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늘을 열고 구름을 그립니다. 음양으로 제 태극문으로 들어가세요.
2. 무술을 배우면 먼저 사람이 되고, 충절은 근본이다. 중화 태극문이 당당하고 늠름하다.
3. 몇 개의 힘든 밤, 내가 주먹 연습하는 법을 배우다. 부명에 지친 것이 아니라 태극현이다.
4. 태극은 역사가 유구하여 대대로 전해진다. 외국 사람들은 자기 자신에 대해 슬퍼해야 한다.
5. 태극치료 만병, 근골 활성화. 자위는 자위할 수 있고 나선은 무한하다.
6. 초보자가 옳다. 그리고 활력을 찾는다. 무공도 배우고 산문도 배우면 자연히 성공할 것이다.
7. 호랑이는 백수의 왕이다. 111 미터 45 초. 정원에 들어가니 걱정이 없어 양이 와서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1. 태극권 소개: < P >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태극권은 강유상제, 강유상제의 중국 전통권종으로, 중국 전통유도철학의 태극과 음양변증사상을 핵심 이념으로 하여 양성양성, 강신체건함, 격투기, 이학 음양오행변화, 한의학 경락
2. 태극권의 특징:
1), 통합
2) 적응성
3), 안전
3, 태극전의 이론사상:
1).
2) 권투와 한의사의 안내, 호흡 등의 이론을 결합해 기공을 권투에 적용한다.
3) 복싱과 한의학 경락 이론을 결합한다.
4), 종합 백가권 기술, 독보적.
2. 태극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태극은 생양, 동태와 정적, 정생음, 정극이 또 움직인다. 송대 주돈이' 태극도' < P > 혼돈은 운동에서 에너지와 햇빛을 발생시킨다. 운동을 어느 정도 하면 정지가 생기고, 정지는 밤을 가져오고, 어느 정도 운동하고, 또 운동한다.
2, 태극은 혼돈을 가리지 않고, 두 악기는 그 목록에 없다. 왕원대' 서강월 태극은 혼란을 가리지 않는다' < P > 태극은 천지가 열리지 않고 혼돈이 음양 이전의 상태이다.
3, 태극집 2 기, 탁은 모양에서 시작된다. 삼국조식' 오직 한흥' < P > 천지가 막 열렸을 때는 이미 그렇게 맑고 탁했지만 윤리는 또렷했다.
4, 태극은 나눌 수 밖에 없고, 홍몽은 깨지고, 구름은 안개가 흩어진다. 송 샤의' 진 태극채분' < P > 홍몽 시스템이 파천되고 태극은 분리될 수 있고 구름은 안개가 걷힌다.
5, 태극생 천지, 삼원 더 폐해. -첸 ziang \ "깨달음시 38 곡 \"? 하나의' < P > 번역: 혼돈의 생기가 생겨난 후, 3 대 시대가 바뀌었다.
3. 태극권 경기를 찬양하는 시.
태극에 관한 시:
1. 하늘을 열고 구름을 그립니다. 음양으로 제 태극문으로 들어가세요.
2. 무술을 배우면 먼저 사람이 되고, 충절은 근본이다. 중화 태극문이 당당하고 늠름하다.
3. 몇 개의 힘든 밤, 내가 주먹 연습하는 법을 배우다. 부명에 지친 것이 아니라 태극현이다.
4. 태극은 역사가 유구하여 대대로 전해진다. 외국 사람들은 자기 자신에 대해 슬퍼해야 한다.
5. 태극치료 만병, 근골 활성화. 자위는 자위할 수 있고 나선은 무한하다.
6. 초보자가 옳다. 그리고 활력을 찾는다. 무공도 배우고 산문도 배우면 자연히 성공할 것이다.
7. 호랑이는 백수의 왕이다. 111 미터 45 초. 정원에 들어가니 걱정이 없어 양이 와서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8. 투옥된 생활은 짧지만 산야에서의 생활은 길다. 운동을 많이 하라고 권하고 태극은 건강해야 한다.
