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FENGLEI6996 친구입니다. 귀하의 질문에서 언급하신 『인디언 캠프』는 헤밍웨이 초기 단편소설의 대표작입니다. 내 기억이 맞다면 이 단편소설의 원래 영어 이름은 "Indian Camp"가 되어야 할 것이다.
다음은 '인디언 캠프' 관련 내용이다.
'인디언 캠프'는 헤밍웨이 초기 단편소설 중 가장 중요한 작품으로 뛰어난 기교와 충격적인 줄거리, 감동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 그의 향후 작품을 관통하는 주제는 '죽음'이다. 그는 투우에 관한 논문 『오후의 죽음』에서 “장시간 이야기하는 것은 모두 죽음으로 끝난다”고 말한 바 있는데, 『인디언 캠프』에서는 죽음을 어린이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것이 추가된다. 공포에 더해 미스터리의 층. 아이의 이름은 닉 아담스입니다. 헤밍웨이는 닉이 어렸을 때부터 청년이 될 때까지 24편의 이야기를 썼습니다. 나중에 헤밍웨이는 유명한 작가로 성장하면서 닉을 버렸습니다.
닉도 헤밍웨이처럼 의사인 아버지가 있고, 둘 다 언제든지 치료를 받으러 밤에 시골로 갈 수도 있다. 헤밍웨이는 어렸을 때 아버지를 따라 병원에 간 경험이 있었고, 『인디언 캠프』의 이야기는 닉이 아버지와 함께 병원에 갔을 때 겪었던 일과 똑같다. 어떤 사람들은 Nick이 Hemingway 자신을 기반으로 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왜냐하면 Nick은 예민하고 연약한 반면 Hemingway는 반항적이고 강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그는 Stein에게 자신이 어렸을 때 남자들과 어울려 놀았다고 말하려고 했고 실제로 그렇게 했습니다. 음, 살인 준비. ⑷그러나 이것만으로 헤밍웨이와 닉이 완전히 다르다고 결론짓는 것은 매우 경솔한 일이다. 헤밍웨이의 어린 시절, 가족, 부모의 결혼 생활을 추적해 보면, 그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진정한 자아가 실제로 닉이라는 사실에 조금 놀랄 것입니다. 예민하고, 연약하고, 안전이 부족하고, 증명되기를 열망하는 사람입니다. 헤밍웨이의 어머니는 유능한 피아노 교사였고, 그녀의 수입만으로도 온 가족을 부양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아마도 그녀는 자만심이 강하고 독단적이었기 때문에 헤밍웨이와 그의 여동생을 쌍둥이로, 때로는 형제처럼 꾸몄습니다. , 때로는 자매 옷을 입은 사진 두 장에는 헤밍웨이가 여성복을 입고 어머니 품에 앉아 극도로 당황하고 겁에 질린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⑸어머니의 힘은 아버지에게 많은 압력을 가했고 모든 사람을 우울하게 했습니다. 헤밍웨이는 평생 동안 어머니와 나쁜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1928년 아버지가 총을 삼켜 자살한 후, 헤밍웨이는 어머니가 아버지를 강요했다고 불평했습니다. 죽음에. 헤밍웨이는 나이가 들자 즉시 어머니의 영향력을 없애는 데 전념했고 평생을 바쳐 한 가지 사실을 증명했습니다. 바로 자신이 진짜 남자였다는 것입니다. 신체 스포츠와 폭력적인 주제에 대한 그의 선호는 이런 종류의 증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 자신의 가슴털이 붙어있다고 의심하자 헤밍웨이는 욕조에서 자신의 반나체 사진을 찍어 신문에 게재해 자신의 가슴털이 진짜임을 보여주었다. 몇 년 전, 어머니에 관한 어느 외국 작가의 인터뷰를 읽은 적이 있는데, 거의 모든 사람이 어머니와 소외되거나 긴장된 관계를 갖고 있고, 모성애를 풍부하게 느끼지 못한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일흔이 넘은 노작가가 있는데 아직도 고아 같다고 하더군요. 그에 비해 내가 이전에 읽었던 중국 작가들의 어머니에 대한 글들은 모두 애정과 감사의 마음으로 가득 차 있었다. 아직까지 이해가 안 가는데, 이런 대조는 문화적 차이 때문인가, 아니면 외국 작가들이 더 솔직하기 때문인가? 그러나 한 가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든 예술가는 어린 시절의 외로움이라는 동일한 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읽은 여러 헤밍웨이 전기에는 그가 아버지와 긴밀한 관계를 맺었다는 증거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가 그에게 미친 영향은 결정적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죽음에 접근하도록 도왔습니다. 헤밍웨이는 아버지의 진료소에서 그리고 아버지를 방문하는 동안 죽음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그의 예민함으로 아버지와 죽음에 대한 태도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의사이고 육체적 고통과 파괴에 무감각하고 무감각하다. 즉, 그에게는 죽음과 같은 비정상적인 사건이 일상적이고 정상적이다. 하지만 헤밍웨이는 아직 젊었고, 삶과 죽음은 세상의 짜릿한 사건이나 다름없었습니다. 마치 어린 혀가 처음으로 고추를 접했을 때의 그 뜨거운 느낌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늘 신비롭고 진지한 방식으로 죽음에 관해 글을 썼습니다.
