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갯소리가 고전적이다.

허리를 굽혀 나이 기호로 물신 (영어' 1234567' 의 해음)

뱀은 부처님을 스푸핑하고 흙그릇에서 잔다 (영어' 765432 1' 의 해음)

첫 번째 부분: 스님이 강을 건너면 연꽃을 어디에 꽂을 수 있습니까?

두 번째 부분: 시랑이 열국을 주유하다. 누가 그 앞에 감나무를 심었습니까?

신련: 위원들은 얼굴의 위신이 가증스럽다고 깊이 생각했다. (무정)

1 부: 감독이란 무엇인가, 감독이란 무엇인가, 왜 감독인가?

첫 번째 부분: 모 씨는 잉크를 갈고, 모 선생은 잉크를 끼얹는다.

결론: 향기로운 석탄, 석탄 폭발 향기로운 눈썹 석탄.

한마디로 목동은 나무를 베고 나무는 목동의 눈을 다쳤다.

1 부: 나무 위의 동나무, 나무 아래의 소년, 동나무를 하는 소년, 소년에게 떨어지는 동나무.

최종선: 앞정원 밖, 집 안, 원외, 원외, 원외, 원외, 원외, 인터넷 밖.

신련: 정원 뒷복도, 뜰에는 의사, 복도에는 의사, 복도에는 의사가 있어 유유자적하다. (무정)

첫 번째 부분: 복숭아 잎, 포도 잎, 초본 우디.

한 문장: 매화 osmanthus 장미, 봄 향기 가을 향기.

제 1 부: 첫서리가 내리자 과부가 움츠러드는 것을 누가 불쌍히 여기는가?

2 부: 곡우옥곡, 나는 내 처녀의 외로움과 추위를 소중히 여긴다.

1 부: 보탑은 6 ~ 7 층으로 크레인을 수용한다.

한마디: 전서 12 페이지, 춘추가 모두 안에 기재되어 있다.

신련: 족보 사오필, 노인에게 써요. (무정)

제 1 부: 부처님의 물가에서 먹을 수 있는 홍합을 찾다.

최종선: 동파강에서 집으로 가져갑니다.

참고: 이 연합은 동파모 어느 날 가족을 데리고 놀러 나가기 위해 만든 것이다. 나는 부처님을 만나 물가에서 조개를 파서 먹어서 이 대련을 만들었다. 해음: 불인은 물가에서' 맛있는' 음식을 찾고 있어요. 이 소식을 듣고, 불인과 그의 가족은 동파에왔다.

그리고 맞습니다. 해음: 동파강은' 도리깨' 를 가져옵니다.

첫 번째 부분: 근대의 독서인은 모두 근시안이고, 자본은 시험 진입을 금지하고 있지만, 목을 적시고 수건으로 닦는다.

첫 번째 부분: sinan 여자는 Tongren 에 간다.

한마디: 요리 요리사가 올 것이다.

참고: 이 연합은 청대 오금삼이 지은 것이다. 여기서 친구가 외출하는 것은 사남 여자가 동인에 가는 것을 가리킨다. 해음: 남녀가 사람을 따라가는 것을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김 삼은 음식을 내온 요리사를 가리켰다.

이곳에 온 요리사는 원래 상채인이었는데, 나중에 이회에서 살게 되었다. 그는 늘 이 두 곳을 왕복한다. 해음: 음식을 내는 요리사가 잉어찜을 한다.

첫 번째 부분: 밀 씨앗은 폭우로 관개됩니다.

한마디: 고지를 건조하는 밭곡식은 반드시 해야 한다.

참고: 이 동음 이의어는 여름 폭우입니다. 봄과 가을의 모질의 철학자 (밀과 동음 이의어); 관중: 춘추시대의 인물 황제: 한 황제 리우 팡; Tian he: 이순신은 초기 한 왕조의 대학생입니다.

부문; 비간: 상주대신.

첫 번째 부분: 마노는 말의 뇌가 아닙니다.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희찬은 늑대간이 아닙니다.

첫 번째 부분: 연꽃처럼 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요?

한마디: 장과는 자두보다 더 시다.

첫 번째 부분: Xixi Xixi Xixi.

결론: 올바른 스컹크에서 수영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 병아리는 콩을 먹고 싶어합니다.

최종선: 여름 햇살이 들보에 비치고 있다.

첫 번째 부분: 진흙, 비료, 식량이 아직 묽다.