9. 한약솥을 깨고 권투를 연마하여 고수가 되다. 몸이 허약하니, 먼저 경락을 소통시키는데, 하필 명의를 청할 필요가 있는가! P>11. 책을 적게 읽었다고 불평하지 마라. 책을 적게 읽어도 카드를 찍을 수 있다. 인생은 합법적이고, 사람은 양루선을 기억한다.
11. 봄비가 습하고 가을바람이 건조하다. 회전이 얼마나 느리고 번개가 얼마나 빠른가!
12. 주먹을 배우는 것은 너무 서두르지 말고 3 년 동안 작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4, 5 월의 대부분의 시간 동안 학자들은 모두 사라졌다.
13. 너는 6 ~ 7 년 동안 주먹을 배웠고 쿵푸도 성공했다. 지식탐구를 익히고, 융합하면 된다.
14. 권투를 배운 지 11 년이 되어, 너무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할 수 있어요. 강호가 종횡무진이에요.
15. 태극을 배우면 열심히 해야 한다. 스승은 정말 가르치는데, 아직 여분의 시간이 있다.
16. 한 가지가 한 가지 떨어진다. 기법은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변화를 요구하며, 문을 닫으면 배울 수 없다. P>17. 복싱 원칙은 변하지 않지만 수식은 바꿀 수 있다. 이용은 무상하여 높거나 짧을 수 있다.
18. 큰 선반과 작은 선반은 각각 장단점이 있다. 작은 발걸음은 순조롭기 어렵고, 큰 걸음은 느리다.
19. 초보자는 매우 노력하니 신축할 때 조급해하지 마라. 큰 모방을 쓰는 것처럼 손목력을 쉽게 나타낼 수 있다.
21. 주먹을 연마하고 먼저 스트레칭하여 점차 콤팩트를 구하다. 동그라미는 크고 동그라미는 작아서 거의 없다.
21. 먼저 연습하면 스승을 이길 수 있다. 실패자는 걸음걸이가 혼란스럽고 성공자는 태산처럼 안정되어 있다.
22. 외모는 연습하기 쉽고, 본질은 배우기가 가장 어렵다. 그 수권으로 다리를 수놓은 사람들은 모두 태극의 본의에 매료되었다.
23. 연기상이 춤을 추는 것처럼 수법이 이미 흐려졌다. 고대의 유명 인사가 멀리 떨어져 있으니, 오늘 사람들은 많이 탄식한다.
24. 밖에 사람이 있고 바깥의 날이 더 많다. 그리고 교만과 조울함을 경계하고, 태극은 가볍게 전할 수 없다.
25. 명나라 태조권, 32 식 전전. 진천이 많이 그렸고 이름도 끊어졌다.
26. 태극만 치지 마라. 안에 기관이 있다. 아무리 써도 마르지 않고, 보배도 마르지 않는다.
27. 길을 부드럽게 하여 느긋하게 부처를 취하다. 중용은 유교, 삼교합에서 비롯된다.
28. 태극인은 우아하며 무모한 사람과는 다르다. 만약 네가 너무 약하다면 중용의 길을 걸어야 한다.
29. 차의 무게는 추진할 수 있지만 천공은 이동하기 어렵다. 키를 눌러 무게 중심을 밀어냅니다.
31. 짧고 긴 두 가지 힘이 있다. 긴 힘은 숨기고, 짧은 힘은 막을 수 없다.
31. 국부적인 부상을 촉진하고 천천히 밀며 옷을 입게 한다. 많이 할 수도 있고 할 수도 있고, 적을 만나면 절대 지지 않을 것이다.
4. 태극권의 매력을 묘사한 시
는 태극천을 쓴 시로 매우 조용하며 여름에 봄, 가을 수확, 자연을 심었다.
자신감과 조용함은 천부적인 재능이고, 백변태극은 본능이다. 손을 흔들어 천둥을 치고 구름이 발밑에 있다.
