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도의 슬픔
개인의 이익을 위해 싸우다
일촉즉발
석궁 위의 화살은 일단 트리거되면 쏜다.
접촉 함정
금기를 위반하다.
눈앞의 광경에 감동하다.
전망에 대해 매우 낙담하다
눈앞의 광경에 감동하다.
시각적인 느낌을 만들어 냅니다.
익숙한 곳을 보자마자 기억이 살아났다
어떤 사물의 지식이나 법칙, 그 다음은 비슷한 사물의 지식이나 법칙이다.
터치와 성장
추론에서 유사점을 이끌어 내다
충격적인 슬픔감
무언가를 보면 마음이 괴로워요.
기억력이 강하다
심각한 상황이 충격을 받았다
시야 내 어느 곳에나 존재한다.
마음속으로 알았다, 영범
무서운 광경
형세를 똑똑히 보고 이끌다.
어떤 일을 보고 당황하다.
내가 본 것은 모두 과거의 옛 길이다.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마음속의 물건을 보다.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이 장면을 보고 내면의 슬픔을 불러일으키다
어떤 물건을 보고 감탄을 자아내다.
무모하고 무모하다
벽을 만지다
근처에서
과학기술이 휘황찬란한 마력
한 장면의 중심에서 슬픔을 느끼다
눈앞의 경치에 감동되어 느낌이 들다
벌금으로 인한 분쟁.
잔혹한 논쟁
들어가지도, 물러날 수도 없다.
언제든지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첫 만남에서 무너지다
폭발의 가장자리에 있다.
나무 울타리에 부딪힌 숫양처럼, 그 뿔은 나무 울타리에 걸려 진퇴양난이다.
무력한 사람이 도움을 구하다.
진퇴
등과 등은 모두 장애물이고, 진퇴양난이다.
등과 등은 모두 장애물이고, 진퇴양난이다.
모든 선물은 소중한 문장 또는 좋은시입니다.
서로 싸우다
접촉열
좌우가 난처하다
가상선이 작은 배에 닿다
무서워서 심장이 세차게 뛰다
번거로운 법규
한 사물의 원리에서 같은 사물로 뻗어나가다
한 사물의 원리에서 같은 사물로 뻗어나가다
목을 돌리는 것은 금기이다
손가락으로 악을 만지다
2. 호랑이의 식종에는 가지각색의 그림이 그려져 있고, 4 자 성어는 용 1 에 개 성어가 가득 그려져 있다.
만 장 장 (배우)
남자 설명: 남자; 터치: 터치. 장자' 에서 달팽이 한 마리의 두 모퉁이에 있는 두 개의 작은 나라가 사소한 일로 다투었다.
전국 주앙 저우 "주앙 지 제양": "달팽이 왼쪽 구석에 사는 사람, 촉씨, 달팽이 오른쪽 구석에 사는 사람, 인씨. 당시 우리는 땅을 다투기 위해 수만 명의 시체를 묻었고, 북행은 5 일 다시 반했다. "
구조적인 숙어
목적어와 정어로 사용하다. 불의한 전쟁을 일컫다
2. 호랑이를 개로 그린다
후아 시
호랑이를 그릴 수는 없지만 개가 된다는 뜻입니다. 비유는 집을 흉내낼 수는 없지만, 이치에 맞지 않는다.
출처 "후한서 마원전": "계량에서는 효과가 없어 천하에 갇혀 있다. 화호란 개를 그리지 않는다. "
구조 수축 관용어
목적어와 정어로 사용하다. 집을 흉내낼 수 없다는 뜻이다.
3. 바둑은 상대, 손의 4 자 성어를 만난다.
화끈하다
저는 손을 놓을 수 없습니다.
처음부터,
수수방관과 시계,
한통속이 되고,
빈손으로
촉수가 닿을 수 있습니다.
묘수 회춘,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고,
어찌할 바를 모르다.
무엇을 하고,
열심히 일하고,
고상하고 비천한 사람,
촉수가 닿을 수 있습니다.
촉수가 닿을 수 있습니다.
이마로 축하하고,
편리함,
크리프,
어찌할 바를 모르다.
