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왕 선생의 《단어 50 곡》을 가지고 있습니까?

예 지아 잉 (ye jiaying) 의 단어의 기원에 대하여

바람, 시, 야, 음악,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6 대 민요도 잔다. 이호이는 신곡을 한 곡 썼기 때문에, 그는 시인에게 좋은 이름을 잘 지어야 한다고 가르쳤다.

나는 제목과 서체 크기가 있는 시를 한 편 쓴 적이 있다. 겹치는 노랫소리 스타일이 독특하다. 누가 신곡과 단문을 창작했습니까? 낙부는 남조에서 태어났다.

당인은 돈황에 남아서 글을 쓴다. 그 해에 도장을 만들었다고 생각해 보세요. 제나라 불교 경전 다채로운 색상, 소스 쑤 치 리앙.

묘악사의 풍격 특징을 논하다.

지금의 만경의 언어로 말하면' 고쳐야 한다' 입니다. 구름 그림자가 하늘에서 흔들리고 있는데, 그 일이 있다.

수건과 신건은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여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 자신의 독특한 풍격을 표현했다. 동포의' 소수' 를 알아야지, 허세를 부리지 마라.

두목과 진관사' 묘월' 을 논하다.

신곡' 팔십육자' 한 곡이 두의 칭찬을 받았다. 더욱이 진랑만이 아름다움을 조절할 수 있고, 위정은 청사를 볼 수 있다.

* 두목 「팔육자」

동굴이 깊다. 스크린은 불빛에 비춰지고, 산청수는 무겁다. 밤비에 파초를 떨어뜨리고, 경몽홍창, 용연 자수를 듣다. 오랜 시간 동안 사임, 다시 긴 편지, 치킨 계정 희석, 후추 홀 유휴.

이끼가 길을 침범하다. 자수 커튼이 드리워져 단반이 이어졌다. Yanhua 도난 식물, Cui Huan 의 수치 전체, 걱정 앉아 왕 김옥을 바라 보았다. 다채로운 전투는 언제 다시 올까요? 사라지자 오동나무는 또 그늘로 옮겼다.

논한 문어

왜 끌면서 추의 소동을 흉내내야 하는가? 호감이 있으면 항상 좋다. 옥루 명월은 인간말로 가득하고, 한없이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자수각에는 조휘산의 금이 가득 붙어 있다. 봄이 나른할 때, 나는 깊이 생각한다. 섬세하고 고르게 눈썹을 만들어 천고의 미안이 적막하다.

금빛 한 가닥은 아름답고 연근의 가을운은 들쭉날쭉하다. 사람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아는 사람은 간간이 멋진 글을 쓴다.

미아오 왕위 (Miao yue) 의 한국 단어

동랑의 시는 산과 같다. 젊은 봉황은 맑고 늙어 보인다. 침울하고 황량한 가국의식, 왜 새로운 단어를 본 적이 없습니까?

예 jiaying 의 weizhuang ci 에

우리가 오늘 떠날 때, 물청은 서쪽의 합류점에 있었다. 방 안에 누군가가 나올 준비를 하고 있는데, 옅은 화장 커튼이 자세를 똑똑히 보았다.

낯선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결혼할 때까지 쉬지 않을 것이다. 사랑은 결국 이렇게 될 수 있다. 추의' 소' 는 구사일생의 우정이다.

감정이 깊으면 곧을 수 있고, 이해가 가장 진실하다. 나양춘의 좋은 문장을 불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구를 미워하십니까?

《화간사: 묘월》

생생한 색감으로 정이 참되다. "변암" 을 폄하하지 마라. 풍채 시스템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므로 보수와 개척이 필요하다.

아이들에게서 나온 앳된 말들도 많고 구름에서 오는 감동적인 말들도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붉은 연근들당이 망국의 눈물을 흘리고, 잔성들이 금갑을 번쩍이며 변사한다.

화이하이 무슬림 엄산. "꽃집" 에서 유래했습니다. 만리랑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에서 시작해도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예가영의 풍연사를 논하다.

작은 연설 원고를 한 편 쓰는 것에 감동했다. 매일 꽃이 피기 전에 술을 좀 마셔야 한다. 얼마나 많은 한가한 정을 버릴 수 없는지, 양춘의 에피소드는 사람을 깊이 깨닫게 한다.

