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제도는 중국 남해 200 여 개 섬, 사주, 얕은 여울과 암초의 총칭이다. 그들의 자연군 조합과 지리적 분포에 따라 동사, 시사, 남사, 중사 네 개의 섬으로 나뉜다. 그것들은 모두 산호초로 이루어져 있다. 그들은 원래 물 속에 있었고, 수천 년 동안 산호초 건설을 거쳐 점차 수면으로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그러나 암초 건설 과정은 연속적이다. 지금까지, 많은 암초와 얕은 여울은 물속에 있거나 물속에 숨겨져 있어서 사람들이 그곳에서 살 수 없었다. 수면이 드러나는 섬과 모래톱에 관해서는. 당초 자연히 사람이 살지 않았고, 이름도 없었고, 개발 활용은 말할 것도 없었다. 중국 국민들이 남해에서의 오랜 항해, 생산, 생활 관행으로 인해 점차 발견되고 명명되었다. 끊임없이 경영을 하고 발전하여 그들의 주인이 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중국 영토의 일부가 되는 것이 남해제도가 중국 영토로서의 전 과정이다.
남해군도는 자체 문자기록 이후 줄곧 중국의 영토였으며, 역대 모두 자연 관할 구역으로 여겨졌다는 점을 증명할 수 있는 많은 역사 기록이 있다. 이 섬들은 초기 발견부터 개발에 이르기까지 중국 국민의 근면한 노동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지금도 섬이나 주변에는 중국 여러 세대가 살거나 생산한 유적과 유물이 남아 있다. 남해제도는 중국 국민들이 최초로 발견, 명명, 관리 및 개발한 것으로, 중국 정부가 행정 관할권을 행사하는 것은 중국 영토의 불가분의 일부이다.
첫째, 가장 초기의 발견과 가장 초기의 명명법
(a) 남중국해 노선의 가장 빠른 개통
남해의 연해 교통은 예로부터 매우 발달하였다. 한무제가 구군에 발을 들여놓은 후 강역의 발전과 정치경제 연계의 필요성에 따라 남해의 교통은 이미 중요한 국제항로로 발전했다. 이 대외 항로의 가장 빠른 기록은' 한서지리지' 로, 일남장벽, 서문, 합포라는 세 가지 항행점이 있어 중남반도를 우회한다. 첫 번째 나라는 말레이 반도 동해안의 두원국이다. 이어 미얀마 연안의 육혼, 이참, 부건두루 등의 도시를 거쳐 인도 동해안의 황지국과 남부 목적지에 도착했다. "이후 중국 대사의 번역본을 돌려주다" 며 돌아오는 여행은 "일본 남부로 가는 상림형수" 로만 끝났다. 일남현은 당시 최남단의 현이었고 상림현도 일남현의 최남단의 현이었다. 그것이 일본 남부의 향림계에 도착했을 때, 중국 경내로 들어갔고, 한지의 대외 노선은 그것이 지나온 외국 토지를 기록하여 국내에는 기록이 없고 향림계로 그쳤다.
이 대외 항로는 한대에서 시작되며, 역대는 줄곧 사용되어 거의 같지만, 매번 구체적인 항행에서는 후세 사람들이 모두 발전 변화를 가지고 있다. 후세의 노선 고찰에 관한 한, 일반적으로 7 대륙의 바다, 즉 서사제도, 쿤룬 바다와 연결된 바다, 즉 남사 제도를 거쳐야 한다. 이른바' 7 대륙을 두려워하고 쿤론을 두려워하다' [1] 는 천년을 전하는 명언이 되었다. 7 대륙을 횡단할 때 서사제도의 섬 주변에도 주차할 수 있다. 정화는 서양 선단을 한 번 이상 지나가거나 서사제도의 일부 섬 부근에 정박했다. 1920 년 일본 어민들은 서사제도 산호초에서 여러 개의 고주화를 발견했는데, 그 중 가장 최근의 것은' 영락보우' 로 정화선단이 수작업으로 연마하지 않고 남긴 [2] 이다. 1974 년, 서사제도 북초석판에서 대형 침몰선 한 척이 발견되었는데, 배에는 참신한' 영락보우' 동전이 많이 실려 있었다. 이 침몰선은 정화선단 중 하나로 판단할 수밖에 없다 [3]. 정화항해도에도' 석당' 과' 만성 (리) 석당도', 서사제도의 남사군도, 지하현물도 선단이 실제로 이곳을 통과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원항에 참여한 정화 수행원 마환, 필신, 공진이 저서에 남해제도를 기록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 그들도' 한서' 지리의 스타일을 답습하여 외국만 기억하기 때문이다. 서사와 남사 제도를 대표하는' 석당' 과' 만리석당 섬' 은 중국 영토에 속하기 때문에 기록되지 않는다.
