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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양시 봄은 좋고 낙양 인재는 늘 외지에 있다.
리우 이 시점에서 어두운 제방, 심장 회전 손실.
복숭아꽃 봄물, 물속에서 목욕하다.
나는 여휘가 싫지만 군군은 모른다.
둘. 노트
봄: "바람".
낙양재자: 자이, 서한낙양인, 열여덟 살에 시서를 외울 수 있고, 문장 쓰기를 잘하며 낙양재자로 불린다. 여기는 작가 본인을 가리키며, 초창기에는 낙양에 살았다.
위왕디: 바로 위왕지입니다. 당대에 이르자 낙양은 낙양 한 못으로 넘쳐 낙양의 풍경이 되었다. 당태종은 정관에서 태왕 () 을 주어 위라고 불렀다. 낙수 사이에 제방이 하나 있는데, 이름은 위왕디이다.
Lu: 하나는 "녹색" 이고 물은 깨끗합니다.
근심과 원한: 근심과 원한이 모이다.
셋. 번역
낙양시 봄은 좋고 낙양 인재는 늘 외지에 있다. 리우 이 시점에서 어두운 제방, 심장 회전 손실.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면 만물이 소생한다. 낙양시, 봄빛이 아름답다. 그러나 나는 탕자였으나, 타지에서 떠돌아다니며,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을 수밖에 없었다. 눈앞의 위왕 제방 위에 버드나무가 화목하고 짙은 그늘이 빽빽하다. 그리고 내 마음속에는 슬픔과 서글픔이 가득한 은밀한 고통이 있다.
복숭아꽃 봄물, 물속에서 목욕하다. 나는 여휘가 싫지만 군군은 모른다.
복숭아꽃은 자홍색이고, 샘물은 녹색이고, 연기장은 유지이고, 물욕은 원앙이다. 이 물건은 쌍쌍이 나와서 함께 있어 다른 사람과 영원히 헤어지는 슬픔을 생각나게 한다. 설명이 없어서 그리움이 뭉친 슬픔을 석양의 잔광에 녹일 수밖에 없었다. 머나먼 사람, 머나먼 고국, 너도 알다시피, 나는 너를 생각하고 있어!
넷째, 웨이장의 다른 시.
향수병, 누대 야사, 금, 보살이 가득 차서 읊조리다. V. 감사
이 단어는 서기 9 세기 (당희종 중부) 위장이 낙양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만든 것이다. 위장거낙양은 바로 국가가 다사다난한 가을이며, 전란이 빈번하여 백성들이 가난에 살고 있다. 나는 줄곧 전국 각지에서 빈둥거리며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그래서 단어의 시작 부분에서 평행 연문으로 경치를 표현합니다. 마지막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낙양은 곳곳에 꽃이 가득하고, 봄빛은 정말 좋다. 다음 문장은 낙양 인재가 구제하는 것이지만, 태어날 때를 만나지 못해 늙어가는 것이다. 낙양의 아름다운 봄빛은 그를 도취시키지 못하고 오히려 그의 은우를 불러일으켰는데, 이' 낙양재자' 가 이때 깊은 감동을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서' 봄이 좋다' 는 것은 대충 서술하는 반면,' 타향노인' 은 묵직한 획이다. 장면은 쌍을 이루어 심리적인 대조를 보이며' 봄이 타향에 있다',' 좋다',' 늙었다' 는 모순 심리를 부각시켰다. 명대 연극가 탕현조는 여기서' 불쌍히 여기다' (탕현조가' 화간집' 권일) 라고 말하는데, 이는' 타향에서 늙다' 라는 말이 만당 위장 등 문인의 개탄일 뿐만 아니라 전조가 문인의 가슴에 실의에 빠진 마음의 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서너 문장은 계승되고, 한 문장은 풍경을 말하는 것이고, 한 문장은 마음을 말하는 것이다. 위왕디, 즉 위왕지는' 정관에서 위왕대를 주다' 라는 이름으로 붙여졌다. 중국 동부의 수도 낙양의 명소입니다. 그러나 안사의 혼란 이후 두동은 이미 과거의 매력을 잃었는데, 이 때의 느낌은 말할 것도 없고 예전보다 못하다. 문장에는' 어두움' 이라는 글자가 있다. 연기장 속 류제방에 대한 사실적인 묘사이지만 작가의 허필이기도 하고 역사와 인생의 몽롱함을 드러내기 때문에 다음 문장은' 이때 마음을 사로잡는다' 는 마음가짐을 직접 표현하고 있다. 눈앞에 보이는 것은 눈부신 봄빛, 가슴에 보이는 것은 재능과 슬픈 느낌이다. 눈에 대한 미련, 풍경에 대한 미련, 다시 한 번 그를 혼란과 슬픔에 빠뜨렸다. 이것은 바로 그가' 중도관야' 시에서 쓴 것이다. 즉,' 위제상, 객상이 있을 때, 혼자 옆을 채우는 것' 이지만, 이곳의 정경은 더 가깝고, 도덕은 더욱 깊다.