한 마디: 짧은 밤 차이가 길다.

참고: 이 동음 이의어' 니켈 Fei 스님 얇은'; 귀신이 짧고 밤포크가 길다'.

첫 번째 부분: 매화를 보고 눈을 쓸어라.

결론: 산이 춤을 추고 흐르고 있다.

참고: 이 연합의 묘미는' Dole Mifaso Lasi' 와 같은 긴급한 독서에 있다. 다음 대련은 방언으로 숫자를 읽었다:' 하나 둘 셋 넷 육칠'.

첫 번째 부분: 아기가 타일에서 개구리를 파 냈습니다.

두 번째 부분: 엄마가 말을 욕하고 마취를 먹는다.

첫 번째 부분: 좋은 독서는 좋은 독서가 아닙니다.

한마디: 좋은 책은 좋은 책이 아니다.

첫 번째 부분: 서호를 유람하고, 석주전자를 들고, 석주전자를 내려놓고, 석주전자를 소중히 여긴다.

2 부: 서산에 가서 옷을 가지고 서산에 가서 좋은 옷을 소중히 여깁니다.

최종선: 갑자당 가족 1 명, 갑자 갑자를 만난 가족.

신련: 9 년 후 술그릇을 들고 술그릇을 잃어버렸어요

신련: 동안을 쏘면 동안암을 통과하고, 동안암을 죽이고, 아프고, 동안은 어떤가 (무정함)

신련: 베이징 헌금, 베이징 수령 100 근 백금 (오리지널)

참고: 구만: 삼협 구만계.

첫 번째 부분: 바닷물이 북쪽과 남쪽을 향해 내려가고 있다.

한마디: 구름이 길고, 길고, 길다.

첫 번째 부분: 길고 길다.

아래: 선, 선, 선, 선

참고: 1 부, 3 부, 5 부, 6 부는 자주 읽는다. 2, 4, 7 단어로 한 장 읽다.

한 단어, 세 단어, 다섯 단어, 여섯 단어로 hang 을 읽습니다. 두 단어, 네 단어, 일곱 단어로 흥을 읽다.

1 부: 소년이 동나무에 부딪혔고, 동나무가 쓰러지자 소년은 기뻐했다.

다운 링크 며느리가 가마솥을 메고, 가마솥이 새고, 며느리가 화를 내다.

다운 링크 스님은 강가에 서 있었고, 강물이 무너지고, 스님은 도망갔다.

첫 번째 부분: 배고픈 닭이 쌀을 훔치고, 아이가 때린다.

다운 링크 여름 쥐 시원한 빔, 게스트 기침.

첫 번째 부분: 이타잉어, 잉어 침몰, 이침잉어 떠.

다운 링크 바람은 꿀벌을 불고, 꿀벌은 지면을 향해 돌진하고, 바람은 꿀벌이 날아가는 것을 막는다.

첫 번째 부분: 지아 섬은 취했지만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다운 링크 유령은 술을 마셔도 잔돈은 남기지 않는다.

첫 번째 부분: 비가 모래사장을 치고, 한 섬을 침몰시키고, 한 섬을 일렬로 세웠다.

다운 링크 바람이 촛불을 불고, 반은 흐르고 반은 남는다.

첫 번째 부분: 인화지를 지휘하고, 종이재가 지휘관의 머리 위로 날아갑니다.

다운 링크 뱃속으로 쓰면 배가 부르다.

첫 번째 부분: 목동이 나무를 베고 나무가 목동의 눈을 맞혔다.

다운 링크 매실에 석탄을 태우자 석탄이 매실의 눈썹을 더럽혔다.

첫 번째 부분: 의자를 옮기고 동나무에 기대어 달을 감상하다.

다운 링크 등불을 켜고 찬장에 가서 책 한 권을 공격하다.

제 1 부: 영원한 흐름, 영원한 건물, 영원한 건물은 영원한 흐름을 보고, 흐르는 건물은 영원하다.

다운 링크 사람은 달에, 사람은 달에, 사람은 달의 그림자에, 사람은 달의 그림자에, 그림자는 달과 같다.

첫 번째 부분: 망강루, 망강계, 망강루 위의 망강계, 천고강릉루, 천고강릉계.

다운 링크 인월정, 인월그림자, 인월정, 인월그림자 천년.

