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운동회 행사 기획방안 템플릿 (1) 1. 활동 주제:
"건강하고 즐거워요!"
둘째, 활동 목표:
1. 스포츠 활동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워 운동의 즐거움과 경쟁의 즐거움을 체험하게 한다.
2. 아이의 운동 잠재력을 자극하고, 아이의 자신감을 확립하고, 집단적 명예감을 강화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승리의 기쁨을 경험한다.
3.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게임을 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경험하게 하여 가정 교육의 목적을 달성하다.
셋째, 활동 형태:
조명 악기 공연, 친자 놀이
넷. 위치:
유치원 운동장
다섯째, 활동의 원칙:
1, 안전 1 위, 모든 아이의 안전을 보장하다.
2. 공원의 아이들이 모두 참가하러 왔다. 모든 아이들은 자신을 보여줄 기회가 있다.
3. 아이를 진정으로 참여시키고, 진정으로 성공과 즐거움을 얻고, 진정으로 아이와 학부모를 위해 봉사한다.
자동사 활동 준비 미만:
1, 유치원 환경 및 장소 배치
2. 목소리 (테이프, 시디, 국가, 운동 선수 행진곡)
국기와 수업 카드.
4. 게임 소품 및 경품
일곱. 직원 배치:
총지휘: 부사장지휘: 장래방
사회자: 라이 팡 오디오, 카메라: 주진우
장소 배치: 그리고 왕 후안 건강 관리: 양 xianlan
무대 감독: 란링, 펑, 반장: 담임 선생님, 교사.
물류: 돌, Zhou fa 새로운, 보안: Liu ganlong, 쳉
여덟. 활동 프로세스:
운동회 개막식
(1) 진행자는 친자 가을 재미운동회 개막을 발표했다.
(2) 선수 입장
(3) 국기 게양식을 거행하다
(4) 장 비서에게 개회사를 발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5) 학부모 대표와 선수 대표가 성명을 발표했다.
(6) 선수 퇴장
각 학년 그룹은 경 무기 연습을 차례로 보여줍니다.
전시 순서: 그룹, 중조, 몽씨 그룹, 대반 1, 대반 2.
3. 반을 나누어 친자 놀이를 합니다
4. 운동회 폐막식
재미운동회 행사 기획방안 템플릿 (2 부) 부문:
첫째, 지도 사상
교육 방침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전민 헬스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캠퍼스 건설을 강화하고, 자질교육을 전면적으로 추진하며, 학생들의 체육 단련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고, 우리 학교 학생들의 체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자신의 플랫폼을 보여주며, 학생들의 뚜렷한 개성을 드러내고, 체력상의 우세를 발휘하고, 그들의 진취적인 자질을 키우고, 체육 활동과 경기 성공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집단의 응집력을 높인다
둘째, 입구 배치
1, 학교의 안배에 따라 각 부서는 본 부서의 실제 상황에 따라 1 또는 두 개의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운동회 개막식 공연에 참가해야 합니다. 동시에, 기계 부서는 학교 깃발, 학교 휘장, 구호 방진의 훈련을 잘 해야 한다. 전자 정보과는 드럼 팀의 훈련을 잘 해야 한다. 회계 부서는 꽃 팀의 훈련을 잘 해야 한다. 건축 설계 부서는 채색기 팀의 훈련 작업을 잘 해야 한다. 운동회 개막식이 질서 있게 진행되도록 보장하다.
2. 운동회에 참가하는 반은 회계과11; 기계전기계11; 8 개의 건축 설계 부서 관광과 비지니스 6 개 학과, 전자정보 6 개 학과. 입단식에 참가하는 반은 반드시 운동회의 방송체조 대회에 참가해야 한다.
셋째, 경기 날짜와 장소
시간: 65438+ 10 월 65438+9 월 20 일 (비가 순연함)
장소: 학교 운동장
넷째, 경기 종목
육상 종목: 100, 200, 400, 800, 100, 높이뛰기, 멀리뛰기, 솔리드 볼 던지기, 3 단뛰기 (여자), 3 단뛰기
품질 종목: 정점슛 (여자), 전반 드리블 3 보 농구 (남자, 반드시 4 골을 넣어야 함), 사다리 오르기 (여자), 인체 위로 (남자).
