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디자인의 지역적, 문화적 측면에 대한 간략한 논의

호텔 디자인의 지역적, 문화적 측면에 대한 간략한 논의

성공적인 호텔 디자인은 사용상의 기능적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참신하고, 더 중요한 것은 성별과 문화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요즘은 국제주의 디자인 트렌드의 영향으로 많은 지역,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같은 얼굴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많은 국내 디자이너들이 모더니즘, 미니멀리즘, 하이테크를 원칙으로 삼는 것과 같습니다. 매우 잘못된 추세입니다. 세상이 그토록 다채로울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서로 다른 민족 배경, 서로 다른 지역 특성, 서로 다른 자연 조건, 그리고 서로 다른 역사적 시대에 남겨진 문화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지역적일수록 세계적이다. 호텔의 디자인은 기능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해야 하며, 이는 국제 표준에 부합해야 합니다. 즉, 동일한 국제 규범과 표준을 갖추어 다양한 국가와 다양한 국적의 소비 및 사용 권리를 충족해야 합니다. 지향성과 문화적 취향이 지역적, 문화적 차이를 고려하는 것이 호텔의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1. 지역주의

소위 지역주의 또는 디자인의 위치는 지역, 국가, 민속 스타일과 지역의 다양한 문화적 흔적을 흡수하는 디자인을 의미합니다. 지역성은 국적보다 어느 정도 더 좁거나 배타적이며 식별성이 높습니다. 많은 고도의 지역적 민속 풍습, 문화 및 예술 작품이 세계와 고립되어 발전하고 진화했기 때문에 과거에는 제한된 교류와 교류 속에서도 동화와 소외의 정도가 제한적이었습니다. 자수와 비슷하지만 후난 자수와 쑤저우 자수는 매우 다릅니다.

한편, 같은 지역이라도 서로 다른 시대에 형성된 문화와 민속, 문화유물도 서로 다른데, 이는 시대에 따라 발생한다. 보시다시피 명나라와 청나라 가구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지역성의 형성은 첫째, 지역 환경, 자연 조건, 계절적 기후, 둘째, 역사적 유산, 조상의 가르침 및 생활 방식, 셋째, 민속 관습, 예절, 지역 문화, 관습 및 지역 자료.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독특한 지역적 스타일이 구축된다. 현대 디자인에는 지역주의를 구현하는 디자이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는 이미 전후 일본 현대 건축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단게 겐조의 히로시마 원폭 희생자 기념 공원과 가가와 클럽의 디자인은 일본의 지역 민족 및 민속 건축 모티브를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비교적 초기에 지역주의 발전 경향을 반영했습니다. 이후 일본 현대 건축가들의 일련의 작품은 모두 비슷한 탐구 경향을 보였다. 지역주의는 지역 전통 건축의 모방이나 복원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지역주의는 기능과 구조 측면에서 현대 건축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부분적으로만 전통적 모티브를 형식적으로 흡수합니다.

지역주의가 주장하는 디자인에는 기본적으로 네 가지 접근법이 있습니다.

1. 전통을 되살리다(전통을 되살리다)

이 접근법은 " 민속 스타일 활성화" 또는 "지방 스타일 활성화"(토착어를 불러일으킴) 기술입니다. 전통건축과 지역건축의 기본 구조와 형태를 유지하고 이를 강화하며 문화적 특성을 부각시키고, 사소한 세부사항을 삭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다 눈에 띄는 대표적인 건물과 인테리어로는 1996년 태국 Bunnag Architects가 디자인한 인도네시아 발리의 Novotel Benoa 호텔과 1997년 싱가포르 건축가 Bede Ernes to Bedmar가 House at Swiss Club road를 디자인했습니다(Ernes to Bedmar, House at Swiss) 클럽로드)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건물과 인테리어는 기본적으로 상대적으로 순수한 민속건축과 인테리어 특징을 채택하여 형식적 특성을 강화하고 지역적 특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전통 및 지역 건축의 일부 세부 사항을 생략하여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2. 전통 디자인 개발(전통 재창조)