첫 번째 부분: 아버지는 자식이 없고, 아들은 자식이 없고, 아버지는 자식이 없다.

다운 링크 스튜어트 스튜어트 스튜어트.

첫 번째 부분: 노란 쥐가 좁쌀밭을 걷고, 쥐가 좁쌀 이삭을 끌고 있다.

다운 링크 백양나무는 백양 밑에 누워, 양은 백양가지를 갉아먹는다.

첫 번째 부분: 냉동 전함, 군인 얼음, 얼음.

다운 링크 진흙 신발, 진흙, 그리고 진흙.

제 1 부: 무산에 비할 만한 산은 없다.

다운 링크 어떤 물이 강처럼 맑을 수 있습니까?

첫 번째 부분: 단풍이 봉우리에 심어지고, 바람이 단풍을 불고, 봉우리가 움직이지 않는다.

다운 링크 황로가 길가에 남아 노출된 황로는 놀라서 길이 놀란다.

제 1 부: 한가한 사람은 현인에 들어갈 수 없다.

다운 링크 도둑이 오지 않고, 도사가 오지 않는다.

신련: 낚시꾼은 출근하지 않아요.

신련: 죄인은 술 취한 손님에게 올 수 없습니다. (무정)

1 부: 나무 위의 동나무, 나무 아래의 소년, 동나무를 하는 소년, 떨어지는 동나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소년.

다운 링크 집 앞의 정원 밖, 집 밖, 정원 밖, 정원 밖, 정원 밖은 깨끗하고 조용하다.

첫 번째 부분: 스님법정, 국을 가지고 탑으로 가서 실수로 손을 놓쳐 수프가 탑으로 떨어졌다.

다운 링크 재봉사 서씨는 그의 아내와 바둑을 두고 있었지만, 그녀는 그녀의 아내가 바둑을 포기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첫 번째 부분: 낙양교, 다리 위에 메밀, 바람이 메밀을 불고, 다리는 움직이지 않는다.

다운 링크 앵무조개 섬, 주는 배에서 내리고, 물은 배를 흐르지 않는다.

첫 번째 부분: 엄마는 말을 타고 있지만 말은 느리다. 엄마가 말을 욕하다.

다운 링크 소, 소, 소, 소, 소.

첫 번째 부분: 은 사마와 같고, 그들의 이름은 비슷하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

결론: 웨이 파렴치, 일 창파, 피터 파렴치, 이것은 파렴치합니다.

1 부: 하늘의 별, 지하의 봉급, 사람 중심적, 의미가 다르다.

밑줄: 구름 속의 거위, 처마 앞의 거위, 고슴도치는 모두 똑같다.

첫 번째 부분: 원숭이 두 마리가 깊은 산속에서 나무를 베고, 새끼 원숭이가 감히 톱질을 한다.

다운 링크 말이 진흙 속에 빠졌는데, 늙은 짐승이 어떻게 문제가 생겼을까?

첫 번째 부분: 연근인련.

다운 링크 살구는 자두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첫 번째 부분: 개가 강가에서 뼈를 갉아먹는다.

다운 링크 물동파시 (시체).

첫 번째 부분: Xiangyang 의 첫 번째 봄은 항상 있습니다.

다운 링크 좋은 사람의 축제에는 물고기가 그치지 않는다.

첫 번째 부분: 구 상인 마스터 (스님).

다운 링크 미녀는 당 앞에서 자수를 집행한다.

첫 번째 부분: 공자는 주 (주) 말년에 태어났다.

다운 링크 경무 (무술) 는 한중에서 시작된다.

첫 번째 부분: 초롱, 종이 (오렌지) 껍데기는 방풍일 뿐이었다.

다운 링크 북을 치고, 진피는 절반 (여름) 을 두드릴 수 없다.

상련: 연꽃 (연밥) 마음은 씁쓸하다.

다운 링크 배 (가) 에 복산이 있다.

제 1 부: 보탑에 살면서 공명을 바라보며 강 주위를 여행하기가 어렵다고 불평했다.

다운 링크 새는 새장에 있고, 마음은 둥지에 있다. 나는 관우가 싫어서 날릴 수 없다.

참고: 이 연합은 내강 삼원탑 대련이다. 공명 (제갈량), 강위 (강위), 여포 (여포), 조초 (조조), 관우, 장비.

1 부: 양선 경기, 보트 젓는 속도는 범선이 빠르지 않다.