단체 종목: 축구 사격 (8 명 참여, 남녀 제한 없음), 긴 밧줄 점프 (2 인 흔들림 로프, 12 인 줄넘기, 남녀 제한 없음).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그룹
경기는 17 중등직업학교 (중등학교 포함) 남녀 그룹, 16 중등직업학교 (중등학교 포함) 남녀 그룹, 1 중등직업학교 (중등학교 포함) 남녀 그룹
자동사 등록 방법
1. 클래스별로 등록합니다.
2. 육상 종목은 반당 2 명, 1 인당 2 개, 릴레이를 제외한 2 개로 제한된다. 양질의 프로젝트 지원자 수는 제한이 없다.
릴레이 프로젝트와 집단 프로젝트는 각 수업에 참석해야합니다.
4. 육상종목과 품질종목은 각 반에 등록할 때 별도로 작성해야 합니다.
일곱. 경기 방법
1, 국가체육총국 육상관리센터에서 승인한 최신 육상경기 규칙을 채택하다.
2. 예선과 결승전 및 4× 100 릴레이를 제외하고 이유 없이 결석하거나, 심판에 불복종하거나, 경기장 규율에 불복종하거나, 스포츠 도덕을 위반하는 자를 제외하고, 각자 그 팀의 총성적을 공제한다.
여덟, 입학 순위 및 인센티브
1, 남녀 800m,100m 성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기를 마친 모든 학우에 2 점을 더합니다. 순위가 있는 사람은 순위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2. 경기당 상위 8 위, 9, 7, 6, 4, 2, 1 점수에 따라 릴레이 종목이 두 배로 점수를 매겼습니다. 참가 인원 (팀) 이 부족할 때 실제 참가 인원 (팀) 에 따라 지원자 수 (팀) 를 채점한다.
3. 순위가 병렬인 경우 다음 순위는 없고, 병렬의 순위와 다음 순위는 점수를 더한 후 균등하게 분배되어야 한다. 최종 합격자가 병행하면 1 점수를 균등하게 분배한다.
4. 경기 중 신기록 규칙에 따라 학교 기록을 깨는 사람은 총점 10 에 따라 신기록 상을 준다.
5. 각 반 선수들의 개인종목, 릴레이, 기록가산점 등 종합계산팀 총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상위 8 명의 선수가 합격하다. 총점이 같은 경우 기록을 깨는 사람이 1 위, 평등한 경우 1 위를 차지한 사람이 1 위, 평등한 경우 2 위를 차지한 사람이 1 위 등.
6. 개인종목 상위 3 위 선수는 모두 경품과 자격증을 받게 된다. 단체 총점 상위 8 위, 상위 8 개 학급에서 증명서를 발급하다. 각 팀의 참여와 수상 상황에 따라 각 부서와 팀의 순위를 배출해 학교에서 인센티브를 준다.
7. "스포츠 윤리 풍조상" 을 설립하여 선발 방법을 별도로 규정합니다. 각 학과 입학식은 선정 내용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아홉. 보충 설명
1. 여자 슈팅의 순위는 1 분 이내에 지정된 장소에서 슈팅 횟수에 의해 결정되고, 3 보 농구 (남자, 반드시 4 골을 넣어야 함) 의 순위는 학생 완료 시간에 의해 결정된다. 사다리 (여자) 와 유인체 위로 (남자), 등수는 학습자가 완성한 동작의 수에 따라 결정된다. 축구 사격 (8 명 참여, 남녀 제한 없음), 등수는 골 수로 결정되며 땅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남학생과 여학생의 거리는 다르다.
2. 질서 정연한 안배를 보장하기 위해서 모든 체육 선생님은 경기 규칙을 숙지하고, 수업 등록을 잘 끄고, 필요에 따라 학생들이 제때에 등록을 마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3. 담임 선생님은 본반 학생들을 동원하여 지원 업무를 잘 해야 하며, 전자지원표는 9 월 0 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9 월 1 1 전자 등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신청사이트는 xx 입니다.
X. 미해결 사항 해석권은 조직위원회에 귀속된다.
재미운동회 행사 기획방안 템플릿 (3 부) 활동명:
토끼가 과일을 줍다.
활동 시간:
65438+ 10 월 26 일 00
위치:
유치원 야외 활동 구역
클래스 가입:
1 반, 2 반
활성 목표:
1. 또래들과 함께 스포츠 경기에 참가하는 즐거움을 체험하다.
