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코의 본관 분쟁

현재 하이난성 동방시에서는 푸의 무덤이 동양시 사경진에 있다는 이유로 푸가 동방시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고증을 거쳐 사경진은 복작들이 강의할 수 있는 곳이며, 마치 주중진이 소동파 강의의 장소인 것처럼, 사경진은 복작들이 강의할 수 있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소동파는 여주에서 죽었는데, 그는 여전히 쓰촨 사람이라 여주 사람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푸가 확실히 동방성에서 죽었는데, 그는 여전히 여주 고마두 사람이다.

명나라 만년 사이 주 () 의 기록에 따르면 푸궐 () 은 고마두 () 이다. 고밀도는 오늘 여주시의 삼도읍이다. 고대에는 고밀도, 일찍이 6 도, 관설도성이 있었는데, 후합은' 삼도' 라고 불렸는데, 이는 오늘 여주시 삼도진의 원천이다. 푸궐의 후손은 주로 삼도진 오원촌에서 번식하는데, 그 일대의 마을은 모두 푸라고 불린다. 이 마을의 족보는 부궐, 부혜안 등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연대가 상세하고 가지가 뚜렷하다. 명대 존산 수재 당주가 지은' 중수주록' 에서 "존산 일수재는 여주에서 시작되었고, 경산 일수재는 여주에서 흥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더하여, Qiongzhou 지사 장 zihong 는 썼다: "그러나 왕 kaiwen, fu juebei etc 로 당황 하는 사람들은, 반대로 노래 소리가 있다." " 사실, 해남 제 1 진사는 단주인이고, 마지막 진사 왕운청도 단주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해남, 해남, 해남, 해남, 해남, 해남, 해남)

푸궐의 출생지를 고증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마도' 가 어디에 있는지 파악한 다음 푸의 족보를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마지막으로' 명만년 사이 주지',' 명대 존산학자 당일 재건주 설직',' 충주지사 장자홍유작' 등 고서로 뒷받침한다. 우리는 지불의 정확한 일과 매장 장소를 근거로 그가 도대체 어디에서 왔는지 판단해서는 안 된다. 송대 동방은 주 () 의 관할에 속하며, 푸가 본 지역에서 강의하는 것은 매우 정상적이다. 청대 여주 수재 황하청 () 과 같이, 여주 건충진 () 에서 왕옥진 () 까지 교편을 잡았지만, 결국 백마정진 () 에 묻혔다. 장개석 (WHO) 는 대만성에서 일한 적이 있고, 대만성에서 죽어서 대만성에 묻혔는데, 이런 견해는 편파적이지만, 그는 저장인이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