김천' 아름다움' 너구리' 가 맑다. 가벼운 청소, 엄한 화장, 좋은 이름. 이것은 홀 중앙보다 더 어렵습니다. 정안은 호영이 여기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복주에 간 지 몇 년이 되었다. 너는 사업의 득실을 걱정해야 한다. 만약 사론공훈에서 공훈을 논한다면, 공류는 강서이다.

예가영의 이정사를 논하다.

아름다운 라일락 한 다발이 오랜 슬픔을 가져온다. 돌아오는 것을 잊게 되어 가슴이 아프다. 화간집이 매력적이라 해도 남당 시대에 유행했을 것이다.

시든 푸른 잎은 무슨 뜻입니까? 나는 서풍이 푸른 파도를 일으킬까 봐 걱정이다. 아름다운 죽음의 느낌이 있어서 꼭 이길 필요는 없다.

예 jiaying 의 Li Yu ci 에

희비가 섞인 사례가 노래되었다. 기쁨은 무겁고 고통스럽다. 도후 풍격이 다르고, 정말 정이 변하지 않는 것은 글자의 마음이다.

숲 속에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늘 가슴이 아프다. 비와 비가 봄을 무자비하게 묻었다. 나는 인생에 긴 증오가 있고 핏자국에 눈물이 섞여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난간은 이미 낡아서 더 이상 낡을 수 없다. 한숨, 동쪽 물이 돌아오지 않는다. 시에서는 가국의 원한을 전파할 수 있지만,' 꽃집' 이라는 단어는 가르치지 않는다.

예 jiaying 의 연 슈 단어

임천의 주옥은 양춘을 따른다. 연장어 중의 의경은 새로운 것이다. 생각은 사랑이 좋은 말 한 마디를 전달하게 한다. "눈앞의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 것보다 낫다." "

왜 시인은 결국 가난해질까? 물건을 저장하고, 사람을 옮기고, 말하고, 일하다. 가느다란 풀은 불꽃놀이를 걱정하고, 금풍엽은 오동으로 떨어진다.

단어의 스타일 변화가 어디에 있는지 추측하기 어렵다. 나는 술 한 잔을 빌려 근심을 풀고 싶다. 노래 제목이 있는 노래 한 곡이 가수에게 주어지는데, 고향에는 깊은 슬픔이 있다.

예 jiaying 의 Ouyang xiu ci 에

시대가 주인을 우러러보다. 나는 가끔 작은 글을 써서 나의 걱정을 표현한다. 풍월의 숭앙을 탓하지 마라, 인생은 자연히 술에 취한 것 같다.

사계절 모두 모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데, 그 해의 맑은 그림자는 많은 즐거움이 있었다. "뽕나무씨 채취" 라는 새로운 단어는 어떤 흥미로운 결과를 가져왔습니까?

서강어는 남당에서 창작되었다. 동숙은 따뜻하고 용숙은 미친 짓이다. 제각기 본색이 있으니 자세히 말할 수 있다.

미아오 왕위 팬 Zhongyan 단어

내 일생의 근심과 기쁨은 모두 이 세상을 폐쇄했고, 나는 변경에서 강사를 부여했다. 너의 다정한 마음을 드러내지 마라, 그러나 너의 미풍과 마음은 사고에 저항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묘악의 장희안사를 논하다

남당의 운은 제비갈매기에게 전해졌고, 류영의 새 소리는 줄곧 현장에 능하다. 잎자색의 독특한 라벨이 또렷하고 명쾌하여 둘 사이의 다리로 쓸 수 있다.

예 jiaying 의 Liu Yong ci 에

저속하게 굴지 마라. 슬픈 가을과 기쁨의 이미지를 쓸 수 있다. 당인의 높이를 낮추지 않고, 비가 큰 강을 뿌린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버드나무가 윙윙거렸다. 옛 길은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세상의 눈총을 많이 받는 것은 단지' 공' 이라는 몇 글자 때문이다.

나는 평생 걱정하고 있다. 그해 《끓는 해곡》의 비애. 후세 사람들에게 늘' 느끼한 버드나무' 라고 불리는데, 단어가 동파까지 연장되는지 모르겠다.

