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림의 고시 전집은 누가 쓴 것입니까?

네가 말한 것은 지아 섬의' 휴가' 여야 한다. 이 모든 구름을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요? 。 < P > 원시 < P > 번역: < P > 창송하가 어린 학생들에게 물었다. 그는 스승이 산에 가서 약을 따러 갔다고 말했다. < P > 나는 이 산 안에 있는 것만 알지만 산 안에 안개가 끼어 그의 행방을 모른다.

참고 사항:

소년: 한 아이. 여기는 은둔자의 제자를 가리킨다.

는 대답했다.

구름 깊이: 산 위의 안개를 가리킨다. < P > 장소: 장소 < P > 창작 배경 < P > 시인 자도는 산속에 은둔자를 찾아 그가 느끼는 것을 건드리지 않았다. 은둔자는 누구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지아 섬의 산 친구 손샤라고 생각합니다.

찬사:

시 전체에는 21 개의 십자가만 있다. 서정시로서 환경, 인물, 줄거리, 내용이 풍부하다. 그 신비는 문답식의 독특한 운용에 있다. 일문일답이 아니라 몇 문답이다. 분명히, 세 번의 문답에는 적어도 여섯 마디의 말이 필요하다. 지아 섬은 질문에 종합적으로 대답하는 방법을 채택하여 번잡함을 단순하게 만들었다. < P > 처음 두 문장 "내가 제자에게 질문할 때 소나무 밑에 있다" 는 것은 꼭 물어봐야 할 일이지만, 여기서는 질문을 생략하고 젊은이가 대답한' 선생님이 약을 따는 것' 이라는 단어에서만 만날 수 있다. 당시 파나소닉은 "선생님은 어디 가셨어요? 클릭합니다 < P > 마지막 두 문장, "약초는 어디서 채집한 거야?" 생략되었습니다.' 하지만 산을 향한 어느 모퉁이' 라는 남자가 질문에 답하며 함축적으로 질문을 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 문장, "이렇게 구름이 많이 끼면 내가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 " , 남자가 약을 따는 것은 산 앞, 산 뒤, 산꼭대기, 산기슭에 대한 대답이다. 그러나 이 시의 성공은 단순한 것만이 아니다. 이 시의 서정적 특색은 밋밋한 가운데 깊이를 보는 것이다. 친구를 방문하면 당연히 실망하고 돌아올 것이다. 하지만 이 시에서, 나는 질문을 마치고 멈추지 않고, 뒤에는 두 가지 질문과 세 가지 문제가 있다. 그것의 글자는 매우 복잡하고, 그것의 펜은 매우 간단하다. 그것이 간단한 펜으로 복잡한 감정을 쓰는 다정함과 간절한 마음을 보는 데 도움이 된다. < P > 시의 은둔자는 약 채취로 생계를 이어가며 진정한 은둔자이다. 그래서 자도는 그를 우러러보는 정이 있다. 시 속의 흰 구름은 그 고결함을 드러내고, 소나무는 그 풍골을 짱, 풍경 표기법에도 비흥의 뜻이 담겨 있다. 다만 이렇듯 존경과 실패의 만족은 그들의 실망한 감정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 P > 작가 소개 < P > 당대의 시인 자도 (779-843), 자랑선 () 은' 시노' 로 불리며 맹교외와' 교외도 얇다' 고 불린다. 일찍 출가하여' 예석산' 이라고 자칭한 후 세속으로 돌아가 과거에 참가했지만 1 등을 하지 못했다. < P > 자도는 궁핍한 생활을 하고 시를 쓴다. 그의 시는 대부분 황량하고 적막한 곳에 쓰여져 오율에 능하며 글과 표현의 단련을 강조한다. 그는 오언시를 잘하고, 그의 시는 조각하는 데 능하다. "월하승이 문을 두드리다" 라는 단어로 한유의 가르침을 받았다. 창장 11 권, 시 391 여 수, 전세소집 3 권, 시집 1 권을 썼다. 자도의 주요 작품으로는' 당시연보',' 병매미',' 이녕과의 은거'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