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 3 년, 우 수도 로천을 옮겼다. 옛사람들은 물신이 미공주 (F) 라고 불렀다는 말이 있다. 송옥이 초사의 여신에 대한 관심을 느끼자, 그는 시를 한 편 써서 말했다. "나는 베이징에서 왔고, 나는 동판으로 돌아와 나를 업고 한 궐로 갔다. 샤프트를 가로질러 계곡을 가로질러 영경산에 도착했다. 해가 서쪽으로 지고 차가 위태롭다. 둘째, 세금은 고, 지전, 로천을 촉진시켰다. 그래서 본질은 움직이고, 갑자기 생각이 납니다. 아래를 보면 볼 수 없고, 위를 보면 달라진다. 바위 기슭에 미녀를 보았다. 그러나 그는 제국의 보호자를 돕고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그를 믿습니까? 그가 누구냐, 이것이 화려하다면! 클릭합니다 마부는 그에게 말했다. "나는 하로의 신, 미비라고 불리는 것을 들었다. 하지만 왕이 본 건 아무것도 아니야? 나는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듣고 싶다. 클릭합니다 나는 너에게 말했다: 그 모양도 아름답고, 아름답고, 우아하고, 용처럼 아름답고, 가을국화를 영광스럽게 하고, 화모송순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수염 수염은 가벼운 구름처럼 달을 가리고, 바람과 함께 눈처럼 흩날린다. 멀리서 보면 해가 아침노을 속에서 뜨면. 만약 네가 그것을 강제로 검사하면, 그것은 연꽃처럼 타오를 것이다. 만약 네가 괜찮다면, 너는 다듬을 수 있다. 어깨가 잘린다면 허리는 원소만큼 좋다. 목이 뻗어 있고, 품질이 드러나고, 향기가 더해지지 않고, 납질이 아름답다. 구름이 높이 솟아 있고, 눈썹이 다듬어지고, 입술 밖이 밝고, 이가 신선하다. 밝은 눈동자가 잘 바라면, 힘을 전승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기세가 웅장하고, 용모가 화려하며, 조용하고 한가하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고, 언어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김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해 몸매를 뽐내세요. 먼 길을 가는 문필을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끄는 것이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의 구석을 배회하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 갑자기 훌쩍 뛰어 놀러 갈 수 있을까. 왼쪽은 기대고 오른쪽은 월계수 깃발에 기대고 있다. 나는 손목으로 바쁘다. 나는 세토의 신비한 지혜를 사용한다. 나는 나의 미모에 기뻐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진동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 거리낌 없는 언론이 환희를 맞이하고 마이크로웨이브로 연설을 했다. 나는 먼저 진실하고 옥페가 이해되기를 바란다. 미녀의 신앙은 배양된 것이고, 장사의 방법은 예의상 왕래하고 시를 아는 것이다. 반경은 일종의 화합으로, 바로 심연에 잠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너의 집 돈을 면밀히 주시하니, 너는 나에게 괴롭힘을 당할까 봐 걱정된다. 나는 방금 내 말을 포기한 것 같지만, 나는 망설이고 의심한다. 침착해야 하고, 현금화할 때는 자제해야 한다. 그래서 로는 영감을 받아 이성을 잃었다. 신광이 갑자기 밝고 어두우니, 한 번 보면 음양이다. 눈에 띄려면 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고추옷의 방법은 매우 맹렬하여 단계가 가늘고 향기롭다. 초장한 노래는 항상 추앙받고, 목소리는 슬프고 길다. 너는 혼혈아이다, 너는 외로운 반려자이다. 청류, 또는 항목을 연주합니다. 구슬을 따거나 옥우를 줍는다. 남향 둘째 첩에서 한빈의 유람녀를 뽑았다. 한숨을 쉬어도 말이 없고, 나팔꽃을 읊으며 외롭다. 젊은이는 오만하고 오만하여 소매를 손질하고 이리저리 끌고 다닌다. 몸이 빠르고 또 날아가서, 떠다닌다. 링 웨이브 마이크로 스텝, 루 오 양말 먼지. 불안정하면 위태롭고, 위험하면 안전하다. 어려운 시기에 들어가면 가면 돌아온다면. 액체 정자가 되어 매끄럽고 예쁘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 낼 수 있다. Huarongwenna, 내 식사를 잊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스크린은 바람을 모으고, 파도는 정천 뒤에 있을 것이다. 봉의는 북을 부르고, 여와는 노래를 부른다. 탱 문어 는 경찰 타고, 루안 함께 죽었다. 육룡이 먼저 선강을 열고 운차를 실어 나르다. 고래 점프 허브, 물새 비행 보호. 그래서 북쪽, 남강, 선두로, 청양으로 돌아가 입술을 움직여서, 첸 () 이 개요를 내놓게 했다. 사람을 미워하고 신을 미워하는 방식이 다르고 장년을 미워하는 것도 적합하지 않다. 로메가 눈물을 감추고 눈물을 흘리는 것에 저항하다. 아름다운 사회의 영원한 작별을 애도하고 타향의 죽음을 애도하다. 사랑이 무정하여 강남의 지혜를 바치다. 그는 비록 달빛 속에 있지만, 국왕에 대해 긴 마음을 가지고 있다. 갑자기 자신이 무엇을 포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신이 밤에 빛을 숨겼다는 것에 실망했다. 그래서 그는 능을 등에 높이 업고 신에게 건네주었다. 당신의 마지막 느낌을 상상하고 당신의 걱정을 기대합니다. 영자의 복잡한 모양은 왕실 카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긴 강에서 침몰하여 맞은편을 잊고, 끊임없이 생각하고 감탄을 더하다. 밤에는 잠을 이루지 못하고 무수한 서리에 물들었다. 하인이 차를 몰고 나는 동로로 갔다. 나는 떠나기 아쉬웠지만, 또 갈 수 없었다.