다운 링크 백가쟁명, 피리 소리가 소호보다 더 맑다.

참고:' 분주하다',' 범선이 빠르다',' 적청',' 개울' 각각 해음: 노숙, 판웨이, 적청, 개울.

댓글:

우한 채대금 미스터리한 친구' 동음 퍼즐' 의 유래와 분류.

해음 수수께끼는 하나 또는 두 개의 한자해음 (또는 해음, 절분음) 을 뜻하거나, 다른 한자재료를 취하여 해음 목적을 달성하는 일종의 수수께끼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음표 퍼즐" 또는 "음표 퍼즐" 이라고 부른다. 이를' 해음 퍼즐' 이라고 부르는 것은' 육서 동음' 의 전통을 따르기 위해 이 정의를 통해' 해음 퍼즐' 전체의 규칙과 특징을 밝히기 위해서다. 위의' 소리 올리기' 와' 소리 바꾸기' 의 표현은 단지 단일 수수께끼에 대해 논평할 때의 전문 용어일 뿐이다. 만약' 해음 퍼즐' 의 이론을 요약하면, 여전히 범위가 넓지 않은 결함이 있다. 그래서 과학적 명칭이 없을 때까지는' 해음 퍼즐' 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한자' 6 자' (상형자, 지법, 인식, 동음 이의어, 중계, 차용자) 의 의미를 이용하여 수수께끼를 푸는 것은 중국의 유구하고 우수한 전통이다. 이 전통은 사혜심의' 분별 범호' 에서 드러난다. 책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큰 책' 육서 원리' 를 한 권 썼다. 수수께끼를 제외한 모든 방법을 수수께끼에 넣다. 스타일' 은' 육서' 에 속한다. 감사의 귀납은 과학적이고 합리적입니까? 잘 모르겠어요. 그는 왜 이런 귀납을 했습니까? 잘 모르겠어요. 우리는 정말 그의 책에서 구체적인 답을 찾을 수 없다. 장치남의' 원중춘등담' 을 보고 장씨의' 신비성' 도 비슷한 논술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장은' 춘등기' 에서 "현기에는 나름대로 현기가 있다" 고 말했다. 지식, 상형 문자, 조화, 손실 증가, 클러치, 변명의 차이가 있다. " 그런 다음 장은 이런 수수께끼의 특징을 상세히 열거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사공이 한 일은' 현성' 의' 이론' 을 그대로 옮기는 것에 불과하다. 댓글에는 춘등을 베끼는 곳이 많으니 나중에 다시 토론하자.

"육서" 의 원리는 감사로부터 현대 추리계에 70 여 년 동안 영향을 미쳤다. 그것은 거의 신비한 세계 약정이 속되고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이론적 틀이 되었다. 이' 틀' 을 깨고 새로운 수수께끼 이론을 재건하는 것은 여전히 비현실적이고 어렵다. 사공서의' 합',' 분음',' 운' 은 오늘날 모두' 합' 범주에 속한다. 예를 들어,' 해음' 범주에서' 운' 은 우리가 지금 말하는' 해음 퍼즐' 이다. 이 수수께끼는 해음' 인연',' 음, 원' 이라는 수수께끼가 되어 현대 수수께끼계의 해음 해석의 고전이 되었다. 이 수수께끼는 청말민초의 등불 수수께끼 전적에 나타나 작가는 익명이다. 수수께끼는 원래 이렇다. "결혼도 아니다." 명청 이래 민간설에 대해' 비 원수가 모이지 않는다' 는 말이 약간 개조된 문장식이다 ('홍루몽' 29 회 참조). 적' 은' 홍루몽' 에서 자보옥과 임대옥 비유다. "결혼" 의 신비는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사혜심은' 아니오' 라는 글자를' 서로' 로 바꿨다. 현기는 가깝지만' 말하는' 본의와는 거리가 멀다.