손을 드는 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급작스럽게 방비하지 못하고,
좋은 패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을 위에 올려놓고,
거리낌 없이
누가 죽을지,
춤을 추고,
도둑질,
양손이 텅 비다
4. 성어 대전 4 자 성어 동물 성어:
근시안적, 쥐 간충암, 쥐치새 뿔, 쥐배 닭장, 쥐벤 늑대 방향, 소마, 소두마면, 소발굽어, 소발굽어, 소머리 마각, 소마 * * 감옥, 소황개보, 범발톱 용판, 범발톱 고래 삼키기; 양은 무정하고 욕심이 많고, 양은 욕심이 많고, 양은 호피, 개는 싸우는 기세, 개는 담을 뛰어넘고, 개는 여우간통, 개는 밍크 꼬리, 닭견은 남는다. 닭두루미, 닭견은 승천, 닭입소 입이 찢어지고, 닭머리에 가시가 나고, 닭은 개 점프를 하고, 닭장 개 배는 함께 흐트러진다, 늑대
지리수수께끼:
산사태, 쓰나미, 산사태, 산사태, 우울증, 먼 산길, 산해, 산천, 산골, 산천, 산천, 산천, 산천, 산천, 산천, 산천, 산천
5. 4 자 성어 대전은 매우 안정적이고 안정적이다.
질병은 병든 몸의 허약함을 묘사한다. 냄새를 맡아 우는 것을 묘사하다.
청고는 태도가 호탕하다고 묘사한다. 무심코 헤벌린 것을 일컫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산적 날개 산적: 말이 멈추지 않는 모습; 날개: 질서 정연한 모습. 수레와 말이 걸을 때 가지런하고 위풍당당한 라인업을 묘사하다.
비등: 물이 구르는 방식; 양양: 시끄러워요. 끓는 물처럼 시끄럽다.
소리가 요란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번화 한: 많은; 번화 한: 지저분한 모습.
많고 어지럽다. 어지러운 군중을 묘사하다.
잇달아 눈이 내리는 것을 묘사하다. 바쁘게 바쁘고 무모한 모습을 묘사하다.
기복이 심해서 끊임없이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장애가 많다는 것을 비유하다.
시대의 격동, 소문의 전파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남몰래: 옛사람이 상상한 귀신이나 도깨비는 사람에게 해롭다.
몰래 만지는 것과 공명정대하지 않은 행동을 일컫는 말. 강력한 원시는 거대한 물 잠재력을 묘사한다.
사물의 광범위한 성장, 또는 사람의 거대한 흐름을 묘사하다. 훈후함: 의성어, 소리가 크다고 묘사한다. 사나운: 화염이 타오르는 방식.
너의 사업의 번영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거대하고 웅장하다고 묘사되었다.
어리석은: 깊은 얼굴; 나쁜 소식: 심각한 얼굴. 원의는 창력이 숙연하다는 것이다.
지금은 흐리멍덩하고 무지하다고 묘사했다. 집집마다, 집집마다.
모든 사람의 집을 가리킨다. 말을 더듬는 것은 유창하지 못하다.
아쉬운 대로 억지로 비유한다. 신중함과 근면을 양심적으로 묘사하다.
반복해서 말하거나 자주 말하다. 공명정대하여 하나씩 오다.
사상 개방을 묘사하기도 한다. 폭력적이고 강력한: 화염이 타는 방법; 웅장함: 의성어, 소리가 크다고 묘사한다.
너의 사업의 번영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거대하고 웅장하다고 묘사되었다.
많은 묘사가 있다. Luo mumuluo: 차가운 모습; 장목목: 약해 보여요.
남에게 냉담함을 형용하다. 분명히 호호 형용할 때, 광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기세가 웅장하다.
곱슬 부드러운 약: 부드럽고 아름다운; 팅팅: 예뻐요. 여자의 자태가 부드럽다고 묘사하다.
시어머니는 사람의 동작이 자질구레하고 말이 거추장스럽다. 또한 인간의 감정적 연약함을 묘사한다.
아이이는 말을 더듬으며 말을 유창하게 하지 못하는 사람을 묘사한다. 수천은 그 수가 많다고 말한다.
경경 나는 사랑하는 커플이나 남녀가 매우 친밀하다고 묘사했다. 삼삼오오 함께 있다.
소수의 사람을 묘사하다. 셋, 셋, 다섯, 다섯 그룹.
선과 악은 선행을 찬양하고 나쁜 것을 증오한다. 선과 악, 사랑과 증오의 차이를 묘사하다.
내세는 이생, 내세, 심지어 영원을 가리킨다. 옳고 그름은 옳다고 생각하고, 잘못은 틀리다.
비유는 옳고 그름, 좋고 나쁨을 모두 잘 알고 있다. 공명정대하다: 성대하게 등장한다. 정청: 깔끔한 외모.
원래 강건하고 정결하다고 묘사했는데, 지금은 공명정대하다고 묘사하고 있다. 몸매가 웅장하고 용모가 출중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도도는 술에 빠져 오만에 빠지는 것을 묘사한다. 몰래 일을 하면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못하는 것을 묘사한다.