예술적 가치
전임자들은' 로신푸' 의 사상예술 성취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는데, 가장 두드러진 것은 굴원의' 구가' 와 송옥의' 신녀부' 와 비교된다. 사실 조식의 푸 () 는 둘 다 겸하고 있다. 그것은 항부인과 강한 서정적 성분뿐만 아니라 송부의 여성미에 대한 섬세한 묘사도 있다. 게다가, 그것의 줄거리는 완전하고, 수법은 변화무쌍하며, 형식은 영영 () 이며, 이전 작품보다 못하다. 그래서 역사상 매우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진나라 대서예가와 대화가 구카이지는 모두' 로신푸' 의 정신과 스타일을 표현하여 서재와 화단에 희귀한 가작을 더했다. 남송과 원명 시대가 되자 일부 극작가들이 다시 무대에 올랐는데, 왕도쿤의' 진로수 애틋한 인생' 은 그 중 비교적 유명한 편이다. 역대 이를 제재로 한 작가에 관해서는 시사 가부를 읽는 것이 더욱 부지기수다. 조식' 로신푸' 의 예술적 매력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이 단락의 서론을 편집하다.
중국은 세계 10 대 명화 중 하나를 물려받았다. 원래' 로신부도' 권, 동진 (송묵) 의 유명한 화가 구카이지가 그린 것은 견본으로 길이 27. 1cm, 폭 572.8cm, 이 그림은 조식의 유명한' 로신부' 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이 송본은 어느 정도 구 카이의 예술의 특징을 간직하고 있으며, 우리도 수천 년의 거리에서 그의 필묵 표현을 엿볼 수 있다. 전권은 모두 세 부로 나뉘어 조식과 나신의 진지하고 순진한 사랑 이야기를 곡절과 곡절로 세밀하게 묘사했다. 인물은 서로 다른 시공간에 자연스럽게 번갈아 가며 겹치고 교환하지만 산수 묘사에서는 공간감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이 송대 낙신부도는 위진 육조의 화풍을 보존하여 원작에 가장 가깝다. 이 그림은 위국의 걸출한 시인 조식의 대표작' 로신푸' 를 블루본으로 한다. 낙신부' 는 조식과 낙수의 여신 사이의 사랑 이야기를 로맨틱한 방식으로 묘사했다. 구 카이지 () 의' 로신부도 ()' 는 고도의 예술적 상상력을 보여 주며, 시적으로 원작의 의경을 표현했다. 이 장권은 그림 형식으로 조식과 나신이 환경 변화에 따라 반복적으로 나타나게 했다. 원부의 낙신에 대한 묘사는 "놀라움, 완곡함, 유룡", "가벼운 구름이 달을 가리면", "아침노을이 해가 뜨면", 인물 관계에 대한 묘사가 그림에 잘 나타나 있다. 이 그림의 색채는 고풍스럽고 소박하며, 공필중채화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동반으로 산수수석은 모두 선으로 그려졌으며, 탁상이 없어 회화사에 기재된 시대적 풍격에 부합한다. 즉, "사람이 산보다 많고, 물이 물에 잠기지 않는다" 는 것이다. 원래 묘사는 시인이 사랑 속에서 좌절하여 사랑하는 사람과 결합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대신 신화 우화를 통해 상상의 공간에서 아름다운 선녀 로수 여신을 만나 자신의 슬픔과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그리움을 풀어준다. 이 책은 원부의 사상 경지를 잘 전달하며, 우리는 그림에서 원부가 전달한 사상을 분명하게 찾을 수 있다. 서화 분야의 또 다른' 로신푸' 입니다. 그림책을 펴니 기슭에 서 있는 조식의 표정이 굳어지고, 가을물 한 켤레가 먼 물결에 있는 낙신을 바라보며 동경에 미련을 두고 있는 것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높은 구름 상투를 쓰고 바람에 날리는 허리띠를 매고, 물결 위의 낙신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느낌이 든다. 그녀는 가서 머물고 싶어했고, 그녀는 주위를 둘러보며 감탄을 나타냈다. 첫 번째 이후 화가는 전체 화권에서 나신과 조식이 몇 번이고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안배해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결국, 다정다감한 나신은 육룡운차를 타고 구름을 타고 쏜살같이 달려갔고, 조식을 물가에 남겨 하루 종일 심사숙고하고, 결국 아쉬워하며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중에서도 울고 웃을 수 없고, 손을 떼기 전의 애틋함이 가장 감동적이다. 그림 전체가 소박하고 소박하다.' 봄누에가 실을 뱉는다' 산천나무 석두 화법이 순진하고 소박하다. 이른바' 사람이 산보다 많고 물이 침수할 수 없다' 는 것은 초기 산수화의 특징을 보여준다. 이 화권은 내용, 예술 구조, 인물 모델링, 환경 묘사, 필묵 표현 등 중국 고전 회화의 진귀한 보물 중 하나가 될 만하다.