5 가지 가스화, 음과 양 상. 오영은 세상에서 안전하고, 신천은 감동적이다. 위진 () 은 귀가 먹었고, 그의 영웅적인 기개는 영원하다. 태극이 방초를 전하니, 모든 친구들이 새 옷을 입는다. < P > 수식은 부드럽고 돈후하며, 침착하고 유창하게 여전히 진실하다. 무림 () 이라는 이름을 남기지 않고, 음악 헬스를 구하다.
고희자는 새로운 국정을 기쁘게 보고, 노마는 다시 앞으로 돌진한다. 태극권을 묘사한 문장 1→ 그의 체력으로 볼 때 그는 심호흡, 원활한 혈액 흐름, 편안한 심리, 차분한 머리에 의지하고 있다. < P > 그 응용의 경우 허무주의의 기세와 점성의 후속 풍조에 기반을 두고 있다. 다음 몇 번 동안, 내 몸은 이미 다른 몸에 먹혔고, 모든 기회는 나에게 주어졌다. 이때, 나의 공기는 이미 감전된 것 같다. 두 번째 문장 → 실천할 때는 맘대로 하고, 허리와 기화를 따라 하고, 마음에 따라 행하고, 안팎이 하나가 되고, 마음이 하나가 되고, 위아래로 일치해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은 매우 영적인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런 영각으로 사람을 밀치고 상대방의 실력을 알아보는 것은 만유의 일이다. 상대방의 실력을 알게 되면, 그 방향을 따라 갈 수 있다.
세 번째 문장 → 인체의 뇌파가 가장 소중하다. 모든 것은 권투와 밀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것에 달려 있다. < P > 하지만 뇌파는 뇌신경에서 나왔기 때문에 태극권의 쿵푸는 안정적이고 꾸준한 기초 위에서 연습해 뇌 중추신경을 키워야 한다. 그러나 이른바 평온한 사람은 마음이 잔잔한 후 본질적으로 진정한 평온을 느끼는 것이지, 몸의 표면을 움직이지 않고 겉으로는 몸을 진정시키도록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속으로는 여전히 초조하고 불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그렇다면 정말 조용하고, 정말 조용하지 않고, 뇌 중추신경을 높일 수 없고, 특별한 영감도 없다. 이 이치는 꼭 알아야 한다. 네 번째 문장 → 태극권 쿵푸는 기척이 개폐되는 것에 불과하지만, 모든 것은 안정된 기초 위에서 진행되어야 하며, 조급함과 조급함이 있어서는 안 된다.
정적이지만 정적에는 동기가 숨겨져 있습니다. 비록 움직이고, 움직이고, 움직이고, 움직이고, 조용하지만, 이것은 서로의 뿌리이다. 이것도 태극권의 이치이다. < P > 다섯 번째 문장 → 태극권은 긴장되고 우아한' 봄눈' 운동으로 전면적인 운동을 한다. 그 나라의 기둥들, 책상에 지친 엘리트들, 왜 한번 해보지 않을까요? < P > 태극권체와 용법의 관계를 이해한 후' 연습틀' 은 넘을 수 없다고 분명히 말할 수 있다. 극단에 이르더라도, 나는 차라리' 사용' 의 한 걸음도 내딛지 않고' 몸' 의 한 걸음도 내딛지 않겠다.
어떤 사람들은 태극권만 배우고 싶고, 밀고 싶지 않다. 그는 손을 밀어주는 것이 또 다른 일이지 태극권에 속하지 않는다고 느꼈다. 그리고 이것이' 싸움' 이라고 생각했고, 그도' 사람을 때리다' 를 배우고 싶지 않았다. 이것은 문명화되지 않은 행위이고 태극전은 온화하고 문명적이다.