이 방법은 국가 전통, 지역 전통 및 민속 스타일을 강조하기 위해 전통 및 지역 디자인의 전형적인 상징을 상대적으로 분명하게 사용합니다. 이 방법은 첫 번째 유형에 비해 상징성과 상징성에 더 중점을 두고 구조적으로 반드시 전통적인 방법을 따르지는 않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1996년 태국 부나가 디자인 사무소(Bunaga Design Office)가 디자인한 미얀마 양곤의 칸도지 팰리스 호텔(Kandawgyi Palace Hotel), 1993년 일본 건축가 이시이 카즈히로(Kazu-hiro Ishii)가 디자인한 일본 산후안 해양박물관(San Juan Maritime Museum) 등이 있다. , 자이푸르 아트센터(자하르 칼라 켄드라, 1986년부터 1992년까지 인도 자이푸르에서 Kolya가 디자인한 Jaipur), 1996년 태국 Aki Zaifu Architects가 몰디브에서 디자인한 Banyan Mal, Architrave Design and Planning, Banyan Tree Maldives 등이 모두 이 유형에 속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이 두 유형 사이에는 명확한 구분이 없습니다. 둘 다 전통, 지역 건축 및 인테리어 형태에 더 많이 의존합니다. 리조트 호텔은 지역적으로 전통과 스타일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독특한 건축물과 인테리어.

3. 전통디자인의 확장(Extending traditional)

소위 확장전통은 전통적인 형태를 활용하여 이를 교육기관, 대형호텔, 호텔 등 현대적인 용도로 확장하는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구조는 전통적, 지역적 건축과 인테리어에서 전례가 없는 것으로, 소위 "확장"을 형성하는 반면 형태는 전통적입니다. 예를 들어, 1981년 스리랑카 건축가 바와(Bawa)가 디자인한 스리랑카 프리야다라(Priyadhara)의 이테그라 교육 센터(Itegra Education Center) 단지는 언덕의 기복 모양을 활용하여 모든 개별 건물을 연결하는 지붕이 있는 통로를 설계했습니다. 전통적인 스리랑카에서는 이렇게 대규모로 사용된 적이 없으며, 이는 전통적이고 지역적인 건축물과 인테리어의 구조와 형태를 확장하는 전형적인 유형입니다. 1997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디자인된 그라하시프타 하디프라나 디자인 오피스(Grahacipta Hadiprana Design Office)의 델리 쿠스나디(Deli Kusnadi)도 비슷한 특징을 갖고 있는데, 이 방식은 전통적인 틀에 국한되지 않고 지역 건축의 동기와 전통을 강조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근대에 봉사한다는 기능적 목적을 달성하면서 반복적인 확장과 중첩을 통해 민족건축을 완성한다.

4. 전통을 재해석하다(전통을 재해석하다)

이 방법은 포스트모더니즘의 일부 기법에 상당히 가깝다. 서양 건축가의 방식과 유일한 차이점은 서양 건축가가 서구 고전주의의 건축적 상징이나 서구 대중문화의 상징과 색채를 사용하는 데 반해 본교는 아시아와 비서구권 국가의 전통 건축적 상징을 활용하는 것을 옹호하는 점이다. 포스트모더니즘의 한 학파로서 건축에서 맥락의식은 장려되어야 할 접근법이자 방법이다. 더 눈에 띄는 대표작으로는 1995년 일본 건축가 와로 키시(Waro Kishi)가 디자인한 일본 교토의 레스토랑(무라사 키노 와쿠덴)이 있다. 이 건물은 매우 단순한 철근 콘크리트 구조를 사용하고 있으며, 건물의 지지대는 콘크리트 기둥과 철제 빔을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그것이다. 완전히 노출되어 있으며 일부 "구성주의적" 형태를 띠고 있지만, 정면은 수직형 나무 벽을 사용하여 전체 정면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므로 목재가 형태나 장식에 의존하기보다는 전통 건축의 상징성을 구현합니다. , 인테리어는 매우 깔끔하고 단순하며 정사각형으로 전통적인 일본 인테리어의 깔끔한 특성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디자인은 일부 지역주의적인 특징만을 사용하고 전체 디자인은 현대적인 구조를 사용하여 지역주의적이고 민족주의적인 특징을 지닌 포스트모더니즘을 형성합니다.

저희 호텔 디자인에서는 후자의 두 가지 방식, 즉 전통적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확장·지속하는 방식과 전통적 디자인을 재해석하는 방식을 주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들고자 하는 환경은 먼저 호텔의 기능에 부합해야 하고, 이를 이식하거나 재해석하여 분위기와 맛을 높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강조할 이식은 주로 가구와 장신구에 관한 것이고, 해석은 공간과 형태 디자인이다. 2. 문화적 개입

문화란 다음을 의미합니다.

