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정
그 모래톱이 너의 집인가? 너는 왜 나처럼 매일 여기서 보도하니? 당신은 게임을 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사랑에 빠졌습니까, 아니면 단순히 살았습니까? 이름이 있어요? 응? 뭐? 관비둘기? 이런 이름은 들어 본 적이 없지만, 원앙보다 크고, 오리보다 아름답고, 백조보다 착하고, 제비보다 부드럽지만, 이것들은 여전히 너의 독특함을 형용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그래, 너와 너의 그는 고정배우자야, 맞아! 내 말은, 너희 둘인 것 같아! 내가 좀 수다스럽지 않니? 그럴 것 같은데 저도 그러고 싶지 않아요. 난 그냥 내 기쁨과 불안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이 짝을 짓기 전에도 이런 느낌이 들었겠죠? 뭐? 너희들은 천생연분이냐? 어떻게 그럴 수 있죠? 만물의 초기에는 남녀를 가리지 않는다, 그렇지 않니? 어떻게 태어날 수 있습니까? 글쎄, 너는 그렇게 확고하게 보인다. 나는 네가 말했듯이, 너희들은 이 세상이 태어나기 전에 한 쌍일 수도 있고, 아마도 환생의 생각대로 될 수도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 잠깐, 너희 두 개구쟁이 새,' 꺼짐' 소리가 나를 심란하게 한다. 물을 휘젓는 것을 멈추고, 그것을 진정시켜라. 물 거울 속의 나를 보자. 어수선한 귀밑머리를 유지하는 것은 사람을 존중하지 않고, 심지어 바람둥이 같다. 나의 긴 치마 밑단에 약간의 습기가 있어 이 모래톱의 습기가 매우 무겁다는 것을 설명한다. 하하, 너 정말 똑똑하구나. 너는 나를 비웃고 있다. 자, 이제 제 롱스커트가 젖지 않은 것은 모래톱의 습기 때문이라는 것을 인정할 용기가 있습니다. 어제와 그저께 젖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모래톱의 중심에 더 가깝습니다. 여기 물이 깊습니다. 나는 항상 걸음걸이가 느리다는 것에 신경을 썼지만, 여전히 젖었다.
무슨 말씀이세요? 죄송해요? 관비둘기? 너의 바이트는 왜 모두' 끄기' 로 표시해? 잘 모르겠는데 누군가가 온 것 같은데 ...? 그녀야? 내 심장은 내 눈썹과 함께 뛰고 있다. 내 모습이 정상인가? 내 얼굴이 빨갛게 변했니? 내가 괜찮은 아이인 것 같아, 그렇지? 맙소사, 나는 이미 며칠을 기다렸다. 나는 오늘 꼭 말해야 한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마주쳤지만, 그녀의 손은 완곡한 전옥처럼 맑고 투명하여 냉이에 묻혀 죽바구니에 담았다. 맙소사, 나는 그 바구니와 그 나물들이 정말 부럽다. 아니, 나는 그렇게 생각할 수 없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모독할 수 없다. 나는 남의 손을 쳐다볼 수도 없고, 내 생각을 전혀 말할 수도 없다.
"젊은이, 이렇게 일찍 일어나서 대륙에서 책을 읽나요? 클릭합니다 ","아? 너야? 늙은이. 좋은 아침, 나는 신선한 공기를 마시러 왔다. 클릭합니다 。
관비둘기! 너희 둘 나쁜 놈! 그녀가 아니야! 삼촌이에요. 하지만 나는 너를 탓하지 않는다. 알고 보니 너는 누구라고 말하지 않았다. "꺼짐, 꺼짐" 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봐라, 내가 오늘 밴조를 가지고 온 것은 나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서 빌려온 것이다. 왜냐하면 내 거문고 소리가 나보다 내 생각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다. 네가 말하니? 친애하는 새? 허허, 물론 너도 이 생각이 좋다고 생각해. 이게 내가 꿈에서 얻은 영감인 것 같아. 그녀는 아직 오지 않았다. 내 꿈을 말해도 될까요? 듣고 싶니? 그 다음 나는 너에게 말한다:
나는 여기서 그녀를 처음 만났다. 그녀는 가벼운 대나무 바구니를 들고 따뜻하고 신비로운 전등갓을 들고 친절하고 우아했다. 나는 그녀의 뼈가 없는 섬세한 옥손이 이 행운의 나물들을 어루만지는 것을 보았다. 그날 밤 낡은 침대와 많은 말을 했고 베개도 엿들었다. 그들은 함께 나를 위로했다. 네가 나에게 그렇게 우호적이고 동정심이 많은 것처럼. 나의 돗자리는 심지어 내가 밤새 덥지 않다고 말했다. 봐라, 내 매트가 나를 비웃고 있다. 내가 그렇게 여러 번 뒤집어도 온도를 전달하지 않았다는 뜻이다. 하지만 그가 말한 것은 사실이다! 내 수탉이 아침에 울기 전에 내 창밖의 맷돌 위로 뛰어올라서야, 나는 정말 잠이 들었다. 나는 얼마나 운이 좋았는지 꿈속에서 그녀를 다시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내 꿈에서 그녀의 얼굴 표정은 여기보다 더 부드럽고 아름답지만, 그녀는 매우 가깝다. 나는 꿈에서 그녀에게 밴조를 연주해 주었는데,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녀가 피아노 소리를 좋아한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었다. 그녀는 심지어 피아노 연주자를 조금 좋아했다! 그래서 오늘 나는 친구의 밴조를 빌렸다.