주저하며 말했지만, 통쾌하게 말하지 않았다. 말하는 것이 걱정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수동적, 부정적, 수동적: 대답할 때 동의하는 대답 안 돼, 안 돼: 다른 사람이 안 된다고 하면 자신도 안 된다고 말하고, 겁이 많고, 순종만 한다고 해.
웨이 웨이 노노 노노: 동의 목소리. 자신이 생각이 없는 것을 묘사하고, 맹목적으로 부화하고 복종한다.
번화 한: 조화로운 모습; 와글와글: 혼란스러운 모습. 사람이 오가는 것을 묘사하여, 매우 시끌벅적하고 붐빈다.
전갈은 사람을 시어머니로 묘사하여 사소한 일에 대해 지나친 관심과 동정을 나타냈다. 마음이 연결되다: 모든 사상을 가리킨다. 그리움: 모든 그리움을 가리킨다.
나는 줄곧 이 일을 생각하고 있다. 무언가를 하고 싶거나 무언가를 얻고 싶다.
모양 * * * 모양: 원래 이 모양의 탄생을 가리킨다. * * *: 원래 의도는이 색상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각양각색의 다양한 종류.
따뜻함은 소인소의를 가리킨다. 웅장함: 웅장함, 많음 살포: 선명하고 매끄러운 외관.
한 편의 문장 혹은 한 단락의 대화가 풍부하고 생동감 있고 연속적이라고 묘사하다. 흐릿하고 진실하지 않다.
사방을 돌아다니며 흔들리는 것을 묘사하며 떠다닌다. 우락부락하며 게으르거나 망망한 모습을 묘사하다.
물고기, 물고기, 우아함은 자동차가 운전하기 전에 존엄하게 정화되는 방식을 묘사한다. 울창하게 식물이 무성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기세가 웅장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라운드 노트북 라운드: 원시인을 탐구하다. 노트북: 루트 찾기.
원래 의도는 사물의 근원을 탐구하는 것이다. 후자는 일의 전체 원인과 전체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는 것을 가리키며, 조금도 빠뜨리지 않는다.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다. 일의 전체 원인과 과정을 상세히 서술하는 것을 일컫는 말인데, 조금도 빠뜨리지 않는다.
무서워서 떨다: 두려운 모습; 신중함: 신중한 눈빛. 떨리는 것을 매우 두려워하는 모습을 묘사하다.
외모의 신중함도 형용한다. 정청 애교는 그것이 걸출하고 심상치 않다고 묘사했다.
바바는 마지못해 아쉬운 대로 한다는 뜻이다. "바바" 로 매듭을 짓다
바바 강도는 초조한 모습을 가리킨다. 더듬 ① 마지못해 아쉬운 대로 해.
② 근면 수고하셨습니다. ③ 형용이 순조롭지 못하다.
화이트 진사, 화이트 진사, 레드 진사. 다른 색깔로 다른 종류의 꽃과 나무를 묘사하다.
반제품 또는 반제품. 일이 반까지 진행되다.
빈길은 사람이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묘사한다. 보보의 바쁜 모습.
얼음은 총명하고 영리하다. 문장 단어로 압운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짧은 시간을 가리킨다. 후각은 낮은 소리로 우는 것을 묘사한다.
규칙의 의성어를 내다. 그녀의 우아하고 고상한 매너를 잘 묘사하다.
불어는 각종 악기의 합주를 말한다. 의도적으로 어떤 언행이나 사물을 과장하여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끄는 것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드라이브하러 가다. 마사리의 눈꺼풀이 축 처졌다. 풀이 죽어 있는 모습으로 확장하다.
부주의하게 다른 사람과 교제할 때 부주의하고 부주의하다고 묘사하다. 탐욕스러운 눈빛과 갈망이 낚아채는 모습.
거꾸로 ① 혼란과 곤혹을 가리킨다. ② 일이 순조롭지 못하거나 언행이 일관되지 않아 믿을 수가 없다.
뚜뚜뚜뚜 낮은 소리로 혼잣말을 하다. 때로는 불평하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상황에 부딪히지 않도록 비켜라. 또한 은폐를 묘사하고, 우물하며, 솔직하지 않고, 직설적이지 않다.
E·e· 당탕은 이 음악이 우렁차고 분방하다고 묘사했다. E-E 는 음악의 고조와 분방함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나중에 기쁨의 상태를 묘사하는 데도 사용되었다. 어리둥절하다는 것은 외모가 어수룩하다는 뜻이다.
고대 세계를 일컫다. 국을 끓이고 물을 끓이다.
많은 민족이 있다: 많다. 국적: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