첫째, 인간이 사회적 실천 과정에서 획득하는 물질적, 정신적 생산 능력과 창조적 물질적, 정신적 자원을 광범위하게 말합니다. .부(富)의 합. 좁은 의미에서는 자연과학, 기술과학, 사회이념 등 모든 형태의 사회의식을 포함한 정신적 생산능력과 정신적 산물을 가리킨다. 때로는 교육, 과학, 문화, 예술, 건강, 스포츠 등에 대한 지식과 시설을 구체적으로 지칭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계급사회에서 문화의 발전은 역사적 현상으로서 역사적 계승성을 가지며, 계급적 특성과 민족적, 지역적 특성을 갖는다. 다양한 민족, 다양한 지역의 문화는 인류 문화의 다양성을 형성합니다. 사회이념으로서 문화는 특정 사회의 정치, 경제를 반영하는 동시에 특정 사회의 정치, 경제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한다.

두 번째는 일반 지식을 의미합니다.

세 번째는 고대 중국 봉건 왕조가 시행한 문명화된 통치와 교육을 총칭하는 용어이다. 남제(南齊) 왕융(王永)은 『곡수시서』에서 “신의 이치는 풍경과 관습에 기초하고, 문화는 부드러움과 거리에 기초한다고 가정하자”라고 썼다.

다양한 디자인 트렌드 속에서 문화적 개입은 불가피하며, 개입 방식도 다양하다. 인테리어 컨셉 디자인, 공간 디자인, 컬러 디자인, 재료 디자인, 패브릭 디자인, 가구 디자인, 조명 디자인, 가구 디자인을 통해 특정 문화적 의미가 생성되고 어느 정도의 은유, 제안 및 내러티브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 중 디스플레이 디자인이 가장 표현력이 풍부하고 매력적입니다. 즉, 디스플레이의 범위는 주로 벽에 걸린 다양한 종류의 그림, 그림, 벽걸이 등을 말하며, 도자기, 도자기, 청동기 등도 포함합니다.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 유리제품, 목각 등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가구는 가장 완벽한 시각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특정 국적, 지역성 및 역사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미학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이는 뉴욕을 비롯한 국내외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법 중 하나입니다. 르네상스. 호텔 바 벽에 있는 조각품(미국 뉴욕 르네상스 호텔), 홍콩 아일랜드 샹그릴라 호텔(홍콩 중국) 아트리움에 있는 거대한 벽화. 호주 레더우드 롯지 객실에 있는 도자기 접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하얏트 피셔맨 워프 호텔 입구 계단 앞 현관에 있습니다.

1. 은유적, 암시적, 상징적

은유는 특정 대상을 통해 전달되는 개념인 경우가 많으며, 사람들이 비언어적 직관을 통해 이해할 수 있는 추상적인 상징이기도 합니다. , 언어의 상징적 측면과 역사적, 문화적 요인으로도 이해할 수 있다. 디자인이 의미가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생산되자마자 기능적이고 상징적입니다. 가장 초기의 디자인은 인간이 거주하는 장소나 건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가족, 따뜻함 등을 상징합니다. 디자인은 물질적 구성 측면에서 의미가 없지만, 건축은 인간이 만든 것이기 때문에 실용성과 상징성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슐츠도 자신의 저서 '서양 건축의 의미'에서 디자인은 의미 있는 상징적 형태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일련의 현상의 변화로부터 추상적인 의미를 도출한다. 어떤 현상의 의미는 서로 연관되어 있으며, 이러한 상관관계는 누구나 이해할 수 있다. 그러므로 추상화와 귀납의 능력은 인간과 다른 동물의 근본적인 차이이며, 의미의 느낌은 인간의 근본적인 요구이다.

모든 상징의 기본 목적은 인간의 귀납과 추상의 결과를 보존하는 것이며, 인간의 귀납과 추상을 보완하는 것입니다. 인간이 개인적 환경을 초월하여 사회적으로 살아갈 수 있게 되는 것은 바로 상징을 통해서입니다. , 목적있는 삶. 기호는 음성 및 서면 언어에만 국한되지 않고 제스처 및 기타 표현 동작은 물론 보다 추상적인 개념도 포함합니다. 모든 인간 제품은 환경과 관련하여 규정된 의미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징적 도구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비언어적 행동은 언어적 행동만큼 구조화된 상징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디자인 시스템은 사실상 상징 시스템이다. 건축의 전체 역사는 문화사의 일부인 디자인 상징 시스템의 발전과 적용을 설명해왔다.