그러나 전쟁과 사냥으로 생사를 거듭하면서 죽음에 대한 태도도 여유로워진 듯하다. 마침내 아버지처럼 산탄총으로 생을 마감했다. 어쩌면 지금 이 순간에도 극단은 평범하다.그렇게 많은 죽음을 경험하고 그토록 많은 죽음에 대해 쓴 작가는 없을 것이다. 총과 함께하는 시간. 헤밍웨이 부인은 남편의 머리에 맞은 두 발의 총성을 회상하면서 두 개의 서랍이 동시에 닫히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서랍을 닫는 것은 일상적인 행동입니다.
헤밍웨이의 단편소설은 모두 간결하고 탄탄하게 쓰여져 있다. 『인디언 캠프』는 닉의 하룻밤 경험만을 서술하고, 내용을 중국어로 번역하면 더욱 압축되어 3,300편이 넘는다.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이렇게 하기는 쉽지만 글을 잘 쓰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이광의 하룻밤 경험을 다룬 단편소설 '리장군'이 있는데, 동시에 리광의 개인적인 기억도 하룻밤 사이에 펼쳐지며 결국 그의 일생을 글로 쓰게 되었는데, 16,000자가 넘는 분량으로 거의 중편소설입니다. 현재 중국에서는 단편소설이 인기가 높습니다. 왕안이는 단편소설은 모두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농담'이므로 실제 소설로 간주할 수 없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나는 이 말에 동의합니다. 그리고 오헨리처럼 예상치 못한 결말을 위해 쓴 단편은 너무 기발해서 반복해서 읽을 수 없다는 생각도 든다. 헤밍웨이의 단편소설은 자세히 읽을 때마다 새로운 발견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 죽음에 관한 이야기는 어두운 밤에 시작된다. 사건의 근원은 인도 여성이 난산을 앓고 이틀 동안 아이를 낳지 못했다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 닉은 치료를 위해 아버지를 따라 인디언 수용소로 갔다. 그들은 안개 낀 호수를 지나 배를 타고 이슬에 젖은 잔디밭을 밟고 마을에 도착했다. 어머니는 2층 침대 맨 아래에 누워 비명을 지르고 있었습니다. 헤밍웨이는 그녀의 고통을 직접적으로 묘사하지는 않았지만 단지 다음과 같이 언급했을 뿐입니다. "수용소에 있는 노부인들이 그녀를 도와주고 보살펴 주러 왔습니다. 남자들은 그녀의 비명소리가 더 이상 들리지 않을 때까지 길로 달려나가 앉아서 담배를 피우려고 앉았습니다. "절제된 표현인 것 같지만, 그 비명이 얼마나 끔찍한지 이해하실 겁니다! 그리고 그녀의 남편은 2층 침대에 누워 있었는데, 자기 남편이고 사흘 전에 도끼로 다리를 베었기 때문에 달릴 수가 없었습니다. 헤밍웨이는 절단 원인을 설명하지 않았지만 아마도 속상했을 것입니다. 닉의 아버지는 전문 의사의 눈으로 빠른 판단을 내리고 제왕절개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Nick은 그녀의 비명을 참지 못하고 아버지에게 그녀를 진정시키기 위해 먹을 것을 좀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아버지는 "아니, 마취제는 안 가져왔어. 하지만 비명을 지르게 놔둬라. 들리지 않는다. 이때는 늘 그랬던 남편이 비명을 지르든 말든 상관없다"고 답했다. 조용히 돌아서서 위쪽 침대에 기대어 벽에 기대어 있던 그는 닉의 아버지가 하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Nick의 아버지는 마취 없이 수술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큰 잭나이프를 사용하여 어머니의 배를 열었습니다. 스위스 작가 뒤렌마트는 『의심』이라는 소설을 썼는데, 이 소설에는 나치 군의관이 포로에게 마취제를 주사하지 않고 복부 수술을 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는데, 이는 짐승 같은 행위였다. 일본 침략자들은 또한 살아있는 중국인을 대상으로 마취 없이 배를 잘라내는 실험을 실시했습니다. 이러한 극악무도한 행위는 인류에 대한 증오나 비열한 목적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하지만 "인디언 캠프"에서 닉의 아버지는 자신이 생각하는 정상적인 논리를 따르며 의사로서의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그는 어머니의 비명을 "들을 수 없기" 때문에 양심을 고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시스트의 수간행위와 비교하면 이것은 더욱 터무니없고 잔인해 보인다. 헤밍웨이는 어머니의 비극적인 상황을 과장하지 않고 닉의 아버지처럼 차분하면서도 닉의 눈을 통해 이렇게 말했다. “조지 삼촌과 세 명의 인디언 남자가 어머니를 붙잡고 움직이지 못하게 했다. 조지 삼촌의 팔... 수술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어머니를 필사적으로 몸부림치도록 강요하고, 네 명의 남자가 어머니를 붙잡고 그 중 한 명을 물어뜯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웠는지 상상하실 수 있습니다. 마침내 수술이 끝났고 헤밍웨이는 무심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상처는 아직 9피트의 장선으로 봉합해야 합니다. 아기가 태어났고 Nick의 아버지는 축구 경기가 끝난 후 라커룸에 있는 선수처럼 자랑스러워했습니다. 그는 침대 위층에 있는 여자의 남편을 쓰다듬고 인도 남자의 머리를 덮고 있던 담요를 벗겼습니다. 그는 자살했습니다.