2. 시추기의 운동 기술을 단련하다.
3. 조정된 방식으로 동굴을 뚫을 수 있습니다.
4. 아이의 발 점프 능력을 단련하여 다리의 힘을 증강시킨다.
이벤트 준비:
활주로당 6 개의 플라스틱 고리, 샌드백 몇 개, 장바구니.
시나리오 생성:
선생님: "토끼, 강 건너편에 있는 흰토끼 아줌마네 과일나무가 수확을 했는데, 따다가 과일이 땅에 떨어졌어요. 토끼 아줌마는 토끼에게 과일 따는 것을 도와달라고 했다. 당신은 흰토끼 이모를 도울 의향이 있습니까?
선생님: "그런데 큰 나쁜 늑대 한 마리가 숲에서 늦잠을 자고 있어요. 우리는 늑대가 과일을 찾기 전에 다리 구멍을 가볍게 뚫어야 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누가 더 빨리 받는지 보세요. "
이벤트 게임:
1, 동굴을 뚫다: 아이가 무릎을 꿇고 몸을 모두 동굴을 뚫고 일어섰다.
2. 과일 따기: 아이가 바구니를 들고 시작점에 서 있다. 호루라기를 들은 후, 그의 발은 바닥의 플라스틱 동그라미로 뛰어들어 모래주머니를 주워 바구니에 넣고 종점으로 달려갔다. 첫 번째 승리.
활동 규칙:
1, 동굴을 뚫을 때 우리 몸은 암벽 등반권에 부딪혀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
2. 과일을 따는 때에는 반드시 작은 바구니를 들고 바구니에 과일을 넣어 종점으로 가져가야 한다.
요약:
시끌벅적한 운동회가 끝났다. 이번 행사에서 아이들은 성공을 거두었고, 선생님은 즐거움을 얻었고, 모두가 행복을 얻었다.
운동회 과정에서 아이들이 1 등을 다투었다. 선생님과 아이들의 격려로 아이들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한다. 나는 순위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이러한 활동을 통해 단결을 배우는 것이 힘이며, 그 과정에서 서로 돕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우리가 단체전에서 경기를 할 때, 모든 아이들은 그렇게 활발하고 흥분하여, 끊임없이 자신의 반과 다른 반을 응원한다. 이번 운동회를 위해 우리 아이들은 유치원에서 꾸준히 연습하고, 어떤 아이들은 집에서도 열심히 연습한다. 학부모들도 아이들이 함께 연습하는 것을 돕는다.
운동회는 아이들에게 자신을 보여줄 기회를 주었다. 운동회에서 아이들은 경기의 의미를 깨닫고, 견지하는 법을 배웠고, 다른 사람을 응원하는 법을 배웠다. 우리는 앞으로 비슷한 활동을 더 많이 조직해서 아이들에게 더 많은 단련과 학습 기회를 줄 것이다. 다음 행사에서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얻을 것이고, 아이들도 더 많은 것을 얻을 것이라고 믿는다.
재미운동회 행사 기획방안 템플릿 (4 부) 1. 포메이션 전시: 조립, 체조 포메이션에 분산, 두 팀 합점, 집합.
둘째, 활동 이름: 탑 가방 꽃 따기
목표: 아동의 균형 능력과 상호 감정을 향상시킵니다.
준비: 모래 주머니, 꽃
규칙: 어린이는 네 팀으로 서 있고, 머리 위의 모래주머니는 정해진 노선에 따라 시작점에서 꽃을 줍고, 작은 의자를 우회하여 대열로 돌아가 두 번째 어린이에게 모래주머니를 건네주며 경기를 계속한다.
중점: 손으로 샌드백을 들 수 없고, 위반은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중간에 모래주머니가 떨어지면 제자리에서 주워 머리에 쓰고 계속할 수 있다.
셋. 활동명: 캥거루 점프
목표: 점프와 착륙을위한 올바른 방법을 습득하십시오.
준비: 포대. (클래스당 8 개의 주머니)
규칙: 어린이는 네 팀으로 서 있고, 꼬마는 봉지에 서서 거루로 분장하고, 시작점에서 종점으로 뛰어내려 결승점에 먼저 도착한 사람이 이긴다.