디자인이 갖는 상징적 의미는 그간 무시되었던 매우 중요한 측면이다. 호텔 공간의 디자인적 의미에서는 소통이 필요하다는 점만 이해하면 된다. 물론 디자인의 목적은 소통을 위한 것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다.

은유학은 디자인을 언어로 보는 것, 즉 기본 장르는 실용성, 구조적 신뢰성, 경제성과 기술, 장비 등으로 구성된 보편적이고 고유한 언어이다. 요인. 언어의 또 다른 측면은 건축의 외관, 공간 형태, 색상 질감, 사회 관습 및 예절, 역사 및 문화 축적 등을 만드는 디자인의 시적 언어입니다. 성공은 이 두 언어의 이중적 표현이어야 한다.

현대 서구 관행에서는 디자인을 언어로 다루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점, 선, 면, 공간, 질감, 색상 등을 어휘로 사용하고, 추상 기하학의 순수한 형식적 아름다움을 창조합니다. 직관적 이해에만 의존하면 심리적, 생리적 반응만 있을 뿐 수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는 문, 창문, 벽, 지붕 ​​등 건물 구성 요소를 어휘로 사용하고 기능 개념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건축을 이해하려면 더 많은 지식이 필요하므로 결과적으로 외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행기에 실리게 됩니다.

세 번째는 문학에서 방언, 관용어, 암시 등을 사용하는 것과 유사한 고전 어휘와 전통 지역 어휘를 사용하여 이러한 유형의 건축이 갖는 더 높은 문화적 성취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디자인 방법은 은유의 범주에 속합니다.

문자 그대로 해석하면 은유는 비유적 표현입니다. 은유는 의식적인 상징, 시각화의 의미에서 시작되는 은유이다. 헤겔은 “상징은 지각적 개념으로 직접적으로 표현되는 기성 외부 사물이며, 이 외부 사물은 그 자체로 직접적으로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의미하는 더 광범위하고 보편적인 사물로 간주된다”고 말했다. 따라서 상징주의는 추상적인 개념을 암시하기 위해 구체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은유에는 크게 두 가지 요소가 있는데, 하나는 의미이고 다른 하나는 이미지이다. 은유에서는 의미와 이미지가 완전히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은유에 대한 이해가 모호하고 다양하다. 예를 들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상징주의에는 많은 설명이 있습니다. 은유적이란 디자인이 힌트, 연상, 기억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무언가를 느끼게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호학적 관점에서 은유는 특정 정보 구성 요소를 선택하거나 교체하여 정보를 메시지 코드와 연결하는 처리 방법을 의미하며 메시지 코드를 통해 다양한 구성 요소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메시지에 나타나는 부분과 나타나지 않는 부분.

또 다른 방법은 역사적 단편을 인용해 변형하거나 위치, 재료, 조합 등을 바꾸는 것인데, 이른바 고전 인용 비유다. 이러한 은유는 기호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원래의 전통 언어와 시간을 부활시키며, 마치 문학 속의 고전 관용어나 암시를 인용하듯이 새로운 공간을 옛 공간과 시각적으로 연관되게 만든다. 오늘날 고대 건물의 원래 기능은 기본적으로 사라졌지만 고대 공간의 형태나 구조적 파편을 새로운 공간에 재사용하면 사람들은 역사적 문명의 계승을 깨닫고 내부의 미적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내러티브

디자인의 은유적 성격에 비해 디자인의 내러티브적 성격은 더 직접적이고 구체적입니다. 시간은 많은 벽화, 서예, 실내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도자기 및 도자기와 같은 더 큰 범위의 일부이며 비교적 완전한 스토리 라인, 암시 및 사람들에게 직접 전달하는 텍스트 샘플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디자인에 내러티브를 사용하면 홍콩 섬 Shangri-La의 아트리움 벽화, Kowloon Shangri-La Bar의 벽화 및 가구, William De EU 호텔의 Round Robin 바, 오클랜드 시립극장, 래디슨 팜스프링스 리조트 및 호텔 레스토랑은 모두 사람들에게 직접적이고 구체적인 암시를 전하는 동시에 실내 공간에 흥미와 지식을 더해줍니다. 이러한 종류의 디자인은 호텔 공간의 개인화를 반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문화와 역사를 사람들에게 전달하여 호텔의 문화적 성격을 더할 수 있습니다. 3. 역사적 맥락을 다루고 진입점을 찾는 방법

