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처형

# include & ltstdio.h & gt

# 정의 번호 10

구조 데이터 {int valueint seat} D[NUM], Dtmp

Void main ()

{

Int I, j, k;

Printf ("정수 %d 개 입력:", num);

For(I = 0;; 나 & ltNUMD[i]. Seat=i++)scanf("%d ",& ampD[i]. 값);

Printf ("원시 데이터 순서: \n")

For(I = 0;; 나 & ltNUMi++) printf("%d ",D[i]. 값);

For(I = 0;; 나< numi++)//I < NUM = => wri<E it as I < num-1은 그다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마지막 내부 루프가 0 단계이기 때문에 num 을 직접 쓰면 프로그래밍의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For(j = 0;; J< num-1-I; J++)// 단순함은 바로 버블링입니다. 극소수의 수량급의 경우 단순 알고리즘의 효율성은 고급 알고리즘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If(D[j]. 값 & gtD[j+ 1]. 값) 을 참조하십시오

{

Dtmp.value = D[j] 입니다. 가치; D[j]. 값 = d [j+1]. 가치; D[j+ 1]. 값 = dtmp.value

Dtmp.seat = D[j] 입니다. 좌석; D[j]. 좌석 = d [j+1]. 좌석; D[j+ 1]. Seat = Dtmp.seat 입니다

}

Printf ("데이터 정렬: \ n");

For(I = 0;; 나 & ltNUMi++) printf("%d[%d] ",D[i]. 값, D[i]. 좌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