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다리를 건너는 비유가 실현되면, 당신을 부축한 사람을 차버리세요.
3. 언행이 공인된 규범에서 벗어난 것을 비유한다.
4. 비유적 거래의 수립이나 합의 달성을 결정하다.
5. 전체적인 비유는 긴밀하게 결합되고 불가분의 비유이다. 확고하고 변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6. 구리 아르페지오 철판 구리 아르페지오와 철판: 두 가지 반주 악기. 구리 비파와 철판으로 노래하다. 호쾌하고 도도한 글자를 묘사하다.
7. 한 판에 세 개의 눈: 희곡 음악의 박자. 말, 행동이 조리가 있거나 규칙에 부합되는 것을 비유하다. 때로는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8. 단어, 행동 또는 규칙의 은유입니다. 때로는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9. 축 어적으로 말하는 것이 냉정하고 또렷하다.
10. 질서 정연한 비유는 언어행위가 조직되고 리드미컬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1 1. 벤치에 앉아 소홀히 해서 여유로운 자세를 취하는 것을 비유한다. 일을 오래 기다렸거나 면접을 오래 기다렸다는 비유도 있다.
12. 널빤지에 못을 박은 것은 일이 이미 결정되어서 변경하거나 보존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13. 구사회는 소관이 낮다고 묘사했다.
14. 고대 관원들이 널빤지를 들고 북한을 향하였다. 손잡이판을 넘어뜨리는 것은 놀라고 태도가 거칠다는 것을 나타낸다. 거꾸로 매달리다.
15. 무대 뒤 사장, 극단의 사장. 배후에서 조종하고 지지하는 사람 또는 단체를 가리킨다.
16. 철판은 쉽지 않습니다: 변경, 변경. 철판처럼 바꿀 수 없다. 형용은 바꿀 수 없고, 바꿀 수 없다.
17. 쇠못 ① 역시 말이 딱딱하다. 말과 행동이 맹렬하고 단도직입적인 것을 비유하다. ② 비유가 결론이 되었다.
18. 철제 목청은 가창력이 호쾌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19. 철판 구리 비파는 문장 풍격이 호쾌하고 심금을 울리는 것을 묘사한다. 철판 구리 현과 같다.
20. 철판 구리 현으로 문장 호매의 격월한 스타일을 묘사한다.
2 1 .. 방언 한 판. 정확히 맞아, 15 10 년.
22. 한 번 북을 치고, 부를 때 드럼과 판으로 리듬을 조화시킨다. 이 둘은 서로 돕기 때문에 불가분의 관계이다.
23. 진지하고 엄숙하다. "심각" 을 사용하십시오.
2. 관반 4 자 성어는' 눈' 4 자 성어와 관련이 있다. 설안 반딧불이는' 설창 반딧불' 과 같다. 설안 반딧불이는' 설창 반딧불' 과 같다.
노인 설암 서리와' 설암 서리' 를 참고해 눈밭 반딧불이는 고결하고, 눈밭 반딧불이는 눈밭 반딧불이와 같다. 문선, 임방 "작은 양주 추천", "반딧불 영설" 이선은 "손씨 실록" 을 인용했다. "손강의 집은 가난하여 늘 눈 속에서 책을 읽는다." 윤전 책': "가난한 사람들은 기름을 잘 받지 않고, 수십 개의 반딧불을 연습하여 밤낮으로 책을 찍는다."
이후' 설창 반딧불 몇 마리' 라는 비유로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했다. 홍설의 손가락과 발톱은' 눈홍발' 처럼 눈밭에서 숯을 배달한다. 나는 붉은 자국과 붉은 발톱 붉은 바위가 눈밭을 지나갈 때 남긴 발자국을 보았다. 연못시' 화자회고' 텍스트: "인생 곳곳은 어떤 모습인가요?" 이것은 홍비처럼 눈을 밟아야 한다.
손가락과 발톱이 실수로 진흙 위에 남아 있다. 홍비는 무엇을 했습니까? 이어' 설진흙 발톱' 으로 사건 이후 남겨진 흔적이 더 나쁘다는 것을 비유했다. 여러 차례 재해를 겪었고, 고설로 매화가 더 씁쓸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의기양양한 눈 오는 날과 반딧불이를 비유하며, 날씨가 추울지라도 열심히 공부한다. 2 남녀 관계에 눈이 내리는 것을 비유하면 내년 풍작을 예고한다. 겨울의 대설은 내년 풍작의 징조라고 한다.
"송옥문선" "문" 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는 우아한 시와 다른 문학 예술을 가리키는 데도 사용되었다. 사람을 총명하고 영리하게 묘사하는데, 눈을 참는 것은 쓸모가 없고, 아무 소용이 없다.
석남강 아래' 왕풍열전' 은 눈보라가 몰아치는 악천후를 묘사한다. "나는 늘 시무룩해서' 휴푸' 를 써서 내 뜻을 보고 말했다.' ...... 바람은 그 가지를 파괴할 수 없고, 눈은 그 성을 바꿀 수 없다. ""김시 ""준란약생조양 "구름:" 가수생 조양, 그 문장 서리. "
나중에' 눈덮서리' 로 묘사되었다. 빙설로 덮인 반딧불이는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가정 형편은 가난하고 기름이 없다. 그녀는 겨울에 눈을 맛보고 공부한다. 《탕우록》볼륨 4 를 참조하십시오.