봐라, 날이 밝았는데, 내가 너무 일찍 왔지? 하지만 난 기다릴 용의가 있어, 여명 기다립니다. 그녀는 선녀처럼 우아하고 사향 사슴의 향기처럼 우아하다. 아마도 그녀는 옅은 화장을 할 것이다. 어떤 메이크업도 그녀의 색채를 더할 수는 없지만, 그녀의 옅은 메이크업이 나를 위해서라면, 나는 정말 행복하게 떨리고 싶다. 그녀는 오늘도 그 작은 녹색 셔츠를 입고 있습니까? 너는 아직도 소매를 살살 감을 수 있니? 그녀는 이렇게 빨리 따는 것을 멈출 것인가? 하지만 조금 망설여도 선별적으로 골라야 할지 말지, 이렇게 하면 그녀가 적어도 나에게 부드러운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더욱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진정하고 싶은데 어떤 곡을 연주해야 하나요? 나는 곰곰이 생각해 보고 싶다. 고귀하고 완곡하지만 용감하고 대범하게 내 사랑을 표현하고 싶다. 나의 깊은 사랑, 함께 하고 싶은 소원! 나는 어둠 속에서 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의 창문 앞에서 내 문을 열고, 새벽에 그녀를 위해 옷을 입고, 황혼에 그녀와 함께 노래를 부르길 얼마나 바랄까. 그날이 되면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우리를 축복하고, 그녀는 나의 신부가 될 것이다. 이것은 우리의 영원과 충성을 증명한다.
오, 나의 사랑하는 양치기 아가씨, 너는 왜 아직 오지 않았니?
관화
시경 국풍 주남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나는 기다릴 수 없지만, 나는 생각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들쭉날쭉한 음식 (소리: 행운) 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고르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냉이가 고르지 않다. 좌우 (음: 털).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둘째, 서로 사랑한다
암컷 수탉이 울다
여자는 닭소리라고 하고, 독서인은 무지자라고 부른다. 아이들은 밤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별은 썩는다. 날고, 날고, 수영하고, 기러기를 할 줄 안다. 이언가가 합치면, 이것은 적당한 아들이다. 술 마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들과 백년해로해야 한다. 금슬이 조정에 있으니 떠들지 마라. 아들이 온다는 것을 알고 나는 그에게 주었다. 아들의 순종을 알고, 잡페하며 물었다. 한 아이의 선량함을 아는 것은 잡다한 칭찬이다.
"여자는 닭명이라고 한다" 는 것은 부부간의 가족 대화이다. 언뜻 보면 밋밋해 보인다. 하지만 사실 세상을 놀라게 하는 모든 사랑은 땔감소금 식초차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열정이 지나자 오래도록 흐르는 사랑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현실에서 우리에게 좋은 본보기를 세웠다. 생활 속의 사랑은 이렇다. 부부는 서로 격려하고 자신의 작은 가정을 위해 좋은 물질적 기초를 세우려고 노력한다. 동시에, 우리는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하고, 돌보고, 서로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감정을 말하고 당신의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배웁니다. 부부가 둘 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이혼율이 계속 높아지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혼율, 이혼율, 이혼율, 이혼율, 이혼율, 이혼율, 이혼율)
세 가지 감정은 독특하다.
동문에서 나오다
성동대문을 한가로이 거닐니, 마치 천운처럼 아름답다. 뜬구름 같지만. 생각해 볼게요. 나는 녹색 스카프를 좋아해서 사랑한다.
성문 밖을 거닐면 미녀는 카야다. 그것은 내 것이 아니지만, 그것은 내 것이 아니다. 이런 원소의 스카프만이 재미있게 사랑할 수 있다.