해음 수수께끼는 민간 해음 수수께끼의 파생과 육성이다. 민간 해음 수수께끼를 문화 세균의 온상과 비교한다면,' 해음 수수께끼' 는 온상에서 자라는 라즈베리와 버섯이다. 중국의' 조화' 퍼즐은 매우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남북조 악부시에는' 해음' 의 쌍관예가 많다. 반지' 와' 귀화',' 실크' 와' 생각',' 부용' 과' 부용',' 연밥' 과' 조조천애자' 등이 있다. 심형' 한가한 집' 시로 발전하여 진조' 군' 의 풍격을 모방하다.' 집이 얼마나 넓고, 인인이 쑥을 숨기다',' 집' 철거와' 지' 해음. 송대 전체에서 수수께끼의 자료는 매우 풍부하다고 말해야 한다. 애석하게도 분리가 심하다. 현재 동우유의 작품은 길광 외에는 많지 않다. 진정한' 해음' 수수께끼는 찾기 어렵다. 우리는 명대 이개선의 후기 저작' 시선' 에서 한 점을 엿볼 수 있을 뿐이다. 예를 들어,' 시선' 의' 비구니' 는 반문도 안 되는' 시간 화살' 을 찍는데, 해음' 시간사 비천' 은 연관이 있다. 이곳의' 시간' 은 또 다른 해석이고,' 묘기' 는' 해음' 이다. 또 다른 예는' 석천은 배가 강을 건널 필요가 없다' 는 것이다. 속담에' 그는 그의 법도가 있다' 는 말이 있는데, 그 중' 도' 와' 과음' 해음이 있다. 이것은 오늘날의 "기본 격자" 와 같습니다. 위의' 해음' 수수께끼가 있는 민간 수수께끼는 청대 문인들이' 해음' 수수께끼를 선택하는 데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송명 여러 세대의 노력 없이는 청나라에서 현대에 이르는' 화음' 수수께끼가 발전할 수 없다. 수수께끼의' 배꽃',' 비백',' 옥대',' 바닥' 등 해음 패턴은' 해음' 수수께끼가 성숙과 고정으로 나아가는 상징이다. 장치남이' 애도부병',' 컵판이 어수선하다' (동음' 애판과 랑병')' 세속전' ('춘등담' 제 1 권 참조)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해음' 수수께끼가 원래 민간에서 나왔기 때문인 것 같다. 사실 이 수수께끼는' 세속' 이 아니라 청나라 가경년 강남문인의 진적 창작이다. 아수생의' 죽계춘사 지폐' 에 더 일찍 등장했습니다. 수수께끼는 원래' 괴로운 남편의 병' 이었다. " 목표 "조양체" (즉, "소양체"), "고문" 을 찍는다. 컵판이 난잡하다' 는 잘 알려진 성어로' 사기',' 익살스러운 이야기 열전' 에 등장한 뒤' 삼몽',' 가로등' 등 소설에서 반복됐다.

결혼도 머리도 아니다' 는' 화음' 의 수수께끼가 성숙한 역사적 배경 속에서 생겨났다. 이 수수께끼는 한 사람의 창조라기 보다는 집단적 지혜의 결정체이다. 처음에는 신비한 사람들의 특별한 주의를 끌지 못했다. 다만 1990 년대 초, 코국정 씨 등 몇 가지 수수께끼 같은 엘리트들의 제창으로 점차 유행하기 시작했다. 코흐는 이런 신비감을 모방하여 다음과 같은 작품을 만들었다.

그러나, 내가 좌우의 모든 노래를 들었을 때, 나는 서양과 동양의 북소리를 들었다

곡조가 듣기 싫다 (얼굴), 짜고 표음 읽기 (슈)

그런 다음 모방한 "소리" 가 일어납니다. 정백천의' 보탑 앞바람이 불다' (전서), 네모난 기둥의' 지수 소리가 거문고' (톤), 황목찬의' 명월청풍 속 닭소리' (근육), 장의' 북악소리가 영강' (후) 처럼 이런' 소리 기르는' 수수께끼들은 시대적 색채가 강렬해 차세대 수수께끼들이 추구하는 정신적 면모를 보여준다. 그 내부의' 모방' 흔적이 뚜렷하다. 그의 작품 수는 민국의 옛 작품보다 못하다.