(2) 남중국해 섬의 초기 발견
중국인은 먼저 남해 항로를 개통했다. 그리고 여러 차례 남해 제도를 거쳐 이런 항해 실천이 없다면 남해 제도를 찾는 것은 단지 희망찬 생각일 뿐, 공론일 뿐이다. 남해 제도 최초의 발견은 중국 국민에게만 속할 수 있고, 다른 나라에는 속하지 않는다. 우선, 남해 대외 항로의 개통은 필연적으로 이 섬들의 발견을 초래할 것이다. "한서 지리지" 는 대외노선만 기재하고 국내에는 기재하지 않았지만 한대가 발견하지 못했다고 생각할 수는 없다. 기록은 항상 뒤처져 있어 이해보다 늦다. 우리가 본 바에 의하면, 가장 초기의 기록은 삼국이다. 황무 시대 (기원 225-230 년) 에 오황제 손권파 주인, 강태가 해남국과 연락했지만 그가 지나간 소문은' 수십국' 이었다. 강태 등은 돌아온 후 모두 작품을 썼지만 나중에는 모두 실전되었다. 푸난전' 은 단 하나의 단편만 남겼다.' 바닷물이 산호도로 올라갈 때 대륙 바닥에 바위가 하나 있고 산호가 그 위에 탄생했다' [4]. 상승하는 바다는 남해의 별칭이다. 상승하는 바다의 산호도는 남해 제도다. "섬 바닥에 바위가 있다" 는 것은 각 섬 아래의 암초를 가리킨다. 산호초로 구성된 남해제도는 산호충이 암초 위에 장기간 쌓여 있는 것으로, 여러 섬이 형성되는 실제 과정에 부합한다. 주인, 강태와 동시대의 오완진은' 남국 이물질지' 에서 말레이 반도 소년국에서 중국으로의 항행 중' 동북선이 매우 크고, 바다가 오르고, 얕고 자기도 많다' [5] 라고 기록했다. 자석은 당시 남해 항로에서 물에 잠긴 암초와 해변을 가리킨다. 배는 그들을 만났을 때, 왕왕 좌초되어 끌어낼 수가 없었다. 마치 자석에 빨려 든 것 같았다. 강태연구소는 당시 남해가 수면을 드러낸 섬과 모래톱이었고 만진은 잠재적인 수중 암초와 얕은 여울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것은 남해 제도에 관한 최초의 기록이다. 어떤 섬도 가리키지는 않았지만 당시의 실제 상황과 완전히 일치한다. 두 권의 책을 합치면, 우리는 모든 섬, 사주, 얕은 여울과 암초를 갖게 되는데, 이것은 분명 여러 차례의 항해 관행과 현장 답사의 결과일 것이다.
수나라 대업 3 년 (기원 607 년), 미타 개간 수비대 책임자 상준, 보안부 책임자 왕은 송카 (말레이 반도 서부 해안) 를 초청했고, 그들의 항해는 송카리전 () 에서만 볼 수 있었다. "(그해 10 월) 군 등은 배를 타고, 주야 20 일, 바람은 값별로 불었다. 그리고 남쪽으로 돌돌, 돌돌, 섬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다. 다음 날이나 셋째 날, 나는 서쪽의 랑야수국산을 보고 남쪽으로 길론 섬으로 가서 송카의 국경에 이르렀다. "
시신은 남해현에서 광저우까지 20 일 거리이다. Lingapurvata, 링가버바브의 산스크리트어 이름, 음역, 영산 (현재 베트남 귀인 북부 제비점 롱송항) 은 자단' 광저우 통해역도' 와 북송 오경 종요중의 해순로로, 마지막 두 권의 책의 항로에 따라 불로산 남쪽의 남해제도 (광둥) 가 될 것이다 따라서 일본 후지다 도요타가 시신 영산을' 무공의 산' 으로 고증하는 것은 믿을 수 없다. 시신은 갑자기 크게 화를 냈는데, 적어도 송대에서는 이 단어가 항행에도 자주 사용되었다. 예를 들어, 몽양루는 남해에 물고기가 많이 모이는 암석을 언급했다. 포르투갈 사람들은 최초로 서사제도를' 푸러셀' 이라고 불렀는데, 이는' 석초' 를 의미하며, 시신 조산은 서사제도의 섬 중 하나여야 하며, 명청침도 만리석당의 홍석섬 중 하나일 것이다. 명나라 "송별바람" 은 "배는 바깥에 가깝고, 동선에 탐닉하며, 만리석당으로 안에 홍석섬이 있어 높지 않다" 고 말했다. 청초의' 정법 가이드' 에도 같은 내용이 기재되어 있다 [6]. 이것은 중남반도 연안을 따라 항해하는 것 외에도 만리석당에서 동쪽으로 홍석도서를 지나가는 길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곳의 만리석당은 서사제도를 가리키고, 홍석서는 항로의 첨석도를 가리키는데, 당시에는 여전히 배가 지나가고 있었다.
(3) 남중국해 섬의 최초 명명
(1) 송대는 남해제도를 통칭하여 석당, 석창이라고 부르며 창사, 석당, 이천창사, 만리석당, 칠주양, 중외가 지금까지 사용되고 있다. 천희년 2 년 (기원 10 18), 도시를 점령한 사람들은 광동에 도착하여 역풍으로 석탕 (송사' 석당') [7] 으로 떠내려가' 답령 밖' 을 주도했다 13 세기 초' 정관지' 는 "동쪽에는 천리 창사, 천리 석당" 이라고 기록했다. 민남어에서 산호초는 연못이라고 불리며, 석당은 남해의 산호도를 가리키며, 창사는 섬 주변의 산호 부스러기로 형성된 얕은 여울을 가리킨다. 물에 노출되면 모래톱이라고 하고, 물 속에 숨어 있는 것을 얕은 여울이라고 하며, 이천과 만리는 섬과 대륙의 수와 길이를 묘사한다. "양루의 꿈" 에 관해서는, "7 대륙을 두려워하지만 쿤룬을 두려워한다" 고 말했다. 7 대륙은 서사제도 부근의 바다를 가리킨다.
(2) 명초 정화항해도는' 시흥석당',' 만성석당도',' 석당' [8] 으로 더 나뉜다. 근거지 지도의 상호 위치와 침적 기록,' 석당' 은 서사제도,' 만성석당도' 는 남사 제도,' 석흥석당' 은 중사와 동사 제도를 가리킨다. 당시 두 섬군은 아직 세분하여 합병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