시 속의 주인공은 정말 미련한 사람이다. 남자 주인공은 동문 밖의 미녀가 구름처럼, 중천처럼 자신의 여의랑군만 사랑하는 것을 보았다. 다른 여자는 아무리 예뻐도 그를 설레게 할 수 없다. 세상의 여자들은 아마 이런 남자를 찾아 평생을 함께 하고 싶어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약한 물 삼천, 나는 한 바가지만 가지고 마신다. 내 세상에 너밖에 없어! " 사실 이런 남자는 들꽃이 집 꽃향기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혁혁한 신세나 멋진 외모, 키가 큰 몸매가 없어도 훌륭한 여성들이 그를 사랑하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훌륭한 여자들은 모두 알고 있기 때문에, 이런 남자가 그의 일생에 걸맞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버려진 네 아내
강이 생기다.
강에는 태어난 아들이 있는데, 내가 아니다! 아니요, 제가 했어요. 나중에 후회했어요. 생강의 아들이 돌아왔다, 나와!
아니, 나는 너와 함께 있고 앞으로도 너와 함께 있을 거야. 강에 홍수가 났으니, 내 아들이 돌아올 거야, 내가 아니야! 아니, 내가 말한 거야. 휘파람도 노래야.
이것은 버려진 여자에 관한 시입니다. 시에서 아내를 버린 남편이 진세미의 원조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시에서 남편에게 버림받은 여자는 불만의 아내로 나타난 것이 아니다. 원한과 증오가 있지만 자존감과 자중은 더 많다. 당신이 새로운 사람을 갖게 되면, 당신은 오래된 사람을 잊을 것이다. 그렇다고 내가 나쁘다는 뜻은 아니다. 나는 네가 언젠가 후회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네가 낡은 것을 탐내더라도, 언젠가는 네가 오늘 한 일에 대해 울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마 우리는 고대인들이 이렇게 높은 사상 각오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박수를 쳐서는 안 되는가? 오늘까지 많은 여자들이 그녀보다 못하여 남편에게 버림받았을 때 자신의 온 세상이 무너질 것 같다고 느꼈다. 하루 종일 자기 연민을 하고 자살까지 하며 자신과 인생에 대한 자신감을 잃었다. 왜 그녀에게 배우지 않고, 자신감을 되찾고, 자신감 있고 아름다운 여자로 남편 앞에 나타날까요? 어쩌면 그때 그는 갑자기 네가 최고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리고 너에게 돌아올 것이다!
5 편의 사랑 위기 문장
양지수
꼬불꼬불하게 빗나가 마른 장작 묶음을 들 수가 없구나! 그의 아들은 내 앞에서 자신을 변호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임신했다, 나는 임신했다, 나는 달을 갚았다.
굽이굽이 조용히 흐르네, 가시덤불이 뜨지 못하네! 그의 아들은 내 앞에서 자신을 변호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임신했다, 나는 임신했다, 나는 달을 갚았다.
양의 물은 흐르지 않는다. 그의 아들은 나에게 신용을 지키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임신했다, 나는 임신했다, 나는 달을 갚았다.
"양지수" 는 남편이 아내에게 헛소문을 잘못 듣지 말라고 권고하여 그들의 사랑을 상하게 했다고 썼다. 소문은 연인에게 의심할 여지 없이 큰 상처이다. 좋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헛소문을 날조하고 풍파를 일으키며 부부와 연인 사이의 감정을 갈라놓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종종 연인 중 한 쪽의 귀가 부드러워 소문을 듣고 다른 쪽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감정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아마도 당신들이 상대방을 의심하기 시작한 순간부터 당신들의 사랑은 끝날 운명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똑똑한 남자나 여자는 미소를 지으며 "미안해!" 라고 말해야 한다. " 누군가가 너의 면전에서 너의 애인을 비방할 때. 나는 네가 한 말을 믿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그를 믿는다!
이것은' 시경' 의 사랑 이야기의 일부일 뿐이다. 아마도 우리는 그로부터 약간의 계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보통 사람
그녀는 뽕나무를 따는 여자이다.
그녀는 위국의 한 작은 마을에서 자랐다.
그곳은 화창한 곳이고, 고요한 하늘은 맑은 색깔을 가지고 있다.
그해 초여름의 오후, 햇빛이 화창하여, 그녀는 문 앞 마당에서 실크를 쬐고 있었다.
그곳에서 그녀는 한 남자를 만났다. 그녀의 첫 번째이자 마지막 남자였다. 그는 이가 하얗고 웃는 것이 햇빛처럼 보인다.