현재 민간 퍼즐 잡지에 나오는 대량의' 해음 퍼즐' 과' 중국 수수께끼대전' 에 대한 체계적인 논술과 연구가 부족하다. 필자는' 중국 수수께끼' 중 몇 편의 문장, 이를테면' 경전 퍼즐, 음오버레이 가작',' 음수수께끼 사론' 등을 본 적이 있다. 실제로 "이론" 으로 올라간 문장 들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이것은' 해음 퍼즐' 이 단기간에 급속히 발전하여' 소리' 를 모방하는 많은 수수께끼가 몰려들기 때문일 수 있다. 그 결과, 수수께끼들은 아직 이 수수께끼들에 대해 전면적인 이해와 평가를 할 겨를이 없었다. 그리고 일부 수수께끼의 저작권도 구분하기 어렵다. 누가 1 위인지, 누가 베끼는지, 누가 누구를 모방하는지 결정하기가 정말 어렵다. 예를 들어, "아는 소리는 상인" (윤) 의 신비에 대해 어떻게 논평합니까? 그것은 "멀티 플레이어" 창작입니까, 아니면 신비한 사람의 싱글 창작입니까? 지금까지 명확한 결론은 없었다. 또 다른 예는 장 선생의' 후' 퍼즐이다. 작가는 자신이 코로의 작품을 모방했다는 것을 인정하기를 원합니까? 이것들은 모두' 해음 퍼즐' 의 이론 연구에 어려움을 가져왔고, 수수께끼계에 경종을 울렸다. 서로 베끼는 것은 생명이 없고, 진정한 등불 수수께끼만이 예술의 전당에 도달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해음 퍼즐' 에 대한 전면적인 복습을 하지 않을 것이다. 한 측면에서만' 해음 퍼즐' 을 초보적으로 정리하고 분류하여 더욱 절차적이고 규범화하게 한다. 독자들이 이런 빗질과 분류에서 약간의 계시와 본보기를 얻을 수 있다면 저자 본인에게도 가장 큰 위안이다. 편의와 문자 절약을 위해 모든 수수께끼가 작가의 이름을 생략하는 것도 독자의 이해가 필요한 것이다.

해음 퍼즐은 대략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이중음 버클류

1. 도는 결혼 (운) 과 같습니다. 2. 즐거움은 몸을 돌려 냄새를 맡는다. 3. 서로 다른 규격이 한데 모이다 (신발)

결혼, 음악, 규범은 모두 성모가 같은' 이중음어' 이다. 현대 중국어는 "접속사" 라고 합니다. 이런 어휘에 속하는 모든 수수께끼는' 이중음 연역' 이중음 연역이라는 수수께끼가 풍부하지 않아 수수께끼가 되기 어렵다. 그래서 폭로할 필요가 없고, 그 속의 현기를 이해할 필요가 없다. 또한 "색상" 을 사용하여 "색상" 단어의 음을 높이는 두 가지 경우와 같이 소리를 적절히 높일 수 있습니다. 2, 3 회 중' 음악' 과' 규격' 순서가 맞지 않는 등' 2 성' 해음 수수께끼에서 글자와 밑글자의 순서 관계에 유의하려면' 회전' 과' 회' 로 바로잡아라. 이런 수수께끼는 순전히' 소리' 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작품이 희소하기 때문에 장사풍 선생은 이를' 희함' 이라고 부른다 ('음변의 수수께끼 4 론 참조).

둘째, 동음 폐쇄 클래스

4. 좌우 노래 듣기 (반) .5. 피리 소리는 서양과 동방에서 시작된다

6. 드럼의 소리가 다시 시작된다. 7. 북소리 (주)

이곳의' 해음' 은 현대 4 성의 해음을 가리킨다. "금", "송" 과 "금", "창" 과 같은 동음 이의어. 나머지 등등. "왼쪽-오른쪽" 과 "서쪽-동쪽" 은 밑바닥 단어의 옆자리이다. 소리를 높여 위치를 표시하지 않고 알 수 있어 6, 7 과 같은 상황을 보완할 수도 있다. 이 퍼즐은' 이중음' 퍼즐을 모방하여 형성된 것이다. 쌍음' 글자 수수께끼보다 약간 넓지만 얻기는 쉽지 않다. 모방 작품이 완벽할 수 있을지는 온도라는 현기를 어떻게 파악하느냐에 달려 있다.

셋째, 음성 및 의미 중첩 범주

8. 관음 (시각) 9. 오자와 봉기를 분별하는 여우 소리 (호수) 10. 그 소리를 듣고 그 일을 알다.

"음의가 겹치다" 는 것은 "해음, 이중 겹침" 의 낱말 퍼즐을 가리킨다. 이런 십자말 풀이는 취재가 편리하지만, 정확하게 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 세 가지 사례는 이런 현기 중의 일품이다. 8 번은' 보기' 라는 개념으로' 보기' 의 의미를 전달하고' 세계' 와' 보기' 의 해음으로 바닥을 파헤친다. 몇 마디 말로 수수께끼가 되어 깨끗하고 깔끔하다고 할 수 있다. 광무대택향 봉기와 비슷한 9 건의 이야기, 진승. "의" 라는 글자는 해석이 다르다. "여우" 음이 맨 아래에 있는 것도 좋은 구조다. 10 건' 상' 은' 상조' (은) 로 해석되고 씹는 힘이 있다.