이것이 소설 전체의 클라이막스이다. 억압적인 밤, 어머니의 비명, 마취 없는 수술은 모두 이 클라이맥스에 도달하기 위한 준비라고 할 수 있다. 언론인만큼 정확하지는 않지만 사실 이것은 모든 좋은 작가들이 가지고 있는 엄격한 구속이다.
인디언은 얼굴을 벽에 대고 누워 있었다. 그는 스스로 목을 베었고, 상처가 너무 길어서 피가 뿜어져 나와 큰 웅덩이로 흘러 그의 몸이 침대에 가라앉았습니다. 그의 머리는 왼팔에 놓여 있었다. 담요 위에 면도칼이 펼쳐져 있고 칼날이 위쪽을 향하고 있었습니다.
이 소설은 닉의 관점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자살 당시 남자의 동기와 과정, 생각은 생략됐다. 헤밍웨이가 독자들에게 건네준 것은 질문뿐 아니라, 죽어도 피를 흘리고 있는 시체였다. 주의 깊은 독자라면 누구나 정서적, 감각적으로 이중의 자극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의 글은 무자비해 보이기 때문에 읽는 사람을 슬프게 할 수도 있다. 그의 냉정함은 차갑기 때문에 그의 칼은 우리를 베는 것과 같다.
좋은 소설은 멋진 스토리와 절묘한 언어, 절묘한 구조를 갖춰야 한다고 믿습니다. 삶과 죽음에 대한 가치관이자 관점이 되는 입장도 필요하다. 이것이 소설의 출발점이다. 당신에게도 마음이 필요하며 그 마음은 동정심과 연민입니다. 관점이 서사 속으로 사라지고, 대사 사이로 마음이 흘러넘치도록 하라. '몸'이라는 감각도 있습니다. 몸은 소설을 채우고 구체화한다. 구조가 뼈대라면 언어는 질감이고 몸은 피와 살이다. 이야기를 모호하고 신비롭게 만드는 것은 살과 피입니다. 헤밍웨이의 성공적인 단편소설들은 모두 죽음이라는 주제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이며, 죽음은 결코 추상적이지 않으며, 육체의 파괴, 감각의 자극, 칼로 죽이는 것, 혹은 '킬리'처럼 천천히 부패하는 것을 기다리는 남자이다. "The Snows of Mazzaro"에서 괴저로 사망합니다.
헤밍웨이의 삶과 죽음에 대한 견해는 '인디언 캠프' 말미에서 드물게 서정적으로 드러났다. 돌아오는 길에 닉은 아버지에게 "왜 자살했느냐"고 물었다. , " 모르겠어요. 아무것도 참지 못하는 것 같아요." 닉은 "죽는 게 힘든 건가?" "아뇨, 상황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라고 다시 물었다. 목가적인 장면에서:
그들은 보트에 올라 앉았고, 닉은 선미에 있었고 그의 아버지는 노를 젓고 있었습니다. 태양이 산 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배스가 물 밖으로 튀어나와 강물에 원을 그렸습니다. Nick은 물 속으로 손을 뻗어 보트와 함께 미끄러졌습니다. 이른 아침에는 정말 추웠는데 물은 정말 따뜻했어요.
이른 아침 호숫가에서 닉은 자신이 결코 죽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며 아버지가 노를 젓는 동안 배의 선미에 앉아 있었습니다.
헤밍웨이가 이 소설을 출간했을 당시 그는 25세 정도였으며 이미 죽음에 대한 신비롭고 확고한 태도를 갖고 있었다. 그는 자신이 어떻게 죽게 될지 아직 알지 못했지만, 자살이 해결책이라고 확신했을 것입니다. Nick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 안에 있는 헤밍웨이이고, 그의 말은 실현되며, 이후 그의 결말은 조용한 인도인의 결말과 똑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