영화는 첫 마디를 호응하며 봄의 아름다움을 전문적으로 묘사했다. 복숭아꽃이 붉고, 샘물이 맑고, 원앙이 쌍쌍이 되어 물 위에서 장난치며 봄빛이 맑고 봄빛이 완연하다. 이 시점에서 작가는 지난 영화의 광희에서 벗어나 조화로운 봄빛에 도취된 것 같다.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마지막 두 문장은 그가 다시 한 번 장면의 대비로 자신의 심리적 대비를 드러내며 다시 한 번 자신의 미련을 표현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는 여광이 싫지만, 군군이 모르는 것을 기억한다." " 여기서 여휘에 직면하여 시인의 증오는 억압적이고, 가국의 고통이며, 인생 경험의 비애이며, 화송의 증오가 그의 마음속에 응집되어 있다. 다음' 응고' 라는 단어는 매우 무겁다. 한편, 이것은 깊은 기억, 고국의 기억, 친지들의 기억, 화송의 원한이 마음속에서 격동하고 있다. 다음 "기억" 은 특히 심오합니다. "너는 모른다" 라는 단어는 상대방의 무지함, 무정함, 냉막 등을 불평함으로써 너의 기억의 깊고 진실하며 순결함을 우여곡절로 표현했다. 정말' 무한히 낮고, 애절하며, 말의 중심이 길다고 할 수 있다' (정수전 등' 당 5 대 4 대 명사' B). 조씨는' 연밥 집 꽃가시' 에서' 위공 () 이 잘 돌아간다' 고 말했다. 이 단어에서 증오는 추억이 되고, 경치는 마음이 되고, 경치는 심리적 대비가 된다. 이 끝에서 오항이 그의' 선변' 이 좋다고 말하는 것도 볼 수 있다.
낙양은 시인의 제 2 의 고향이기 때문에 낙양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이 단어의 시작 부분에' 낙양' 이라는 단어를 반복해서 사용하고 문장의 시작 부분에 두드러지게 올려놓는 것이 바로 이런 느낌의 표현이다. 낙양재자' 는 시인 본인을 가리키며, 그 명작' 복금음' 이 낙양에 쓰여져' 복금 음자' 라는 명성을 얻었다. 낙양의 봄빛은 좋다: 하나는 왕위 제방에 수양버들이 하늘을 가리고, 여행객을 위해 그늘을 지운다. 두 번째는 복숭아꽃이 따뜻하고 원앙이 맑은 물을 목욕하는 것이다. 버드 나무 yiyi, 이별의 느낌을 추가; 원앙새가 말을 배워서 외로움을 가중시킨다. 이들은 모두 시인이 낙양에서 본 광경이라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을 수 없다.
동조시
삼고씨',' 따뜻한 요리',' 송별서칸',' 애도시',' 자도묘제',' 천대사 대련',' 장한가',' 강남기억',' 전당춘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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