넷째, 클러치 리프팅 클래스

1 1. 서재 (서) 12 와 함께 서음. 동호정 노래 듣기

13. 암향 봄비 청금 (진) 14. 작은 다리 성월 피리 듣기 (밤)

15. 시 강 16 앞에 고풍 (이가) 이 있다. 소, 말, 양, 돼지 (주) 가 있습니다

"클러치 리프트" 는 퍼즐이 여전히 증손 클러치를 위주로 하고, 음을 보조하는 퍼즐을 가리킨다. 이런 수수께끼는 해음 수수께끼에서 가장 풍부하다. 수수께끼의 원천이 연기와 같아서, 미스터리한 사람은 자유롭게 사건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체음' 글자 수수께끼는' 이중음절' 과' 해음' 글자 수수께끼를 기초로 변하는 일종의 글자 수수께끼이다. 신비감이 자연의 유창함보다 낫다. 칠자 수수께끼를 감안하면 큰 소리로 읽는 것이 좋다. 편폭의 제한으로 독자들에게 상술한 수수께끼의 특징을 알아보라고 간청하며, 여기서 더 이상 분석하지 않습니다.

다섯째, 형식 성자와 버클 운율 퍼즐

17. 이 날은 장안과 가깝지만 아직 멀다. 만날 때 기러기가 흩어지다.

18. 봄빛은 이미 흐르는 물과 함께 갔으니 화장은 읽어야 한다.

19. 쌍봉이 수면처럼 흐리고 귀조암어 사적인 것.

이런 수수께끼는 해체, 해석, 소리 등 다양한 수법을 종합해 칠언율시 형식으로 수수께끼를 구성한다. 속칭' 운의 수수께끼' 라고 불린다. 수수께끼는 반드시 계층이 분명해야 하고, 상하와 연관이 있어야 한다. 노래와 문장을 모두 취하면 신비감은 더욱 우아하고 오래간다. 예를 들어 17 회에서' 장안에 점점 가까워지다' 라는 말은' 세설 소혜' 의 정경을 취한 것이다. 18 건' 독서성으로 대답' 은 육유에서 쓴 시입니다. 19 례는 경경을 취하지 않았지만 상형이 생동감 있고 글이 간결하다. 이런 현기는 저자에게 탄탄한 시가 공저, 현기에 정통할 것을 요구한다. 일반적으로 시법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하지 마라.

여섯째, 동음 이의어 동음 이의어 버클 클래스

20. 후아 펭 윤 투어 상인 juyuan (단어) 2 1. 얼굴이 붉고 귀가 빨개 강 (강) 을 부르다

22. 나는 버드나무 옆에 목소리를 남기고 싶다. 가능한 한 빨리 친구를 떠나라 (여름)

해음' 은 글자 수수께끼가 시 (또는 운) 의 운부를 취하는 것을 가리키며, 운서에서 흔히 쓰는 음성, 운율, 어조, 창곡, 평정, 제성, 입성 등과 일치하는 방식이다. 위의 네 예는' 시운' 의' 평수운' 에서 발췌한 것이다. 예를 들어, 20 개의' 제비' 는' 13 원' 의 운율,' 후아붕',' 경극 배우' 라는 이름은 연으로 유명한 기업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2 1' 강' 은' 삼강' 운에 속하고, 반쪽 얼굴, 얼굴, 빨간색은 모두' 강' 이다. 22 "모두" 는 "육언" 운에 속하고 나머지는 할인을 했다. "여름" 은 "말" 운율, "친구" 와 "여름" 이 위아래로 엇갈린다. 이런 현기는 하기 어렵지 않다. 네가 손에 운서가 있으면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수수께끼는' 체음' 이라는 단어보다 약간 질기다. 이런 수수께끼는' 운동' 의 등불 수수께끼에서 진화한 것으로, 나는 제창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사혜심은 논평에서' 운동' 이라는 장을 전문적으로 쓰고,' 광운 풍속통' 을 예로 들어 홍옥을 말한다. 수수께끼에서' 바람',' 빨강' 은' 동' 운에 속하고,' 속물',' 옥' 은' 보' 운에 속한다.