산시 차윤에서 그는 많은 책을 많이 읽었는데, 집이 가난해서 자주 석유를 얻지 못했다. 여름에 그는 연습봉지로 수십 마리의 반딧불이를 가득 채워 사진을 찍었다. 《진서 차윤전》을 참조하십시오.
근면 한 학교 의 역할 모델 로 \ "눈 영역 반딧불 \" 후, 한 황제 의 첫 해, 스와 우 중랑 은 훈족 에 갈 것이다, 칸 은 남아, 멀리 보내 거부, 그래서 무기를 넘겨, 그래서 큰 지하실에 은둔, 먹거나 마시지 않는다. 비가 내리고 눈이 내리고, 눈을 물고, 펠트 털로 눈을 삼키고, 마침내 굴복하지 않는다.
\ "우 전기 \" 를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눈을 물고 담요를 삼키는 것' 은 윤리를 고수하는 고된 생활을 의미하기 때문에, 눈을 누르고 기름을 바꾸는 것은 비유가 하기 어려운 일이다.
강, 경조인. 집이 가난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늘 눈 속에서 책을 읽는다.
\ "초급 책 \" 볼륨 ii, 노래 \ "제나라 언어 \" 를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책 으로 열심히 공부, 열심히 공부, 눈밭 반딧불 이 손강 집 의 빈곤 에 들어가 겨울 밤 의 눈밭 에서 공부 를 반영; 차윤의 가정 형편이 빈한하여, 그는 여름밤에 반딧불이를 연습하고 반딧불의 미광을 빌려 책을 읽었다.
"초급서" 권 2 를 참고하여, "송제어" 와 "진서 차윤전" 을 인용한다. 영설포반딧불' 으로 묘사된 낮과 밤, 지칠 줄 모르는 공부로 보복과 복수를 구하고 치욕을 씻는다. 복수는 마음속의 증오를 씻어내고, 천진하고 순결한 품성을 묘사하며, 빙설이 도처에 널려 있다.
극도로 추운 얼음과 눈, 같은' 빙설',' 얼음안개',' 홍비설발',' 홍비인설',' 풍화설월 ① 사계절의 경치를 묘사한다. ② 한가한 겉만 번지르르한 시를 반영한다.
③ 감언이설, 위선, 기만적인 말을 가리킨다. ④ 남녀 간의 연애 문제를 말한다.
⑤ 과음방욕의 행동을 가리킨다. 홍비설발 송수시' 학자유지 회고': "인생은 어디까지나, 마치 홍비처럼 눈진흙을 밟고, 진흙에 발톱자국을 남기고, 홍비수물을 남기는 것 같다." 나중에,' 홍비 조설' 은 사물의 변화를 의미하기 때문에, 무지개조설은' 조홍 니설' 을 보았다. 조홍 니설은 과거에 남긴 흔적을 상징한다.
돌의' 하자유지' 판본에 따르면 그는 부지런히 수집하고 정리하며 밤낮으로 끊임없이 눈기를 드러내고 편찬하고 있다. "적설노트" 와 "김숙차윤전" 의 사례를 참조하십시오. "은공이 부지런히 박학하다. 가난한 집에서는 기름을 자주 얻지 못하지만, 악하 수행은 수십 마리의 반딧불이를 키우고 책을 돌보며 밤낮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초학한 책' (권 2) 은 송치어를 인용한다. "손강 집안은 가난하여 늘 눈 속에서 책을 읽는다." 나중에' 반딧불 설안' 을 근학수칙으로 반딧불 눈집의 눈과' 반딧불 눈안 사건' 이 구름에서 구름처럼 솟아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음악이 은은하고 변화무쌍하며 백두백설 새하얗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백년해로'' 풍상을 겪다' 를 참조하십시오. 바람을 먹고 눈을 깨물다. 야외에서 고생하는 먹는 바람을 묘사하다. "바람을 먹고 눈을 깨물다" 를 참조하십시오. "쳉 문 시드니" 를 참조하십시오. "쳉 문 시드니" 쳉 문 시드니 "송석도학 2 사양" 을 참조하십시오. 제가 느꼈을 때, 문 밖의 눈은 1 피트 깊이였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 "쳉 2 \" 볼륨 17 Hou Zhongliang \ "Hou ziya 단어 \" 에서 인용한 것을 참조하십시오. 이후' 정문설배' 는 가장 중요한 스승의 중도의 전고로 인해' 전서리 오설' 은 열악한 환경에서 분투하는 용기와 끈기를 묘사한다. 송수시' 연못회고' 라는 책: "인생은 도처에 널려 있는가? 홍비가 설토를 밟는 것처럼 해야 한다. "
나중에' 홍비 인설' 의 비유로 사건이 남긴 흔적이 서리로 덮여 있고, 고상한 품격의 비유는 홍로에 눈을 조금 얹고 즉시 녹는 것이다. 비유는 일단 가볍게 밀치면 바로 홍수용광로를 실현하고 큰 용광로에 눈을 조금 넣으면 금방 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유적 이해는 수용이 빠르고, 사유의 변화는 빠르다. "반딧불을 모아 눈을 비춘다" 를 참조하십시오. 차윤의 가정은 가난해서 자주 석유를 얻지 못한다. 여름에 그녀는 반딧불이를 모아서 연구한다. 진나라도 가난해서, 그는 늘 겨울밤에 눈을 감상하며 책을 읽는다. "진서 초급서 제 2 권 차윤전" 과 "송 치위" 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반딧불 비설' 이라고 불렸다. 서리와 눈, 행풍과 눈, 가벼운 흔들림, 국설처럼, 국설처럼, 국설처럼, 국설처럼, 국설처럼, 국설처럼, 국설처럼, 국설처럼, 국설처럼, 국설처럼, 국설처럼, 국설처럼, 국설처럼 이것은 쉽게 묘사할 수 있다.