넷. 활동 이름: 장애물
목적: 장애물 (높이 40cm, 폭 15cm) 을 우회하는 올바른 점프 방법을 익힙니다.
준비: 장애물 (빌딩 블록)
규칙: 아이는 시작점에서 장애물로 달려가 가운데 장애물을 넘어 종점으로 빠르게 뛰어갔다.
요점: 뛰어가서 장애물을 걷어차거나 장애물로 걸어가기 전에 위반사항을 넘어갑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이름: 누가 멀리 던졌는지 보세요.
목적: 유아들에게 상체, 허리 등 부위의 근육력을 합리적으로 이용해 수중물체를 던지도록 가르친다.
준비: 샌드백. (각 반의 자체 소유)
규칙: 아이들은 지정된 선에 서서 모래주머니를 설정된 범위에 던진다. (던지기 거리: 3 미터)
요점: 정해진 거리에 도달하지 못하고 어깨에 던지지 않는다.
여섯째, 공을 던지고 공을 잡는다
아이들이 얼굴을 맞대고 두 줄로 서 있고, A 팀의 첫 아이가 B 팀의 첫 아이에게 공을 던지고, A 팀의 두 번째 아이에게 공을 던지는 등.
준비: 공 하나.
규칙: 아이가 양손으로 공을 던지고 제자리에서 받아요. 공은 떨어질 수 없다.
점수: 공이 두 번 땅에 떨어져 1 점을 공제합니다.
일곱. 활동 이름: 앞으로
준비 작업: 타이어
규칙: 아이들은 손으로 타이어를 밀어 앞으로 굴립니다. 비밀번호를 들은 후, 출발점에서 출발하여 작은 의자를 우회하여 대열로 돌아가 다음 아이에게 넘겨주었다. 손은 타이어를 떠날 수 없고, 타이어는 굴러갈 수 없고, 다른 활주로로 굴러갈 수도 없다.
요점: 타이어에서 손을 떼고 다른 길로 굴러가는 것은 불법이다.
여덟. 활동명: 장애물 릴레이
목표: 아이들의 달리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협력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준비: 바통 장애
규칙: 아이는 바통을 들고 종점까지 빨리 뛰어가서 다음 차례에 맡깁니다. 가장 먼저 완성한 반이 이겼다.
요점: 장애물을 걷어차, 바통을 위반하지 않는다.
유아의 기본 동작의 발전을 촉진하고, 유아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교사가 목적지로 유아를 조직하여 체육 활동과 야외 체육 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기초로, 우리는 가을 운동회를 통해 유아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유아가 체육 활동에 참여하는 흥미와 능력을 높이도록 하고, 유아가 체육 단련을 받고 체질을 강화하여, 정원 전체의 체육 사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모든 아이를 참여, 행복, 건강의 원칙에 따라 이번 학기는 업무 안배에 따라 아이들의 신체 발육과 일상적인 스포츠 활동의 전개를 결합해 새해가 올 즈음에 한 차례 아이들의 동계운동회를 개최한다. 모든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고, 집안의 협력과 협력을 증진하며, 그들의 집단주의 의식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운동회 활동 계획은 다음과 같이 제정된다.
활동 이름:
토끼 과일 따기 행사 시간: 20xx 65438+ 10 월 26 일 행사장소: 유치원 야외 활동구역 참여반: 1 반, 2 반 행사목표:
1. 또래들과 함께 스포츠 경기에 참가하는 즐거움을 체험하다.
2. 시추기의 운동 기술을 단련하다.
3. 조정된 방식으로 동굴을 뚫을 수 있습니다.
4. 아이의 발 점프 능력을 단련하여 다리의 힘을 증강시킨다. 이벤트 준비:
활주로당 6 개의 플라스틱 고리, 샌드백 몇 개, 장바구니 시나리오 만들기
선생님: "토끼, 강 건너편에 있는 흰토끼 아줌마네 과일나무가 수확을 했는데, 따다가 과일이 땅에 떨어졌어요. 토끼 아줌마는 토끼에게 과일 따는 것을 도와달라고 했다. 당신은 흰토끼 이모를 도울 의향이 있습니까?
선생님: "그런데 큰 나쁜 늑대 한 마리가 숲에서 늦잠을 자고 있어요. 우리는 반드시 큰 나쁜 늑대가 열매를 찾지 않도록 다리 구멍을 가볍게 뚫어야 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누가 더 빨리 받는지 보세요. " 이벤트 게임:
1, 동굴을 뚫다: 아이가 무릎을 꿇고 몸을 모두 동굴을 뚫고 일어섰다.