선반 연습이 좋다! 손을 밀는 법을 배우지 마라. 제 6 절 → 태극권은 가장 수월한 구타예술이기 때문에 부축무유인은 태극권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이다. < P >' 천근 사냥' 이라는 교묘한 기교를 익히려면, 몸법이 경령의 이치를 이해하고, 사람을 운수하고, 사람을 때리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법이 만상을 포괄해야 한다. 전신의 힘은 전신에 있고, 전신의 가스는 수렴에 있다. 자세는 한 쌍으로, 가볍고 민첩하며, "움직이지 않으면 고요하고, 움직이지 않으면 고요하다" 고 할 수 있다. 사람이 내게 다가오면 나는 아래에서 기회를 얻을 수 있지만, 나는 아래에서 동력을 얻을 수 있고, 나는 올라갈 수 있고, 나는 모든 일을 잘 할 수 있다. < P >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면 자신을 포기하고 다른 사람을 따라갈 수 있다. 지기가 서로를 알아야만 적때문에 변할 수 있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적의 변화로 인해' 도입 실패, 4, 2 천 근' 의 능력은 입신할 수 있다. 일곱 번째 문장 → 부드럽고 안정된 국면을 구하는 것은 마치 만재한 배처럼 강에서 부드럽게 흔들리고 무겁고 부드럽다.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의향을 바탕으로 공기를 동력으로 한다. 자유자재로 왔다갔다 하는 것은 모두 정신에 의해 움직이고 허리에서 끌고 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것이 태극권과 다른 복싱의 차이다. 잠재력이 열리면 팔다리가 열릴 뿐만 아니라 머리와 가슴도 먼저 열립니다. 세력의 결합으로서 사지의 결합뿐만 아니라, 우선 가슴의 결합이어야 한다. 모든 동작은 안팎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내공이라고 한다. < P > 여덟 번째 문장 → 무당태극이 부드러운 제동으로 전해지고, 후자가 올라오면 4 ~ 2 근을 걸 수 있다.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을 보호할 수도 있다. 무당태극전은 도교 기공 단련, 기화 기화 신, 양신 보양, 양신 보허의 방법을 결합하여 사람의 지혜와 에너지를 계발하여 장수를 연장시켰다. 무술과 양생을 하나로 묶은 우수한 권법이에요. < P > 태극권의 연습 과정은 세 단계로 나뉜다. 먼저 모양을 연습하고, 다시 기력을 연마하고, 마지막으로 신을 연습하는 것이다. 그 내부 성과는 주로 호흡 안내 작업, 외부 가스 회수 보상 작업, 혼합 파일 서 있는 작업이다. < P > 문장 9 → 연습은 강보다 부드럽고, 연습은 부드럽지 않고, 연습은 부드럽지 않고, 연습은 허무함보다 가볍다. 허무한 기세는 태극전의 최고 쿵푸다. < P > 의 주요 훈련 방법은 심쿵, 공압으로 일관적으로 가리키고, 나날이 누적되고, 힘이 자급하여 권주를 입문시키는 것이다. 사지는 외단이라 자동이 될 수 없다. 가랑이는 섀시이고 똑바로 서 있어야 한다. 허리를 지휘하고 허리와 척추로 사지를 움직여야 한다. 아니면 공중에서 코디하셔야 합니다. 위아래로 따라가세요. 완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태극권 쿵푸가 아니다.
문장 11 → 태극이란 무엇입니까? 이경: "태극이 생기기 쉽고, 이의생, 이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 구멍 "영달소": "태극은 천지가 분리되기 전, 원기가 하나로 뒤섞여, 즉 시작과 초이다." < P > 송대 이학은' 태극' 이' 리' 라고 생각한다. 장자정주몽태화' 청왕부지: "도자 천지 인물의 이치, 이른바 태극이다." < P > 태극은 너무 극한이고, 극은 한계다. 즉, 한계에 관해서는 서로 동등하다는 뜻은 없다. 한계원리와 최대 최소 시공간한계를 모두 포함한다. 내려놓으면 6 배, 굴리면 마음속에 숨어 있다. 어떤 숫자보다 클 수 있지만 원주와 공간을 초과하지 않거나 어떤 숫자보다 작지 않고 1 이나 1 과 같지 않습니다.
5. 태극권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늘을 열고 구름을 그립니다.
음과 양, 내 태극문으로 들어가세요. 2. 무술을 배우면 먼저 사람이 되고, 충절은 근본이다.
중국 태극문, 당당하다. 3. 몇 개의 힘든 밤, 내가권 연습하는 법을 배웁니다.