그는 그가 사업가라고 말했다. 초창기에 그는 땅을 잃고 세계 각지를 떠돌아다녔다. 사람들은 그를 자기 보호라고 부른다.
그들은 항상 우연히 만났는데, 그는 항상 그녀의 실크를 칭찬했다.
그는 순수하고 달콤한 소녀가 키운 누에만이 완벽한 흰 실을 토할 수 있다고 말했다.
결국 그는 그녀에게 "나와 함께 세계를 여행하고 싶니?" 라는 질문을 했다. .....
그는 거의 아무것도 없다, 그녀는 알고 있다.
그녀는 그가 가진 것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그녀는 그의 마음을 원했고, 그의 마음은 중매인에 의해서만 증명된 다음 윤리로 구속할 수 밖에 없었다.
그녀는 그의 아내가 되고 싶어한다.
그래서 그녀는 그에게 답을 주지 않았다. 그녀는 줄곧 그의 중매인을 기다리고 있다.
불행하게도, 마지막 날, 중매 는 오지 않았다.
그는 위국을 떠나려고 하는데, 그는 그녀를 떠나 길고 처량한 얼음물을 건너야 한다.
그녀는 묵묵히 그를 따라다니며, 그의 그림자가 조금씩 멀어지는 것을 보고, 마음은 가을잎처럼 떨어지고, 조금씩 시들어 산산조각이 났다.
승희로는 국경이다. 그는 그녀를 멀리 떠날 것이다. 그는 몸을 돌려 그녀의 눈을 바라보았다.
\ "당신은 정말 나와 함께 수평선 을 방황 하고 싶지 않아? 클릭합니다
그 순간, 그녀는 그를 거절한 이유를 생각할 수 없었다. 그녀는 그를 잃고 싶지 않다.
중매인이 있는지 없는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그녀는 생각했다. 그가 그녀에게 관심을 갖는 것으로 충분하다.
그가 그녀를 신경쓰기만 하면 충분하다.
그래서 그들은 그가 가을에 그녀를 데리러 오겠다고 약속했다.
그녀는 줄곧 이 약속을 마음속에 새겼다.
기다림과 그리움 속에서 가을은 예년보다 일찍 왔다.
그녀는 늘 높다란 깨진 벽에 서서 그가 떠나는 방향을 바라보고 있다.
그녀는 그의 차가 먼 석양에 나타나기를 거듭 기도했다.
하지만 몇 번이고, 그녀는 그를 기다리지 않았다.
그녀는 여전히 기다리고 있다.
찬바람에 그녀의 긴 머리와 치마가 홀로 펄럭였다.
그녀의 눈물은 바람에 흩날리며, 그녀의 마음에 따라 깨졌다.
나중에는 눈물도 없어졌다.
그녀는 기다리고 있다. 무감각하게 기다리다.
아마도 그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의 차가 도착했습니다.
그녀는 먼 지평선에서 그의 그림자를 보았다.
그는 그녀를 속이지 않았다!
그는 그녀를 속이지 않았다!
알고 보니 그는 결국 그녀를 속이지 않았다!
그녀는 단지 그를 보고 있을 뿐, 울거나 웃을지 모르겠다.
모든 것이 꿈 같다 .....
그와 함께 가기 전에, 그녀는 그와 함께 신에게 가는 것에 집착하고 있다.
그녀는 사랑의 증거가 필요하다. 그는 그녀에게 줄 수 없었고, 그녀는 모든 희망을 신들에게 걸었다.
신은 정말로 그녀에게 답을 주었다.
연기 속에서, 그녀는 연약한 거북껍질이 순식간에 이상한 패턴으로 부서지는 것을 보았다.
이것이 그들의 미래입니까? 그녀는 혼란스럽고 조금 불안했다.
그러나 그는 그녀에게 점술이 좋다고 말했고, 그들은 매우 기쁠 것이라고 말했다.
결국 그의 차는 그녀와 그녀의 혼수를 가져갔다.
그녀는 그의 아내가 되었다.
그들은 짧고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 후 나날은 평범함 속에서 부패하고 변질되어 그들의 사랑과 함께 몰락했다.
울창한 뽕나무 숲에도 시든 날이 있다. 꽃처럼 웃고, 그녀는 늙어가고 있다.
그녀는 그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했지만, 그녀는 그가 언젠가는 그가 잃어버린 모든 것을 포기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그녀는 고향의 울창한 뽕나무인 푸른 잎, 투명한 잎맥, 햇빛의 흔적을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생명의 숨결은 사랑에 대한 그녀의 심정과 같다. 그때 남자는 그녀에게 누에가 흠잡을 데 없는 흰 실을 뱉게 하는 순결한 소녀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그녀는 뽕나무 숲에서 탐욕스러운 비둘기를 생각했다. 그들은 자주 술에 취해 오디 너무 많이 먹어서 본성을 잃는다.