인본주의적 맥락과 지역적 장소의 정신은 모든 국가의 재생산과 발전을 통해 축적된 산물이다. 겉모습은 상징에 집중해야 할까, 아니면 선택해야 할까? 그 본질은 아마도 현대에 머물며 과거를 기억하는 것일 것이다. 디자인 과정은 인식의 과정이며, 규모의 인식, 공간의 인식뿐만 아니라 인간 본성에 대한 인식도 전통을 다루는 과정입니다. 전통미학은 자연을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눈다. 자연은 신이고, 인간의 본성은 기이며, 육체적 본성은 형상이다. ?인간의 기로만 육체의 형상이 '생생하다'고 할 수 있으며, 정신과 형상을 모두 갖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쑤저우에 현존하는 정원이나 사라진 정원은 대부분 개인 정원이다. 많은 선인들이 주목하지 않았던 것 중 하나는 남겨진 고전 정원의 대부분이 정원 소유자와 장인의 완벽한 조합이라는 것입니다. 이 정원 소유자의 대부분은 부유하고 교육받은 사람들입니다. 대부분의 정원은 오늘날의 모습이 아니며 규모를 한 번에 지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깨달음, 지속적인 개선, 지속적인 보충의 지속적인 과정이며, 자신의 감정, 생각, 주변 환경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과정입니다.

그리고 '예술적 구상'은 '계몽'이 추구하는 결과이다. 예술적 개념의 미학적 개념은 당나라 이후 중국 전통 예술 발전의 전체 역사를 관통하며 거의 모든 예술 분야에 침투하여 중국 민족 미학의 본질이기도합니다. 명청 왕조 이후 그녀는 서예, 회화, 정원 가꾸기에 독특하게 반영되었습니다.

깨달음은 순전히 개인적인 행동이다. 깨달은 개인의 행동에서 분리된 정원 주인은 정원의 아름다움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Liuyuan Garden과 Wangshi Garden은 정원 소유자의 성격, 관심 및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효과를 나타냅니다. 유원(劉源)의 2대 주인인 흥지(興治), 융펑(隆峰)으로 알려진 유서(劉記)는 중년에 은둔한 전형적인 선비이자 조용하고 매력적인 사람이었지만 꽃과 돌을 좋아했다. , 서예와 명화에도 능했다. 공부방은 정원의 순수하고 한적한 독립된 환경에 위치하고 있어 공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공부방의 이름은 도연명의 시 "산과 바다의 고전을 읽다"에서 따왔습니다. 심었지만 여전히 책을 읽습니다." Ji Cheng의 "Yuan Ye"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Zhai Church는 Qi 만 저장하고 응축하여 사람들을 경외심과 존경심을 갖게 만드는 의미가 있으므로 스타일이 노출되어서는 안됩니다. 연구의 거점은 관광객들이 알지 못하도록 외딴 곳으로 선택되었다. 이는 유수의 학업에 전념하는 사고방식을 보여준다. 또 다른 유명한 정원인 사자원(Lion Garden)에는 4개의 서점이 있는데, 그 중 가장 흥미로운 곳은 간송두화쉬안(Kansong Duhuaxuan)과 우펑서점(Wufeng Bookstore)입니다. Kanfeng Duhua Pavilion은 Caixia Pool의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대 편백나무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파빌리온은 너비가 4개이고, 3개는 밝고 1개는 어둡고, 높고 넓습니다. 이는 정원의 주요 장면이자 벽으로 막히지 않은 북쪽 학습 공간의 유일한 손님 서재입니다. 문인과 선비들이 정원을 방문하여 정원의 아름다운 풍경에 감동하여 시와 그림이 가득하여 손님 서재로 초대하여 먹을 닦고 종이를 깔거나 시와 글을 남기기도 하였다. 주인과 손님 사이에 모토나 대련을 썼는데, 그것은 매우 우아했습니다. 실내 가구와 가구는 정교하고 우아하면서도 단순하고 우아합니다. 삼면이 반으로 쪼개진 창문은 정자를 밝고 깨끗하게 만들고, 연못 주변에는 대부분의 건물이 연못 근처에 지어져 있으며, 연못과 산을 반영하는 약간의 틈이 있어 연못의 매력을 담아냅니다. 물. Jiexiu 빌딩 뒤에 있는 Wufeng 서점은 Wangshiyuan 주거 지역의 네 번째 입구입니다. 가로축에서 보면 정원에 있는 4개의 서점 중 가장 동쪽 끝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면에 위치하며 Jixuzhai에서 지붕 반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두 도서관 건물은 앞뒤로 엇갈리게 배치되어 서로 밀접하게 인접해 있습니다. 건물과 연결된 옆문이 있고, 뜰 앞은 벽으로 분리되어 있다. 서재는 방 5개로 북쪽과 남쪽에 절반의 벽이 없고, 윗부분에 유리창이 있어 동쪽에서 서쪽으로 뻗어 있다. 안뜰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넓고 북쪽에서 남쪽으로 좁습니다. 남쪽에는 Jiexiu 건물의 북쪽 벽이 있습니다. 분홍색과 흰색의 넓은 면적은 마치 도화지와 같아서 고상하고 우아한 삶의 느낌을 전달합니다. 정원의 주인. 마당 앞에는 물이 없고, 산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본뜬 암벽이 조성되어 있는데, 멀리 있는 산이 함께 무너지면 박력이 있고, 드넓은 숲은 감동을 준다고 할 수 있다. 그들은 상승하거나 하락합니다. 법원 앞의 돌산은 여산의 오노봉과 닮았다.