는 부명에 지친 것이 아니라 태극현이다. 4. 태극은 역사가 유구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습니다.
외국 사람들은 자신에 대해 슬퍼해야 한다. 5. 태극치료 만병, 근골 활성화.
자위는 자위할 수 있고 나선은 무한하다. 6. 초보자가 옳다. 그리고 활력을 찾는다.
무술과 산문을 모두 배우면 자연히 성공할 것이다. 7. 호랑이는 백수의 왕이다. 111 미터 45 초. < P > 정원에 들어가면 걱정이 없고 양이 와서 여기저기 뛰어다닌다. 1. 태극권 소개: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태극권, 내외 겸수, 부드러운 경신, 중국 유도사상 태극, 음양변증법 등 전통사상을 바탕으로 양성성, 강신, 격투, 격투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통합했다. , 이학 음양 오행 변화, 한의학 경락, 고도도, 숨쉬기와 결합.
2. 태극권의 특징: 1), 종합 2), 적응성 3), 안전 3), 태극권의 이론사상: 1). 권투와 배우기 쉬운 음양 오행 변화를 결합한다 2). 권투와 한의학의 안내, 호흡 등의 이론을 결합하여 기공을 권투 3 에 적용한다. 권투와 한의학 경락 이론을 결합하다.
6. 태극을 묘사한 시
1, 태극오리지널, 후위 두 가지 의리? < P > [해석]: 태극은 원래 혼돈인데 왜 두 개의 기구를 나누어야 합니까? 언어외-왕관의' 느낌'
2, 태극이 천지를 낳고 삼원이 더 폐지된다. < P > [해석]: 혼돈의 원기가 천지를 싹트게 한 후, 3 대 시대가 바뀌었다. < P > 언행은 필수다-진자앙' 감품시 38 수'? 하나 "
3, 태극집 2 기, 탁은 모양에서 시작된다. < P > [해석]: 세상이 막 열렸을 때는 이미 이렇게 맑고 탁했지만 윤리는 또렷했다.
말-조식의' 오직 한국행'
4, 하늘이 망망하고 강도가 너무 길다. < P > [해석]: 하늘이 무궁무진한 길, 만재가 사라진 세상은 정말 너무 길다. 이백의' 짧은 가요행'
5, 우림소소기, 태극에타 큰곰자리 순연설. < P > [해석]: 침울한 숲 속에서 깃발이 부러지고 혼돈의 빛은 연기와 눈처럼 순수하다. < P > 문자 밖-주방연의' 개원야유도'
6. 태극은 움직이면 해가 나고, 극은 움직이면 고요하고, 정적은 그늘이 나고, 정극은 또 움직인다. < P > [해석]: 혼돈은 운동에서 에너지를 발생시켜 햇빛이 나타난다. 운동을 어느 정도 하면 정지가 생기고, 정지는 밤을 가져오고, 어느 정도 운동하고, 또 운동한다. < P > 말-주돈이의 태극에 대한 해석
7. 태극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백송옥두꺼비의' 학정'
왕과 던의 왕자가 어떻게 여기에 있을 수 있습니까? 구름이 이끼를 잠그다. 망망한 대지는 너처럼 사람이 없으니, 첫 홀은 두 번 수영할 수 있다.
태극시 갑자를 잊고 구운에서 봉래를 만났다. 뽕나무의 바다가 오늘 이렇게 많아서 피곤해서 나는 유인원과 학을 애도할 시간이 없었다.
2. 백송옥두꺼비의' 태정사'
태극 3 성, 만장빛. 유인원이 울면 달이고 기러기는 동정서리라고 한다.
한밤중에 얼음이 물에 와서 바람 앞에서 사향 사슴이 나왔다. 나의 선생님은 한 가지를 알고 있는데, 그는 황색을 유지하는 것에 매료되었다.
3. 현대무명씨 (시)
학무선인, 충절이 기본이다. 중화 태극문이 당당하고 늠름하다.
4. 현대무명씨 (시) < P > 얼마나 힘든 밤, 내가권 연습하는 법을 배웠다. 부명에 지친 것이 아니라 태극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