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패명과 곡패명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상표명 (또는 상표명) 은 단어 (또는 노래) 의 격법을 나타내고 제목은 단어 (또는 노래) 의 내용을 결정합니다.

단어는' 시',' 긴 단문',' 의성',' 단어' 라고도 불리며, 시의 한 형태로서, 정조, 정구, 정음으로 송대의 성과가 가장 높다. 단어는 시, 중조, 장조로 나뉘어 글자 수에 따라 나뉜다. 시 전체의 글자 수는 58 자 이내이고, 59-90 자는 중음, 장음은 9 1 자 이상이다.

단어의 제목과 어패는 엄격한 차이가 있다. 단어의 제목은 단어 내용의 집중적인 표현으로 단어의 주요 내용을 요약했다. 품사는 한 글자의 성조의 명칭이다. 예를 들어, "진원춘 눈" 이라는 단어는 "진원춘" 은 어패이고, "눈" 은 단어의 제목이다. 영매' 라는 단어에서' 부' 는 어패의 이름이고,' 영매' 는 이 단어의 제목이다.

처음 글을 접했을 때 많은 친구들이 혼란스러웠다. 왜 한 단어의 제목은 보통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까? 예를 들어, 마오쩌둥의' 진원춘 눈' 에서' 진원춘' 의 첫 번째 부분은 어패라고 불리는데, 문자 그대로 단어의 내용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는 것을 거의 보여주지 않고,' 눈' 의 두 번째 부분은 단어의 주제와 어느 정도 관련이 있다. 그렇다면 단어 제목의 두 부분은 어떤 관계일까요? 이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려면 먼저 단어가 무엇인지, 브랜드 이름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단어는 수당 () 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말 5 대 () 에 성행하여 송대 () 에 성행하였다. 처음에 단어는 곡, 곡, 진곡, 석유, 긴 단문 등으로 불렸다. 글의 수많은 별칭 중에서 글과 시, 음악의 불가분의 인연을 알 수 있다. 사실, 이론마다 단어의 구체적인 출처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어가 악부 민요의 변종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단어가 당대의 율시 절문의 후손이라고 생각한다. 학술계가 어떻게 논쟁하든 간에, 속담에서 아까지, 민간에서 문단까지 단어의 발전은 부인할 수 없다. 확실히, 단어의 발전 과정에서 당시 민요, 운문, 절문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았다는 것은 확실하다. 시가 처음에 음악으로 불렀던 것처럼, 문자는 발전 초기에도 음악으로 불렀다. 가사는 일반적으로 어떤 곡의 총보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친원춘", "보살", "염노교" 등의 곡조의 이름은 "어표", "어조" 라고 불린다. 당송 시대에는 어패명의 출처가 많았는데, 어떤 것은 서양 음악에서 왔고, 어떤 것은 음악가, 예기, 시인이 직접 창작한 것이다. 예를 들어,' 보살만곡' 곡조의 유래는 당나라 초년, 일부 미녀들이 야만족국의 공물을 받아 상투를 쓰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보살 같은 화환을 걸치고, 교방이' 보살만곡' 이 되었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이 곡조에 근거하여 쓴 단어가 많다. 예를 들면 신기질의' 보살만서 강서건구벽' 등이다. 가사는 반드시 곡조를 맞춰야 하는데, 당송 시대에는 가사를 쓰는 대부분의 작가들이 곡조에 정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잘 아는 류영 () 이청조 () 와 이청조 () 는 날으는 문채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곡조를 많이 창작했다. 그들의 가사에 또 한 가지 느린 음악미가 있는 것도 당연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문자의 리듬이 성숙해지고 형식도 점차 고정된다. 각 글자의 성조는 모두 "정문이 있고, 문장에는 정어가 있고, 단어에는 정음이 있다" 며, 또한 다르다. 선인들은 각 성조의 글자 수에 따라 단어를 "소령", "중조" 또는 "장조" 로 나누었다. 58 자 이하는 마이너, 59 ~ 90 자는 중조, 9 1 자 이상은 장조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62 자 이내의 작은 서열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밖은' 느린 글자' 라고 불리지만 정론이 없다. 소수의 단조를 제외하고 대부분 두 단락, 심지어 세 단락, 네 단락으로 나뉘어 각각' 이중음',' 삼겹기',' 사겹이' 라고 불린다. 단락의 학술 언어는 "영화" 나 "건조", "영화" 라는 뜻으로 "다 지나쳤다" 를 의미하며, 음악이 이미 한 번 연주되었음을 나타낸다. "제비" 의 원래 의도는 "해피엔딩" 이었다. 한 단어의 두 단락은 각각' 상편' 또는' 상편' 이라고 불리는데, 오늘날 우리 몇 곡의 창법과 약간 비슷하지만 옛사람들은 가사에서 좀 더 민첩하다.

단어의 형식과 격법의 규범화로 인해 많은 학자들이 악보에서 벗어나 특정 어패에 의해 형성된 고정격법에 따라서만 글을 쓸 수 있게 되어 시와 견줄 만한 문학적 형식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럼 이 단어의 이름은 이 단어의 주제와 관련이 있나요? 음악에 대해 아는 친구들은 한 곡이 만들어지면 그 음조는 기본적으로 천편일률적이거나, 격앙되거나, 완화되거나, 부드럽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사도 마찬가지다. 서정적이든 구상적이든, 너는 카드 자체의 리듬과 리듬을 바꿀 수 없다. 따라서 시인은 가사를 쓰기 전에 반드시 그의 표현과 의미에 맞는 곡조 (즉, 품사) 를 선택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좋은 단어는, 품사의 이름이 단어의 내용과 관련이 있든 없든 간에, 품사에 포함된 의미와 정서는 항상 시인의 감정과 심경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어떤 학자들은 소릉의' 파도사' 기조가 강렬하여 과거를 추모하고 현재를 배려하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안시사' 와' 사화련' 음절은 부드럽고 사랑과 풍경을 쓰는 것이 더 적합하다. 고대 시인이 글을 쓰려면 먼저 많은 경구의 운율 스타일을 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쓴 글자를 읽기가 어려워져 웃음을 자아낼 것이다.

주목할 만하게도, 역사에는 음율에 정통한 시인이 많다. 그들은 스스로 글을 만들거나 경구의 본의에 따라 글을 써서 많은 경구를 단어의 제목으로 만들었다. 예를 들어 장의' 어가' 는 어민의 생활을 이야기하고, 글의' 누락자' 는 여자의 야애 이야기를 한다. 이런 상황에서 시인은 보통 어판 아래에' 원래 의미' 라는 단어를 표시한다. 즉, 어패도 하나의 주제이고 다른 화제는 없다. 대부분의 경우 태블릿의 이름은 이 단어의 주제와 무관하다. 이때 작가는 일반적으로 품사 아래에 작은 글자로 제목을 표시한다. "당대의 단어는 반드시 제목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단어의 목적은 제목과 많이 일치하고, 송인은 제목으로 글을 쓰고, 단어의 목적은 제목과 일치하지 않는다." 나중에 갈수록 어패와 화제의 관계가 멀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해변의 파도" 는 파도나 모래에 대해 전혀 말할 수 없습니다. "강남 기억" 도 강남에 대해 전혀 이야기할 수 있다. 하지만 단어의 말투와 단어의 내용이 아무리 멀어져도 단어와 노래의 분위기가 조화되지 않는다면 결코 좋은 단어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