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미 이상은은' 문심조각용' 의 마지막 대련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간단히 분석해 주세요.

이 영매미 시에서 시인은 매미의 특성을 잡고 자신의 감정을 결합하여' 정을 위해 문장' 을 한다. 시 속의 매미는 시인 자신의 그림자이다.

첫 번째 대련은 매미의 목소리에 자극을 받은 것이다. "마음을 맑게 하고 배고픔을 느끼다" 매미는 높은 나무를 타고 숨을 들이마시며 이슬을 마시므로, "그만둘 수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가난하다는 것은 내가 청고하기 때문이다. "너는 밤새도록 헛노래를 불렀다." 매미의 울음소리는' 배불리 먹지 못한다' 에서 나온 것으로 슬픔과 증오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창법은 결코 그것을 곤경에서 벗어나게 할 수 없기 때문에 헛수고이다. 나는 가난 때문에 권세 있는 사람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그들의 도움을 받기를 바랐지만, 이런 감정도 헛수고였다. 매미는 무정해서 소위' 불만족' 과' 미움' 이 없다. 사실' 불만족' 과' 미움' 은 시인 자신이다. 다만 시인은 이 느낌을 매미에 표현하며 중국시의 함축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전욱은 실패한 감정을 한 걸음 더 나아가 서정적인 절정에 이르렀다. 매미의 울음소리는 이미 드문드문 터져 거의 오경에 깨졌지만, 나무 한 그루의 잎은 녹색이며 매미의' 드문드문' 에 슬퍼하지 않아 그렇게 무정해 보인다. 여기에는 영물시의 또 다른 특징이 관련되어 있는데, 바로 불합리하고 기묘하다는 것이다. 매미의' 소소한 욕망' 은 나무의 녹색과 무관하지만 시인은 오히려 나무의 냉막 탓이다. 사실, 그는 권세가 도움을 거절하여 자신의 난처한 경험을 바꿀 수 없다고 비난했다. 그래서 논리적으로 보입니다.

매미 울음소리를 버리고 자신을 돌아보며 자신의 감정을 더욱 또렷하게 한다. "그래, 나는 이미 부목 같다." 각지에서 막료로 일하는 시인, 작은 관원, 큰 물 속에서 사방으로 떠다니는 나무처럼 사방으로 뛰어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불안정한 생활은 그로 하여금 집을 그리워하게 했다. 동시에' 시골은 반드시 파괴될 것' 인데, 향수의 원인은 또 한 층 더 많아졌다. 이 두 문장은 위의 매미 울음소리와는 상관이 없는 것 같다. 사실, 벼슬이 비천하기 때문에 시인은 "얻기 어렵다", "소리를 내기 어렵다", "유능한 사람", "무정하다", "시인을 은거로 몰아갔다" 고 시인은 말했다.

미련은 영매미에 귀속되고, 의인화하여 매미를 쓰고, 호응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보살핀다. 매미 울음소리는 이런 비슷한 상황의 소관이 고향으로 돌아가 농사를 짓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둘 다 매미에 힘쓰고 있지만, 작가의 신분, 상황, 기질이 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다른 면모를 보여 개성이 풍부한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한다. 이 세 곡은 당대의 문단 영매미 시가 삼절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