메성문선' 본문에는' 자갈이 수프처럼 크다' 고 적혀 있다. " 유량주: "수프와 눈, 글자와 음식이 맛있어요."
체스판은 어떤 4 자 성어를 구성할 수 있습니까? 일이 이미 결정되어 바꿀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다리를 건너는 이 비유가 실현된 후에, 너는 일찍이 너를 도와준 사람을 발로 차버렸다. 궤도에서 벗어난 것은 언행이 공인된 규범에서 벗어난 것을 비유한다.
결정을 내리는 것은 거래의 성립이나 합의의 달성을 비유한다. 하나의 전체적인 비유는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어서 분할할 수 없는 것이다.
확고하고 변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구리 아르페지오와 철판: 두 가지 반주 악기.
구리 비파와 철판으로 노래하다. 호쾌하고 도도한 글자를 묘사하다.
한 판의 세 눈: 희곡 음악의 박자. 말, 행동이 조리가 있거나 규칙에 부합되는 것을 비유하다.
때로는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일을 논하는 비유는 언행이 조리가 있거나 규칙에 부합되는 것을 가리킨다.
때로는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축 어적으로 말하는 것이 냉정하고 또렷하다.
조리 있는 비유는 말과 행동이 조직되고 리드미컬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벤치에 앉아 소홀히 여겨져 한가한 자세를 취하는 것을 비유한다.
일을 오래 기다렸거나 면접을 오래 기다렸다는 비유도 있다. 널빤지에 못을 박은 것은 일이 이미 결정되어서 변경하거나 보존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예전에 나는 낮은 것으로 작은 관원을 묘사했다. 손바닥을 거꾸로 놓다. 고대 관원들은 손바닥을 들고 북한을 마주하고 있었다.
손잡이판을 넘어뜨리는 것은 놀라고 태도가 거칠다는 것을 나타낸다. 거꾸로 매달리다.
무대 뒤 사장, 극단의 사장. 배후에서 조종하고 지지하는 사람 또는 단체를 가리킨다.
철판은 쉽지 않습니다: 변경, 변경. 철판처럼 바꿀 수 없다.
형용은 바꿀 수 없고, 바꿀 수 없다. 쇠못 ① 아직도 말을 열심히 하고 있다.
말과 행동이 맹렬하고 단도직입적인 것을 비유하다. ② 비유가 결론이 되었다.
철목으로 호쾌한 노랫소리를 묘사하다. 철판 동파는 문장 호매격한 스타일을 묘사한다.
철판 구리 현과 같다. 철판 구리 끈은 문장 호매의 격월한 스타일을 묘사한다.
방언 한 개 방언 한 개. 정확히 맞아, 15 10 년.
드럼과 드럼은 모두 노래를 부를 때 리듬을 조절하는 데 쓰이며, 양자는 불가분의 관계이다. 비유를 통해 서로 돕는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진지하고 엄숙하다.
"심각" 을 사용하십시오.
4. 1 개 성어가 있는 네 번째 단어는 4, 3, 4 [b 미 s n 미 b 미 s] 입니다.
중국어 성어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병음은 B-S, N-B, S-S 입니다. 그렇지 않다는 뜻입니다. 그렇지도 않습니다. 그냥 닮지 않은 것 같은데,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음란하거나 부적절한 것으로 묘사되었다.
중국어 이름
의심스러운
외국 이름
1. 반신반의성; 음란 2. 불륜이 아니다. 불륜이 없다
출처
수호전
2, 거꾸로 [[di-n s-n d \ o s OS]
심란함은 성어로, DI N S' N D' s' N D mo' 로 발음하는데, 말하는 것이 질서 없고 조리가 없는 것을 묘사한다.
중국어 이름
질서를 지키지 않다
출처
서명 임충의' 신들의 낭만사'.
스펠링
Din sān dǎo sì;
해명
말과 일의 문란함을 묘사하다.
해명
셋, 넷: 난잡함을 나타낸다. 말과 일의 문란함을 묘사하다.
출처
서명 임충의' 신연의': "3, 4 일 동안 예배를 드렸는데, 이가 뒤죽박죽이 되어 마음이 불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