2. 과일 따기: 아이가 바구니를 들고 시작점에 서 있다. 호루라기를 들은 후, 그의 발은 바닥의 플라스틱 동그라미로 뛰어들어 모래주머니를 주워 바구니에 넣고 종점으로 달려갔다. 첫 번째 승리.
활동 규칙:
1, 동굴을 뚫을 때 우리 몸은 암벽 등반권에 부딪혀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
2. 과일을 따는 경우 반드시 작은 바구니를 들고 바구니에 과일을 넣어 종점으로 가져가야 한다.
요약:
시끌벅적한 운동회가 끝났다. 이번 행사에서 아이들은 성공을 거두었고, 선생님은 즐거움을 얻었고, 모두가 행복을 얻었다.
운동회 과정에서 아이들이 1 등을 다투었다. 선생님과 아이들의 격려로 아이들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한다. 나는 순위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이러한 활동을 통해 단결을 배우는 것이 힘이며, 그 과정에서 서로 돕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우리가 단체전에서 경기를 할 때, 모든 아이들은 그렇게 활발하고 흥분하여, 끊임없이 자신의 반과 다른 반을 응원한다. 이번 운동회를 위해 우리 아이들은 유치원에서 꾸준히 연습하고, 어떤 아이들은 집에서도 열심히 연습한다. 학부모들도 아이들이 함께 연습하는 것을 돕는다.
운동회는 아이들에게 자신을 보여줄 기회를 주었다. 운동회에서 아이들은 경기의 의미를 깨닫고, 견지하는 법을 배웠고, 다른 사람을 응원하는 법을 배웠다. 우리는 앞으로 비슷한 활동을 더 많이 조직해서 아이들에게 더 많은 단련과 학습 기회를 줄 것이다. 다음 행사에서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얻을 것이고, 아이들도 더 많은 것을 얻을 것이라고 믿는다.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프로그램 템플릿 (6 장) 활동 목표:
1, 자녀가 자신의 노력이나 학부모와의 협력을 통해 게임을 완성하고 친자 운동의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2. 아이들이 체육활동에 참가하는 열정을 자극하고, 아이의 신체의 조화성과 유연성을 발전시켜 아이의 체질을 향상시킨다.
장소: 요정 유치원 뒤 운동장.
시간: 20xx 165438+ 10 월 13 (금요일), 오전 8 시 정각 집합, 8 시 30 분 행사 공식 시작.
이벤트 준비:
1. 전 정원 어린이는 교복과 운동화를 신어야 하고, 학부모는 운동화를 신어야 활동 중 부상을 피할 수 있다.
2. 각 반의 활동구역을 나누어 각 프로젝트에 필요한 물품을 미리 준비한다.
3. 각 종목 경기제는 예선을 실시하고, 종목 초전 1 등을 결승전 전 선발기준으로 한다.
수상 설정:
1 및 * * *, 총 4 학년, 각 학년 그룹당 2 개의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프로젝트당 65438+ 1 등상 0 개, 2 등상 2 개, 3 등상 3 개.
부모는 자발적으로 "신체 지능 경쟁" 에 참여합니다. 우리가 활동을 더 잘 조직하고 등록 순서에 따라 출전 순서를 결정할 수 있도록 담임 선생님께 미리 등록해 주세요.
이벤트 일정:
1, 8: 30, 운동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청년 선수들이 입장하여 운동선수 행진곡을 연주했다.
2. 개막식 감독의 연설
3. 운동선수 대표가 발언합니다
4. 사회자가 발언하고 각 반 선수들이 깃발과 플래카드를 들고 입장한다. 간호반은 학부모와 선생님이 이끌다.
5, 운동 선수가 퇴장할 때 반별로 줄을 서다.
6, 아침 운동 쇼.
7. 소반 댄스' 양파의 노래' 와 대반 댄스' 어린이 게임의 노래' 를 선보인다.
8. 선생님의 단체춤' DOO 가 디보이가 되다'.
9. 운동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종목의 각 구성 요소들이 각축을 벌였다.
10, 학부모 대회, 1, 2, 3 등상 설정.
운동회 인원 분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