* 유영' 끓는 바다노래'

해영을 끓이는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여자는 누에도 없고, 직공도 없고, 농사꾼도 없다. 식량과 의복의 출처가 너무 부족하여 감옥 대야에서 밥을 지으면 징수를 잃는다. 매년 춘하 조류가 만포되고, 조류가 진흙을 긁어내어 섬으로 만든다. 공기 건조 후 소금 냄새를 넣으면 최초의 관개 조류가 간수로 미끄러져 들어간다. 할로겐 농도 소금 빛, 장작 깊이 약속 산; 표범은 호랑이의 흔적을 피할 수 없고, 해가 뜨면 석양이 돌아온다. 배 어깨는 쉬지 않고, 하늘은 덥고 덥다. 새벽에 타 오르면 황혼이 쌓이고 파도가 눈으로 변한다. 서리 강하에 염수 자체 축적, 가짜 대출 충전 곡물 이상; 공식적으로는 아주 작은 값을 받게 되고, 한 임금은 종종 10 개를 보상한다고 한다. 한 번에 쉬지 않고, 공식 임대료는 개인 임대료에 의해 강요되지 않습니다. 아내를 반에서 내쫓는 종목은 휴머노이드이지만. 왜 바다를 끓이는 사람을 귀찮게 할 필요가 있습니까? 좋은 엄마와 돈 많은 아이가 있어요! 이 왕조는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아 바닷가에 널리 가기를 희망한다. 장갑병이 학교에서 쫓겨났는데, 너는 아직 여분의 돈이 있다. 태평상업은 소금, 입하, 상업, 목요일 계절이다.

논한 안사

논문의 치욕은 학자어이고, 벼슬은 마지막 자리에 있기를 원한다. 명월채운이 득의양양하여, 일생은 결코 귀문에 가까이 가지 않을 것이다.

엄사 "묘월" 연구

의경의 같은 곳에서 시와 그림은 모두 구하와 관련이 있다. 화면에서 더 많은 음악과 노래를 보고 힐CI 에 통합시킵니다.

단어 역사에서 엄사의 지위를 논하다.

화려한 노래들이 기발하고 화려한 강연을 다투다. 술은 이미 취했고, 풀은 이미 들판이다. 소백의 역사가 유구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봄바람에 싫증을 느낀 적이 있는가?

* 조령의' 뒷길록' 은 "재희 닝, 하징은 감옥에 갇혀 평소 친절한 사람을 잘 대하는 법을 배웠다는 편지를 썼다" 고 기록했다. 。 。 여름 가족은 위안 할아버지와 여름을 찾았다: "작은 흰색이 빨갛고 가지가 가득하다. 경기장을 건설하여 자신을 부양하다. 봄바람은 인류의 손님이다. 얼마나 번영할 것인가? \ "Yuling (종교) 는 그것을, 즉 해제 했다. 클릭합니다

세상의 낭만은 변덕스럽다. 물흥은 다칠 수 있다. 순수하고 예민한 느낌으로 삼촌이 이중광을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예 지잉 (ye jiaying) 의 수시 단어

기차에 올라 범추를 감상하다. 신인이 맹장을 향해 총을 쏘다. 작은 단어는 전력을 다해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고, 소호는 천고의 게임을 이기는 데 능하다.

도정이 무정하고 정이 있다. 전당만 리에 조수를 만나다. 바닷바람이 흔들리고 불평하는 사람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무슨 일이야? -응? 속된 선호도, 원도 작품이 있다. 모도 선생은 규칙과 제도가 느슨하고, 행운수는 고풍을 본다.

수, 신조어, 주앙:,< 사오 >; \ "미아오 는 말했다

슈퍼 무단결달과 호마이는 다르다. 스와 신의 단어는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유황' 구가' 의 근원은' 장' 과' 소' 의 수태 속에 있다.

예가영의 진관사를 논하다.

꽃 밖에는 사휘가 있다. 은갈고리가 커튼에 비스듬히 걸려 있다. 정연은 감당하기 어렵고, 조그마한 글자는 소여행에 속한다.

청소년들은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다. 엄마 곰은 너의 아버지를 매우 존경한다. 일단 추방된 것에 감동을 받으면, 깊은 슬픔은 석연한 원한과 붉은 빛만 남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망망한 안개가 그 탑을 잃었다. 도원을 볼 수 없어서 슬프다. 첸 shuichen 산 깨진 장 문장, 만 사람들은 고통을 구속 할 수 없습니다.

