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십 점성술의 진상을 누가 압니까?

이 화제는 매우 심오하다. 먼저 아래를 보세요.

가십

가십은 선천적인 가십과 후천적인 가십으로 나눌 수 있다.

가십 * * *,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선천적인 가십, 복희팔괘라고도 하는데, 복희가 창조했다고 한다. 이 가십은 태극도의 진화라고 한다. 다른 하나는 모레 가십인데, 주의 창조라고 한다.

가십은 건조, 곤, 참, 훈제, 리, 보기, 뿌리, 교환이다. 선천적인 가십과 후천적인 가십은 배열, 상징적 위치, 상징적 수량면에서 다르다.

선천적인 가십의 주인은: 1 남쪽에 살고, 번호는 1 이고, 맞은편은 곤이다. 곤거북, 수팔, 건조와 대립하다. 3 동북을 진동시켰는데, 번호는 4, 맞은편은 순이다. 4 순은 서남에 살고, 번호는 5 로 지진과 대조된다. 5 동쪽에서 번호는 3, 맞은편 산등성이입니다. 6 인거서, 수육, 리와 대립하다. 7 고공은 북서쪽에 살고, 숫자는 7 이며, 반대이다. 8 쌍은 남동쪽, 2 번, 부르고뉴와 맞먹는다.

상기 상대수의 합은 9, 건곤은 9, 진시는 9, 등골은 9, 근교합은 9 이다.

모레의 가십은 선천적인 가십과 다르다.

1 남쪽에 살고, 5 막불, 수량이 9 로 산등성이와 대조된다. 2 북방 칸거, 오행수, 숫자는 1 로 리와 대조된다. 3 동진, 오행목, 숫자는 3, 상대적 교환입니다. 4 서쪽에 살고, 5 행동금, 숫자는 7 로 지진과 대조된다. 5 서북 () 에 살고, 5 행 금 () 은 6 으로, 견권 () 과 대립한다. 6 순은 남동쪽, 다섯 줄의 나무, 네 줄의 나무 줄기와 마주쳤다. 7 곤은 서남, 오행동토, 수 2, 고건과는 반대로 동북에 살고, 오행은 8 개로, 곤과는 반대이다.

팔택풍수 점괘는 모레 점괘로, 각 점괘는 6 명의 친족이 지배한다. 아버지가 주재하고, 어머니가 곤주하고, 장남이 읍주재이고, 장녀가 견권 주재이고, 남자가 도주를 하고, 여자가 주인을 떠나고, 남자가 유주이고, 여자가 여주이다. 집 안의 어떤 방향이 불길할 때, 우리는 그 방향의 점술을 근거로 누가 가장 큰 영향을 받는지 추론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누가 가장 운이 좋은지, 이 방향의 점술을 근거로 누가 가장 큰 이익을 얻었는지 추론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집 서쪽에는 창문을 뚫고 들어온 악기가 있다. (심신을 꿰뚫는 것이 뒤에서 소개될 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서방은 주녀에 속하기 때문에 집안의 어린 딸은 큰 영향을 받고 나머지는 유추할 수 있다.

(a) 가십 노래 공식

간삼련, 구간, 근복그릇,

허황되고, 능선이 가득 차고, 결원, 순다가 절대적이다.

팔괘대수

하나, 둘, 셋, 넷,

우 찾기, 리우웬, 부르고뉴, 쿤바.

(3) 가십 방위각

건조: 북서쪽. 지휘자: 북쪽. 뿌리: 중국 동북부. 지진: 동쪽.

견권: 동남이에요. 출발지: 남방. 쿤: 남서쪽. 교환: 서쪽.

(d) 소문은

건조 및 교환 (금); 지진, 지진 (나무); 쿤과 공 (흙); 떠나다 (불); 한다발 (물).

(5) 유언비어는 원한을 불러일으킨다.

건조, 융기 (물), 융기 (물) 지진, 시 (나무), 지진, 시 (나무) 출생 (불), 출발 (불) 생곤, 부르고뉴

건환 (금) 크술, 쉰 (나무) 크술, 쉰 (나무) 크술, 부르고뉴 (흙) 크술, 부르고뉴 (흙) 크술 (물), 술 (물)

팔괘에는 성쇠가 있다

건조, 가을 모리, 겨울 쇠퇴; 지진, 봄의 왕신, 여름의 쇠퇴;

쿤, 사계절 중의 왕공, 가을은 쇠퇴한다. 지진, 여름의 왕신, 사계절의 쇠퇴;

왕근은 겨울에 자라고, 봄은 쇠퇴한다. (사계절은 각 계절의 마지막 달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