북산의 주봉은 호수돌이 겹겹이 쌓여 구름과 안개가 겹겹이 쌓인 형상이고, 주변 호수석은 대부분 수평으로 쌓여 있어 구름과 안개가 봉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형상이다 구름과 안개 속에 있는 오노봉의 실제 모습과 마찬가지로, 그 모습은 파악하기도, 흉내내기도 어렵고, 그리기도 어렵습니다. 이 산과 이 풍경은 정원 주인의 마음이기도 합니다. 산과 계곡에 매료된 내면의 세계를 진실하게 그린 작품이다. 이 두 서점만 보아도 자칭 그물의 달인이자 어부인 송종원이 지극히 우아한 사람이었음을 알 수 있다.

결론적으로 두 정원사의 성격, 취미, 인식의 차이가 기분과 환경의 차이로 이어진다는 것이다. 장인들은 정원 주인의 제안에 의해서만 계속해서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이것은 상호 인식의 과정입니다. 그렇습니다. 강남의 많은 뛰어난 전통 공예가들은 놀랍고 절묘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결국 그들은 창조자가 아니라 건축자일 뿐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두 정원의 서재를 보면 매달린 처마, 괄호, 돌출 처마 등의 건축 기법은 비슷하지만 공간에 양식이 담겨 있기 때문에 전통을 대하는 것만으로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전통건축의 많은 기법과 공간구분에 대한 지나친 연구로 인해 양식에 대한 이해와 정원주의 인식과정에 대한 이해를 무시할 수 없다. 디자인은 예술 창작과도 같아서 감정으로 표현하지 못하면 작품은 창백하고 허약해진다. 따라서 디자이너의 감정과 인식은 디자인 과정에서 자명합니다.

형태는 부유하기 쉽고, 의미는 수렴하고 불완전하기 쉽다고 볼 수 있는데, 이는 공간의 시간화, 선택적인 복고풍, 결합된 복고풍이 그 중 하나이다. 예를 들어, 강한 속성을 지닌 액세서리나 상징을 현대 공간 환경 디자인에 통합하거나 전통적인 건축 기술, 특수 공간 처리 및 인문학적 정신적 의미를 계승하는 것에 의존합니다. 두 번째는 시간의 공간화를 통한 인류문화유산의 '시뮬레이션 르네상스'이다. '타임 터널'은 인간의 기억을 통해 완성되며, 긴 시간의 강물 속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은 인간의 기억을 통해 재구성되고 결합되며, 이는 다양한 공간의 결합을 통해 나타난다. 모든 부분의 핵심은 인간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정보자원을 재구성하고 통합하는 동질적인 공간이다. 그러므로 여기서 말하는 것은 복고라기보다는 '부활'이다. 전자는 선택적인 복고이고, 시간의 공간화는 인간이 소유한 문화유산을 두뇌를 이용해 독특한 재가공과 배열, 배열과 결합을 이루는 것이다. 특징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입니다. 이러한 디자인 작업의 대부분은 통일된 질서보다는 차이를 추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