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해에는 목숨이 구속하고, 주천은 생명이 없다. 놀란 아들' 부모님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당신의 질병에 대해 걱정하고, 당신의 장군을 증명하라'. 그녀는 머리를 동동 구르며 울며 증오대가 창망했다. "만약 당신이 여기를 읽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얼굴을 바꿀 것입니다. 네가 다시 읽으면 너는 울 것이다. 세 번 보면 가슴이 찢어진다. < P > 호 출판사: 이 시는 전통적인 온유하고 돈후하며 원망하고 분노하지 않는 시교에 맞지 않지만, 사실 기록적인 정신도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이는 신악부가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사면시" 노트 읽기 (16)
엄창랑은 "화목란 노래", "신월의 기전 금벨, 한광철옷" 이라고 말했다. 태백인 것 같은데 한위인이 말한 것이 아니다. 좌순치가 말했다. "한 마디로' 혼자 많이 군대를 보내라' 는 말이 있는데, 이는 당나라에서 의심할 여지가 없다. 위오태 때 유연은 일찍이' 칸' 으로 봉쇄된 적이 있는데, 이것은 당대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다. 전체 이야기는 너무 하얗다. < P > 호 출판사: 좌순기는' 목란시' 가 당나라가' 칸은 위대한 전사' 라는 말로 쓴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당나라 이전에는 위진 북방 지역의 소수민족 수장들이 모두' 칸' 이라는 이름으로 좌씨도 묶은 적이 있다. 엄창랑은 목란시의 시풍이 태백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지만 당나라의 혼체가 아니며 위진의 박질을 피하지도 않았다. 위몽석, 풍아의 변화, 소군의 노래, 바람의 변화, 311 편 이후 두 작품이 적합하다. 태자량은 소군을 취하지 않는데, 왜 그것을 하는가? < P > 호 출판사: 제량시대 시풍이 청아하고 우아하고 우아한 기풍이 사라졌다. 양왕자는 시풍이 성행하여 조군을 데려오지 않았다. < P > 전' 매자' 는 "가난한 집에는 가난하고 애교로운 아들이 있다" 고 말했다. 어떻게 골육의 정을 잃을 수 있습니까? 굶주림과 추위에 핍박하고, 생사는 서로 감싸지 않고, 창자를 베어 노예로 삼다. 지금 뵙겠습니다. 언제? 아이의 몸과 얼굴을 샅샅이 뒤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