오디 마치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사랑 같다. 비둘기처럼, 그녀는 달콤한 후의 고통을 감당할 수 없다.
그녀는 자유도 자유도 할 수 없다. 그녀는 이미 악몽에 빠졌다.
파파야
너는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다. 나는 조안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이다.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너는 나에게 나무를 주고,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펭 웨이 파파야"
사악한
나는 너를 알고 싶다, 강물이 고갈되고, 겨울에는 천둥소리가 요란하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흩날리고, 산에는 모서리가 없고, 천지가 어우러져 있지만, 나는 감히 너와 함께 할 수 있다.
단지 내가 너를 돌아볼 때 너희 둘을 그리워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다. 나는 너를 좋아하지만 나는 모른다.
진검' 도 남자가 여자를 갈망하는 사랑의 노래다.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이것은 슬픔과 슬픔으로, 밀레니엄은 결코 즐겁지 않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거기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에 빠져 죽나요? 。
이 시는 내용상 마지막 두 곡과 다르다. 처음 두 시 중 남녀 주인공의 감정은 열렬하다. 하지만 이 노래에서 우리에게 보여준 것은 다정하고 자애로운 연인 한 쌍이었다. 손으로 주우고, 몸으로 녹는다' 와' 우울한 거리' 는 높이 올라갈 수 없지만 동경하는 정신경지를 만들어 시적인 정취를 맑고 은은한 아름다움과 은은한 하의를 자아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라크인이 있는 곳은 맑은 강이다. 반면에, 한 사람은 "그것을 따라가" 고, 상류와 하류로 가서 그를 쫓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 그러나 길은 너무 길어서 삼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이인은 물 한가운데 있어, 물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바라보며 마음을 나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착각, 수미인의 그림이 생겨났다. 거울 같은 수면에서 연인의 환각 속에서 아름다움은 망사 한 겹으로 덮여 있고, 또 봉오리가 맺힌 새련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런 그림에 직면하여, 당신은 다른 생각은 없지만, 시의 열정, 소유, 집념의 사랑관에 감동되어, 진심에서 우러나온 감상을 표합니다. 기항은' 시경 국풍 통론' 에서' 물 속에서' 라는 말을 다시 한 번 해석했다. 그래서 앞에' 만' 이라는 글자를 붙여서 화룡점정을 느끼게 했다. 이 문장 가 가장 인상 깊었다고 할 수 있다. 구조도 특색이 있어요. 방우윤은' 원시 시경' 에서 "사실 제 1 장은 이미 절창이 되었고, 고대인의 시는 한 가지 뜻이 아니라 30% 가 되었다" 고 썼다. 소위 노래와 삼종, 가장 좋은 것은 많이 호응한다. "
고봉정녀
이 조용한 소녀는 너무 귀엽다. 그녀는 곧 우리 마을의 길모퉁이에 올 것이다.
일부러 숨어서 나로 하여금 급히 귀를 긁고 뺨을 긁게 했다.
조용한 여자애가 좋아 보이는데 통 튜브 하나 주세요.
새빨간 붉은색이 있는데, 그것을 사랑하는 것은 정말 밝은 색이다.
이 나라는 나를 채굴하는데, 이는 아름답고 희귀하다.
그것은 들풀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다움은 진한 애정을 준다.
한 편의 * * * 는 세 장으로 나뉘어 각 장마다 네 문장씩' 진치의 일' 으로 글을 써서 한 쌍의 젊은이가 데이트하는 생동감 있는 장면을 묘사했다. 문장 전체가 한 남자의 말투에서 나왔다. 한 편의 사랑시는 조용한 소녀가 그녀의 애인을 만나 애인에게 증표를 주는 것을 묘사한다. 제 1 장은 젊은이들이 상대방의 약속을 기다리는 절박한 심정을 묘사한다. 2 장은 연인이 만난 후 선물을 주고 감정을 심화시키는 것에 관한 것이다. 셋째, 잔디와 청년에게 정녀를 쓰는 마음의 기쁨. 정녀' 라는 시는 짧지만 스타일은 명랑하고 즐겁다. 장난스럽고 활발한 야스쿠니, 순박하고 순박한 소년, 그리고 야스쿠니에 대한 그의 열렬한 감정은 모두 이 아름다운 시에서 생생하게 표현되었다.