 불렀다. 거의 쓰러질 뻔했지만, 그는 여전히 성취되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 시는 두 사람의 술을 즐기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술을 즐기는 모습은 자유롭고 관대하게 술을 마시는 모습에서 이백의 자유롭고 솔직하며 소박한 술꾼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더욱 유명한 것은 '향양의 노래'입니다. 셴시에서 지는 해가 곧 사라질 때, 거꾸로 매달린 꽃에 매료되었습니다. 샹양의 아이들은 손뼉을 치며 거리를 막아 '하얀'을 노래합니다. 구리".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왜 웃고 있는지 물었지만 원숭이는 진흙처럼 취했습니다. 가마우지 숟가락, 앵무새 컵. 백년 삼십육일, 하루에 삼백잔을 부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이 시는 이백의 술 취함, 이백의 날아다니는 정신과 억제되지 않는 성격으로부터 일종의 영적인 이완과 해방을 경험하게 해준다. 시인은 직설적인 문체로 거칠고 방탕한 주정뱅이의 모습을 그려내는데, 그의 대담하고 솔직한 성격이 생생하게 드러난다. 이백의 시는 거침없는 추진력으로 쓰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그의 에너지로 사람들을 사로잡는 특징이 있으며, 이는 시인의 내면적 기질을 외적으로 표현한 것이기도 합니다. “백삼십육십일이면 하루에 삼백 잔을 쏟아야 한다”고 자만할 때도, 좌절한 뒤에는 “칼로 물을 자르면 물이 더 많이 흘러내릴 것”이라고 알 수 있다. 슬픔을 덜어주기 위해 잔을 들기도 하고 슬픔을 더하기도 하기 위해 잔을 드는 모습은 모두 시인의 관대하고 매력적인 성격을 보여준다. "여행은 어렵다", "량푸의 음", "술에 들어가려고", "열두 추운 밤에 혼자 술을 마시는 왕에게 응답하라"등은 모두 야생의 걸작이며 시인의 영웅적 영웅성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다음으로 이백을 취하여 "중남산에서 덴드로비움까지 내려가서 산사람들과 함께 술을 마신다"를 진나라 시가의 대가인 도연명의 시와 비교해 보자. 보다 직접적인 이해:해질 무렵 비산산 아래에서 산달이 사람들을 따라오지만 사람들은 그들이 온 길에 주의를 기울인다. Tian의 가족과 함께 어린이의 순수함이 피어납니다. 고요한 길에 푸른 대나무가 들어오고, 푸른 무가 옷에 닿는다. 행복한 대화와 좋은 와인을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긴 노래가 소나무와 바람에 울려 퍼지고, 노래는 강물에 울려 퍼지고 별은 드물다. 나는 취했고 당신은 다시 행복해졌고, 당신은 너무 기뻐서 기회를 잊어버렸습니다. 이백의 술취한 시 중에는 오만함과 광기가 터져 나와 종이 위에 넘쳐나는 경우도 있지만, 이 시에서는 크게 억제되고 억제되었다. '파도'라는 단어는 별이 흩어지고 모든 것이 조용해질 때까지 과음하고, 취하고, 열정적으로 큰 소리로 노래하는 리바이의 기분을 묘사합니다. 이백의 이 시는 도의 시의 영향을 받았다고 보는 것은 어렵지 않으나, 도의 시와 비교하면 여전히 그 의미는 다르다. 타오첸은 "와인이 여러 통 있을 수 있으니 여유롭게 술을 마시면 즐거운 게 당연하다", "문 앞을 지날 때 다들 서로 부르고, 마실 와인도 있다", "어떻게 나를 사랑이라고 부를 수 있냐? 더러운 술은 도에서 나온다' 등의 설렘을 이용하여 아무렇지 않게, 가볍게 이야기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는 뜻이다. 이에 비해 이백의 술과 노래에는 영웅적인 정신이 담겨 있다는 느낌을 주는데, 이는 타오첸과 달리 시인의 대담하고 직설적인 성격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천 개의 시, 한 잔의 술"은 이백의 삶을 요약한 것입니다. 정통 사상에 의해 개인의 의식이 억압된 중국 봉건 사회의 문화적 전통 속에서 이백은 술을 마시는 시에서 오만함을 드러냈습니다. 자신감 있고 솔직하며 자연스러운 성격은 의심할 여지없이 큰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인은 술의 열정과 설렘 속에서 생명의 힘을 느끼고, 삶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삶에 대한 자유롭고 거침없는 태도를 드러낸다. 동시에 낭만주의가 넘치는 이백은 '누구나 죽이고 싶어한다'는 막강한 현실에 맞서 끈질기게 분노하지만 수동적으로 세상을 피하지 않는다. 모든 일을 자신만의 낙관적이고 명랑한 정신으로 대하며,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사고방식을 보여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