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춘 (1899 년 2 월 3 일-1966 년 8 월 24 일) 은 중국 베이징에서 태어나 현대 소설가, 저명한 작가, 걸출한 언어대사, 인민예술가로 신중국 최초로' 인민예술가' 를 얻었다 소포의 생일',' 고양이 성기',' 우천전',' 낙타샹즈' 등 장편소설과' 장터' 등 단편 소설이 있다. 라오스의 문학 언어는 소박하고 유머러스하며 풍부한 베이징 정취를 지니고 있다.
질문 2:' 돌천'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돌샘을 질질 끌다.
시대: 송 작가:
옥석과 습기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은 어둠 속에 먼지를 뿌렸다.
융동은 평소처럼 일찍 젖어 건택춘차 맛이 더욱 진진하다.
길은 거울처럼 느껴지고, 최소한의 연민은 바퀴와 같다.
그는 한때 제루풍강협이 되었는데, 형세는 오영을 세상에 맡길 것이다.
질문 3:' 돌천'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라오스 ~ 유명한 예술가
질문 4:' 돌천' 의 저자는 라오스의 주요 내용이다. 그냥 복제하시면 됩니다.
질문 5: 어떤 시인이 돌천에 대해 좀 깨달은 적이 있습니까? 이청조의 \ "소세옥집 \" 에는 \ "꿈처럼 \" 한 곡이 있어 다음과 같이 썼다.
나는 서정의 석양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나는 취해서 집으로 가는 길을 모른다./나는 늦게 배로 돌아간다./나는 연꽃 깊은 곳으로 잘못 들어갔다./나는 건너고 있다/나는 갈매기 한 못에 깜짝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증에 따르면 송대 제남성서에는 확실히' 서정' 이라는 지명이 있는데, 이 단어는 유일하게 여자 시인이 제남에서 쓴 작품이다.
당송 () 팔족 중 한 명인 쩡공 () 은 금선천 () 에 관한 시를 썼는데, 시 () 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다.
옥가을은 늘 신선하고 금실은 불확실하다.
구름은 미조류에 따라 한 가닥으로 다투고, 달은 교묘하게 바람을 비추고 있다.
주주 주변에서 계속 불타고 있는데, 그것은 의미심장한 돼지풀과 더욱 끈질기게 얽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바람이 다 불고, 세상은 얼음에 의해 깨졌다.
역대 문인 묵객들은 모두 금선천에 관한 시를 썼고, 이 시만 금선천의 매력을 썼다.
서기 1235 년, 진대 시인 원호가 유금천에게 물었다. 그는' 제남여행기' 라는 글에서 "금천은 금실과 같고, 백화는 연못과 같다" 고 썼다.
원대 장은' 금선담과 잔치'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옛 소식은 천기백괴로, 전에는 옛사람이 없었다.
가와비가 자화자찬이라면 한 가닥의 관용이 있다.
20 세기 초 유추는' 노잔여행기' 를 썼는데, 노잔은 책에서 학자와 김천 형성의 원인을 탐구했다.
창원문을 나와 통로를 따라 산책로를 가로질러 서쪽으로 돌면 붉은 칠목 간판 건물이 눈에 들어온다. 방앗간에는' 펑산 옛터'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다른 쪽에는' 동천복지'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여기 펑산은 무언가를 가리킨다. 옛사람들은 돌천 삼천을 동해 전설의 세 신산, 즉 봉래, 방장, 영주에 비유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세 개의 산은 멀리 떨어져 있고, 돌천에는 세 가닥의 물줄기가 있는데, 마치 바다에 있는 세 개의 선산과도 같다.
토끼토끼는 샘물에서 솟구치는 의성어로, 청각에서 그것의 상향 동력을 체득하게 한다. 돌돌천 삼천이 용솟음쳐 많은 고대 시인들의 상념을 불러일으켰다.
조 (Zhao) 는 "흰 비취 캔이 지하에서 쏟아져 나왔다" 고 썼다.
Yuan Hao 는 다음과 같이 썼다: "우리는 파도 사이의 yuta 에 갔다. 클릭합니다
장원 들은 그것을 "세 나무" 에 비유한다.
장궁은 그것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다: 얼음꽃은 세 개의 잎맥으로 연결되어 있다.
대문호 포송령은 일찍이' 두돌천부' 에서 수질이' 맑지만 때가 셀 수 있고 향기가 난다' 고 적었다. " 해중천명 1 위, 기문승지 2 위. \ "황토 샘물은 차를 맛보기에 적합하다. 친구, 돌샘을 유람할 때 물루 근처의 샘물 찻집에서 차를 마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바로 이렇습니다. "물을 마시지 마세요. 제남은 한 번 텅 비었어요. "돌샘과 항주 호랑이 주천, 무석혜산천과 함께' 천하 삼천' 이라고 불린다. 친구, 샘의 경치를 듣고, 돌샘으로 용정차 한 잔을 담그면, 돌샘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돌천지 남안의 물상, 화창, 긴 복도는 너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관란각은 146 1 년에 설립되어 관란으로 명명되었다. 전고는 "맹자", "술로 물을 보고, 마음으로 파도를 본다" 에서 나왔다. 주씨는 "물의 파도를 보면 그 기원을 알 수 있다" 고 지적했다. 。 돌샘은 긴 물의 근원이니, 반드시 그 근원을 보는 데서 알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북위 이도원의' 수경주' 는 돌샘을 다음과 같이 표현했다. "여성현 구시 서남에서 물이 흘러나오고, 샘이 두껍고, 물이 수레바퀴처럼 솟아오른다."
돌샘지 북쪽은 나원당으로, 입구가 세 개 있는 건축군으로 명대 건물에 속한다. 원래 옛 이마제나사의 옛터였는데, 원래 대순의 아내와 두 딸을 모시고 있었다. 나원당은 김원 이후 여조사로 바뀌어 새로운 도교 신선 여동빈을 모시고 있다. 지금 그 이름은 나원당입니다. 당전 대련은 조모태에서 뽑은 칠율 () 을 읊었다.
구름이 촉촉하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데, 그들은 주의하지 않는다.
파도가 대명호를 흔들었다.
대련은 제남의 서예가 금가루로 쓴 것이다. 나원당 삼진원벽에는 명청 이래 문인의 석각이 있는데, 그중에는 이학 대사인 양명학 창업자 왕수인의 필적이 있다. 친구, 이 고대 작가들의 원작을 감상할 때, 과거를 그리워하는 느낌이 들며, 이로 인해 갑자기 참관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다.
돌봄 서쪽의 화강자거리는 샘물, 등주천 등 몇 개의 대명천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명대에서는 대관료 윤세진의 정원이었지만, 나중에 버려져 수원으로 바뀌었다. 청초 시인 왕평은 일찍이' 24 춘초당' 이라는 집에 살았기 때문에 그의 시집은' 24 춘초당집' 이라고도 불린다. 왕평은 신운 시인으로 왕어양의 추앙을 받아 세인들에게 왕황신이라고 불린다. 그때를 회상하면서 시인 왕평은 초당에서 살면서 파도 소리를 듣고 샘물이 솟는 것을 보고 시를 썼는데, 그것이 얼마나 즐겁고 행복했는지 회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많은 샘물이 쏟아져 나오거나, 거품이 나거나, 물로 모이는 ... >>
질문 6:' 돌천'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이 문장 란 무엇입니까? 라오서 () 가 돌천의 장려한 경관을 써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