묘악의 황정견사를 논하다.

나는 평생 남을 따라다니고 싶지 않다. 나의 서예시도 다르다. 나머지 가사는 여전히 고집이 세서 문벽은 스와 붙기를 원한다.

"스스로 죽음을 자초하고, 스스로 죽음을 자초한다." 이런 고적은 찾기가 쉽지 않은 것 같다. 나는 펜으로 나의 감정을 표현했고, 10 년 동안 시골에 가서 나는 매우 슬펐다.

묘악의' 축죽사' 를 논하다

개지의 재능은 부여되지 않았다. 미인 바닐라가 선정을 보내다. "이소" 천년의 외로움, 동산악부의 글을 보세요.

예가영의 주방언사를 논하다.

구 곡과 저우 랑의 새로운 붓. 할랄 보는 데 익숙하다. 나는 내 감정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내 생각에 신경 쓴다. 바로 이 사람이 북방에 있고, 남방에 있다.

그 시대에는 많은 선생님들이 흥미를 바꾸었다. 보다 정공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나는 경지를 넓힐 수 있는 문장, 전설을 찾아 새로운 단어로 쓰는 것을 비교적 좋아한다.

일찍이 국가는 그것을 희소성이라고 불렀고, 만년의 사람들은 나무닭처럼 보였다. 얼마나 많은 원풍호하고 호쾌한가, 검은 거즈 조수가 튀어나온다.

이청조의 묘악사를 논하다.

언사로 말하자면, 나는 감히 놀라운 말을 할 수 있다. 나는 항상 우리나라를 걱정하고 있다. 누가 진짜 상을 주는 이암 같고,' 신군' 으로부터 이상한 자세를 알 수 있을까?

부부 지기의 일생은 뼈에 사무쳐 영원한 사랑을 찾는다. 하나의 서열로' 금석록' 을 퍼뜨릴 수 있고, 혼란 때문에 더욱 믿음이 있다.

일반 음성 스펙트럼의 새로운 소리. 밝은 부용화가 맑고 바닥이 보인다. 이때부터' 이안식' 이 전해지면서 가헌은 영원히 맹에게 편향되었다.

묘악의 진술을 논하다

시를 단어로 하는 것도 하나의 방식이다. 제인재는 여기서 배대나무를 얻었다. 살구꽃은 빗속에서 좋은 소식을 전하는데, 마치 큰 소비에트처럼 보인다.

묘악의 악비사를 논하다.

이 장군의 우수한 작품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삼십 명성, 팔천. 강한 머리는 빌릴 수 있다. 소중산을 자세히 읽어 주세요.

미아오 왕위 (Miao yue) 의 장 단어

격앙된 충노가' 금실' 을 부르며 힘차게' 육천' 이라는 단어를 외웠다. 우아하고 아름답고 감동적입니다. 한 달 동안 마음에 새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미아오 왕위 장 xiaoxiang 단어

청광웅호는 연주를 잘한다. 이 스와 신, 행사 에 즈음. 술이 손님들로 가득 찼으니, 세상에 가서 짧기를 바란다.

중원 노인은 네온을 본다. 원한이 평평하지 않다. 중신 파업을 선동하여 음악 소리가 하늘을 진동시켰다.

예가영의 육유사를 논하다.

산추몽과 심심. 글자, 펜, 시는 각각 각자의 신이 있다. 모두 소진이 역참을 탈 수 있다고 해서 새가 날게 하는 것도 진실이다.

어가를 부를 필요는 없지만 영어' 꽃집' 은 가벼워질 수 있다. 책망의 밑바닥이 아직 극치에 이르지 못했고, 긍정적인 원인도 분명하지 않다.

예 jiaying 의 신 qiji 단어

소년이 갑자기 말을 타고 강을 건넜다. 가사를 계속 쓰는 것이 슬프다. 만리천장검에 의지하여, 날고 싶어 천둥을 이기다.

수, 유, 주, 진을 자랑했다. 누구나 최고봉을 만들 수 있다. 무슨 뜻이에요? 산둥 신노자도 정상회담에서 새로운 길을 모색했다.

당신은 Tao pengze 를 알고 있었지만, 여전히 태사공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거친 걸음이라고 부르지 마라, 호랑이를 그리는 것이 가장 어렵다.

