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상징주의 시의 대표자는 누구인가요?

1886~1891년은 프랑스 상징주의 시가 번성했던 시기입니다. 이 시기는 말라낌의 시와 산문, 라 파쥬의 '선의의 꽃', 레이니어의 막간극으로 대표되는 시기입니다. 말라낌, 웨일랜드, 악의 꽃의 저자 림보 보들레르는 상징주의의 선구자로 꼽힙니다. 상징주의자들은 사실주의와 객관적 현실에 대한 자연주의자들의 진실한 묘사에 반대했습니다. 그들은 실제 물질 세계는 환상적이고 고통스러운 것이며, 그 뒤에 숨겨진 내면 세계만이 실재한다고 믿었습니다. 이 작품은 사람들의 내면 세계를 은유하기 위해 많은 암시와 상징을 사용합니다. 매우 모호하고 혼란스러운 구절이 많고, 시에는 이미지가 많이 등장합니다. 림보의 대표작으로는 모음(모음)과 술 취한 배, 말라르메의 가장 중요한 작품으로는 목가적인 신의 오후가 있습니다. 상징주의 시인들은 그들의 사상과 예술에서 신비주의, 심미주의, 비관주의가 특징이었으며, 그들의 시는 모호하고 흐릿했으며, 모레아는 처음으로 상징주의에서 이탈을 선언했으며, 많은 상징주의 시인들은 더 이상 같은 상징주의 예술 기준을 따르지 않고 자신들만의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90년에 걸쳐 발전한 장르로서의 프랑스 상징주의 .36860.88868888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