일곱, 역방향 병음 수업

24. 하늘에서 빗방울의 소리가 접선 (1) 25 입니다. 운구생은 큰 소리로 한숨을 쉬었다. 구호는 진심으로 그의 죄를 용서했다

"반절단" 은 고대 중국어의 주요 주음 방법이다. 비속어에서' 반절단' 은 명청시대에 매우 유행했다. 반절' 은 수수께끼로 청대의 수수께끼 책에서 이미 볼 수 있다. 코국정 선생의' 수수께끼' 라는 책은' 반격자' 에 대한 상세한 소개가 있어 독자들이 스스로 참고할 수 있다. 사혜심 (해설) 은' 절분음' 의 예를 만들었다.' 동' 으로 고대인' 동평' 을 찍었다. 즉, "동쪽" 의 평성은 "동쪽" 이다. 하지만 이것은 우리가 지금 말하는' 분음 절단' 이 아닙니다. 마지막 세 가지 예는' 빗방울',' 운구',' 구후' 의 성모와 운모로 병음을 한 다음, 소리를 글자 수수께끼로 자르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고대의 성모는 G 이고, 후우의 운모는 U 이다. 그것은 단지' 고' 병음일 뿐, 그리고' 고' 의 본의는' 죄' 이다. 나머지 비유는 나는 감히 설명할 수 없다. 수수께끼에서' 컷' 과' 반전' 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독자들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른다.

여덟, 기타 음역류

27. 영어를 읽고 전 세계를 여행합니다 (1)

이 사례는 당대 젊은 신비인의 작품으로 혁신 정신이 풍부하다. 영어에서 "하나" 라는 단어는 "하나" 로, 중국어에서 "끝" 처럼 들린다. 또' 세계' 가 해체돼' 하나' 가 촬영됐다. 이것은 전형적인 한자 이외의 해음' 재료' 로 퍼즐을 만드는 음성 퍼즐이다. 등불 수수께끼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이런' 해음 수수께끼' 는 언제든지 나타날 것이다.

위의 8 가지 해음 수수께끼는 당대의 이런 수수께끼의 주요 구성 요소이다. 수준과 학술능력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 분류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식견 있는 사람이 잘못을 지적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당대의 해음 십자말 퍼즐이 급속히 발전하다. 이것은 시대의 필요와 필연이자 수수께끼들의 완강한 투쟁의 결과이다. 해음 퍼즐' 은 전통적인 이합법, 뜻의 방법을 버리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고대인들이 하고 싶었던 일을 결합시켰다. 그것은 수수께끼의 예술적 표현을 심화시키고 수수께끼의 창작의 원천을 넓혔으니 긍정해야 한다. 하지만 당대의 수수께끼 수준은 들쭉날쭉하고, 퍼즐이 너무 빨리 만들어지고, 정교한 조각이 부족해서 작품이 고르지 않다. 항상 우수한 작품도 있고, 불량한 모조품도 많다. 만약' 창가에서 비를 듣다' 가' 다르다' (다른 전통) 를 찍었다면, 그것은 발음이 잘못된 수수께끼였다. "중국어 사전" 과 "배푸" 중 "쉽게", "운" 에는 "쉽게" 가 없다. 해음도 불해음도 아니다. 실패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 다른 예로' 해모장안',' 연생' 이' 연' 을 쏜다. 표면적으로 보면' 색' 과' 색' 의 음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장안' 의' 길이' 가 반드시' 길다' 는 것은 아니며' 긴 곳' 이라는 의미도 있다. 또' 안, 안, 안' 이라는 단어는 해음인데, 이는 현묘한 이치를 불러일으킨다. 만약 이 결점을 자세히 조사하지 않는다면, 그것의 결점을 발견하기가 매우 어렵다. 그러므로 우리는 수수께끼에 대한 감상과 평가를 매우 중시해야 한다.

현대의' 해음 퍼즐' 은 아직 탐구 단계에 있는 초급 제품이며, 많은 작품들이 아직 변태의 완벽하고 자연스러운 미혹의 경지에 이르지 못했다. 지나치게 치켜세우거나 아예 무시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신비는 끊임없이 배우고 고전 문화의 배양을 강화해야 이 분야에서 장족의 발전을 이룰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