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에는 어떤 종류가 있습니까?

바람, 야, 짱 세 종류로 나뉜다. ① 바람. 다른 지역의 지방 음악으로, 대부분 민요이다. 바람' 이란 시는,, 이, 연, 위, 왕, 정, 치, 위, 당, 진, 진, 치, 조, 이 등 15 개 지역에서 수집한 민요이다 *** 160 편. 대부분 민요입니다. 2 우아함. 조정의 음악은 주조가 직접 관할하는 지역의 음악이며, 대부분 귀족의 작품, 이른바 야락이다. "야" 시는 궁정 연회나 궁정 회의에서 나오는 음악 노래이다. 음악에 따라' 다야' 3 1 1,' 소야' 74 곡, * * * 105 곡으로 나뉜다. 소수의 우아한 민요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귀족 문인의 작품이다. 송가 3 개. 그것들은 사당에 제사를 지내는 음악 노래와 서사시로, 대부분 조상의 공적을 찬양한다. 송시는 주송시 3 1 첫, 송로시 4 곡, 상송시 5 곡, * * 시 40 곡으로 나뉜다. 모두 귀족 문인의 작품이다. 시간상으로 볼 때,' 주송' 과' 야' 는 대부분 서주 초년에 생겨났다. "다야" 의 작은 부분과 "소야" 의 대부분은 서주 말기부터 동이동 시기까지 생겨났다. 국풍',' 송로',' 상송' 은 대부분 춘추시대에 생겨났다. 사상예술의 가치로 볼 때, 3 짱 () 는 2 아 () 보다 못하며, 2 아 () 는 15 국풍 () 보다 못하다.

바람, 야, 부의 구분은 음악의 차이에 기반을 두고 있다. 바람' 에는 15 편이 포함되어 있으며, 대부분 황하 유역의 민요로' 15 국풍' *** 160 편이다.

야분 (74 편) 과 다야 (3 1 편) 는 궁중 음악 노래로 *** 105 편이 있다.

송송은' 주송' (3 1),' 송로' (4),' 상송' (5) 을 포함해 사당 제사에 사용된 40 곡의 음악노래와 무용가였다.

"바람" 은 음조를 의미한다. 그것은' 왕기'-주조가 직접 통치하는 지역에 상대적이다. 지방색을 띤 음악으로 고대인들은' 진강',' 풍위',' 정강' 이라고 불렀는데, 우리가 지금 말하는 산시강, 산시강, 하남강처럼.

국봉 국봉 국봉 고국봉 풍국봉

국풍 위풍 국풍 당풍 국풍 기봉 국풍 진국풍 아침풍 국풍 기봉 부풍.

야' 는' 왕적' 의 음악으로 이 일대의 주나라 사람들이' 하' 라고 부른다. 고대에는 늘 "야" 와 "협객" 을 사용했다. 우아함도' 정'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당시 왕희의 음악은 정음-전범 음악으로 여겨졌다. 주대인은 정씨를 야락이라고 주장하는데, 청대 사람들이 곤곡을 야부라고 부르는 것처럼 존칭의 뜻을 지니고 있다. 주 《시전》은 "야자는 의롭고 가수는 즐겁다. 그의 문장 크기는 차이가 있지만 선비의 찬반 관점은 차이가 있다. 오늘의 시련으로 소야와 연연의 기쁨이다. 우아하고, 회의에 참가하는 기쁨이며, 규율을 지키는 말이다. ...... 다른 단어와 다른 음절. 따라서 크기와 우아함의 차이는 그 내용에 있다.

송송' 은 사당을 제사하는 데 쓰이는 음악이다. 모시서' 는 "노래자의 아름다움과 덕에 대한 묘사는 신의 공로를 알려준다" 고 말했다. "이것이 송가의 의미와 목적이다. 왕 Guowei 는 말했다: "짱 소리는 우아한 것보다 느립니다. "이것은 그의 음악의 특징이다.

주 《시전》에 따르면 "복" 은 "복, 복, 복, 복, 복, 복, 복, 복, 주" 를 의미한다. 즉, 푸는 직설적인 서사이다. 가장 기본적인 표현입니다. 예를 들면, "생사가 관대하다." 라고 아들이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해로하는 것은 바로 감정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다.

주씨의' 비' 에 대한 해석은' 한 것을 다른 것과 비교' 즉 비유이다. 《시경》에는 비유를 사용하는 곳이 많고 수법도 다양하다. 예를 들어' 꿈' 은 뽕나무가 무성한 것에서 시들어가는 변화에 이르기까지 사랑의 흥망을 비유한다. 호명' 은'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는 비유로 성현으로 나라를 다스린다. 석인' 에서 미인수의 비유, 미인피의 비유, 미인치의 비유 등은' 시경' 에서' 비' 를 잘 활용한 사례다.

"푸" 와 "비" 는 모든 시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표현 수단이고, "흥" 은 "시경" 과 중국시 중 특유의 수단이다. "흥" 자의 본의는 "기" 이기 때문에 흔히 "기흥" 이라고 불리며, 시에서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분위기를 창조하는 역할을 한다. 시경' 의' 흥' 자, 주씨는' 먼저 그의 물건에 대해 이야기하고, 격창하다',' 즉 다른 것을 노래로 삼아 길을 깔았다' 고 설명했다. 그것은 종종 시 또는 장의 시작 부분에 쓰인다. 때때로 한 편의 시 속의 한 마디가 더 재미있어 보일 때, 그것이 문장이나 단락의 시작 부분에 사용되는지 아닌지를 통해 판단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예를 들어, 펑웨이의 자기 보호에서'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하다' 는 것은 번영을 의미한다. 가장 원시적인' 흥' 에 관한 것은 단지 시작일 뿐, 아래와 아무런 의미가 없는 관계로, 근거 없는 표류와 연상을 보여준다. 진풍의' 아침바람' 처럼, 서두의' 아침바람' 과 뒤편의' 군자, 진금 걱정' 사이에 의미 있는 관계를 찾기는 어렵다. 이 경우 시간 차이로 인해 이해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이 상황은 분명히 존재한다. 현대 민요에서도, 우리는 여전히 이런' 흥' 을 볼 수 있다.

또한' 흥' 은 비유, 상징, 대비와 같은 더 의미 있는 용법이 있다. 하지만' 흥' 은 원래 사상적 이유 없는 래프팅과 연상에서 생겨난 것이기 때문에, 더 진실한 의미가 있더라도 그렇게 고지식한 것이 아니라 미묘하다. 예를 들어 관관 소설의 시작 부분에 있는' 관관 비둘기는 하천에 있다' 는 시인은 원래 아래의' 조숙녀님, 군자 호호' 를 끌어내는 데 사용되었지만 관문의 조화는 남녀 간의 구애나 남녀 간의 화목한 사랑을 비유하는 데도 쓰일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유의 의미는 분명하지 않다. 또' 복숭아꽃' 이라는 시는' 복숭아꽃이 피는 복숭아꽃' 으로 시작해 봄날의 복숭아꽃이 피는 아름다운 분위기를 묘사한다. 사실주의 펜이라고 할 수 있지만 신부의 미모에 대한 은유로 이해될 수도 있고, 결혼식을 부각시키는 따뜻한 분위기라고 할 수도 있다. 흥' 은 이처럼 함축적이고 자유롭게 운용하는 수법이기 때문에 후세는 시가 함축적이고 완곡한 매력을 좋아하는 시인들이 특히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들 자신의 묘수와 혁신은 중국 고전시의 특별한 맛을 이루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