묘악의 강원어를 논하다

강서시법이 새롭다. 가사를 보내지 마라. 냉향의 풍격에 따라 향이 높은 달이 떨어져 홍매를 본다.

감정, 글, 리듬은 서로 도울 수 있고,' 풍채가 흩날리다' 와' 공영' 은 각기 다른 길을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깊은 환경을 찾는다면, 당신은 유럽과 소련을 돌아본다.

경홍은 강호마를 힐끗 보고 기장을 남겼고, 금고는 장품에는 강심을 머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가헌보다 좋다면, 그 시계 북소리는 달라진다.

미아오 왕위 (Miao yue) 의 역사 조상 단어

경맥이 신선하고 낭송사를 읊다. 류암화명. 가난과 슬픔은 저녁에 건강해지는 경향이 있고, 강물은 잠시 회색이다.

건릉은 일거에 극 자리를 차지했지만, 여전히 보국의 마음이 있다. 명절을 따라 북유하며 고인에게 물었고, 모래바람이 불면 나무가 슬퍼했다.

예 jiaying 의 우 wenying 단어

베란다의 칠보는 조롱으로 가득 찼다. 옹계흥을 누가 알겠는가. 사람은 닿을 수 없고, 구름은 이상한 비가 내린다.

담배 한 개비는 탈출구를 찾기 어렵다. 리아는 여름에도 깊은 감명을 받았다. 가을 산에서 혼자서 석양을 보는 것이 가장 슬픈 일이다.

신맛과 짠맛은 다르다. 북쪽과 남쪽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분리되어 있다. 무슬림 세계로 거슬러 올라가려면 공허한 현실에서 강과 오를 구분할 수 있다.

묘악 《천향사》

김걸은 외롭고 충성스럽다. 나머지 단어에 새 단어를 추가합니다. "내 마음은 밝은 달이다." 이것은 인의의 서약이다.

수년간의 노력 끝에 나는 여생을 보냈다. 강타오에게 작별인사를 하고 불공정을 증오하다. 투우는 이상한 정신을 가지고 있는데, 너는 승리를 갈망한다.

묘악의 유진옹사를 논하다.

비산과 하 삼촌은 모두 부상을 당해 좁쌀과 헤어졌고, 그들은 화해했다. "봄은 이미 지나갔다." 우리는 그것이 올지 안 올지 안다. 제방은 비바람이 가득하다.

이안의 말은 매우 감동적이다. 원정이 자신도 모르게 슬픈 긴 노래를 불렀다. 3 년 후의 이 밤을 기대하는 것이 낫다. 마을사의 북소리는 더욱 애원한이다.

영물시와 왕영물시의 발전을 논하다.

너는 누가 누구인지, 누가 누구인지 안다. 득실을 논하려면 시사부의 근원을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동파는 더욱 청진하다. 류옌 단어의 새로운 경지. 백석은 손이 닿지 않을 정도로 텅 비었고, 빽빽한 몽창도 신기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벽산사를 이해하기를 갈망한다. 낙부 고국사. 붓을 생각할 수도 있고, 천고의 지음도 될 수 있다.

유발 마스크 장작문을 떠나다. 돌아오는 늙은 국화도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경멸하는 곳에서 유민들은 눈물을 글썽였다.

묘악의 장염사를 논하다

늙은 왕자와 손자가 강호를 거닐고 있다. 30 년 전, 화당은 꿈이 되었다. 여수 잔산이 걸려 있고, 꽃이 눈물을 불어 한가한 문을 가린다.

밤에 황하를 건너다: 강세의 여행. 옥통설수 밍크 털. 남방인의 단어는 그윽하고 단아하여 세계에서 이류를 허용하지 않는다.

메이성은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어원학 두 권 중 드로스를 참조하십시오. 소아는 백석의 조각상을 비웠지만, 더 많은 스승에게 유익하다.

슬픔과 시름이 강점이다. 밭의 옛말이 사람을 다치게 한다. 충현이 죽은 후 펜이 없다는 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겨루기를 의미한다.

"송인의 변사" 묘악

새 단어는 이미 열흘이나 그렸는데, 다 고쳤다. 밋밋한 가운데 씁쓸함을 보다. 원앙을 수놓은 것은 무한히 좋다, 금침 하나, 소원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