이 단락의 화가에 대한 소개를 편집하다.
구 카이 (약 344-405), 긴 단어 강, 작은 단어 호랑이 머리. 그는 중국 동진 시대의 화가이자 장쑤 무석인이다. 그는 약 364 년에 난징 석관사를 위해 비모문상을 그려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366 년, 부군, 392 년, 은중감 군, 405 년 정승으로 승진했다. 구 카이는 다재다능하고, 시문은 섬세하며, 서예에 능하며, 동시대 사람들에게' 재절절, 그림 절절, 치정' 이라고 불린다. 그 화풍은 독특하여' 가본' 이라고 하고, 인물은 청량하고 준랑하며, 이른바' 골미물상 청청' 이라고 하며, 선이 매끄럽고' 봄누에가 실을 뱉는다' 고 한다. 화론',' 위금생화 짱',' 화운대산' 세 편의 화론 저작이 있어' 형형으로 신을 쓰다',' 모두 막히고 있다' 는 생동감 있는 이론을 제시했다. 구 카이의 스승은 건협에서 그림을 배워서 인물을 그리는 데 가장 뛰어나다. 동진의 저명한 인물인 셰안은 구 카이지의 인물화는 전대미문의 인물화라고 생각한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그림을 평가한다: 선존필, 화의가 완연하고, 글씨가 섬세하고, 힘이 잇따르고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 필법은 봄누에가 실을 토하고, 가볍고, 부드럽고, 창쾌하며,' 철선 묘사' 라고 불린다. 조형 레이아웃에는 여섯 가지 방법이 있는데, 사유가 정교하고, 마음이 예측할 수 없다. 남조제의 계승자인 육미와 장량승우우 () 는' 육조 삼걸 ()' 이라고 불린다. 그리고 "사람의 아름다움처럼, 장은 그 살을 얻고, 루는 그 뼈를 얻고, 그 신을 돌보며, 묘하고, 도리가 없고, 보살펴 준다." " 육탐과 함께' 루곡' 과' 소풍' 화파라고 불리며 남조 장량승우와 당무도자의' 소풍' 화파와는 다르다. 명화는' 가을물',' 여산',' 설직은 오노봉을 본다' 와 같이 많은데, 그중' 설직은 오노봉을 본다' 는 산수화의 창작으로 추앙받고 있다. 현존하는' 여성사도',' 로신부',' 열녀임지' 는 모두 당송 시대의 모사이다. 청광서 26 년 (1900), 8 개국 연합군이 이 책을 약탈하여 영국 런던 대영박물관에 소장하고 있다. 그가 현재 전해 내려오는 유일한 작품은 서진 시인 장화의 푸가 창작한 장권' 한 폭의 여성사' 에 근거한 것이다. 9 개의 단락이 있는데, 각 단락에는 고대 궁중 여성의' 모형'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는 각 단락 앞에 장화 자신의 한 편의 부를 복제했다. 원본에는 8 세기 수집가와 황제의 도장이 찍혀 있고, 이어 김장종과 청나라 건륭황제 등의 비문, 건륭황제가 직접 그린 난초 한 송이가 이어졌다. 그림 뒤에는 구 카이지 (gu kaizhi) 의 서명이 있습니다. 이 그림은 아마도 세계 최초의 화가가 서명한 작품일 것이다.
이 단락의 예술적 가치를 편집하다
전임자들은' 로신푸' 의 사상예술 성취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는데, 가장 두드러진 것은 굴원의' 구가' 와 송옥의' 신녀부' 와 비교된다. 사실 조식의 푸 () 는 둘 다 겸하고 있다. 그것은 항부인과 강한 서정적 성분뿐만 아니라 송부의 여성미에 대한 섬세한 묘사도 있다. 게다가, 그것의 줄거리는 완전하고, 수법은 변화무쌍하며, 형식은 영영 () 이며, 이전 작품보다 못하다. 그래서 역사상 매우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진나라 대서예가와 대화가 구카이지는 모두' 로신푸' 의 정신과 스타일을 표현하여 서재와 화단에 희귀한 가작을 더했다. 남송과 원명 시대가 되자 일부 극작가들이 다시 무대에 올랐는데, 왕도쿤의' 진로수 애틋한 인생' 은 그 중 비교적 유명한 편이다. 역대 이를 제재로 한 작가에 관해서는 시사 가부를 읽는 것이 더욱 부지기수다. 조식' 로신푸' 의 예술적 매력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입문 아틀라스 더 많은 아틀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